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깜짝 방문한 데니스 로드먼 작성일 2018-06-14 모로스 | 조회 4367 |

자유게시판


1.jpg




로드먼은 한국에 온 이유에 대해서는 

"그냥 한국에 한 번도 안 와봐서 방문해보고 싶었다"고 답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8&aid=0004064736&viewType=pc




#한국에 #깜짝 #방문한 #데니스 #로드먼 #한국에 깜짝 #깜짝 방문한 #방문한 데니스 #데니스 로드먼

댓글(49)

  • 수줍길 2018.06.14 12:29:00

    그래서 이사람이 누구임? 농구선수?

  • vascal 2018.06.14 12:31:05

    레전드 농구선수 겸 김정은 친구 슬램덩크 강백호 모델임

  • 눈오는날개싫음 2018.06.14 15:25:57

    강백호 모델은 초반 찰스 바클리 후반 로드맨 쓰까임

  • 미나린스키 2018.06.14 12:31:31

    마이클조던이랑 시카고 불스에서 같이 뛰던 농구선수

  • 거리시장 2018.06.14 13:07:24

    평소 성격 개쌍마이웨이같지만 코트에서는 오히려 팀을 위해 몸을 던지는 타입이었음. 11년도에 명전에 올라감

  • 호쮸류륧 2018.06.14 13:22:51

    마이클 조던이 불스에서 레전드 쓸때 주전임 슬램덩크에서 강백호가 저사람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

  • 아재감성 2018.06.14 14:01:27

    마이클조던하고 같이 뛰던 주전 중 하나임. 베스트5 다 무지막지했던 팀으로 기억하는데. 기억나는게 피펜,로드맨,조던뿐이네.

  • VETEMENTS 2018.06.15 01:03:28

    지금도 신발로 열심히 팔리는 이름들

  • 후루루 2018.06.14 14:12:50

    걔야

  • ㅤㅤㅤㅤㅤㅤ 2018.06.14 14:16:03

    나도 누군진 몰랐는데 댓글보니까 마이클 조던이랑 시카고 불스에서 같이 뛰던 레전드 농구선수 겸 김정은 친구 슬램덩크 강백호 모델이래

  • 치오푼 2018.06.14 14:38:23

    쟤가 미국의 강백호래!

  • 자 이내여야 합니다 2018.06.14 14:52:49

    김정은의 하나 뿐인 친구래

  • 너구리는너굴너굴 2018.06.14 12:29:01

    ㄴㄱ?

  • 나이프파티 2018.06.14 12:30:10

    로켓맨베프

  • 너구리는너굴너굴 2018.06.14 12:34:26

    쿠팡 베프?

  • 조홍감 2018.06.14 12:29:07

    ㅋㅋㅋㅋㅋㅋ 이유 졸웃기네

  • 몬헌짜응 2018.06.14 12:30:54

    이사람이 강백호 롤모델아닌가?

  • 호쮸류륧 2018.06.14 13:23:24

    맞음 ㅋㅋ 이사람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라고 작가가 그럼

  • 엉이 2018.06.14 15:38:31

    맞긴 뭐가 맞아 롤모델이냐고 물어보는데 ㅋㅋ

  • 셧다운제 2018.06.14 15:43:10

    롤모델 맞다고

  • 엉이 2018.06.14 15:45:27

    알았으니까 저쪽가서 놀렴 우쭈쭈쭈

  • 호쮸류륧 2018.06.14 22:05:53

    모티브겠찌 롤모델은 자기가 되고 싶다고 목표로 삼은 거고 슬램덩크 작중에는 데니스 로드맨 언급 없음

  • 엄마는영어로마덜 2018.06.14 16:32:43

    롤모델이 아니라 모티브 정도 되지 않을까...

  • 호쮸류륧 2018.06.14 22:05:22

    그걸 왜 나한테 그럼 윗댓글한테 물어

  • 엄마는영어로마덜 2018.06.15 07:42:56

    넌 왜 맞다고 하고 앉아있음 ㅋㅋ

  • 평화와사랑 2018.06.14 12:31:00

    에엥? 왜 사우스 코리아지????

  • ㅤㅤㅤㅤㅤㅤㅤㅤ 2018.06.14 12:31:42

    헬조선당해서 돌아갈듯

  • 오아시스 2018.06.14 12:32:21

    저게 그 꼴리는 대로 산다는거냐 좆나 부럽네

  • 보라뚱이 2018.06.14 12:37:29

    평창 말고 평양이라니까요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6.14 12:37:46

    윾시 자유로운 흑형

  • 찌찌킹 2018.06.14 12:38:07

    알겠다고 한다 ㅋㅋ

  • 퍞퍞 2018.06.14 12:41:42

    좋은 이유다 "그냥!"

  • 선도부형 2018.06.14 12:44:30

    전에 박혔던 안좋은 인상 때문에 험한일만 안당했으면 좋겠다. 어느쪽이든 간에 애매한것들을 멋대로 해석해서 화풀이하는 사람이 많으니. 좀 불안하네.

  • 꿈은이루어진당 2018.06.14 12:59:53

    실제로보면 못알아볼거같은데,. ㅋㅋㅋ 흑인은 ㄹㅇ 윌스미스나 오바마 나타나지않는이상 모를거같음

  • 집 레이너 2018.06.14 13:32:08

    모건프리먼하고 국장님은 알아볼수있어!

  • 태배애개대ㅐ재 2018.06.14 13:48:09

    이새끼 나오는 영화 어릴 때 ocn에서 하도 많이 봐서 얼굴 앎ㅋㅋ 오하려 처음엔 그냥 키 존나 큰 영화배우인 줄 알았음

  • 호쮸류륧 2018.06.14 13:25:15

    알아보는 사람도 몇 없을걸 ㅋㅋㅋ NBA 보는 사람 얼마나 된다고 그것도 은퇴한지 한참이나 된 사람을ㅋㅋㅋ 커리나 르브론이라도 오면 모를까

  • 영어왕 프리토킹 2018.06.14 14:00:03

    사실 흑인은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

  • 쮸만지고 2018.06.14 16:45:03

    상품보는 안목이 이리도 없어서야 ㅉㅉ

  • 코스포 2018.06.14 12:51:53

    지나가는길에 들렸다 가지 머!

  • 심심하더 2018.06.14 13:01:56

    이 아저씨 왜캐 웃기지 ㅋㅋㅋ 존나 개썅마이웨이임

  • Teddy 2018.06.14 13:06:52

    한국 언론 관심 좀 받아보려고 왔네ㅋㅋㅋㅋ

  • 개꿀잼븅신 2018.06.14 13:44:09

    목화 대신 소금을 캐러 온 건가?? 다른 토종노예들은 직감적으로 긴장하기 시작했다.

  • 유학준비중 2018.06.14 14:34:43

    돈 있고 능력 명예 다 있으니, 그것도 1탑급으로 있으니 이런 행동도 멋있어보임

  • 불꼬치다 2018.06.14 14:39:31

    아 길이 멀다고 하면 안되갓구나..

  • 고동동 2018.06.14 14:46:04

    한국에 있으니까 로드가까운 이라고 불러야겠네 꺄르륵

  • 냐옹아멍해봐 2018.06.14 14:54:47

    ㅋㅋㅋㅋㅋ 이유 있어야 올 수 있나 어차피 은퇴 하고 인생 즐기는데 거릴낄 것이 뭐 있겠어

  • 드립코피 2018.06.14 17:04:48

    영국남자 뭐하냐??? 마중나가서 삼겹살 먹이고 돌려 보내라. 심난한가 보다.

  • 愛시떼루ViVi 2018.06.14 17:13:40

    웃기는 놈이여~ ㅋㅋㅋ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