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갤펌)군대에서 롤 잘한다고 했다가 고통받은 썰 푼다.txt 작성일 2018-05-28 harrypotter | 조회 53 |

자유게시판


leagueoflegends2-20180528-181914-000.jpg : (롤갤펌)군대에서 롤 잘한다고 했다가 고통받은 썰 푼다.txt

시즌4 도중에 군대갔는데









자대에서 선임이 야 너 롤 좋아하냐? 이러는거임



맨첨엔 아 뭔가 말 잘못하면 존나 괴롭힘당할거 같아서



롤 자주했었는데 잘하지는 못합니다 ㅎㅎ;; 하니까



선임이 웃으면서 아 그래? 난 롤 존나 좋아했는데 하면서 입존나터는거임ㅋㅋ



그러면서 주거니받거니 하다가 선임이 너 티어 머냐?? 하길래 다1이라고 하니까



존나 치켜세워주면서 와 씨발 리얼? 구라면 뒤진다? 프로들이랑 겜해봤냐 이러면서 존나 물어보는거임ㅋㅋ



막 얘기하면서 다1은 판당 3점 4점 오르고 깎이는거 아십니까???



프로들 상대로 라인전해보고 솔킬도따보고 그랬습니다 ㅎㅎ 하면서 입털다가





딱 22시에 소등하면



그때부터 선임들이 상상롤시켰음



위에 말한 새끼가 김태현이라는 씹새끼가 있었는데



그씨발년이 맨날 정글 상상롤시킴





옆으로 오라고 한다음에 내가 막 소근소근 말해주는거임





"아.. 김태현 상병님.. 소환사의 협곡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지금 레드를 먹고있습니다.. 이즈리얼 소나가 빡리쉬 해줘서 만피가까이로 먹었습니다..



채팅으로 '기억시옷' 엔터쳤습니다..





우리팀 미드가 트페인데 2렙갱각이 보이셔서 가고계십니다..





아. 골카날라갔고 바로 고치.. Q-W쓰고 거미폼 wq..



점멸쓴거 맞점멸쓰고 평타두대로 마무리.. 퍼스트 블러드ㅡ



타워어그로 E 미니언 E써서 안정적으로 살아나왔습니다.





블루 바로 달려가서 블루먹고 피가없어서 귀환중입니다..





755골드가 있는데 무얼 사시겠습니까?..



이지랄하면서 씨발새끼가 30분내내 계속시켰음





나처럼되기싫으면 군대가서 롤얘기 ㄴ 이새끼 전역할떄까지 이러고 살았음


#롤갤펌군대에서 #잘한다고 #했다가 #고통받은 #푼다 #롤갤펌군대에서 잘한다고 #잘한다고 했다가 #했다가 고통받은 #고통받은 푼다

댓글(51)

  • 마빈 2018.05.28 18:2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flglfkc 2018.05.28 18:21:32

    ㅋㅋ 난 시발 내꺼 실버올려놓으라고 시켰는데 진짜 해오더라

  • 코노스바 2018.05.28 18:45:45

    그게 개꿀인게 티어높은사람은 부캐많으면 연습도되고 친구들 티어도올려주면서 선임한테 칭찬도받을수있으니 거의 1석3~4조 까지됨 부캐많으면 꿀

  • 긔염돋긔 2018.05.28 18:21:29

    ㅋㅋㅋㅋ 755 골드가 있는데 무얼 사시겠습니까ㅋㅋㅋ

  • 패널 2018.05.28 18:21:30

    야 너냐? 현석아

  • 라다 2018.05.28 18:58:55

    ㅇㄱㄸ

  • 예측 2018.05.28 18:22:12

    전역빵 안때렸냐

  • 코인빌런 2018.05.28 18:23:33

    진짜 별의 별 지랄을 다했구나

  • DeadFool 2018.05.28 18:23:53

    그런 새끼면 롤이 아니더라도 괴롭힘 받어 ㅋㅋㅋㅋㅋㅋ

  • 이과수학 2018.05.28 18:24:26

    참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군할때 하도 시간안가서 상상롤 하다 뭔개짓거리지 싶어서 그만뒀는데 진짜가 있었네

  • 핥트 2018.05.28 18:31:50

    외곽근무 때 시간 안가서 후임이랑 해봤는데 제대로 안돼서 때려친 적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 Remurin 2018.05.28 18:26:14

    요즘 군대에서는 머드게임 하나보네

  • 해방된자 2018.05.28 18:27:42

    상상롤 그거 재미없는 후임이나 선임이랑 근무들어갔을때 하는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개충 2018.05.28 18:28:50

    시킨 놈은 저게 재밌어서 시킨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행복하세요 2018.05.28 18:30: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5.28 18:34:49

    병신 히오스를 했다고 했어야지

  • 예측 2018.05.28 18:36:11

    선임이 레스또랑스면 어케하게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5.28 18:36:27

    우서

  • 너굴펀치 2018.05.28 18:54:13

    머키 좋아한다고 하면 개쳐맞을듯

  • 감나빗 2018.05.28 19:02:27

    초갈한번 해야지

  • 요잉크 2018.05.29 11:21:14

    군대.. 선임.. 초갈... 켰다

  • 강미나 2018.05.28 19:09:54

    관심병사됨

  • 내인생 2018.05.28 19:56:05

    레스토랑스면 더 위험함

  • 헐리업 2018.05.28 18:39:30

    ㅋㅋㅋㅋ 난 근무설때 혼자 상상야구했는데

  • 커요 2018.05.28 18:44:10

    내 선임중에도 롤좋아하는 사람 있어서 자대 오자마자 롤로 입털다가 티어 어디냐고해서 나름 자랑스럽게 다이아 입니다 했는데 선임이 챌린져였따. 그 선임이랑 같이 외박 나가서 복귀할때까지 롤만하다옴

  • 불타오르네 2018.05.28 18:46:19

    2렙갱인데 어떻게 고치에 qw를 써 ㅜㅜ

  • 공인인증서 2018.05.28 19:29:43

    갱 도중 미니언 나눔 받아서 렙업했나보지

  • 황희 2018.05.28 18:46:28

    무얼 사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

  • 호고go고 2018.05.28 18:47:09

    카투사라 일과끝나면 피방가고 cq 서면서 존나하고... 난 서든했지만...

  • 쯔위 2018.05.28 18:48:31

    2렙갱가서 qwe 스킬 다쓰려면 대체 어떻게 해야되는거냐?

  • 년동안노예 2018.05.28 18:54:58

    갱 도착하는 타이밍에 미니언이 죽으면서 그 경험치로 3렙찍기?

  • aix 2018.05.28 18:50:22

    미친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년에한번재정신 2018.05.28 18:55:05

    롤은 아니었고 같이 위닝한 6개월 차이 선임은 있는데 일병개짬찌일때 걔랑 같이 위닝존나하면서 욕존나함ㅋㅋ 아 시발! 이게안들어가!? 개빡치네!! 이런거ㅋㅋㅋ 동갑에다가 성격도비슷해서 개짬에 체단실도 따라가고했었는데ㅋㅋ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5.28 19:15:57

    침낭도 같이 들어가고?

  • 헛소리전문가 2018.05.28 18:56:52

    그럴 때는 던파 이야기를 하면 아무도 안 건드림

  • 오도독망고파편 2018.05.28 19:39:21

    뭐 던판한다고? 서버 어디야 (쿰척쿰척)

  • vvwvwwvw 2018.05.28 22:58:43

    던파 이야기하면 부대에서 제일 병신같고 짬대우 못받는 폐급 찌끄레기가 와서 친한척함

  • vvwvwwvw 2018.05.28 22:58:59

    던파 이야기하면 부대에서 제일 병신같고 짬대우 못받는 폐급 찌끄레기가 와서 친한척함

  • 7ebf0a9aᅟᅟᅟᅟ 2018.05.28 18:57:40

    우리부대엔 핸드폰 걸린거 중대장 대리랭으로 돌려맊은놈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저스맨 2018.05.28 19:15:08

    상상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 은나노찜질천국 2018.05.28 19:24: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멘 2018.05.28 19:45:55

    나도 롤에 미친새끼가 있었는데 무슨 행정반가서 엑셀로 챔피언들 스킬 데미지 계수 그래프를 그리게 시켜서 찌를까 했었는데

  • 피릉피릉 2018.05.28 19:47:13

    우리 소대 또라이도 김태현이였는데 혹쉬...?

  • 번째 2018.05.28 19:59:48

    소환사의 협곡에오신걸 환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 호쮸류륧 2018.05.28 21:07:21

    시즌4 때면 이미 마스터 생겼을 때 아니냐? 프로랑 자주 잡힐정도인가 시즌 2 3 때면 몰라도 가물가물하네

  • 93839193 2018.05.28 23:24:44

    상상롤 ㅋㅋㅋㅋ

  • 번째 개헌 2018.05.28 23:48:47

    상상듀얼은 해봤어도

  • Sead 2018.05.29 00:16:31

    trpg gm시키면 존나 잘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욘두 2018.05.29 00:17:02

    아..부터 터졋다 ㅋㅋㅋ

  • 영양균 2018.05.29 04:04:05

    ㅅㅂㅋㅋㅋ 하스스톤 한다고 했음 ㅈ된각아니냐 ㅋㅋㅋ 우서 그읭에ㅔ에엥 상대느느느으은 제이나! ㅇㅈㄹ을 소등하고 속닥거린다 생각하면 바로 소원수리할듯ㅋㅋㅋ

  • 경멸의 시선 2018.05.29 13:31:44

    긴급소집쓰면 멘탈 터질듯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