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 피지컬 클라스.jpg 작성일 2018-06-14 Endors Toi | 조회 629 |

자유게시판


20180613195529_ufvsishs.jpg : 부산시민 피지컬 클라스.jpg

100m 6초대 스피드로 4분간 쉬지 않고 달릴 수 있음

블랙팬서의 도시 클라스...


#부산시민 #피지컬 #클라스 #부산시민 피지컬 #피지컬 클라스

댓글(39)

  • deepdark 2018.06.14 01:45:56

    0하나 더썻네

  • 음탕마귀 2018.06.14 07:23:52

    두개만주면 정읍따아이가~

  •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2018.06.14 01:46:11

    심지어 그게 걷는 거임ㅋㅋㅋㅋㅋ

  • 마법부 선관위원장 2018.06.14 01:48:46

    이런데가 임진왜란때 일본한테 제일먼저 따였다니

  • FcTlis 2018.06.14 04:59:07

    따이고 나서 강해진거임...

  •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018.06.14 07:45:20

    그때 전사하신 동래부사의 영혼이 그들을 강하게 만듦

  • CAMELBLUE 2018.06.14 08:26:10

    샠기가 하나는알고둘은모르네 육이오트지고 피난올때 존나튼튼하고 건강한새끼들만 다 시발 살아가 부산에정착햇다아이가 그래가 부산이 싸나이 남자의도시인기라 개자슥아 마 모리나

  • 동네아재 2018.06.14 09:15:27

    뭘 쓰까먹을까 고민하다 따인거야

  • 이글거린쿼리괴상망측주석 2018.06.14 10:24:00

    기습남침이후 살아남은 대한민국 최정예가 제2본진 차리고 병력생산한곳이라 그럼

  • 쌀쌀맞은쌀 2018.06.14 01:52:04

    부칸다가 북한이 아니라 부산이었나보네

  • 하리리힝 2018.06.14 01:56:05

    다 저정도 걸리는거 아니냐

  • 콤콤 2018.06.14 01:59:24

    와... 저 맥도날드 간판 오랜만에 본다

  • 년째경시생 2018.06.14 02:02:01

    요샌 저거 안씀?

  • 콤콤 2018.06.14 13:00:41

    저기 있던 맥날이 자리를 옮겼거든 ㅋㅋ 요즘 새로 생기는데는 저 간판을 안 쓰기도 하고

  • 잠벌레 2018.06.14 02:47:24

    쓰는곳도 있다

  • 니엄마만수무강 2018.06.14 02:03:30

    해운대포에버!!

  • 우벱벱 2018.06.14 02:53:39

    저래서 신호위반하고 불같이 달리는거구만 ㅋㅋㅋㅋㅋ

  • 낮술이최고야 2018.06.14 04:53:03

    붓싼다

  • 혹 독 2018.06.14 07:11:59

    저정도면 시내에서 차 왜타고 다녀 ㅋㅋ

  • 드림라이너 2018.06.14 07:13:05

    4km가 도보 4분이라니 시속 60km로 걷는것이 평균인 괴인들의 도시인가

  • The Fact 2018.06.14 07:56:43

    마! 니 자신 없나! 부산은 이리 걷는기라!

  • 김늑대 2018.06.15 02:09:26

    마!! 자씬읎나?!!

  • 이불 2018.06.14 07:13:26

    블랙팬서의 비브라늄 슈트도 부산 주먹을 못이기고 발이 부러진채로 후퇴한거모름?

  • 못생겨서우는새 2018.06.14 07:20:32

    이게 언제적...

  • 체렌코프현상급쓰레기새끼 2018.06.14 07:20:56

    가오 = 전투력

  • 리보들 2018.06.14 07:21:04

    마! 자신없나?

  • 아인센세 2018.06.14 07:26:21

    나만 뒤에 구름 보이냐..

  • 느금마덜 2018.06.14 08:03:51

    응기잇

  • 도화상 2018.06.14 07:33:18

    서울촌놈들 축지법 못쓰나

  • 쿤라이 2018.06.14 07:58:54

    와 싱하형 짤도 안 붙어있는거네....

  • 그레이트닭 2018.06.14 08:12:56

    마!

  • 도나쓰 2018.06.14 08:20:34

    저기 거기네 한 10여년 전에 해운대앞에 맥도날드있던자리 지금은 비엠더블유 매장있는자리 ㅋㅋ

  • 마요돌이 2018.06.14 08:33:19

    슈퍼솔저들이 넘치는 그곳

  • 레벨더높아너보다 2018.06.14 08:44:02

    이거 아햏햏 시절 자료아니냐

  • 자살개구리 2018.06.14 09:23:14

    마! 4분내로 4키로 못걷나!

  • 우루사사사 2018.06.14 09:29:14

    스까뛰기! 얍!

  • 블랙히피 2018.06.14 09:31:05

    와 ㅅㅂ 내가 12년전에 본게 요기있네?

  • 시카고 2018.06.14 11:21:27

    사진이 뭔가 90년대삘 난다.

  • 시카고 2018.06.14 11:23:09

    저 때는 중국이 아직 발전하기 전이라 그런지 미세먼지 하나없는 유럽형 날씨네 부럽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