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경북대학교 근황.JPG 작성일 2018-05-17 멘탈이상함 | 조회 3443 |

유머


캡처.JP654654G.JPG


출처 DC 중갤



#오늘자 #경북대학교 #근황 #오늘자 경북대학교 #경북대학교 근황

댓글(140)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5.17 17:37:48

    내새끼 같아서 그랬다 2평 월 40 인터넷 제공 (1회선 공유기)

  • TOE 2018.05.17 17:37:56

    미-개

  • 괴룡 2018.05.17 17:38:26

    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거니까 당연하긴한데 불법은 저지르면 안 되지 삐ㅡ들아

  • 스파클링애플 2018.05.17 17:40:18

    뭘당연해 쿨병 오짐? 도덕적으로 옳지 않은일인데도 이득만 생각해서 저러는 거잖아

  • 아우우아우 2018.05.17 17:46:21

    ㅇ??? 왜 서로 싸우냐 둘이 저 사람들을 규탄하는거는 공통인데

  • 피바다 2018.05.17 17:43:12

    지랄 작작좀해라

  • 00만볼트 2018.05.17 17:45:57

    ㅋㅋㅋ 니일아니라고 쿨힌척하지마 보기만해도 극혐인데 저런시위는

  • 이냥저냥그냥 2018.05.17 17:46:42

    지랄 지들 이익을 위해서 학생들 등골 뽑아먹고있으니 기숙사 짓겠다는건데 당연은 개뿔

  • 96년 2018.05.17 17:47:18

    지 이득을 위해서 (앞뒤 안가리고) 목소리를 내는거 괄호안이 인간이냐 아니냐의 핵심뽀인트라고 생각한다..ㅠ

  • 두통있음 2018.05.17 17:47:58

    1.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 2.불법은 저지르면 안되지(맞는말) 틀린점 어디?

  • 누구신교 2018.05.17 17:49:28

    1에서 너무 넓게봄 아전인수격인 목소리라 넓게보면 안됨

  • 두통있음 2018.05.17 17:52:12

    그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그냥 물어뜯는거로 보이는데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8:18:41

    경대 학생이다 도서관옆에서 소리다들리게 깽판치고 학교정문도로막아서 차못오게한다 욕씨발먹어야함

  • 두통있음 2018.05.17 18:55:42

    응 저놈들 욕하는건 이해하겠는데. 1.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 2.불법은 저지르면 안되지(맞는말) 틀린점 어디?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8:59:23

    니입으로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그냥 물어뜯느거로 보이는데 이러는데 니가 뭘 잘못말했는지 모르겠음? ㄹㅇ로?

  • 두통있음 2018.05.17 19:04:48

    뭐지...? 1.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 2.불법은 저지르면 안되지(맞는말) 틀린점 어디? 틀린점 찾으라햇다. 니가 경'북'대학생인건 내 알바 아니고. 물어뜯는건 댓글에서 물어뜯는걸 말한거다.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란 말 뒤에 갑자기 시위자들 욕을 왜함? 당연히 댓글에 대한 말이 나와야하는거 아니냐? 댓글상태에 대한 지적인데?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9:13:04

    ???? 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그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그냥 물어뜯는거로 보이는데 라고 니가했잖아 자기이익만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거 자체가 지금 학교학생들한테 피해를 주고 불법적인데 1에서 이미 2까지 저지르고 있는데 굳이 그걸 나눠서 틀린말 맞는말로 나누는이유가 도대체 뭐임? 그리고 똑같은 말이긴한데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가에 대한 질문으로 학교학생으로 지금 피해를 보고있는점을 말하고있잖아 너는 니입으로 불법은 저지르면 안된다면서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가 그냥 물어뜯는걸로만 보이는데 하면서 또 이상한말하고 있네

  • 두통있음 2018.05.17 19:28:06

    아 국어등급 3등급이 경북대컷이냐? 이건 도대체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수시냐? 1하고 2를 저질러? 무슨 뚱딴지같은 소릴 지껄이냐 ㅋㅋㅋㅋㅋ 난 위에 댓글에서 쟁점부분만 따로 나누어서 잘못된건지 아님 잘못되지 않은건지 평가한건데? 댓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데 왜 내가 시위자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생각을 하냐? 그럼 말의 어순이 개판이라고 안느껴져? 난 여태 쭉 댓글이 틀렷냐 맞냐에 대한 부분만 논쟁으로 삼고있는데? 별이상한놈일세ㅋㅋㅋ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9:40:11

    그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그냥 물어뜯는거로 보이는데 여기서부터 내가 댓글단거안보이냐? 내가 욕먹을만하다고 내가 피해입은 사례적었는데 거기서 자기가 쟁점부분만 따로 나눠서 잘못된거 구분했다고 틀린점 ㅇㄷ? 적는놈이 남의 국어등급 학교 운운하는거 보니까 진짜 답답하다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9:51:49

    몇번이나 말했지만 또 말해주게 정박아처럼 이해못하고 개소리할까봐 "그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그냥 물어뜯는거로 보이는데" 라고 니가 얘기했지? "경대 학생이다 도서관옆에서 소리다들리게 깽판치고 학교정문도로막아서 차못오게한다 욕씨발먹어야함" 그 넓은점으로 내가 피해입은거 이야기했지?욕먹어야한다고? "응 저놈들 욕하는건 이해하겠는데. 1.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 2.불법은 저지르면 안되지(맞는말) 틀린점 어디?" 여기서 니입으로 욕먹을만한가?에서 욕하는건 이해하는데 라고 해놓곤 갑자기 1.2번 틀린점 ㅇㄷ? 니생각엔 이게 대화흐름에 맞는 말이라고생각함? 도대체 너는 국어등급 몇등급 쳐맞았길래 대화의 흐름이 이렇냐

  • 두통있음 2018.05.17 20:01:56

    야 이ㅋㅋㅋㅋㅋㅋ 말의 의미에서 넓게란 소린데 무슨 피해로 해석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쳣어? 아니 시발 어디서 공부했길래 말의 광의적의미를 물리적피해로 이해하냐?

  • 두통있음 2018.05.17 19:57:47

    니가 피해입은건 알바아니고 자꾸 감성묻힐려고하지마. 그 넓은점이 욕먹을만한거? 그냥 물어뜯는거로 보이는데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거니까 당연하긴한데 <- 이게 잘못된말? +넓게 <- 거시적인 의미로 내포한건데고 잘못된말? 1에서 끝났으면 해석이 길어지니깐 틀린말 맞는데 2에서 불법적행위니깐 저지르지 말자고 했는데 이게 틀린말? 그걸로 댓글에서 지랄이라는 말을 썻다는게 멍청한거아니냐? 난독증새끼들이지. 민주주의 사회에서 당연시되는걸 왜 니가 판단? 전문가야? 미친년이야?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20:04:15

    이새끼 그냥 관종이였네 하.. 말귀 ㄹㅇ 못쳐알아듣고 도돌임표로 지할말만 쳐하는 새끼가 수능등급드립치는거에서 끝냈어야하는데 니가 이겼다 병신아 밖에 나가서 사람들이랑 대화좀하고 다른사람말이 뭘 말하는지 좀 쳐듣고 이해하고 말하는 연습좀해라

  • 두통있음 2018.05.17 20:05:20

    휴 시발 빡대가리 공부시킬려니 힘들었네. 경북대 머저리는 거르는게 답임 ㅇㅇ 3등급 시발ㅋㅋㅋ

  • 시작하는사람 2018.05.18 01:53:38

    ㅋㅋㅋ 그냥 웃습니다 정박아친구가 3등급3등급거리는거 웃겨죽겠네ㅋㅋ 니가생각하는거보다 우선선발로 뽑혀서 수능등급 높고 니가멍청한것도 모르면서 남학교깎아내리는거보니 학벌컴플렉스있는친구인거같은데 남학교 깎아내리는놈치고 정상적인놈없더라

  • 시작하는사람 2018.05.18 01:58:28

    이새끼 진짜멍청하네 너 국어못하짘ㅋㅋㅋㅋ갑자기 감성이 나오네 와 이런새끼였으니 이렇게 말해도못알아듣지 위에한말 정독해라 제발

  • 두통있음 2018.05.18 17:03:09

    네다음 지잡대ㅋ 공부안하는 주제에 도서관은 무슨ㅋ

  • 시작하는사람 2018.05.18 20:45:58

    네다엠생히키

  • 두통있음 2018.05.18 21:30:27

    응 주말에 술약속잡았어ㅋ? 그래 대학생땐 놀아야지 학고처맞고ㅋ 어 근데 다니는데가 경'북'대인데 학고맞고 갈데... 있어? 경대라 그러지말고ㅋ 지잡대주제에

  • 시작하는사람 2018.05.18 23:39:25

    열등감인가 에휴 한심을넘어 불쌍한지경이네

  • 두통있음 2018.05.19 01:14:54

    니네학교에 왜 열등감따윌가져... 소름끼치네 ㅋㅋㅋㅋㅋ

  • 시작하는사람 2018.05.19 01:28:49

    오구오구~ 그럼 최소 설대 의대셔서 학교비하하시는거지?ㅋㅋㅋㅋ

  • 시작하는사람 2018.05.17 19:00:13

    http://www.dogdrip.net/?mid=userdog&document_srl=163816924

  • 아가리또고자이마스 2018.05.17 17:56:47

    정치는 정의를 실현하는게 아니라 자기 이익을 최대로 하기 위해 하는거야 저 분들 입장에서는 자기 이익 최대화를 실현하는 거고 합법적인 영역 내에서는 빼애액이 가능한거지. 아전인수든 뭐든 법만 지키면 됨. 남들이 보기에 ㄱㄱ끼여도 상관 없지. 그게 정 이상한 거면 법으로 금지시켜야 되는거고. 이런거 아니고 빼애액하면 때법이 되는거야

  • 누구신교 2018.05.17 17:59:38

    저정도면 정 이상한 수준아닌가요

  • 아가리또고자이마스 2018.05.17 18:08:19

    일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도덕적으로 잘못됐다고는 저도 동의합니다만, 도덕적으로 잘못됐다고 법적 근거없이 제재하거나 할 순 없다는거죠. 사실 저 행위는 이기적인것인데, 극단적으로 당신이 전재산 몰빵하고 임대업 하는 업자라고 생각했을 때는 이해할 수는 있지 않을까요? 인간은 다 이기적이라 생각합니다.

  • 누구신교 2018.05.17 18:14:37

    전재산몰빵하고 임대업을 하질 말았어야... 이기적인건 맞는데 시스템이 그걸 조절하게끔 되었어야하긴하지 어렵지만

  • 스카이더 2018.05.17 17:49:30

    ㄹㅇ 애들 왜 달려들어서 욕하는지..? 원댓글이 옹호한것도아니고

  • 개충 2018.05.17 17:51:18

    내가 봐도 전혀 문제 없는 말인데 ㅋㅋ 저 이기적인 모습이 인간이구만

  • 캬 고건 몰랐네 2018.05.17 17:49:41

    맞는말같은데 애둘댓글상태 무엇?

  • 앰생2 2018.05.17 17:53:17

    난독들 ㄹㅇ

  • 스타벅스자바칩프라푸치노 2018.05.17 18:01:10

    기숙사 건설 반대 시위 = O 도로 불법 점거 및 공사 방해 = X 댓글이 잘 달아놨는데 대댓에서 망친 케이스

  • 올라프형씨 2018.05.17 18:24:23

    나대지마

  • 두통있음 2018.05.17 18:57:13

    겜하다가 경매장에 물건들 병신같다고 하니깐 니랑 똑같은 말하드라. 그래서 1.넓게 보자면 자기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내는것(맞는말) 2.불법은 저지르면 안되지(맞는말) 틀린점 어디?

  • SERh 2018.05.17 17:38:35

    애미디졌네ㅋㅋ

  • qwers 2018.05.17 17:39:30

    기생충새끼들ㅋㅋㅋㅋ 피못뽑아먹을까봐 식겁해하는거봐

  • 삐욘삐욘 2018.05.17 17:39:50

    ㅋㅋㅋ 진짜 부모가 없을수도 있어서 말을 못하겠네

  • 거시기경제학 2018.05.17 17:40:19

    대구경북 ㅋㅋㅋ

  • 너구리는너굴너굴 2018.05.17 17:40:24

    미개

  • 채리1 2018.05.17 17:40:35

    곱게늙읍시다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5.17 17:40:55

    어이구 내새끼 피좀 빨아먹자

  • 사회복무요원 2018.05.17 17:41:25

    차량으로 밀어도 무죄 땅땅

  • GGANG 2018.05.17 17:41:30

    정신병자들

  • 아롱사태 2018.05.17 17:41:40

    밀어버리면 좋겠네 곧 뒤질 인간들

  • 붐업감별사 2018.05.17 17:42:13

    아이엠 그루트

  • 구리자동차 2018.05.17 17:44:45

    위어 그루트

  • 피바다 2018.05.17 17:42:20

    저런건 걍 경찰불러서 잡아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

  • 현승희 2018.05.17 17:42:41

    ???: 우리가 전후 학생들 먹여살려왔다

  • 파닭질린다 2018.05.17 17:42:49

    존나 타당한논리가있어서 저러는게아니라 그냥 나좀 먹고살자!! 라는 생각으로 저지랄하는거라는게 뻔히보이니까 씨발좆같다

  • 후방주의 2018.05.17 17:43:42

    진짜 개 좆같네

  • 나는햄뽂아요 2018.05.17 17:43:53

    국격올라가는 짤인가 ㅋㅋ

  • 아졸려 2018.05.17 17:44:01

    저런 새끼들은 다 뒈져야 하는데

  • starrelic 2018.05.17 17:45:11

    경찰 불러서 공사 끝날 때까지 유치장에 가둬두고 싶다.

  • 공허해 2018.05.17 17:45:18

    공권력이 시급하당

  • 동아치 2018.05.17 17:45:51

    원래 투자란 게 잃을 수도 있고 벌 수도 있는 건데 시장 논리는 뒤져도 못 따라가겠다는 분들이시네

  • 운빨죶망인생 2018.05.17 17:45:55

    쌉미개하다 진짜

  • 지나간생쥐 2018.05.17 17:46:45

    비슷한 일이 고려대쪽에서도 있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학생들만 억울하지....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822216.html

  • 개충 2018.05.17 17:47:06

    저 짓 시작한지 쫌 됐음 ㅋㅋㅋㅋ 전에는 학교 젤 큰 문에 쫙 앉아서 차 못 들어가게 하더라

  • 안양시88년생변우성 2018.05.17 17:47:14

    펄-럭

  • 치오푼 2018.05.17 17:48:39

    대구 사람들은.. 한번 결정한 일에는 무조건 직진인데.. 어휴... 그게 잘된 결정이면 좋은데.ㅋ..ㅋ.ㅋ

  • 2017전성기 2018.05.17 17:49:01

    저 드러누운게 밟고가라는게 아니라 못밟을거지? 하는거같네 ㅋㅋ 밀어버렸으면

  • qwers 2018.05.17 17:51:00

    불법점유인데 그냥 대갈통 뭉개고 직진하면안됨?

  • 7ebf0a9aᅟᅟᅟᅟ 2018.05.17 17:51:07

    개 극혐 ㅅㅂ

  • 싸인펜 2018.05.17 17:52:24

    나도 자취할때 창렬을 느껴본적이있어서 공감한다 여긴 수천명이 사는데도 무슨 마트가 하나밖에없는데 과자랑 음료같은건 무적건 원가에 인기있는건 이상한 거랑 2~3개씩 묶어서팔고 식료품도 썩어있고 좆같은 마트였움

  • 응애킹 2018.05.17 17:53:27

    불 도저로 밀어버렸으면

  • 니렙에잠이오냐 2018.05.17 17:56:37

    이거 사진 전북대로 알고있었는데 잘못본건가

  • 준유동닉 2018.05.17 18:00:19

    경북대 맞음

  • 클래시카 2018.05.17 18:00:19

    전북대 기숙사 증설 때도 시위했었지만 저 사진은 경북대 맞음 경북대 페북에 올라온 사진임

  • 클래시카 2018.05.17 17:57:57

    나 대구시민인데 그분들 원하시는데로 탱크로 밀어버려라

  • 반닼팬고그마 2018.05.17 17:58:03

    어느 대학이나 다 저러는구만

  • 결이 2018.05.17 18:00:40

    1000/37 이게 10년전 저동네 풀옵션 원룸 시세다 그간 많이 버셨잖아요

  • 매독 2018.05.17 18:09:46

    존나싸네 고대앞 안암동(미아리텍사스 빡촌인접지역 및 저지대 낙후지역) 원룸이라말하는 반지하 단칸방 1000/50 기본으로 부르는데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스터꿀 2018.05.17 18:13:37

    서울과 지방을 비교하면 안되져

  • 부릉부릉부르릉 2018.05.17 18:14:30

    절대적인 값어치가 아니라 해당 지역의 환경과 시세로 봐야지 네 논리로 따지면 안암동조차 런던에 비해서는 똥값인걸

  • 매독 2018.05.17 18:18:38

    아니 한국하고 영국을 비교하면되냐? 같은 한국인데 왜그래 대구애들은 서울애들보다 최저임금 덜받냐? 돈을 못버냐? 똑같이 벌거아냐

  • 결이 2018.05.17 18:21:58

    최저임금 못받는 곳 많아 평균 연봉은 당연히 낮고 당연히 물가도 다소 낮아

  • 매독 2018.05.17 23:20:01

    최저임금은 진짜 안주는놈이 개새끼지뭐

  • 고프다 2018.05.17 18:29:34

    대구는 알바할때 노동계약서 안쓰는 곳도 많도 최저임금 제대로 못받는곳도 많습니다...

  • 매독 2018.05.17 23:19:38

    시발 뭔 사기꾼 동네냐 거긴; 사람을 쓰려면 제대로된 돈을주고 쓰고 지불능력이 안되면 사장본인이 일을해야지 ㅡㅡ..

  • 고프다 2018.05.17 23:26:02

    내 느낌이지만 최저가 당연히 보장되는건 수도권만인거같음 전주에 살일이 있어서 전주살면서 거기서 설빙알바해봤는데 거기서도 최저 주는걸 뭔가 대단하단듯이 말하더라 대구쪽 대학 다니는데 여기서 알바할때도 그랬고ㅋㅋㅋ 물론 큰 프렌차이즈같은곳은 최저에 야간에 주휴수당도 주지만 개인카페나 뭐 그런데는 최저도 안주는곳도 있고 수습기간라고 일이주일 무급으로 부리기도하고 주휴나 야간은 당연히 안주는 그런곳도 많지

  • 산수려 2018.05.17 18:34:21

    전에 포항 살았었는데 싼곳은 원룸이 아니라 거실 딸린 멀끔한 미니 투룸에 50/25임 같은 한국이라도 가격차이 존나 심함

  • 부릉부릉부르릉 2018.05.17 19:41:52

    같은 한국인데 강남은 평당 시세가 왜이리 비싸냐 교통량 회사 인지도 등등 여러 요인들이 결합돼서 올라간걸거란 말야 하나의 요인만 보더라도 서울의 경우 평균적으로 평당 시세가 경북에 비해서 훨씬 높을거고. 결과적으로 방값자체가 올라갈거란 말이지 '대전이 물가가 싸더라'라는 말을 친구한테서 들어본적이 있는데 난 주로 대형마트나 편의점 이용해서 이 부분은 설명을 못하겠다 어쨌든 절대적인 가치가 아니라 여러 요인들을 고려해 봤을 때 경북대 앞 원룸의 방세는 다소 높게 책정됐다고 생각함

  • ONE화가 2018.05.17 18:14:53

    병신인가...사고력이 떨어지나 꼭 댓글보면 '아닌데? 난 아닌데?' 하면서 딴지거는 새끼들 부류

  • 휴대용유자피순대 2018.05.17 18:24:58

    불금 파티도 장례식 만드는 눈치없는 친구일듯 ㅋㅋ

  • Mob 2018.05.17 18:17:25

    경제관념 제로

  • 오다라 2018.05.17 18:17:35

    그냥 지 고려대라고 자랑질하는데 반응좀 해주자 얘들아! 우와 고려대다!

  • 결이 2018.05.17 18:20:08

    니가 말하는 그런 방 10년전 대구에선 주인아줌마 한테 말만 잘하면 100/10에도 들어갔었어

  • 년만기다려베이베 2018.05.17 18:49:14

    종암동이나 장위로 가던가 그러면 ㅋㅋㅋㅋ 서울도 더 싼 동네 있다

  • 트롤픽카나 2018.05.17 18:39:26

    그건 어느동임? 난 복현1동만 돌아봤었는데 보증금 200~300이상은 못 봄. 월세는 25~35정도 받고 신축은 40

  • 결이 2018.05.17 18:40:12

    영진전문대 건너편 신축원룸 10년전이었음

  • 트롤픽카나 2018.05.17 18:41:19

    ㄹㅇ? 거기가 복현1동인데 왜 난 그런거 못 본거지. 부동산 다 돌아다녀봤었는데

  • 결이 2018.05.17 18:42:02

    ㅇㅇ 동기가 그동네 살길래 물어봤었음

  • 트롤픽카나 2018.05.17 18:45:41

    2년전에 그 동네에 1년정도 잠깐 살 일 생겼는데 난 200/28짜리 살았었음. 근데 부동산 돌아다녀봤을때 가는데마다 하는말이 이 동네 거의 다 보증금 200으로 통일 돼 있다고 그러던데 월세가 25~40으로 갈린다고 신축은 40이고 부동산맨들이 그런식으로 말하던데.. 뭐 내가 못 본것도 있을테니.. 그런데도 있구나

  • 결이 2018.05.17 18:57:18

    뭐 한창 방없어서 난리였음

  • 트롤픽카나 2018.05.17 18:58:36

    내 친구도 경북대 졸업했는데 08학번이라 딱 그 시기에 경북대 다녔었는데 기숙사 못 들어가더니 그냥 1시간거리인데 통학하면서 학교 다녔었음. 그땐 비쌌을지도 모르겠다

  • 결이 2018.05.17 19:00:17

    내 친구도 그 거리 60선불 6개월 투룸 구해서 통학 함 ㅋㅋ

  • 준유동닉 2018.05.17 18:01:27

    어차피 학기중엔 시발 기숙사 대구애들은 못들어가는데 뭘 얼마나 빨아먹으려고 저걸 막냐

  • 자지벌떡 2018.05.17 18:01:27

    다씨발 밟아버릴라 씨발것들

  • 경남창원진해거주한대연 2018.05.17 18:01:33

    그럼싸게하던가 ㅎ

  • 나눌수없는것 2018.05.17 18:02:22

    역겹다 저런건 사람이 아님

  • only홀 2018.05.17 18:08:41

    어휴..평생을 학생들 돈으로 꿀빨다 학생복지차원에서 기숙사 만들어줄려니 꿀빨러들 풀발기해서 뭐먹고 사냐고!! 옛날부터 데모는 못배운놈들이 하는거라고 손가락질하던 선비님들이 데모하시니 아주 가관이구만

  • 그릇째뚝딱 2018.05.17 18:29:43

    자유경제시장에서 가아아암히 독점과 불공정 거래를 할려고 해? 밀어버려야지

  • 트롤픽카나 2018.05.17 18:32:22

    애초에 경북대 오는애들 절반이상은 흙수저 거지들인데.. 뭘 더 뜯어먹을려고 저러는건지 모르겠네 어휴

  • 꼬털추 2018.05.17 18:42:04

    그정도면 기숙사거르고 원룸가는애들이 더 많을것같은디.. 긱사비가더비쌀듯

  • 트롤픽카나 2018.05.17 18:43:04

    경북대 기숙사 월 15만원정도아님?

  • 꼬털추 2018.05.17 18:45:47

    아 국립이냐? 국립이면 싸겠네 울학교는 긱사 4달 134만인가그래서

  • 트롤픽카나 2018.05.17 18:46:48

    ㅇㅇ 국립임. 등록금도 싸고 기숙사비도 싸서 돈 없는애들이 많이 가는 학교임 대구경북에선 제일 좋은 학교이기도 하고 (포항공대 제외)

  • 꼬털추 2018.05.17 18:47:53

    1인실은 아닐거아녀 긱사지어도 수요는 꽤 있을것같은데

  • 트롤픽카나 2018.05.17 18:50:00

    수요 많지. 애초에 경북대가는애들 대구에 사는사람도 많고 비대구지역도 존나 많음. 돈 없는애들도 많아서 인기 많을 수 밖에 없음

  • MOSFET 2018.05.18 07:29:26

    대구 사람도 많고 타 지역에서도 많이 오지만 중국 유학생이 졸라게 많아서 사실 그쪽 충당하려고 긱사 짓는게 더 큼 그래서 저 시위하는 틀딱들 피켓중에 외화벌이 운운하는 것도 있더라

  • 한컴타자연습 2018.05.17 22:22:51

    디지스트의 인지도란..

  • 카이야그만 2018.05.17 18:45:56

    싼맛에 긱사가는건데

  • 훈버거버거 2018.05.17 18:48:21

    내 주위에는 은수저 애들 많음

  • 트롤픽카나 2018.05.17 18:51:09

    꼭 돈 없는애들이 가는대학은 아니지만 가보면 돈 없는애들이 더 많은건 사실이잖아. 등록금 싼거 그거 하나 때문에 오는애들이 더 많으니까

  • 훈버거버거 2018.05.17 18:52:33

    그건 인정 사립대에 비해 가난한 비율 더 높긴한듯

  • i11i11l11 2018.05.17 18:37:09

    어 쫌전에 저기지나왔는데 철수했나

  • 훈버거버거 2018.05.17 18:47:01

    난 기숙사 건립 반대 시위하는게 서울에서만 있는 일인줄 알았는데 우리학교에서도 일어나는거 보고 시발 ㅈ같드라

  • 테라 망가있다 2018.05.17 18:52:33

    싹다 조져버려야대ㅠ아주

  • 아니벌써 2018.05.17 18:53:14

    하 씨발 ㅋㅋ ㅈ같은것들

  • 카이야그만 2018.05.17 18:53:54

    저거 좃같은게 도서관에 투자를 안하고 이상한데 돈을 쓴다는둥 지들 사업 지키는걸 마치 학생 위하는척 시위해대고 있으니 좇같음 학생이 그리 좋으시면 가격좀 싸게 해주시던가 시설좀 좋게 해주던가 경쟁력을 갖추면 학교기숙사에 밀릴일이 있겠냐?ㅉㅉ

  • 거지근성 2018.05.17 18:55:54

    이 씨발롬의 늙탱이들 좀 뒤졌으면

  • Krrrrrrr 2018.05.17 18:56:39

    평소에 가격 담합 안하고 저러는거면 이해하는데 가격 담합 존나 함ㅋㅋㅋ

  • greatpark 2018.05.17 19:11:49

    차로 밀어버려라 버러지같은것들

  • 기계공학 2018.05.17 19:19:57

    진짜 대한민국에 아무도움도 안되고 해만되는 존재들임

  • 우주최강이될테야 2018.05.17 19:32:34

    지금 전문대 기계과 2학년인데.. 편입해야할까? 학점은 4.2고 토익은 860가지고있음 일단 무조건 지거국 생각중인데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하면 4년제는 나오는게 옳은길이겠지?

  • 카하핳 2018.05.17 21:00:37

    장난하냐? 편입실력만되면 무조건해야지 병신아 당장해

  • 자수정 2018.05.17 21:29:55

    서울 서성한중경외시이 아니면 무조건 지거국 부산 부경 경북 전남 전북대로 가야함. 지거국 핵심 대학은 그 광역시 도에서 터 잡아놔서 어중간한 인서울보더 취업하기 좋음. 지방대 할당에도 들어가고

  • 블루투스 너마저 2018.05.17 20:56:00

    근데 경북대 원룸값 존나 싸지않냐 내 친구는 노옵션 15평집에 무보증급/월30으로 들어갔던데

  • 헤헹헤헤헿 2018.05.18 01:45:14

    참피다 참피ㅋㅋㅋ

  • 비글이 2018.05.18 08:01:21

    ㅋㅋㅋㅋㅋ 경북대 이전한다는 소리들리는데 ㅋㅋㅋㅋ 밥 한숟갈 더먹을려다 밥그릇 뺏길수도 있을텐데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