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번식장에서 구조된 리트리버.jpg 작성일 2018-07-12 식품코너 | 조회 3012 |

자유게시판


c0f947a758880c7331e6e2b68f1eaec3.PNG




우리가 아는 리트리버는 이렇게 체격도 좋고 몸무게도 많이 나감








47bffa60fe933496e6fd235cbf6249fe.PNG  



c3308a62b459c04150c48389ba098a5f.PNG



dda4c57b1430158325307ee81d65f981.PNG


번식장에서 구출된 리트리버는 몸무게가 7kg밖에 안나간다고 함

이런 리트리버는 본적이없다






 f2f0b1eb7c6a82f07a7162659881ca8a.PNG 






82f1c1d9ca1b44c5a5060cf7ee97900d.PNG




순혈 찾는 사람들 때문에 이렇게 번식장에 갇혀서 지내는 강아지들이 많다고함









#강아지 #번식장에서 #구조된 #리트리버 #강아지 번식장에서 #번식장에서 구조된 #구조된 리트리버

댓글(118)

  • 조홍감 2018.07.12 18:34:31

    와 ㅅㅂ 미쳤다 진짜

  • 티벳여우 2018.07.12 18:35:08

    미쳤네 진짜

  • 삐리리 2018.07.12 18:35:27

    바닥에 똥, 털, 기타 오물 다 깔려있네..

  • 닉까프 2018.07.12 18:35:52

    와이씨발새끼들 진짜 찢어죽여야 후련할거같다

  • i0s274 2018.07.12 18:36:08

    저런거나 좀 막지...

  • 할로드 2018.07.12 18:36:31

    와 씨발 진짜 개를 사랑한다면서 저런 순혈종 찾는 이중적인 새끼들은 반성해야함

  • 여름이싫어 겨울이좋아 2018.07.12 18:36:52

    반려동물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 나라의 국민성이 보인다.

  • 愛시떼루ViVi 2018.07.12 18:38:10

    사탄 새끼들

  • 아니벌써 2018.07.12 18:43:30

    살포동포동 건강해져라 꼭 ㅜㅜ 좆간이 미안해

  • 자캐 2018.07.12 18:43:36

    말못하는 짐승이라고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7.12 18:43:59

    순혈 보증서 이거자체가 잘못된거

  • 넘모넘모기여어 2018.07.12 18:44:40

    좆간이 미안해 ㅠㅠ

  • 소심한관종 2018.07.12 18:46:13

    존나 역설적인게 저런거 발의하는 놈들은 개 사랑하는 사람들이잖아? 주 소비층이고? 지들때문에 저런 환경이 만들어진거기도 하잖아?

  • 레콩키스타 2018.07.12 19:20:48

    개빠새끼들도 제정신이 아니기 때문에 그런건 생각하지도 않음.

  • Abst 2018.07.12 19:22:29

    ???: 개는 우리의 친구이자 가족입니다

  • greatpark 2018.07.12 19:31:15

    연예인들도 보면 개를 너~~~~~~~~~~~~ 무 사랑하신다면서 유기견 데려오는거보면 이름있는 종이나 최대한 안섞인애들 데려옴

  • 소심한관종 2018.07.12 20:27:34

    그정도야 비판받을건 아닌데 개를 사치품이나 물건으로 생각해서 저런 위험으로 모는건 확실히 개키우는 사람들이지 개 안키우고 싫어하는사람들은 수요층이 아닌게 확실하니까

  • 유과 2018.07.12 18:53:21

    순혈충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래놓고 질리면 유기하는 새끼들임

  • kyy 2018.07.12 18:54:10

    근데 잘먹고 잘자야 새끼도 잘낳고 그런거아님? 저렇게 학대하고 그러면 유산되고 새끼도 상태 이상하고 막 이런식일거같은데 그걸 아껴도 될만큼 되나?

  • 유과 2018.07.12 18:56:57

    글보니까 나이가 좀 있는거같은데 쓸모없어지니 굶어죽이려고 일부로 저런듯

  • 사망협곡 2018.07.12 19:20:50

    ㄴㄴ 거의 대부분의 암컷은 스트레스를 받아야 발정이 옴.

  • 돌냥이 2018.07.12 19:25:21

    쟨 수컷아님?

  • 사망협곡 2018.07.12 19:26:22

    생식기 안보이는거보니 암컷인듯

  • 돌냥이 2018.07.12 19:27:18

    임신출산반복했다기엔 젖이 수컷같응ㄴ디

  • 사망협곡 2018.07.12 19:31:20

    젖보니 확실히 암컷같다.

  • 돌냥이 2018.07.12 19:31:43

    저게...

  • 팡쯔 2018.07.12 19:02:21

    혹시 입양하려면 6살 이상 노견 입양 추천해. 눈치도 빠르고 훈련도 빨리 배우고 얌전, 과묵함. 에너지가 사람이랑 비슷해져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노견이라고 어디 아프고 병원비가 더들것같지만 진짜 죽기 몇주전까지 아픈데 없더라. 아프기 시작하면 사람도 못하는 안락사 시켜줘. 개에게 그것만한 행복이 없다.. 뽀삐야...잘 지내지?

  • 불행인 2018.07.12 19:09:00

    망치 한 방!

  • 강미나 2018.07.12 19:30:26

    영웅이라뇨, 전 그저 망치를 든 요들일 뿐이에요.

  • 애국보수북진멸공ㅤ 2018.07.12 19:25:43

    우리 함께 하자 영원히....꺼어억

  • 사망협곡 2018.07.12 19:33:33

    어디 한남주제에 노를 쓰노! 갓삐야 짖어! 노!노! 뽀로로롱 노!노!

  • EO 2018.07.12 19:07:24

    아이구 참,, 인간이 이렇게까지 문명을 누리고 살아가려면 동물보호가 숙명으로 따라붙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 반절지나 2018.07.12 19:12:01

    리트리버는 대부분 암으로죽는게슬퍼...

  • 파워섹보스지 2018.07.12 19:36:22

    근친 교배로 인한 유전병이라카던데.. 순혈일수록 유전병 많다던데 고양이 스코티시 폴드도 그렇고

  • 주뒤에증발 2018.07.13 00:26:43

    순종이라고 불리는 종 대부분은 유전병 다가지고 있지 발현안되면 재수 좋은 케이스지만 대부분 유전병으로 인해 말년에 고생하다 죽어

  • 나쵸소스 2018.07.12 19:17:47

    존나불쌍하넹

  • 뭐이딴게다있냐 2018.07.12 19:19:25

    흐미..ㅠ

  • Xxxqqqq 2018.07.12 19:19:36

    개고기 정식축산등록하고 먹자는게 훨씬인간적이자너~~

  • 오도독망고파편 2018.07.12 19:21:11

    개먹는사람 때문에 개도축함 <<< 잔인함 씹넘사 <<< 순혈찾는사람때문에 갖혀서 평생 고통받음

  • Abst 2018.07.12 19:21:22

    순혈이 머가 그리 중요하다고 하여간 개빠새끼덜 공존이 아니라 그냥 지를 위한 학대를 할 뿐임

  • 에이루 2018.07.12 19:21:41

    에드..워드..오..

  • 메이 2018.07.12 19:21:42

    7kg?????? 허미시펄 세상에

  • 매우빠른캐스팅속도 2018.07.12 19:21:49

    사는놈이있으니까 이러지 펫샵가서 앙 너무 기엽당 얼마에요? 이지랄 하는 놈들이 문제

  • 버락 오바마 2018.07.12 19:22:23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 과나코 2018.07.12 19:22:30

    댕댕아 ㅠㅠ

  • 자비업슴 2018.07.12 19:23:33

    이건 개빠가 잘못했네 잡종이 건강하다던데 잡종키우자

  • 네테 2018.07.12 19:23:49

    진짜 불쌍하다... 내가 개를 싫어하긴 하는데 저건 아니지 진짜 ㅡㅡ 좆간이 미안해..

  • 건짱 2018.07.12 19:24:37

    페북에서 번식장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도움이 필요해요! 이런거 요즘 자주보이는데 무슨무슨의원 무슨법 청원 부탁해요 이런거보면 마케팅인가도 싶고 정작 개식용반대청원이던데

  • 식품코너 2018.07.12 19:41:30

    그래서 나도 퍼오면서 글다지우다가 걍 최대한 사진원본찾아서 들고옴

  • 우레탄 2018.07.12 19:24:46

    역시 좆간은 잔인해

  • 럭키넘버슬레븐 2018.07.12 19:25:38

    ㅅㅂ 개밥 얼마나한다고 그걸 안먹이냐 좆같은 새끼들

  • 이람 2018.07.12 19:27:48

    순혈 키우면서 반려동물 어쩌구 하는 놈들은 개똥통들

  • 이힛 2018.07.12 19:29:01

    순혈만들고 찾는 좆간 때문에 저러는건데 저래도 정신 못차림

  • clubbed 2018.07.12 19:31:49

    종이 어떻고 순혈이 어떻고 순혈 인증이 어떻고 대가리 빻은 병신새끼들 넘치지

  • 해양미생물 2018.07.12 19:35:30

    울집은 애비애미가 어떤 종인지도 모르는 똥개 키운다 존나 귀엽고 존나 착하고 존나 애교 많고 존나 잘 따른다 심장이 기형이라 고쳐주느데 고생좀 했지만 얘 덕분에 집안 분위기가 산다

  • 레쓰비오백원 2018.07.12 19:41:11

    부모님께 애비 애미? 폐륜아샊;

  • 해양미생물 2018.07.12 19:43:38

    누구 부모님?

  • 쿠룩쿠룩 2018.07.12 19:42:21

    그러니깐 부모님께서 어떤종인지 모르는 똥개를 키우신다 이거죠?

  • 해양미생물 2018.07.12 19:44:01

    이 시벌럼들아!!!!!!!!!!

  • 오도독망고파편 2018.07.12 19:44:55

    지금은 심장 괜찮음?? 힘내 ㅠㅠ

  • 해양미생물 2018.07.12 19:47:43

    어렸을때 그니까 몇달 전에 나보면 반가워하다 심장발작으로 몇초간 미국 갔다온적도 있는데 그때 사람한테도 안써본 심폐소생술로 다시 델구온 적도 있었어 그때는 성장도 덜 되고 체력도 약해서 심장수술을 못했는데 저번달에 하고 이젠 지랄발광을 떨어도 깰꾸닥 안해

  • 쿠이쿠이 2018.07.12 21:56:45

    의도 파악을 못했네 ㅋㅋㅋ

  • 해양미생물 2018.07.12 21:57:37

    이 시발놈들아!!!!!!!!!!!!!!!

  • NOMT 2018.07.12 19:48:17

    야 나도 애교 많은데 근데 식비가 좀 많이나가 어때?

  • 해양미생물 2018.07.12 19:49:51

    중성화 수술 했냐?

  • NOMT 2018.07.12 19:51:30

    어 미 미안 나 지금 학원가야해서 호다닥!

  • 해양미생물 2018.07.12 19:51:58

    가능!

  • NOMT 2018.07.12 19:53:04

    남의 집 밥 얻어먹는 법 "꽃을 뗀다" 를 배웠다

  • 해양미생물 2018.07.12 19:53:55

    가능!

  • 르상티망 2018.07.12 19:55:46

    남자라서 당하네 ㅠ.ㅠ

  • 젓딧 2018.07.12 20:28:32

    똥갠데 기특하네 글도 쓸줄알고

  • 윗댓글개씹노잼 2018.07.12 20:41:00

    zzzzzzzzzzz

  • 해양미생물 2018.07.12 21:03:26

    똥개니까 어폐가 있어도 이해좀...

  • 미뇽과 샤미드 2018.07.12 21:00:43

    ㅋㅋㅅㅂ셀프패드립인줄알았네

  • 해양미생물 2018.07.12 22:01:40

    다음부터는 두세번 탈고 작업을 거쳐 어법에 문제가 없도록, 독자들로 하여금 이해하는데 어려운 문장을 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해양미생물 배상

  • 기숙사생 2018.07.12 19:41:22

    순혈ㅋㅋㅋ 귀족들이 순혈 지키려고 근친상간 했다가 유전병 발현되서 ㅄ된게 몇 백년 전 일인데

  • 쪼아아 2018.07.12 19:41:28

    순혈 고집하는 새끼들은 지들도 근친해서 순혈로 남게해야된다; 감정이 있는 사람새끼들이냐 저게

  • 리프터 2018.07.12 19:42:02

    어찌보면은 아무도 듣지 않는 아우성일지만 개를 키우고 싶으면 유기견 센터가면은 이쁜 친구들 많어... 거기서 사람들이 하나둘 데리고 키우면 유기견센터도 사육장에서 아프고 힘든 친구들도 줄어들거야 나도 한마리 데리고 와 키우는데 처음에는 인간에게 상처를 받아(온 몸에 담배불 자국, 다리도 잘림)힘들었지만 지금은 하나의 가족으로서 너무 잘 지내고 우리가족에게 행복이 되어주었어 시간적 여유만 더있으면 한마리 더키우고 싶더라 추신으로 만약에 유기견센터 입양할 생각이면 이전에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과 어느정도의 재정적 능력이 필요해 ( 오랜 유기견생활로 치료 비용과 추가적 수술이 필요할수도)

  • 해양미생물 2018.07.12 19:48:54

    착한 개붕이넹

  • 레이놀즈수 2018.07.12 21:19:04

    이런 글이 오히려 유기견에대해 편견 주는 것 같음 나 아는사람은 키우던 개 간 다음에 다음개는 꼭 유기견으로 고른다고 전국 센터 돌아다니면서 맘에드는 거 고르셨고 내동생도 포메 데려왔는데 둘다 병도 없고 건강함 유기견=노견or아픈애들이라는 편견이 이런 글때문에 생기는 듯

  • fniq32ofh 2018.07.12 21:51:27

    난 그런거에 관심있는데 혹시 고양이도 데려올수 있니

  • 엎어라뒤짚어 2018.07.12 21:57:47

    응 고양이도 많이 있더라

  • 엎어라뒤짚어 2018.07.12 22:00:07

    얼마전에 유기견센터 한번 가봤는데, 귀엽고 사람 잘 따르는 애들 많더라. 이미 같이 사는 강아지 있고해서 분양 생각은 없었는데 고민되더라고 ㅇㅇ. 학대받아서 흉터남아있고 그런데 아직도 사람 엄청 좋아하는거 보고 가슴짠했음.. 담에 분양받게되면 유기견센터갈듯

  • 혹 독 2018.07.12 19:56:24

    여건만 되면 저렇게 슬픈 얼굴 하고있은 애들 데려다가 존나 살찌우고 매일매일 놀아줘서 행복한표정 되찾아주고ㅠ싶다,,,,,

  • 사근동꿀방망이 2018.07.12 19:57:30

    반려동물 자격 제도 만들어야돼

  • 컴돌이 2018.07.12 20:14:16

    난 돈을 왕창벌꺼다... 저런아기들을 지방에서 돌보면서 몇마리라도 구해서 구조하려고 금융사에서 배운 지식으로 주식 파생 부동산 돈 될수있는건 다하고 부동산 재벌들과도 친해지고있지... 지금은 3마리 밖에 못돌봐주지만 나중에는 더 많은 애들을 도와줄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사람들도 일정 금액으로 봉사해주고 금전적지원해줌ㅎㅎ 재능기부랑 돈을 왕창벌어야지 허허

  • 시카고 2018.07.12 20:19:26

    순종은 유전질환, 기형으롶태어날 확률이 높고 반면에 믹스견은 고를 수 있는 유전풀이 순종보다 넓어서 훨씬 더 건강하고 튼튼하게 태어남.

  • Teddy 2018.07.12 20:27:02

    잡종이 더 똑똑하고 건강함

  • 급식워치 2018.07.12 20:27:49

    잡종이 오히려 건강하다던대?

  • 미밈미비밈빔빔밈 2018.07.12 20:36:14

    결국 에견충 고아새끼들이 굴리는 스노우볼 아니겠음? 순혈때문에 근친교배시키고 시끄럽다고 성대제거하고 땅콩 제거하고 다 수요가 있으니까 그런짓들 하는거지 애견충들 개쳐먹는거로 지랄할줄만 알지 지들 동물들 장애견 만드는건 시위안함ㅋㅋㅋ 결국 지들 움직이는 인형이 필요한 앰창새끼들

  • 주뒤에증발 2018.07.13 00:31:11

    자칭 애견인들이라는 새끼들 말하는거보면 존나 잔인함

  • 바예크 2018.07.12 20:39:33

    진짜 동물단체라는 저런 순혈종 고집에서 나오는 문제부터 없애야하는데

  • Fe3C 2018.07.12 20:47:33

    저건 못 먹겠다

  • 디젤보이 2018.07.12 20:54:09

    특정종 찾아서 키우는 새끼들 니들이 저렇게 만든거야

  • 옷홋 2018.07.12 20:58:54

    개나 사람이나 혼혈이 좋다

  • 사촌간볼빨기 2018.07.12 20:59:25

    순혈? 순혈은 토종밖에 존재 안함 품종견 = 인위교배종 = 근친잡종

  • 평화와사랑 2018.07.12 21:04:39

    아니 시벌 순혈을 찾는 사람들이 사이코 패스들도 아니고 애초에 순혈이고 뭐고 애견 입양하고 싶은 사람들은 가장 많이 보는것 중 하나가 부모견의 환경 상태이다. 근데 이런식으로 부모견을을 학대하는 곳이 많다는게 티비에 나온지 몇년 되지도 않았고 입양한 사람들도 상상도 못한거임 애초에 입양 장사하는애들이 부모견들 존나 줗은 환경에서 자란다고 어필하는애들이 많거든

  • 사이비광신도 2018.07.12 21:04:41

    개는 돈없으면 못키워서 슬프다.... 고양이도 마찬가지지만

  • 나무와함께숨을 2018.07.12 21:07:16

    ??? 7 kg???? 보통 다큰놈이 35 kg 정도는 되는걸로 아는데...... 어케살았노 ㅅㅂ

  • 주뒤에증발 2018.07.13 00:31:54

    아는분 강아지소형견인데 12kg데 리트리버가 7kg이면 ㄷㄷ

  • 각독각독 2018.07.12 21:08:54

    빨리 살쪄서 피둥피둥한 모습 보고싶네

  • 구리톡 2018.07.12 21:22:00

    애초에 애견인들이 싼거싼거 찾다보니 원가 낮추려고 열악한 환경에서 키울수 밖에 없음. 다 지들탓인데 누굴욕하나?

  • 볼프강 2018.07.12 21:23:42

    뜬장 트라우마가 뭐야

  • 식품코너 2018.07.12 21:42:38

    철제로된 케이지인데 공중에 떠있어서 뜬장이라고 부르는거같음 관리하기 귀찮으니까 땅에서 떠있는데 그럼 대소변은 그냥 땅바닥에 떨어지고 청소안해도 되니까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7.12 21:33:15

    잡아먹는 사람들만큼 키우는사람들도 문제있는 사람들 많음

  • 복학생 2018.07.12 21:47:20

    에이 시발 밥이라도 먹이면서 하던가 저런 새끼들 다 디졌으면 좋겠다

  • 쿠이쿠이 2018.07.12 21:58:36

    7kg 될 때까지 살아있었다는 게 신기하다 ㄷㄷ

  • 독고무영 2018.07.12 22:17:23

    7키로 머냐

  • 꼬꼬닭꼬꼬 2018.07.12 22:26:41

    하 씨 사진만 보고도 눈물이 왈칵 나오네 나쁜새끼들 진짜

  • 범고래고래 2018.07.12 22:29:19

    털있을땐 괜찮나 싶었는데 털 미니까 뼈랑 가죽뿐이네.. 진짜 불쌍하다..

  • 불편하神 2018.07.12 22:30:32

    품종견은 가정분양아니면 걸러야지

  • 번했는데안돼 2018.07.12 23:56:54

    된장바르자

  • Doemdnjem 2018.07.13 00:29:43

    정말 나날이 사탄 연전연패중... 후....

  • G1 2018.07.13 01:10:36

    이승윤

  • 디어포스 2018.07.13 01:29:26

    순혈은 씨발 우리가 몽골 잡종인데 좆같운 좆간새끼들 ㅠㅠ 씨발람들 개 사육장 다 조사안하고 뭐하냐? 좆같은 공무원새끼들 하는게뭐냐?

  • 접영매우잘함 2018.07.13 02:24:49

    제발 강아지 번식업 규제 제대로만들어서 행복한 상태에서 번식할수있게해주자 ㅅㅂ 맘이다아프다 나쁜사람들

  • 월 이야기 2018.07.13 07:00:27

    애가 시발 무슨 중형견이 됏네

  • 오롦 2018.07.14 00:58:44

    여수.. ㅅㅂ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