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조절 못하는게 장애인 이유 작성일 2018-06-14 김유연 | 조회 936 |

자유게시판


1587e4b09282d6bd5.png


1587e4b09032d6bd5.png


1587e4b0c8c2d6bd5.png




진짜 정신병 맞음 ;;


제육덮밥에서 제육 큰거 가져간걸 별일 아니라고 생각함 ;;;





#분노조절 #못하는게 #장애인 #이유 #분노조절 못하는게 #못하는게 장애인 #장애인 이유

댓글(52)

  • Aimthetop 2018.06.14 13:13:02

    분노 조절장애는 편하겠다 마음에 안들면 바로 주먹 날라가니까 스트레스도 안받고 나는 주멱 날리고 싶어도 참으니까 스트레스만 받고

  • 내생각 2018.06.14 13:20:40

    나이 들면 깜빵 들어가서 취직걱정 스트레스도 안 받자너~ ㅋㅋㅋ

  • 오징오징 2018.06.14 13:37:57

    그렇진 않음. 니가 말하는건 다혈질인 경우다. 간헐적 폭발 장애는 정신질환임. 니가 상견례자리, 바이어미팅, 군대 선임, 과장, 조직폭력배집단 앞에서 분노조절 안된다고 생각해봐. 또 우울증이나 불안장애도 동반하고 알콜중독으로 이어지기도 함. 어느순간 이성적인 판단이 마비된 상태에서 조절할 수 없는 분노와 공격성, 파괴행동이 동반됨. 아주 사소한 자극이나 스트레스에도 극대노이상의 분노를 표출하고 맛이 갔으니 통증도 제대로 못느낀다. 주변에서 보면 멀쩡한 놈이 별거아닌일로 극대노해서 다때려부수다가 파괴행동중에 몸은 다쳐있고 주변은 갑분싸, 법적 문제, 금전적 손해가 동반됨. 또 직업활동은 어렵고 우울증과 불안장애 동반. 하여튼 그래서 전문적인 치료와 사회적 도움이 없으면 사회적으로, 또 본인에게도 위험해질수있다.

  • 가끔헛소리함 2018.06.14 13:58:31

    아침에 샤워하다가 빡쳐서 유리랑 타일 주먹으로 깨부수고 내가 왜이랬지 하는게 분노조절장애라드라 본인 신체의 안전, 사회적인 맥락 다 무시하고 터진다더라고.. 그래서 장애인거고. 지하철 앞에서 빡쳐서 뛰어들진 않으면서 만만한놈만 줘팰정도로 조절되면 장애가 아니지

  • 우루사사사 2018.06.14 13:13:13

    정신병에는 물리치료가 탁월함

  • 레벨더높아너보다 2018.06.14 13:13:29

    뒤에 벽에 주먹으로 쳐서 구멍났네 . 발로 찬건가 분조장

  • 케이블 2018.06.14 13:14:22

    진짜 분노조절 장애는 다 맞아뒤지고없다 저런검 걍 상대생각안하는 찐따임

  • 바이곤 2018.06.14 13:14:31

    친구가 마동석 같았어도 분노 조절이 안되었을까? 그럼 정신 장애 인정

  • 치키차카 2018.06.14 13:15:25

    앞에 브록레스너 앉아있으면 고쳐짐

  • 크리센티스 2018.06.14 13:15:36

    저런사람옆에있으면 피곤하니까 당연히 사회에서 도태된다 본인이 정신치료를 받든 뭘하든해야지 그냥 놔두면 평생 혼자살아야됨

  • Free Tibet 2018.06.14 13:16:47

    친구가 정색했다고 주먹이 나가나?

  • 진짜원빈 2018.06.14 13:18:56

    저런건 조절장애 아님 저런새끼들 백이면 백 마동석같은 사람 앞에서면 설설 긴다. 분노조절 아주 잘함. 잔짜 조절장애는 저번에 러시아인가? 총으로 위협하는데 혼자 개빡쳐서 자동차 창문깨던 그런게 조절장애지

  • YinGan 2018.06.14 13:19:47

    와 정말 별거 아닌 일 이네 요 ㅎ ^ㅎ

  • 카카오72 2018.06.14 13:20:00

    땅콩애미도 그렇고 분노조절장애란 새끼들은 하나같이 만만한 애들한테나 깝침

  • 아졸려 2018.06.14 13:21:32

    그러니까 '친구'인데 고기반찬 뺏어먹어서 짜증 좀 냈다는 이유로 죽빵을 갈겼다는 거지?

  • 나이프파티 2018.06.14 13:24:58

    아니다 「제육」이다

  • 자지보지쎾쓰쎾쓰 2018.06.14 13:23:36

    와ㅓ.....제육은 좀

  • 휴지멘탈 2018.06.14 13:25:36

    장애인이 아니라 정신병자 인거지

  • 옥국자자 2018.06.14 13:33:28

    로이드레이지라는것 얼피소들어본거같은데 스테로이드도 분노조절장애 유발하나?

  • 셜록 호모즈 2018.06.14 13:33:28

    분노조절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자기가 뭘 잘못한지 모르는거 보니 그냥 정신병이네.

  • 일300 2018.06.14 13:38:07

    저런걸 친구라고 둔새끼도 ㅋ

  • 나는우츠다 2018.06.14 13:38:32

    저새끼 김치볶음밥 시켰을때 계란후라이 뺏어먹으면 화내는지 안내는지 보고싶다

  • 쒸이불요망한것 2018.06.14 13:41:23

    시발놈아 제육덥빱에 제육 빼사먹은거면 김치보끔밥에 김치 빼사먹어야지 외 계란후라이를 먹어ㅡㅡ

  • 개꿀잼븅신 2018.06.14 13:53:03

    저런 새끼들도 타이슨이나 야오밍같은 사람 만나면 분노조절 잘함 ㅋㅋㅋ 걍 핑곗거리임

  • 지나가던 야구팬 2018.06.14 13:57:53

    마동석이 제육 가져가도 저러면 장애 ㅇㅈ 아니면 그냥 인성병신

  • 자우림 2018.06.14 13:59:47

    벽에 구멍난건 컨셉이냐?

  • 헐리업 2018.06.14 14:00:09

    보통 분노조절장애있는 사람들은 자존감이 낮을 확률이 매우 높음 그래서 누가 조금만 싫은 소리 하면 자길 무시한다고 생각함 맘적여유가 없는게 가장큰건데 그렇기 때문에 지보다 더 무서운사람만나면 조절이 가능한거 누가 뭐라 하면 "너따위가?" 라는 생각으로 화내는거

  • 오징오징 2018.06.14 14:11:31

    ?

  • 슬랩 2018.06.14 14:51:39

    그건 그냥 강약약강 병신새끼인거고...

  • 근육맨 2018.06.14 15:29:04

    그건 분노조절장애가 아니라 그냥 성격이 그따위인 놈들임ㅋㅋ 성격이 그따윈데 인정하기 싫으니까 분노조절장애라고 대충 둘러대는게 그런 케이스 진짜 분노조절장애는 눈앞에 알리스타 오브레임 있어도 면상 갈기는놈들이 분노조절장애임

  • 헐리업 2018.06.14 15:31:24

    아녀..실제로 병으로 치는 분노조절장애는 "정신적 고통이나 충격 이후에 부당함, 모멸감, 좌절감, 무력감 등이 지속적으로 빈번히 나타나는 부적응 반응의 한 형태이다." 이거고 니가 말한게 성격인거야 눈돌아가는새끼들 어렸을때 교육을 제대로 못받아서 지감정 컨트롤 안되는애들

  • 아졸네룹 2018.06.14 14:00:11

    옆에 벽에 빵꾸난거 봐라 ㅋㅋㅋ

  • 으앙손이너무구려요 2018.06.14 14:03:19

    나 초딩때 게임하다가 빡쳐가지고 모니터 하도 때려서 뒤에 벽 쑥 들어갔던거 기억나네 ㅋㅋㅋㅋㅋ

  • EricL 2018.06.14 14:05:22

    혼모노네ㄷ

  • 그래도설현을사랑하고있다 2018.06.14 14:03:19

    근데 진짜 저런 주먹질하는 건 몰겠는데 훈련소에 있을 때 한 명이 진짜진짜 분노조절 장애였음;; 막 누구 때리고 그러진 않았는데 갑자기 얘기하다가 갑자기 혼자 뭔 생각했나 막 욕하다가 아 시발 시발 아 시발 그래서 아 시발족같네 와 시발 이러면서 존나 소리지르다가 한 3분지나면 다시 아미안 ㅋ 내가 흥분했나? 그래서~말야~ 이지랄로 돌아옴;; 진심 개무서움.. 개 멀쩡한앤데..

  • 일쿠이쿠삼쿠 2018.06.14 14:11:28

    그건 틱아니야? ㅋㅋㅋㄱ

  • 그래도설현을사랑하고있다 2018.06.14 14:13:09

    아냐아냐 틱으로 똑같은 말 하는게 아니고 진짜 막 욕만하는게 아니고 흥분해서 다 부술것처럼 화를 엄청냄;; 그러면 괜히 조용해지고.. 조교들도 가만히 있었음;; 첨에는 얼차려줬는데 줘도 그러니까 뭐.. 근데 이게 분노조절장애가 아니고 틱일수도 있으려나

  • 해양미생물 2018.06.14 14:30:30

    내동기가 이했음 선임이랑 놀고 있는데 갑자기 나 때림 ㅋㅋㅋ 그래도 하나뿐인 동기라 걍 선처 해줬는데 결국 나중에 하극상으로 딴데 가더라

  • 천 가즈아ㅏ 2018.06.14 14:05:25

    분노조절장애 라는게 법에서도 인정해주는 장애냐? 폭행으로 입건 됐을때 분노조절장애라 그랬어요 하면 좀 깍아줘?

  • 체스 2018.06.14 14:09:02

    정신병원 화이팅

  • 아랍국가황토 2018.06.14 14:19:50

    이거 짤 포인트는 벽 구멍낸 거 ㅋㅋㅋㅋ

  • 멈뭄밈밈 2018.06.14 14:20:31

    돈까스 큰거 가져갖다고 주먹날렸으면 인정하는데 그깟 제육가지고 ㅉㅉ

  • 키키오 2018.06.14 14:28:56

    애초에 묻지도 않고 남에걸 왜가져가?

  • aura5 2018.06.14 14:37:30

    나 부대에 분노조절장애 후임있었는데 개웃김ㅋㅋㅋ 전입신병때 뭐 잘못해서 털었다? 그랬더니 애가 부들브들 하더니 갑자기 밖에 존나뛰어가더라고. 뭐지씨발? 했는데 그 물빠지라고 만들어논 하수구? 배수구? 거따가 대가리박고 소리 존나지르더라고. 아아아아악!! 이지랄하면서 ㅋ 그러더니 돌아와서 X상병님 죄송합니다. 제가 분노조절장애가 있어서... 이지랄해버리더라 ㅋㅋㅋㅋ 그뒤로 터질까봐 무서워서 상종을안함ㅋㅋㅋㅋ 근데 나 말년나왔을때 갑자기 부대에서 전회오더라고. 그러더니 맞후임이 부대터졌다고 개빠개데?ㅋㅋㅋ 알고보니까 그새끼가 우리가 영외자포함 41명 소대였는데 16명 찌르고감ㅋㅋㅋ 나랑 친했던 하사 다른 소대로 이사감ㅋㅋㅋ (공군 비행단이었슴)

  • 진지한새끼 2018.06.14 17:37:56

    특기가 몬뎅

  • 국봉이 2018.06.14 20:27:47

    그거액션임

  • 도라이 2018.06.14 14:49:18

    과연 앞에 마동석이 있어도 분노조절이 안될까?

  • 프플레니아 2018.06.14 14:53:45

    당연히 정색할만하지. 자기 시킨거만 처먹으면 되는데 남이 시킨 거 뺏어먹으면서 그것도 제일 맛있는 부분 낼름 집어먹는데 제육 시키면 위에 깨 솔솔 뿌려져있는 제일 맛나 보이는 큼직한 고기로 스타트해야 잘 먹었다는 생각 드는데 그 시작부터 똥을 싸질렀으니 당연 열 받지 안 받냐?

  • 레콩키스타 2018.06.14 15:03:16

    내 생각엔 평소에도 뭔가 응어리가 있었던거 같은데 친한 친구면 고기한점먹었다고 저렇게까지 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짭쪼름하니매콤하네 2018.06.14 15:26:13

    어휴 좆밥새끼ㅋ

  • 동느트라 2018.06.14 15:43:23

    할렘가 한복판에 발가벗겨서 떨궈놓으면 청학동 훈장님 저리갈정도로 공손해질텐데

  • 류승훈 2018.06.14 15:47:10

    분노조절장애특) 지 편한 친구만 때림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