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물 하차알바 빡셈? 작성일 2018-06-14 또라에몽 | 조회 373 |

자유게시판


이미지 17.png

ㅈㄱㄴ



#소화물 #하차알바 #빡셈 #소화물 하차알바 #하차알바 빡셈

댓글(23)

  • 넌씨눈 2018.06.14 11:53:43

    여기 유게야

  • 츄츄츄 2018.06.14 11:53:43

    여기 익게아니양

  • 조선왕조씰룩 2018.06.14 11:53:44

    개꿀임 ㄱ

  • TOE 2018.06.14 11:53:59

    하루하면 허리 다뽀사질거같더라

  • 뮤뮤쨩 2018.06.14 11:54:28

    허리 나감

  • qwers 2018.06.14 11:54:41

    상차보단 하차가 훨나음

  • 핑거손가락 2018.06.14 11:55:16

    4시간이면 ㄱㅊ은거같은데?

  • 니똥내똥 2018.06.14 11:55:40

    4시간정도 하는거 개꿀이네 ㄱㄱ

  • lthree3 2018.06.14 11:55:47

    면접이고 뭐고 문자 한통이면 채용하겠다고 하는걸 보면 느껴야지... 안그럼?

  • 볶음밥육천원 2018.06.14 11:55:58

    상차는 허리아프구 테트리스가 좆같음 하차는 안해봐서 모름

  • ㅤㅤㅤㅤㅤㅤㅤㅤ 2018.06.14 11:57:53

    가면 창고정리로 빼달라그래 개꿀

  • 병우 2018.06.14 12:01:26

    보통 저러면 4시간동안 허리 못핌

  • Krrrrrrr 2018.06.14 12:02:26

    익숙해지면 할만한데 하루 딱 하면 존나힘들지

  • 공허해 2018.06.14 12:02:48

    수하물이 아니라 소화물이구나 나 저거 1주일 해봣는데 살면서 저거보다 힘든 노동 아직 못해봄 죽는다 ㄹㅇ

  • 공허해 2018.06.14 12:03:18

    아 내가한건 상차

  • 핑거손가락 2018.06.14 12:03:28

    소화물이면 작은것물 많이 옮기는거 아님?

  • 공허해 2018.06.14 12:12:09

    그런 차이임? 잘 모르겠음..

  • 옥국자자 2018.06.14 12:03:00

    노가다 일주일을 공치더라도 상하차는 절대 하지말랬음

  • 배개배개배 2018.06.14 12:10:19

    일주일만 버티면 요령생겨서 그 다음부터는 할만해. 나는 단타로 일하는 맛에 학교다니면서 저녁조로 틈틈이 4년 했더니 어깨 나감. 치료비 더 나감. 할만해

  • 더리퍼 2018.06.14 12:11:42

    택배 하루하고 종일자다 일어났는데 몸 ㅈㄴ 좋아져있음 스파이더맨1에서 피터파커의 기분을 느꼈다

  • 더블피스메이커 2018.06.14 12:13:23

    점심까지면 버틸만 할거같다

  • 번만참자 2018.06.14 12:16:31

    쉬움 큰 박스에 들어있는 자잘한 손바닥만한 상자나 비닐팩에 든 의류같은걸 컨베이트 위에 송장 보이게 올려주는거임 힘보다 빠른 손이 필요해서 여자도 하는 일이다 개꿀이니까 빨리 들어가라

  • 독고무영 2018.06.14 16:20:46

    오전지원 이라고 보내라며 예시는 왜다른건데?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