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가 대세임? 작성일 2018-07-12 주관적인요정 | 조회 3237 |

자유게시판


20180712_212322.png : 지금 시가 대세임?

난 이런시가 좋더라


#지금 #시가 #대세임 #지금 시가 #시가 대세임

댓글(21)

  • 3번갈비뼈 2018.07.12 21:26:04

    난 보햄시가

  • 이불장수 2018.07.12 21:28:16

    6미리 개좋음 아재들이 담배 달라해도 담배 보여주면 안가져감

  • 마산아재 2018.07.12 21:45:07

    난 보햄만 피면 코가 막히더라

  • 슴이마셍 2018.07.12 22:33:48

    보혐? 젠더판으로

  • 이게레알 2018.07.13 00:20:06

    시가 중에서돈 브라운 최고

  • 로도 2018.07.12 21:26:34

    ㅂㅁ

  • yang123 2018.07.12 21:26:47

    시도 게시판 글 공감 얻는거랑 같은듯. 그시인이 뭘생각하며 글을 썻을지가 내 머리속에 그려져야 자기 인생시가 되는듯 ㅇㅇ

  • yang123 2018.07.12 21:27:55

    진짜 참 시인들이 대단한건 오글거리는 단어를 쓰면서도 오글거리지 않고 가슴찡하게 만드는거지. 내 개인적으로는 이건 약간 오글시같음.

  • 오징오징 2018.07.12 21:41:30

    어둠의 다크에서 죽음의 데스를 느끼며 서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의 윈드를 맞았다. 그것은 운명의 데스티니...

  • yang123 2018.07.12 21:45:11

    난 매일 아침마다 그녀와 입을 맞춘다. 밥먹고도 입을 맞춘다. 근데 그녀와 같이 잠들수는 없다. 그것은 말보루 레드.

  • 오징오징 2018.07.12 21:47:02

    그녀가 너를 영원히 잠들게 해줄거야.

  • 거성이이이 2018.07.12 21:27:06

    혼술 하는데 감성 돋네

  • 내목숨을아이어에 2018.07.12 21:27:18

    시가는 역시 쿠바산이지.ㅋㅋ

  • 대마대마하네 2018.07.12 21:27:27

    크으.... 좋다

  • Sticky 2018.07.12 21:27:31

    아싸새기

  • 후로게이머 2018.07.12 21:28:04

    난 읻옹궈

  • deepdark 2018.07.12 21:29:41

    함축적인단어도없고 여운도없고,.,

  • TofuTerror 2018.07.12 21:34:25

    나중에 가명써서 상받은 시인 척 개드립에 자작시 올려야지

  • 명의동정 2018.07.12 22:28:02

    크킄 어둠이여 보이는가.....

  • fluto 2018.07.12 22:28:16

    첫눈이 내립니다 얼른 눈부터 감았습니다 내 안의 그대 불러 함께 보고 싶어서. 미쿠짱

  • 에예애얘 2018.07.12 22:53:03

    설명문...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