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LG놈들 병역비리 수준 폭로.jpg 작성일 2018-05-17 Optimum | 조회 2049 |

유머


lgmil.jpg : LG놈들 병역비리 수준 폭로.jpg















images.jpg : LG놈들 병역비리 수준 폭로.jpg

굳건이 싱글벙글


#재벌가 #놈들 #병역비리 #수준 #폭로 #재벌가 놈들 #놈들 병역비리 #병역비리 수준 #수준 폭로

댓글(60)

  • Endors Toi 2018.05.17 14:33:18

    상병전역왜케많냐 ㅅㅂㅋㅋㅋㅋㅋㅋ

  • 하리리힝 2018.05.17 14:34:11

    진급시험같은게 있었나

  • 아호다 2018.05.17 14:34:21

    배트남 전당시 베트남다녀온 병장이 하두많아서 상병으로 전역하는 경우가 많았다. 노무현 대통령도 상병전역이다.

  • 뭉치맨 2018.05.17 14:35:07

    옳그떠 신고합니다.

  • 옾눞lᅙ운lY 2018.05.17 14:43:20

    댓글 옳그떠는 사실 투기장만 안열리면 승희가 눈감아줌

  • 뭉치맨 2018.05.17 14:44:09

    나도 사실 신고 안함

  • 개쉛기 2018.05.17 15:16:04

    이이이기이기이기이기 니가 안하면 내가 한다 이기야!!

  • 파워섹보스지 2018.05.17 15:30:41

    내가 해병대 이기다 이기야

  • 배롱나무 2018.05.17 15:47:35

    노무현? 노는 빼주세요;

  • 뭉치맨 2018.05.17 14:34:44

    옛날엔 진급시험 있어서 뭐 태권도 다리찢기 이런거 못하면 진급 안시켰다 카드라

  • 긴긴길기리길 2018.05.17 14:35:11

    사람이 너무많아서 진급을못한거아니냐

  • 개르딥 2018.05.17 14:35:36

    저때당시에는 병장의 숫자가 제한되어있어서 병장이 전역을 다 해서 숫자가 차야 병장을 달았다고 들음 그래서 애매한애들? 은 상병전역한 시기가 있었대 그사람들 신청하면 요새 병장으로 올려준다고 신문기사에서 본것같음

  • 교수님다메요 2018.05.17 16:14:54

    이게 정답이지 뇌피셜 많아서 암걸릴뻔하다 살았다

  • 싸우자 2018.05.17 14:36:35

    대학원 출신들은 군생활을 짧게하고 상병으로 전역하는 경우도 있었다 카더라

  • 노농 2018.05.17 14:41:21

    그당시 대학원 출신들은 육개장이라고 육개월짜리 장교로 임관시키고 다시 사회로 돌려보내곤 했음

  • Instant-Ro 2018.05.17 15:03:12

    지금은...지금은 왜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그러든지 2018.05.17 16:12:36

    80년대 석사면 진짜 엘리트일걸 ㅡ.,ㅡ 대학 학사도 전 고딩졸업자에 비하면 1/4도 안될땐데..(대학입시 평균경쟁율 5:1 하던 시절)

  • Instant-Ro 2018.05.18 13:26:15

    하긴 인정한다.. 그때에 비하면 지금은 대학이 기업화되기도했고 진학길이 많이 쉬워졌지

  • 띠용뭐용 2018.05.17 15:08:26

    그게 ㅈ땅크 아들 군대빨리 전역시키려고 만들었다던데 ㅋㅋ어디서주워들은거라 사실인지는..

  • tdtd 2018.05.17 15:36:59

    석사장교제도라면 맞음 전대갈아들래미 ㅋㅋㅋㅋ 그거때문에 석사는 닥치고 2년으로 고정된거

  • 노농 2018.05.17 15:46:35

    지금 교수님들 얘기 들어보면 꽤 많이들 혜택을 본거 같음

  • ㅤㅤㅤㅤㅤㅤㅤ 2018.05.17 16:33:44

    딱 그사람 아들까지 혜택보고 폐지된 제도 ㅋㅋㅋㅋ 그때 같은시기 입대한 석박사들만 싱글벙글 개꿀

  • 옆집쫑이 2018.05.17 19:07:47

    정보 병장이 많으면 상병으로 전역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오늘날 병장으로 진급시켜주는 제도가 있다. 신청하시길

  • 호모언저리쿠스 2018.05.17 14:33:28

    LG가 LG한 거자너?

  • 호모언저리쿠스 2018.05.17 14:33:49

    양심기업 수듄

  • 파리모기끼융끼융 2018.05.17 14:33:51

    구욷건

  • 닉값은 하고살아라 2018.05.17 14:34:00

    굳건이좀 갈아라좀

  • 뭉치맨 2018.05.17 14:34:11

    왜 육군만 가죠? 언니들 이거 나만 불편해?

  • 느금마덜 2018.05.17 14:35:24

    굳건이씨발놈 현역도아닌데 어딜비빔

  • 붐업감별사 2018.05.17 14:38:00

    육군만갔네

  • 초특가신발 2018.05.17 14:39:53

    왜 다 육군이냐

  • 슝슝 2018.05.17 14:43:50

    육군집안이네

  • ASHORAFK 2018.05.17 15:02:17

    어떻게든 돈 안 주고 최호황기 최저성과금 주는 꼬라지보고 이직함. LG화학 뻐큐머겅 또머겅

  • alalal 2018.05.17 15:27:18

    ㅎㅎ 나도 유플러스 매년 최대 영업 이익 이 지랄하면서 성과급은 연봉 1/20해서 300프로 주더라 ㅋㅋㅋㅋ 지금은 때리치고 내 장사한다

  • ASHORAFK 2018.05.17 15:46:47

    이직 전 성과금 세전 800만원, LG보다 작은 그룹의 석유화학업계로 이직 후 1600만원ㅋㅋ ㅅㅂ 사람새끼들인가 LG는

  • alalal 2018.05.17 16:12:20

    엘지 안다녀보면 좆같은지 모름 이미지 메이킹 개쩜 ㅋㅋㅋ 시발 윗대가리들 70년대 꼰대 마인드 좆되는 옛날 회사

  • 여행좆문가 2018.05.17 15:04:20

    군필 남성이라는 이유로 재벌가의 자리를 독식하는 모습... 이것도 여혐 아닌가욧 빼애애애액!!!

  • 오빠차타 2018.05.17 15:11:17

    구구콘 먹고싶당

  • 시간개빨리가네 2018.05.17 15:25:44

    편---안

  • 미스테릭 2018.05.17 15:26:30

    소령전역 ㄷㄷ

  • 비브 2018.05.17 15:29:30

    엘지 이미지 엄청 좋네 군전역에 뭐만하면 의인이다 보상해주고 이제 제품만 잘만들면 된다!

  • 황희 2018.05.17 15:36:47

    저렇게 의인상도 주고 재벌들이 나라의무에도 성실히 임하면서 왜 클라이언트만 되면 갑질을 그렇게 해대지 직원들 인성검사는 안하나?

  • 문레기 2018.05.17 15:53:59

    클라되고 갑질은 다른대기업도 다하는거아니냐? 핼조선식 기업문화지

  • 황희 2018.05.17 15:59:13

    다른 대기업보다 더 심하더라고..

  • 문레기 2018.05.17 16:00:09

    삼성 이재용 개새끼해봐

  • Optimum 2018.05.17 16:55:07

    대신 삼성 이재용 개새끼 했으니 말해도 되냐? 내부문화는 헬지맞음

  • 문레기 2018.05.17 17:16:25

    믿어줌

  • 황희 2018.05.17 17:22:58

    이재용 개새끼 씹새끼 나라세금 쳐먹은 새끼 삼성이랑도 작업하긴 하는데 갑질쪽은 엘지가 진짜 갑임 삼성은 갑질보다는 깐깐한쪽에 가까움 일하는 입장서 빡치는건 마찬가지지만

  • 거시기경제학 2018.05.17 15:44:24

    다른 건 집어치우고 폰이나 제대로 만들어라

  • 알케이 2018.05.17 15:47:17

    시절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적어도 90년대까지는 현역 비율이 50% 안넘었던걸로 아는데 LG 집안은 아주 병신만 아니면 그냥 다 어거지로 보냈나보네 난 오히려 저렇게까지 기를 쓰고 보낼 필요가 있나 싶다..

  • 괴룡 2018.05.17 15:51:34

    얘 엘쥐 홍보팀 아니냐

  • Optimum 2018.05.17 15:59:53

    갤럭시를 쓰고 있지만 만일 삼성이 망한다면 LG폰을 사느니 아이폰을 살거임

  • 닉이닉이닉이 2018.05.24 08:06:30

    ㅇㅈ ㅋㅋㅋㅋ

  • 두근두근백마천국 2018.05.17 16:05:16

    그러니깐 한국사람이라면 엘지폰 하나씩 사줍시다!

  • 롬곡옾눞 2018.05.17 16:40:47

    다녀보면 좋다는 소리 안나오지 임원들한테는 한없이 관대한 회사 ㅋㅋㅋㅋㅋㅋ 씨벌ㅋㅋㅋㅋㅋㅋㅋ

  • 핵사과 2018.05.17 16:52:37

    엘쥐야 디스플레이길만 걷자.... 폰은 쵸큼...

  • 닉까프 2018.05.17 18:59:18

    4년됐나? 정은이 전쟁도발때 디스플레이 기억으로는 만원초반대 800만원어치삼

  • fluto 2018.05.17 21:57:04

    현대도 저럼

  • fixed 2018.05.17 23:54:34

    구자본

  • 감자도살장 2018.05.18 01:18:25

    와 죄다 육군병장만기전역이네;; 상병전역자들은 월남전당시 전역자일거니까 합하면 진짜 킹갓트루참병역복무자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