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고치는 아재 근황 작성일 2018-06-14 Sann | 조회 1060 |

자유게시판



이제는 사람까지



#컴퓨터 #고치는 #아재 #근황 #컴퓨터 고치는 #고치는 아재 #아재 근황

댓글(35)

  • BKR070 2018.06.14 01:20:24

    이젠 사람도고치네

  • Muzic 2018.06.14 01:20:43

    이아재 졸라 반말하고 다그치듯이 이야기해서 몇번보고 절대안봄

  • 곰더럽 2018.06.14 01:28:53

    나도 그래서 안봄

  • VIPS 2018.06.14 04:42:20

    나도 그래서 안봄. 서비스적으로 해서는 안될 행동인데

  • ㅁㄹㄴㅇㅎ 2018.06.14 01:28:56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ㅋㅋ

  • 개깜놀 2018.06.14 01:30:46

    그런느낌 좀 불편하긴 함 +길고양이 밥주는것도

  • Muzic 2018.06.14 01:33:59

    지보다 어리다싶으면 말 바로내림 손님이면 적절히 친절하게대응해줘야하는데 뭐 20대중반까지 좀 커버칠수있겠다 싶으면 바로 반말때림 요즘은 뭐 바뀐거있나해서 잠깐몇개봣는데 죄다반말이네 절대안봄 dislike 누르고왔다그냥

  • 브금돌이 2018.06.14 01:43:00

    손님한테 다 친절해야하나

  • Muzic 2018.06.14 01:57:59

    싸이코들포함해서 다 친절하라고안했음 적절히친절하라했지 저건 적절히친절한게아니거든 무례한거지

  • 브금돌이 2018.06.17 01:33:23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반말하는것도 제법 무례하다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 Muzic 2018.06.17 01:39:32

    장난하나.... 그 예가 지금 맞다고 생각함..? 학생들이 선생한테 돈줌? 학부모가 주지 그리고. 학생선생은 애초에 상호간 배우는 입장이고 알려주는입장이지 돈이오가는관계가 아니고. 배우는곳도아닌 돈을받고 수리서비스를해주는곳에서 손님한테 반말한다는게 말이된다고생각함?

  • 브금돌이 2018.06.17 03:39:18

    결국 돈으로 인한 상하 구조, 갑을 관계를 말하는거였군. 충분히 이해했다. 가라

  • Muzic 2018.06.17 04:01:05

    얘 진짜웃긴애네 그걸 상하구조로 보고있네 오히려 반말하는게 더 상하구조를 생각하는거지. 나이많다고 깔아내리는데 그게 꼰대질이지. 너 저사람 영상많이봄? 얕잡아보일수있는 중고딩 20대 초중반만 골라서 반말하는 사람이다. 설령 돈으로 상하구조 갑을 관계를 정의하였다 하더라도, 서비스가 중요시되는 업종에서 반말해대면 그게 옳은행동인가? 니말대로라면 편의점 직원이 반말로 어 만원받았고 거스름돈 800원이야 그래 조심히가라~이러는꼴인데 이걸 지금 니가 커버를 치고있는거야 정신차려 핀트를 전혀못잡네 선생학생관계로 예를들지않나 상하갑을관계로 보지않나 분위기파악못하고 눈치없단 이야기 많이듣지않냐. 아니다 그냥 내가 댓글안달게 내가 갈게 대화가안되네

  • 브금돌이 2018.06.17 20:10:18

    우리집앞에 슈퍼가 있는데 60대 아저씨가 운영하셔 그리고 꾸준히 나한테 얼마다. 라고 하고 그러시는데 한 번도 내가 돈내는데 서비스가 개같네 라고 생각한적은 없어. 네가 말한 그대로, 조심히 가라고 매번 그러시는데 그게 싸가지 없다고 생각한적도 단 한번도 없다. 네가 말하는 것에 대한 의미조차 너 스스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데 무슨 대화를 하고 네가 무슨 주장을 하겠어. 서비스를 받는 , 지불하는 구매자 입장에서 결국 내가 돈을 주니까 기분거슬리게 하지말고 알아서 기어주길 바란단 뜻인데 (그게 서비스) 학생과 선생 관계를 꺼냈을 때도 넌 분명 그렇게 말했지, 부모가 돈주는데 선생이 왜그래야 하냐고, 결국 돈만으로 엮인 상하 구조를 말하는거잖아. 네가 그건 스스로 밝힌 부분이야

  • 빠빠양 2018.06.14 01:35:36

    그런데 사실상 길고양이도 아니지 않냐? 무분별하게 동내 길고양이들한테 먹이 막 뿌리는것도 아니고 자기가 돌보는 고양이 정해서 이름을 지어주고 매일 밥하고 간식 주고 아프면 약도 먹이고 고양이도 사실상 가게 앞에서 말뚝박고 살던데 이정도면 집냥이 아니냐?

  • 개깜놀 2018.06.14 01:37:22

    그것도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은 하는데 내가 직접 본건 아니지만 그 동네에서 막 울고 똥 아무데나 싸는거 생각하면 좀 아니다 싶어서.. 나도 매 영상 다 보고있지만 불편할수도 있겠다 싶어

  • Muzic 2018.06.14 01:37:41

    집냥이면 키워야 집냥이지 똥오줌은 딴데 다쳐갈기고 발정난소리 주변에 다 시끄럽게할거고 밥만주고 귀여워만하는게 무슨 집냥이임

  • 협곡시공둘다좋아 2018.06.14 07:53:30

    지랄한다씨발 똥오줌이랑 발정난울음소리에 고통받는 주민들생각좀해라

  • 노오오력충 2018.06.14 01:37:11

    ㄹㅇ? 이 영상에선 되게 괜찮은 어른으로 나오는데

  • Muzic 2018.06.14 01:40:18

    https://www.youtube.com/watch?v=cCRceXWtI74

  • 임금님 2018.06.14 01:37:19

    나도 처음에 욕했는데 계속 보게 되더라

  • 치오푼 2018.06.14 02:13:32

    그냥 성격인거 같던데 아재인데 그렇게 조립비도 쎄게 안받고 말은 안그렇지 직접 떼온 것도 아니고 어디서 존나 성에 안차는 비싼 부품 사와서 어디서 조립뺀치 당한걸로 들고 와서 영상보고 왔는데요 해주세여.. 하고 책임은 유한책임이지만 심적으로는 무한책임에 가까워서 좃같은데 안 해줄수도 없고..... 좃같은 새끼들은 영상 찍는거 동의 하는 시점에서 빡이 쳐올라서 반말하는 것 같던데...

  • 년차 익머생 2018.06.14 07:34:27

    방송 때문에 더 그러는 듯. 여태까지 시청자 입장으로만 봐서 잘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당하는 입장에선 기분 나쁠 수 있겠네.

  • 치부람 2018.06.14 01:21:16

    보는데 존나 울컥하드라 ㅅㅂ....ㅠㅠ

  • 렙뚝배기 2018.06.14 01:21:23

    이아재 영상 가끔 보는데 재밌음 ㅋㅋㅋ

  • 까악 2018.06.14 01:24:42

    이젠 사람도 고치네 ㅠㅠ

  • 야이여요 2018.06.14 01:41:35

    와 별거로 다 불편해하는사람이있구나

  • 호부묘자 2018.06.15 16:36:52

    원래 상호존중과 배려가 상식이고 기본이고 예의 아니냐 작은 부분이니까 많이들 신경들 안쓸뿐이지 신경안쓰는게 당연한건 아님

  • 잠벌레 2018.06.14 01:48:31

    동네아저씨 컨셉이잔아

  • 안꼬이는이어폰 2018.06.14 01:53:14

    뭐 반말하는것도 그렇고 영상자체도 나온사람들 허락 받고 올리는건데 반말이 기분나빴으면 허락안해주겠지 기분안나쁘고 그냥 동네 아저씨 같으니까 넘어가는거 아니겠냐

  • 카빵 2018.06.14 03:24:35

    반말 들어도 기분 나빠야할 건 직접 듣는 사람일텐데 왜 제3자가 불편해하는지 ...

  • 촉촉한초코칩이안촉촉 2018.06.14 03:47:03

    걍 지나가다 부모님한테 버릇없이 구는 애들보면 괜히 언짢은거랑 비슷한거임

  • 丫㐃 2018.06.14 07:53:39

    표현 좋네

  • 벤 파커 2018.06.14 06:28:45

    다른 건 다 그렇다쳐도 어떤 남자애가 부모님이랑 같이 배그컴 맞추러 온 편에서 "너는 너 얼굴이 오징어처럼 생겼다고 컴퓨터도....." 이렇게 말한건 아니라고 생각들더라 이게 부모앞에서 애한테 할 소리냐. 내가 부모였으면 빡쳤을듯

  • 일300 2018.06.14 08:45:16

    반말하면 나도 반말하면되서 노상관인뎅.어차피 유교틀딱새끼들이 더 타격입기 때문에 ㅋ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