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몸 좋아진거 봐라 작성일 2018-05-17 사수궐기 | 조회 2390 |

자유게시판


eb69e8ed60889212f8c36c3c9eb54f0c.jpeg


의지는 대단하네



#스윙스 #좋아진거 #봐라 #스윙스 좋아진거 #좋아진거 봐라

댓글(39)

  • 벨루가 2018.05.17 15:46:26

    네 다음 정신병

  • 뭉치맨 2018.05.17 15:46:53

    예쁜 여친 생기면 나도 존나 열심히 살듯

  • 찍먹하는애들이랑대화안함 2018.05.17 15:47:10

    얼굴살은 좀 빠졌냐

  • ASHORAFK 2018.05.17 15:47:20

    2명? 양다리야?

  • 번째인거같아 2018.05.17 15:47:51

    귀신이 보여요..

  • 엉이 2018.05.17 15:48:34

    스윙스가 백날 몸좋아져봤자 스윙스지

  • 오징어볶음밥 2018.05.17 15:48:46

    돈있고 시간있으면 피티받아서 몸만드는거 쉽지 직장인들은 시간이없어서 못하는거고 연예인들은 몸이 재산이니 하루에 3,4시간도 운동하는거고

  • 일째 밤샘중 2018.05.17 16:37:50

    이거 완전 ㅇㅈ 몇천만원 바르면 살 금방 뺀댓음

  • only홀 2018.05.17 15:48:52

    트레이너 비싸게 고용했겟지

  • 미스테릭 2018.05.17 15:49:21

    병신새끼 뭘 쳐하던 관심없음 쓰레기새끼

  • 전역해따 2018.05.17 15:50:50

    온갖 쎈척하면서 막상 군대만가면 한없이 약해짐ㅋㅋㅋ

  • Endors Toi 2018.05.17 15:52:56

    코리안힙찔이 특) 이태원 홍대 강남에선 강하지만 논산 철원 양구에선 약해짐

  • 무의미甲 2018.05.17 15:55:14

    그렇게 볼 수도 있는데. 요즘 들어 그런 생각이 듬. 사람마다 강한 부분이 다르다고. 누구는 사막에서 오래 버틸 수 있다몀, 누구는 알레그카에서 버틸 수 있듯

  • 이름없음56 2018.05.17 15:57:30

    닉값

  • 번환생 2018.05.17 15:58:49

    그냥 힙찔이들이 졸렬함 애초에 티를 내지를 않았으면 모를까 온갖 폼은 다잡는 놈이 남들 다하는거 제대로 못하면 한심해 보이는건 어쩔 수 없다 하다못해 근래에 아이돌, 배우도 군대 잘만 다녀오는 세상에 유난히 힙합씬은 ㅋ....

  • 러빗 2018.05.17 15:58:00

    넌왜인터넷에서만 존나쎔?

  • 스타벅스자바칩프라푸치노 2018.05.17 17:10:57

    엄마 앞에서도 쎌듯

  • Endors Toi 2018.05.17 15:52:22

    네다현부심

  • 나는캡슐파이터매니아 2018.05.17 15:53:46

    얘 나 상병인가 병장때 우리군단장한테 손가락욕함 ㅋㅋ 공연도중에

  • 노오오력충 2018.05.17 15:58:16

    로각좁

  • 왈왈이 2018.05.17 15:58:55

    개붕이들 배아파서 쓰러지겠네 ㅋㅋㅋ 댓글에서 처절함이 느껴진다

  • th GROOVE 2018.05.17 16:00:51

    ㅋㅋㅋ 댓글 ㅂㄷㅂㄷ 하는거 개웃김

  • 배그최다15킬 2018.05.17 16:00:12

    정신병ㅂㅁ

  • 박수박 2018.05.17 16:00:33

    근데 얘 진짜 랩은 잘함? 왜케 유명한거임?

  • 씹노잼으로만드는능력 2018.05.17 16:05:14

    랩 잘함+씬에 영향 크게 끼침+잘나가는 레이블 사장

  • 년만기다려베이베 2018.05.17 16:02:47

    크.....갑자기 건강해진 거 보소

  • 닉네임합니다 2018.05.17 16:06:48

    스윙스 랩잘한다 젓뮤애들도 클라스오진다 근데 댓글에 정신병 부들부들 하네ㅋㅋㅋ 그러면머해. 평생 하고싶은거하고 능력되고 여자친구도이쁜데 충분히 리스팩트한다 근데 슈퍼비는 리얼 비호감.

  • 장김 2018.05.17 16:11:31

  • 씹노잼으로만드는능력 2018.05.17 16:13:04

    슈퍼비는 외모만 잘생겼어도 조온나 잘나갔을거같은데 이번에 나온 뮤비 반응도 다 애들이 웃기다는 반응이여서 ㅋㅋㅋㅋㅋ 존나ㅜㄹ쌍 ㅠ

  • 닉네임합니다 2018.05.17 16:44:06

    존나잘생겨도 까부는게 어우 좀 적당해야지 그래도 정상수보단 굿

  • 씹노잼으로만드는능력 2018.05.17 16:47:46

    까분다는게 어디서 까불었다는거? 혹시 쇼미만 보고 그 사람을 다 파악했다는 식으로 글 적는건 아니지?

  • 닉네임합니다 2018.05.17 17:17:06

    방송도 그렇고 아레나에서도 자주보긴했는데 그냥 그런 이미지였음 클럽자주가서 연예인들보고 같이 술도 먹어보긴했지만 무튼 그러함 인상깊은건 지디가 옆에서 오줌눌때 자꾸 머리 넘겨서 이새낀 혼모노인줄 자세도 남달라

  • 닉네임합니다 2018.05.17 17:29:18

    머 일단 내선입견일수도있고 인터뷰나 방송으로 봤을땐 좀 건방진 이미지가 있긴하지 100프론 아니지만 여튼 그들의 인성이 어쩌구 저쩌구 할 필요도 없고 내혹 지인의 지인이여도 그런말 하면안되는거고 내눈으로 보고 내가 들은걸로 판단할땐 그냥 악플이아니라 비호감일뿐 생긴걸떠나서임

  • 시크릿방식 2018.05.17 16:11:56

    뚱띠 노여친 여친 있어도 못생긴여친인 방구석 개드라퍼들이 악플 달아봐야 잘먹고 잘살죠~?

  • 딜미터기 2018.05.17 16:12:38

    이새끼 근황 가져오지마라 ㅂㅁ

  • 제발숨막혀 2018.05.17 16:19:31

    얼굴을 왜가렷것냐.. 비율은 어떻게 못하는거지 ㅋㅋㅋㅋ

  • 심각심각열매 2018.05.17 16:30:18

    쟤 이런말하면 뭐하지만 공인정신병자 아님? 정신병으로 제대할정도면 말 다했지 근데 뭐 돈 많으니까

  • 삐욘삐욘 2018.05.17 17:17:36

    창렬돈까스

  • 요놈 2018.05.17 20:51:43

    유두 노출 벤 아니냐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