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엠블럼의 중요성 (Feat. HYUNDAI) 작성일 2018-05-28 멘탈과실력을겸비 | 조회 4405 |

자유게시판


01.jpg


현대가 얼마 전 공개한 신형 소나타 콘셉트 사진.
공개한 디자인은 기깔 나나, 사진을 바라보고 있자면 어딘지 모르게 마음속 한편엔 불편한 마음이 생긴다.

그래서 포토샵으로 저 불편한 어딘가를 바꿔 보았다.







02.png

마세라티의 삼지창 엠블럼으로 수정했더니 갓디자인 되어버림.





#브랜드 #엠블럼의 #중요성 #브랜드 엠블럼의 #엠블럼의 중요성

댓글(50)

  • 치키차카 2018.05.28 17:48:10

    ㅅㅂ.. 이건 반박을 못하겠네 마세라티로고 박으니까 차 가격 2억은 올라간거같음

  • 와이프방생하고싶다 2018.05.28 17:48:26

    우리나라 차 진짜 엠블럼 너무 꾸짐

  • 서초동최고존엄 2018.05.28 17:50:22

    흔히보이니까 생기는 편견임

  • 와이프방생하고싶다 2018.05.28 17:57:38

    아니 그냥 처음부터 구리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리 봐도 좆구리잖아 특히 좆KIA는 용서할 수가 없음

  • cm 자연산 꼬추 츄릅 2018.05.28 18:03:16

    2 KIA

  • 불닭찜탕 2018.05.28 18:07:34

    L이나 H 이나 M나 차에 왠 말이고 황소 세키냐 ㅋㅋㅋ 라고 말 할 수...

  • 앨런핑커톤 2018.05.28 18:14:50

    kia yeah~

  • 위험한생각 2018.05.28 17:58:54

    편견없이 봐도 개구림 일단 만들어진게 오래되기도 했고

  • 도라이 2018.05.28 17:49:48

    ㅅㅂ ㅇㅈ한다

  • 헬알못 2018.05.28 17:5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갱생 2018.05.28 17:50:25

    그간의 이미지가 문제인건 생각못하고 그저 엠블럼?

  • 프로글삭러 222 2018.05.28 17:50:25

    난 정들었나 왜 더 낫지

  • 진짜냥판이네 2018.05.28 17:50:28

    마세라티가 사실상 벤츠 아래급인데 우리나라에선 거의 준슈퍼카 브랜드로 받아들여짐

  • 비습절단냉혈절개 2018.05.28 17:59:55

    아래급 위급이라기보다... 라인업이 벤츠는 고급차긴해도 소형차, 해치백부터 슈퍼카 까지 있고 마세라티는 중형 스포츠 세단부터 시작하니 단순비교가 좀?

  • 구르마 2018.05.28 18:02:03

    음... 벤츠는 고급 마세라티는 럭셔리(사치)를 노린거라 그렇다고 봄. 가격대도 그렇고. 솔직히 마세라티는 감성으로 타는 차징

  • 작성자 존슨 2018.05.29 03:43:44

    벤츠보다 아래인대 벤츠보다 비싼거 같은대..

  • 진짜냥판이네 2018.05.29 08:48:58

    ㄴㄴ 동급대로 여겨지는 벤츠가 더비쌈

  • 멘탈과실력을겸비 2018.05.28 17:50:29

    3천만 원짜리 소나타에서 2억 4천만 원의 마세라티로

  • 골든구스 2018.05.28 17:51:02

    마세라티 마크 진짜 간지나긴 하지 엠블럼은 멋있어서 그렇게 보이는것일까? 비싼차인걸 아니까 그 엠블럼이 멋있어 보이는걸까?

  • 구르마 2018.05.28 18:02:52

    솔직히 엠블럼이 큼.. 뒤에 마세라티 필기체로 써놓은 것도 글코

  • 순살이맛있어 2018.05.28 17:51:16

    이야... 마세라티 박으니까 엄청 고급스러워 보이네

  • 약간맛이간상태 2018.05.28 17:52:01

    이야.. 명품화전략이 왜 필요한지 학실히 깨닫게해주네

  • 켄트지 2018.05.28 17:57:51

    브랜드 이미지의 중요성이네... 로고 디자인만 보면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 meDSKK2 2018.05.28 17:57:55

    저기다가 누가 페라리 로고 박아봐라

  • Field 2018.05.28 17:58:27

    근데 프리미엄 브랜드는 엠블럼도 좀 다른거 박을 수 있잖아 지들도 지네차 이미지 좆같다는거 알텐데 하이엔드급 차에 한해서 엠블럼 좀 다르게 디자인해서 박으면 안되나

  • 익명a5gu7 2018.05.28 18:02:54

    그래서 제네시스 만들었자너

  • 골든구스 2018.05.28 18:19:04

    제네시스 or 스팅어

  • 오도독망고파편 2018.05.28 17:59:12

    현대마크를 그냥 그릴? 저쪽으로 옮겨도 훨씬나을거같은데

  • 블루윙 2018.05.28 17:59:13

    현대로고는 혼다로고 보다 구려... 원을 지우고 H만 남기는게 더 나을듯

  • 제정신이아님 2018.05.28 18:00:16

    스팅어는 기아 마크 왜 숨긴거냐? 초창기에 기아 엠블럼 달고 나온거 나름 이쁘던데

  • 분의1 2018.05.28 18:06:11

    고래같이생겼어

  • Endors Toi 2018.05.28 18:07:02

    ㅗㅜㅑ 갓세라티

  • 김늑대 2018.05.28 18:08:35

    와 개멋지다 ㅋㅋㅋㅋ

  • 설교쟁이 2018.05.28 18:08:42

    개인적으로 자동차 로고는 아우디가 제일 멋있는거 같은데

  • 왜애애앵 2018.05.29 02:11:16

    ㄹㅇ임

  • 그릇째뚝딱 2018.05.28 18:10:12

    제네시스마크만 박아도 차 확 살아남

  • 아나키스트 2018.05.28 18:10:13

    근데 ㄹㅇ 이 디자인으로 나오냐? 존나 이쁘긴 하다

  • Defqon 2018.05.28 18:15:53

    그냥 제네시스로고 적당히 버무려서 현대로고도 바꿔버렸으면 좋을텐데;

  • 유저093 2018.05.28 18:17:35

    걍 둥근 로고 자체가 저차랑 안맞는거같음

  • 봉빙 2018.05.28 18:19:45

    그래서 도요타가 렉서스 맨든것처럼 현대도 제네시스 맹글었지

  • 아주딴딴한남자 2018.05.28 18:24:45

    얘들아 엠블렘 엄청 중요한거야 얼굴이라고 니들 멍청이두라 몸이 줄리엔강인데 얼굴이 으악씹퉷 이라고 생각해바

  • 다롱찌 2018.05.28 18:32:53

    저거 떼고 앰블럼 갈아끼면 튜닝이냐 사기냐

  • 찐따판독기 2018.05.28 18:35:39

    혼자 타고 다니면 튜닝, 그걸 다른사람에게 마세라티로 속여 판매하거나 임대하여 부당이득을 취하면 사긔

  • 국봉이 2018.05.28 18:34:34

    내가 저차 오너면 그냥엠블럼뗀다 그게 더멋있

  • 맷돌 2018.05.28 18:40:02

    조또 별차이 없을줄 알았는데 밑에 사진보고 ㄹㅇ 두근했음

  • 클로클로 2018.05.28 18:45:26

    현대엠블럼 진짜 볼때마다 개 촌티나고 못생김

  • 월경사 몽정스님 2018.05.28 18:57:48

    저 차사고 현대마크만 때면 안되나 차는 진짜 멋지게 디자인했네

  • 번딸치면건강에좋다 2018.05.29 00:08:42

    근데 국산차 디자인도 존나 혁신적으로 바뀌었네 ㄷㄷㄷ 맨날 복붙하더만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5.29 23:14:55

    컨셉카는 저렇게 쌔끈한거 많음

  • 놀고싶다 2018.05.30 18:41:28

    솔직히 현대앰블럼 각도만 딱 90도정도 돌려놓으면 뭔가 달라보임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