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작성일 2018-05-17 나이프파티 | 조회 2898 |

유머


20180517_110913.jpg : 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20180517_111057.jpg : 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91560790fa9e8547ca21b132f777e6be.jpg : 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호다닥


#어서 #지워주세요 #내가 #죽는다구요 #어서 지워주세요 #지워주세요 내가 #내가 죽는다구요

댓글(121)

  • 라이언 2018.05.17 11:15:12

    각도기 깬다고 패기있게 올려놓고 튀네

  • 소시지와햄 2018.05.17 11:15:57

    야 니가 내입장되봐 존나쫄린다

  • 영감누드러시 2018.05.17 11:17:45

    되x 돼o 사람이 말을하거나 글을 쓸땐 굉장히 신중해야 한다는걸 널 보고 다시금 느꼈다 고마워!

  • 초에한번씩여시패기 2018.05.17 11:18:35

    ㄹㅇ반면교사의 모범사례자너

  • 초에한번씩여시패기 2018.05.17 11:18:11

    빤스런

  • 빨간맛 2018.05.17 11:19:19

    이미 아카이브 뜬데스?낄낄

  • FTemPest 2018.05.17 11:19:53

    쫄린땐 쫄면 난 넹면!

  • Lv 2018.05.17 11:20:04

    존나 쫄릴필요없다 빼박이니까 포기해라

  • 칡꽃 2018.05.17 11:20:26

    그렇지 우린 항상 겸손할줄 알아야 해 .. 코앞에 닥치는것과 예상되는 거 하곤 다르지.. 누가 뭐라고 하던지 말던지 강건너 불구경만 하면 되는거야.. 근데 왜 그랬냐 ?

  • ayahyahyah 2018.05.17 11:20:48

    이미 구글에서 아카이브 떴고 pdf 캡쳐뜬놈도 있을거고 늦었음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ce2b1NpyEucJ:www.dogdrip.net/index.php%3Fmid%3Ddogdrip%26search_target%3Dtitle%26m%3D0%26document_srl%3D163769667%26page%3D1+&cd=1&hl=en&ct=clnk&gl=kr ㅅㄱ

  • 파리모기끼융끼융 2018.05.17 11:24:09

    야야 겁주지마 울겠다

  • 낭만피카츄 2018.05.17 11:21:01

    ㅋㅋㅋㅋㄷㄱㄷㅋㅋㅋ근데 왜 글은 쳐쓰고 지랄이야 ㅋㅋㅋㅋ

  • 삐욘삐욘 2018.05.17 11:23:40

    으휴

  • 일째프로그래밍 2018.05.17 11:23:55

  • 인시디어스 2018.05.17 11:30:08

    사진유포되는거 무서워 하는거 가지고도 그지랄로 까더니 겨우 글가지고 쫄리시면 어떡해여?

  • 아니이걸 2018.05.17 11:43:56

    잔고는 넉넉하니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ce2b1NpyEucJ:www.dogdrip.net/index.php%3Fmid%3Ddogdrip%26search_target%3Dtitle%26m%3D0%26document_srl%3D163769667%26page%3D1+&cd=1&hl=en&ct=clnk&gl=kr

  • Optimum 2018.05.17 11:57:02

    청와대 들어간다 http://www.dogdrip.net/163774968

  • ONE화가 2018.05.17 12:59:50

    이새끼 일베충티 존나내고 다니더니 결국 사고치네 병신 ㅋㅋ

  • 북두신켄 2018.05.17 13:30:45

    힘내라 근대 누군가 아카이브로 캡쳐해놨을거임 포기해 그러게 메모장을 키지

  • 영감누드러시 2018.05.17 11:16:09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뷁슈 2018.05.17 11:16:14

    생각으로만 갖고있지 ㅉ

  • 년만기다려베이베 2018.05.17 11:16:18

    승희야 각도기 쫌 다시 붙여죠 8ㅅ8...

  • 소시지와햄 2018.05.17 11:19:29

    승희야 일어나봐 제발..

  • 그러시던가 2018.05.17 11:19: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

  • 사장바지 2018.05.17 11: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잉잉 2018.05.17 11:23:47

    ㅋㅋㅋㅋㅋㅋㅋㅋ

  • Optimum 2018.05.17 11:26:09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갱생 2018.05.17 12:00:13

    그와중에 햄과소세지로 닉바꿧네 ㅋㅋㅋㅋㅋㅋㅋ

  • 준유동닉 2018.05.17 11:16:49

    ㅋㅋㅋㅋㅋㅋ

  • 일굶은국문과 2018.05.17 11:17:26

    ㅇㅇ 언급할수록 재미도 득도없이 너나모두 손해만 보는 주제는 걍 중립도 없이 파킹하고 가만있는게 제일 우리가 뭐 수사해서 시비를 가릴거야 심판을 내릴거야 존나 버로우가 답이다

  • Optimum 2018.05.17 11:17: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베이비드라이버 2018.05.17 11:1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갤럭시노트9 2018.05.17 11:19:35

    벌금 집유 땅땅땅

  • 베이비드라이버 2018.05.17 11:21:31

    나만 아니면 돼에에에에에에에에!!

  • 갤럭시노트9 2018.05.17 11:24:54

    어우. 내가 왜 너한테.달았지

  • 켄트지 2018.05.17 11:19:22

    애초에 뇌피셜이면서 뭘 각도기를 부수고...

  • esibel 2018.05.17 11:19: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 진압봉 2018.05.17 11:19: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Use 2018.05.17 11:20:10

    아이엠그루트가 괜히있는게 아니여

  • 숨겨진파일 2018.05.17 11:20:15

    개꿀잼 팝콘 가즈아아아아아아

  • ll 2018.05.17 11:20:29

    승희 잔다

  • 둥근종이컵 2018.05.17 11:2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워릭 와우배거 2018.05.17 11:20:50

    응 아카이브

  • 컴존나꾸림 2018.05.17 11:20:51

    음성지원 되는데 뭐냐? 브금 넣어놨음?

  • 사장바지 2018.05.17 11:20:55

    삭제됐네ㅋㅋㅋㅋㅋ존나웃김

  • rotten11 2018.05.17 11:21:08

    각도기가 이니라 줏대가 박살났네?

  • 개충 2018.05.17 11:21:31

    에엨따!

  • 킹정은 2018.05.17 11:21:33

    이미 아카이브~ 알지도 못하는 사람과 사건을 멋대로 판단해서 매도하는 데에는 법이 약이다

  • 거시경제학 2018.05.17 11:21:51

    출두 명령서 받으면 올려~ 추천줄게

  • 냐옹아멍해봐 2018.05.17 11:22:02

    삭제하지 말지 ㅋㅋㅋㅋ 완전 웃겼음

  • 설교쟁이 2018.05.17 11:22:02

    저기 븅신들 존나 많더라 제3자의 의견과 당사자의 주장/진술을 동일시 하고 있음 ㅋㅋ 씨발 자물쇠가 있다는 증거가 없는이상 뇌피셜이래 ㅋㅋ

  • 프리템포 2018.05.17 11:22:07

    이미 ppt로 멍에홰손재 걸었다

  • Lv 2018.05.17 11:22:20

    지운다고해서 하나도 달라지는거없다ㅋㅋ

  • 방구뿌웅 2018.05.17 11:22:27

    저럴거면 각도기는 왜 부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춤쥐 2018.05.17 11:22:42

    무슨 일인지 설명해줄 개드리퍼없나..

  • 요로리요로 2018.05.17 11:22:45

    자기가 각도기 부쉇다고 당당하게 말했으면서 왜 삭제해달라함?ㅋㅋㅋㅋ

  • 불공격가자 2018.05.17 11:22:56

    건의 게시판 컨셉인듯

  • 불공격가자 2018.05.17 11:23:21

    즉, 각도기 부순것까지가 진심

  • 사쿠라유라 2018.05.17 11:23:26

    ppt 따놨고 잘가라

  • 고르곤존나 2018.05.17 12:52:16

    pdf겠지...

  • dep 2018.05.17 12:53:13

    드립이겠지..

  • 호모언저리쿠스 2018.05.17 11:23:58

    그러게 왜 사람들 다 보는데 올렸어... 메모장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 영어왕 프리토킹 2018.05.17 11:23:59

    풉ㅋ

  • 회색쥐 2018.05.17 11:24:25

    아이앰그루트!

  • 분에200발 2018.05.17 11:24:59

    ㄹㅇ 빤스런까지 자기가 싫어하는 집단이랑 똑같은거 아니냐.

  • 와슈 2018.05.17 11:26:18

    여기있었구만 심영이

  • 1년반신입 2018.05.17 11:26:49

    호동콘 호동콘 호동콘

  • 인시디어스 2018.05.17 11:27:55

    덕분에 크롬에서 PDF따는법 잘 배웠음. ㅅㄱ

  • 롬곡옾눞 2018.05.17 11:28:05

    각도기 부순다 = 고소당해도 감수한다 아님? 각도기 부쉈다고 지가 당당하게 써놓고 왜 데꿀멍? ㅋㅋㅋ 꿀잼ㅋㅋㅋㅋ

  • 좋은느낌 2018.05.17 11:55:05

    몸을 파는 사람이라고해서 창녀라는 소리를 들을 마음은 없다구욧!!!

  • 옆집토끼 2018.05.17 12:11:00

    각도기 부순다=고소 당할만큼 욕할거지만 진짜 고소하지는 않을것 같다

  • 와당 2018.05.17 11:28:06

    예로부터 매가 약이다.. 이렇게 고소 한방쳐맞으면 다시는 함부로 손가락 안놀림ㅋㅋ

  • 으랴랴랴갹갹 2018.05.17 11:28:27

    무슨일인데 ??????? 설명좀....

  • 긴긴길기리길 2018.05.17 11:28:41

    뭐라그랬는데 팝콘좀 나눠줘 얘들아

  • 시공전사빛나래 2018.05.17 11:28:56

    뇌피셜에 각도기를 부순거 아니지? 승부는 확실할때 해야지

  • 와이프방생하고싶다 2018.05.17 11:29: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존 2018.05.17 11:32:12

    진실여부를 떠나 왜 굳이 위험한 행동을 했는지 모르겠다 막말로 돈이 썩어나나 커뮤에 글올릴땐 뭐든 신중해야지 아무리 개붕이들이 순진하다지만 그래도..

  • 닥댕추 2018.05.17 11:32:54

    각도기 테이프 다시 감는중임

  • 롬곡옾눞 2018.05.17 11:41:10

    영치금으로 고추장이나 김·육포·소시지·훈제 닭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다행이다. 깜빵에서도 소세지와 햄은 사먹을 수 있으니

  • 냐옹아멍해봐 2018.05.17 11:41:37

    ㅋㅋㅋㅋㅋㅋㅋㅋ 꿀잼을 위해 인생을 걸었어

  • 888577 2018.05.17 11:42:49

    박ㅡㅡㅡㅡㅡㅡㅡ제

  • 닉네임변경63 2018.05.17 11:43:45

    다시 올리면 아주 병신을 만들어주겠다

  • 지져스씹새끼야 2018.05.17 11:44:33

    글삭세탁 성공했네

  • 보면지는개 2018.05.17 11:50:21

    [삭제 되었습니다]

  • 번죽은 배틀필드1 2018.05.17 12:55: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근데 추측성 글인데 뭐 어때 저런건 인터넷 뒤지면 다 나오는데 욕한것도 없고 단지 추측일뿐 ㅇㅇ

  • 케장조와딩요 2018.05.17 11:50:42

    그놈이 오면! 내가 죽는다구요!!

  • 사계절 2018.05.17 11:50:43

    난 뭐 해외거주잔줄 알았자너ㅋㅋ

  • ㅕㅑㅐㅑ 2018.05.17 11:54:23

    1. 기분안좋아서 각도기 부수고 글씀 2. 그렇게 개드립감 3. 댓글보니까 반응이 심상치않음 4. 아..ㅈ됨. 반응은 원한건 아니지만, 어쨌든 내가 쓴글이 맞긴 함.. 5. 뻐팅길까? 그러기엔 내가 짊어져야하는 리스크가 너무큼 어떡하지.. 어떻게 변명하지.. 6. 뻐팅기는 대신, 승희한테 글지워달라고 부탁함 ㅋㅋㅋㅋ미러링 제대로당했네

  • 22222222 2018.05.17 11:54:24

    어떻게 이렇게 메갈년들이랑 다른게 하나도 없냐.. 아니면 이게 그 유명한 미러링이라는 거임?

  • 답도없넹 2018.05.17 11:54:52

    호다닥 빤스런

  • 쿠하하 2018.05.17 11:58:18

    참을인 세번으로 오늘도 100만원 벌고 갑니다~

  • Lv 방구석여포 2018.05.17 11:59:41

    ㅋㅋㅋ 개꿀잼

  • friendshield 2018.05.17 12:00:18

    여기있었구만 심영이 ! 에엑따

  • tdtd 2018.05.17 12:00:44

    아무리 계약서에 뭐가 써져있건 하기싫으면 안해야한다

  • 그저 빛아인 2018.05.17 12:01:11

    추잡한 몸짓 ㅋㅋ

  • 배롱나무 2018.05.17 12:02:17

    저럴거면 애초에 글을 왜썼대ㅋㅋ 지입으로 각도기어쩌고해놓고ㅋㅋㅋ

  • 아이리치 2018.05.17 12:04:03

    ㅋㅋㅋㅋㅋ 각도기 부수다가 통장 부수게 생겼네ㅋㅋ

  • ㄱㄴㄷABC 2018.05.17 12:10:00

    생각은 하더라도 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나처럼

  • 뭐이딴게다있냐 2018.05.17 12:14:06

    왜부셨어!

  • 키키오 2018.05.17 12:16:13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은 초범일 경우 즉심으로 10만원 이하니까 걱정마라 ㅋㅋㅋ

  • 년째 짱구는 5살 2018.05.17 12:19:36

    비버여? 집짓고 부수네

  • 곰이있다 2018.05.17 12:33:20

    어휴ㅋㅋㅋ팩트도 아니고 그냥 순수 뇌피셜덩어리네

  • 빙그르르르돈다 2018.05.17 12:45:26

    각도기가 비브라늄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pro 2018.05.17 12:46:52

    산산 조각 나버린 각도기를 어떻게든 이어붙이려 하는중이다

  • ᅚᅚ 2018.05.17 12:53: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죽은 배틀필드1 2018.05.17 12:56:36

    아냐 작성자야 괜히 긴장하지 마~ 별일 없을거야

  • 에뀨 2018.05.17 12:59:04

    심영대사 떠오르는건 나뿐인가

  • 번딸치면건강에좋다 2018.05.17 13:00:39

    각도기 깰거야 안깰거야!

  • 회차인생준비중입니다 2018.05.17 13:0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북두신켄 2018.05.17 13:33:29

    도무지 감당안되는 일만 빵빵빵 터트리고 있어요

  • 주사랑예수 2018.05.17 14:20:54

    네가 김두한이냐

  • 북두신켄 2018.05.17 15:10:40

    물병옥시티 ㅋ

  • 예림이그패장이야 2018.05.17 13:52:11

    각도기 게이야 이상한 사이트에 니 글 박제되어 있더라

  • 쏭퀴 2018.05.17 14:35:22

    링크

  • 급식워치 2018.05.17 14:05:24

    에엑따!

  • Endors Toi 2018.05.17 14:09:48

    라고 하기엔 각도기가 너무 강했다

  • 작작해라좀 2018.05.17 14:17:01

    뭔 글인지 몰라서 이해가 안됌

  • 코스트플레이 2018.05.17 14:19:27

    지금까지 키보드 뚜들기느라 재밌었지? 좋은 경험 하고와~

  • 바비킴이밥익힘 2018.05.17 16:01:32

    뭐가 뭔지 1도 모르겠다

  • 훌륭한사람 2018.05.17 16:29:44

    존나웃기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을바람산들바람 2018.05.17 16:38:51

    계삭튀했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