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또.. 작성일 2018-07-12 블루베어 | 조회 4864 |

자유게시판


a10d11279d3653cf2d9be28a0fef8b77.jpg : LG가 또..

https://social.lge.co.kr/newsroom/social-news/lg_washer_fire_0712/

저번에 방화복 지원한거 아니라더니
이번엔 진짜로 했네.. 역시 엘지

댓글(32)

  • 살아있는사람 2018.07.12 20:09:35

    대기업들중에 중장년에 지지를 받는게 삼성이면 그아래 세대들의 지지를 받는건 LG인거같음

  • 비수 2018.07.12 20:11:06

    먼소리야 중장년한테 지지받는게 엘지고 청년층이 스마트폰때문에 삼성빠는데

  • VitaB 2018.07.12 20:13:11

    뭔 뇌피셜이여

  • 비수 2018.07.12 20:14:16

    아무튼 뇌피셜임!

  • ㅇㄱㄱㅈ 2018.07.12 20:14:33

    니생각이랑 다르면 다 뇌피셜이제

  • 웰시코기궁디팡팡하고싶다 2018.07.12 20:14:23

    CSR관련해서 말하는거같은데

  • 스티븐호킹 2018.07.12 20:16:09

    그러고 살지마

  • 뷁슈 2018.07.12 20:13:50

    백색가전은 lg란 애기가 아버지 세대분들의 애기인데 ㅎ

  • 피츠 2018.07.12 20:21:02

    개드립 및 기타 인터넷 커뮤니티 의견이 청년층을 대표한다고 생각하시는분 ㅎ

  • 살아있는사람 2018.07.12 20:24:12

    그런가? 그래도 저런 LG 선행같은거 젊은 사람들 쪽으로 많이 어필되던데 ㅎㅎ ㅋㅋ

  • 숨참고백스텝 2018.07.12 20:09:58

    근데 폰은 왜못만드니

  • 수수 2018.07.12 20:10:46

    그르게 v10 3년째 쓰는데 한 1년 6개월차부터 잔고장 졸라심해

  • 비수 2018.07.12 20:11:34

    18개월쓰고 바꾸라는뜻임 ㅋㅋ

  • 수수 2018.07.12 20:12:23

    갤포아는 2년써도 겉면 벗겨지는거 말곤 문제 없었는데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7.12 20:29:23

    ㅅㅂ 새끼들 그것만 잘했어바 올 제품 엘지화 가능한데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선택지가 삼성바께없어

  • 혹 독 2018.07.12 20:10:16

    으휴 엘쥐했냐 또 ㅡㅡ 77777777

  • ㅁㄴㅇㄹㅇㄴㄻㄹㅇㄴㅁㅁ 2018.07.12 20:10:23

    다음에 핸드폰 바꾸면 lg로 사야지 요즘 겜도 다 접었는데

  • aura5 2018.07.12 20:46:25

    근데 폰이 불편한것도 사실이라... G3 g5순으로 사고 바꿀려그러는데 얘네폰은 2년 될때쯤 장애인이됨... 막 꺼지고, 껐다켜지먄 밧데리 방전돼있고... 무조건 다음에 삼성으로탄다 ㅅㅂ

  • 북북춤할아버지 2018.07.12 20:11:09

    가전은 ㄹㅇ 엘지 폰은 제발...

  • 동용 2018.07.12 20:11:33

    세탁기인데 입을수 있는거야

  • 애국보수북진멸공ㅤ 2018.07.12 20:11:49

    음 폰 안사

  • 석동 2018.07.12 20:13:57

    이제 폰만 잘 만들면..

  • 자캐 2018.07.12 20:15:28

    가전 제품은 LG가좋긴해

  • 미니브이 2018.07.12 20:15:36

    폰만잘만들면 세계적기업이...

  • 매실개미 2018.07.12 20:15:49

    했네 했어

  • ㅇㄱㄱㅈ 2018.07.12 20:15:52

    혁신적인 상품 나오지않는한 2등 브랜드 이미지 안지워질듯

  • 당근슬라이스 2018.07.12 20:33:17

    솔직히 한국에 있으니 삼성라이벌 느낌이라 2등이지 삼전이랑 기업규모부터 다름 ㅋㅋㅋㅋ

  • 크리스피롤 2018.07.12 20:24:48

    방금 에어컨 실외기 만들고 왔는데 존나 힘들다 물량이 터진다

  • GGORY 2018.07.12 20:39:28

    폰빼고는 나도 가전은 엘지삼 삼성가전들 대부분 엘지보다 비싼데 그냥그렇더라고

  • 샹들리제 2018.07.12 20:44:39

    가전/노트북은 좋은 엘지

  • 블루베어 2018.07.12 21:00:14

    머야 댓글 많은데 추천2 비추0 개쩌네 가성비보소

  • tnpfqls 2018.07.12 21:06:10

    막상 자기네 직원들은 죽어나가는중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