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작성일 2018-05-28 전자담배 | 조회 4255 |

자유게시판


C0E1D430-4B18-42E5-AAAF-C5C94D4BDE40.jpeg :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C973375A-4F73-41A7-8B69-36D4A070A593.jpeg :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47E7F669-B5BA-4A5D-9209-5C380812734F.jpeg :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84A87EA4-A954-403E-9490-D7841FFDAFC5.jpeg :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E5C29623-C40F-4723-9A84-D7A1AE19348F.jpeg :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좋은 중국인이 되려면 이런 방법도 있는걸.

근데 선행에 이리도 생색을 냈으니

언급한 선행은 다시 무효.

그냥 하던대로 좋은 중국인 하십시다.


#자화자찬 #세계에서 #사랑받는 #중국인 #컴필레이숀 #자화자찬 세계에서 #세계에서 사랑받는 #사랑받는 중국인 #중국인 컴필레이숀

댓글(14)

  • 나는우츠다 2018.05.28 09:17:09

    나는 중국이 좋으니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

  • 육아교육과 2018.05.28 09:18:07

    좋은일 한거 치고는 다들 현장사진 구도가 사진가 끕이네ㅋㅂㄱㅋ

  • kinkanin 2018.05.28 09:21:58

    가만보니까 정치인들 봉사활동느낌도 나네 ㅋㅋㅋ

  • Sticky 2018.05.28 09:18:49

    저건 덜 좋은 중국인임

  • 전자담배 2018.05.28 09:20:02

    민폐는 민폐대로 끼치고 극소수 선행한건 기어코 티를 내고 생색은 내고 싶고. 저 나라는 국영언론이 가생이닷컴 수준.

  • 파란손수건 2018.05.28 09:21:58

    이왕 하는거 대륙스케일답게 존나 판 크게 벌려서 가식적이라도 많이라도 하면 좋겟다

  • 전자담배 2018.05.28 09:24:17

    그럼 손해 보자너 중국인은 손해보는 짓 따위는 안한다능!

  • 우디아빠 2018.05.28 09:22:26

    저걸 보면 좋짱들은 리얼이라는 느낌이 옴? 레알???

  • 츠캉이 2018.05.28 09:24:36

    어케찍엇노시발ㄹㄴ아

  • 우히히힣 2018.05.28 09:26:59

    가식이든.뭐든.이런거 많이하면 좋지 그러니 제발 다른나라 가면 눈치도 좀 보고 피해좀 주지 말아라

  • 스웨덴 사람 2018.05.28 10:15:31

    인구가 13억이 넘어가는데 제대로된 사람이 한명도 없는건 말이 안돼지

  • 버로우 2018.05.28 10:20:59

    하는건 좋은데 우리나라한테 제발 피해좀 주지마라

  • 내인생 2018.05.28 10:37:47

    나는 왜 컴플레인으로 보고 들어왔지

  • 촌촌 2018.05.28 11:09:02

    좋짱죽짱 제발뒤짱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