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와 강제 결혼한 남자 작성일 2018-07-13 완자하하 | 조회 4980 |

자유게시판


dec37ac17ec27cc8d8441b3dc42037f7.jpeg




#와이프와 #강제 #결혼한 #남자 #와이프와 강제 #강제 결혼한 #결혼한 남자

댓글(116)

  • 나쵸소스 2018.07.13 01:11:16

    이것도 ㅈㅂ 제발좀

  • 알칼리 2018.07.13 01:12:54

    좋겠다

  • FcTlis 2018.07.13 01:13:57

    좋네 근데 애는 안가지는게 좋을 것 같음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7.13 01:14:04

    읍읍 팀장님이 보고있다면 평소처럼 숨을 쉬어주세요.

  • 마리야 2018.07.13 01:14:28

    시발 개부럽다

  • 광개토대마왕 2018.07.13 01:16:24

    시발 추천줄테니 꺼져

  • 번째유저 2018.07.13 01:16:38

    팀장님이 보고 있다면 .. 점 2개를 찍어주세요.

  • 좆문가신세 2018.07.13 01:17:08

    자르노 ㅗㅜㅑ 섰다

  • 궁냥이둥냥이 2018.07.13 01:17:50

    부럽다

  • 일째프로그래밍 2018.07.13 01:18:28

    씨바 개부럽다

  • 黒江猛烈 2018.07.13 01:19:11

    컨펌받을 글

  • SHASHA 2018.07.13 01:19:51

    이거 주작임 아무튼 주작임!!

  • 룬시미 2018.07.13 01:22:09

    시발인생

  • 시와의바예크 2018.07.13 01:23:51

    넌 전생에 뭐였을까

  • yjc02052 2018.07.13 01:23:57

    와 부럽다 ㄹㅇ... 날 사랑해줄 누나 찾습니다..

  • 바이곤 2018.07.13 01:27:28

    요즘 한국 삼선짬뽕 만원이나해????

  • OVERDOSE 2018.07.13 01:36:15

    보통 8,9000원 하니까 만원도 흔하겠지

  • 바이곤 2018.07.13 01:40:46

    와 한국 물가 많이 올랐구나

  • 년만기다려베이베 2018.07.13 01:27:31

    호에에에에에엥

  • TOE 2018.07.13 01:28:13

    샤따맨 인생

  • HIGH SIERRA 2018.07.13 01:28:58

    와..........

  • Poil 2018.07.13 01:30:10

    아무튼주작임!!!!!!!!!!!!!!!!!!!!!

  • 찐따였던내가이세계에 2018.07.13 01:33:34

    삼선짬뽕에서 뿜었네ㅋㅋ

  • 여름이 2018.07.13 01:37:45

    제발주작

  • 불타오르네 2018.07.13 01:38:01

    이야 이래서 여자애들이 드라마를 보고 네이트판을 하는구나

  • 년 후에 개드립 접음 2018.07.13 01:38:14

    너무좋다

  • 니이름은 2018.07.13 01:38:25

    ㅋㅋㅋ 서로 매력이 있었겠제

  • 김복숭 2018.07.13 01:41:27

    저 나이에 애 가지면 산모도 안좋겠지?

  • 우정잉 2018.07.13 01:41:48

    하하 부러운삶이긴한데 재미는 없을거 같기도함. 그래도 재미말고 인생이나 사랑에선 행복하겠다

  • 바이타민 2018.07.13 01:42:48

    맞춤법 틀리는거보면 회사원이 아니라 편돌이 or 백수 같은데

  • 번째닉변 2018.07.13 03:17:07

    ㅇㅇ 판타지 같음 맞춤법도 문제지만 의식의 흐름대로 쓴 것 같은데 문법이 졸라 틀림 저건 대학나온 대기업 입사자의 글 수준이 절대 아님

  • 노마리 2018.07.13 11:47:03

    대기업이란 얘기 없는데? 글 초반부 부터 중소 중견 정도인게 보이는데.. 동기 수도 그렇고 사장딸이 40살 다됐는데 팀장인것도 그렇고

  • 번째닉변 2018.07.13 12:08:01

    대기업 없고 중소중견 기업이고 지잡대 대졸인데 언어영억 30점 정도 맞은걸로 ㅇㅋ?

  • 쇠고기돈가스 2018.07.13 01:44:27

    소중이가 엄청 나나 보네

  • Basileus 2018.07.13 01:45:50

    판춘문예 탈락

  • 자지보지쎾쓰쎾쓰 2018.07.13 01:48:40

    네 제 점수는요~

  • 꺘꺘 꺘꺘꺘 2018.07.13 01:48:47

    여유되면 그래도 애는 낳는게 좋다

  • 니엄마만수무강 2018.07.13 01:49:11

    진짜 종나게 큰가봐

  • 박정수 2018.07.13 01:49:29

    ㅓㅜㅑ 남성용 드라마

  • Quintillion 2018.07.13 01:50:15

    멋진누나네

  • 번째 터질예정인 맹덕이 2018.07.13 01:51:24

    주작이라고 해줘 제발

  • 컴맹맨 2018.07.13 01:56:08

    이래서 드라마를 보는거구나 싶네요. 보기만해도 좋네

  • 르상티망 2018.07.13 02:06:57

    여자버전은 수백, 수천개가 있다고 생각해보니 ㅋㅋㅋ

  • 김포김장김치 2018.07.13 01:59:10

    차키주면서 결혼하자 시발쩐다 나중에 써먹어야지

  • 북북춤할아버지 2018.07.13 02:04:10

    사실이면 존나게 부럽다

  • 미라쥬250 2018.07.13 02:06:54

    1. 남자들은 네이트판 잘 안 하고, 글도 잘 안 씀(2010년 전후까지는 있긴 했음) 2. 여자가 남자를 데리고 살 능력이 있다라는 걸 보여주기 위한 주작글일 가능성

  • 왕착함 2018.07.13 10:33:16

    ㅇㄱㄹㅇ

  • 갓소아갓 2018.07.13 02:11:55

    ㅋㅋㅋㅋㅋ 소설을 써놨네

  • 김똔똔 2018.07.13 02:18:58

    “걸크러시” 오게 난에 물뿌리고 있었다는게 얼마나 말도 안되는 문장과 상황인지 설명해야 되냐?ㅋㅋㅋㅋ당연 망상이지 뭐가 또 부러워

  • 옆집쫑이 2018.07.13 02:23:10

    제발 주작...제발..

  • 짜장볶음탕 2018.07.13 02:25:06

    소설이 분명하겠지만... 크흠...

  • 박경리씨 2018.07.13 02:39:17

    제발 주작이어라

  • H2R 2018.07.13 02:40:44

    크 상여자 부럽다

  • Calions 2018.07.13 02:40:59

    이게 드라마 라는건가????

  • 검열단 2018.07.13 06:05:54

    차라리 저렇게 능력있는 노처녀들이 어린남자 잡아가 결혼하는게 낫지.. 그럼 경쟁자 줄어드니깐 능력도 없는데 기대 책임 떠넘길 호구같은 남자 찾는게 문제지.. 밥 잘 사주는 누나 못봤냐

  • Endlesswalts 2018.07.13 02:46:52

    역시 누님연방 채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

  • 아침밥 2018.07.13 02:46:55

    너무 판춘인데?

  • 산소인간 2018.07.13 02:54:42

    뭐지 글쓰다가 아내한테 들킨건가

  • 구매하기 2018.07.13 02:55:44

    개꿀이네시발;;

  • 중립기어 2018.07.13 02:56:26

    좋긴한대 정상적인 애낳을려면 지금이 딱 마지노선임 낳을려면 지금낳아라 장애아 낳을확률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 이게레알 2018.07.13 02:58:14

    와 진짜 저게 주작이 아니라면 세상 다 가진 남자네 정말 부럽다

  • 에궁님 2018.07.13 03:00:59

    부럽당....

  • 조현우 2018.07.13 03:19:02

    어투가 여성스럽긴하다

  • 비밀댓글 2018.07.13 03:34:15

    걸크 터졌다에서 내림

  • 멍나 2018.07.13 03:36:24

    주작이기엔 필력이 쩌는데

  • ㅤㅤㅤㅤㅤㅤㅤㅤㅤ 2018.07.13 03:39:25

    걸크러시..?남정네가 저딴말 쓰긴하냐 ㅄ년들 망상이네

  • 일차 2018.07.13 06:23:44

    나도 걸크러쉬 잘 쓰는데..

  • 허랑방탕 2018.07.13 07:25:32

    보통남자는 안쓰는데 판같은거 자주보면 쓰게될듯 여초밭이라 오래하면 단어사용도 조금씩 바뀔걸

  • 넌씨눈에 진지충 2018.07.13 07:51:11

    보통사람은 안쓰는 단어지만 어제부터 빤냔냐를 쓰기로 결정함ㅋㅋㅋㅋㅋㅋ

  • 가맞 2018.07.13 08:19:53

    ㅋㅋㅋㅋㅋㅋ 빤냔냐!

  • 뭐요오 2018.07.13 09:02:44

    빤냔냐! 빤냔냐!

  • 쿰척새 2018.07.13 08:46:03

    8/8돌진 왕크루쉬!

  • 돌아온빵돌이 2018.07.13 04:02:48

    ㅋㅋㅋㅋㅋ 에바자나

  • RussianBlue 2018.07.13 04:03:01

    남자가 걸크라는 말 안쓰는디 백퍼주작

  • 탄감자 2018.07.13 04:04:08

    35살 먹은 남자가 저런글을 저런 어투로 판에 올린다고? 99프로 주작일듯

  • 급식워치 2018.07.13 04:17:55

    나도 누나 취향인데

  • 독고무영 2018.07.13 04:19:08

    남자가 네이트판 하긴 해?

  • 댓츠노노 2018.07.13 04:31:20

    뒤에서 보고 있다면 .을 두번 찍어주세요

  • 도우민a 2018.07.13 04:33:39

    술처먹고 난에 물은 왜줘 ㅋㅋㅋㅋㅋㅋ

  • 공구리 2018.07.13 06:34:42

    알몸으로 난에 물주는거 상상함 ㅗㅜㅑ

  • 싸인펜 2018.07.13 09:52:14

    아침에 꼭 해야할 징크스같은거겠지ㅋㅋ 나도 아침일나자마자 물고기밥주는데 외박해서 못주거나 깜빡한날에는 하루종일 찝찝함

  • 통계학원론 2018.07.13 10:23:52

    나 아침에 일어나면 난에 물 하나하나 다 주고 닦아줌 ㅋ 사무실 들어가면 내방에 난 하나하나 다 닦으면서 클라이언트한테 욕얻어 처먹거나 공들인 입찰 미끄러지면 하염없이 난 존나 쓰다듬음 ㅋㅋ 우리아버지도 그러셨는데 유전인듯

  • 봉빙 2018.07.13 04:53:10

    드라마네 드라마여

  • 퍼피마스터 2018.07.13 04:56:21

    나도 결혼하고 싶다.

  • 나무그루터기 2018.07.13 06:01:17

    언냐.. 걸크..

  • 게이토니 2018.07.13 06:13:51

    걸크? 주작

  • 우리 이쁘게 말하자 2018.07.13 06:22:13

    조까 주작 붐업

  • 거기완전개념사이트아니냐 2018.07.13 06:50:24

    남자는 네이트판을 눈팅할지언정 글을 쓰진 않는다

  • 확다때려뿌사뿔까 2018.07.13 06:50:54

    주작도 이정도면 정성이지 ㅊㅊ

  • 봉봉쿠루쿠 2018.07.13 06:53:51

    개씹주작이지

  • 아지형 2018.07.13 06:54:14

    크.. 나도 돈많은 여자랑 결혼하고싶다

  • asdnn 2018.07.13 07:19:39

    글을 너무 못쓰는데

  • 억을 곧 주울 예정 2018.07.13 08:19:15

    어떤점에서 어떻게 못썼는지 설명해봐

  • 년전 슈퍼맨 2018.07.13 07:28:27

    상여자네

  • 매직핫슈퍼나이프 2018.07.13 07:36:21

    너무 비현실적이라 주작같다

  • 걸그룹애니 2018.07.13 07:48:11

    출처 : 메갈

  • 균형의수호자 2018.07.13 07:48:33

    판춘문예 ㅋㅋㅋㅋㅋㅋ

  • 칼카나마 2018.07.13 07:49:42

    존나멋있는데 ㅋㅋㅋㅋㅋㅋ

  • 김늑대 2018.07.13 08:35:38

    세로드립 지렸다ㅋㅋㅋㅋㅋㅋㅋ

  • 개구라 2018.07.13 10:02:22

    ㄹㅇ ㅋㅋㅋ

  • 스파이머맨 2018.07.13 08:49:11

    백마상사한테 뺨맞고싶다..

  • 김고기왕고기 2018.07.13 09:00:39

    데릴사위네 나도 저지랄 날뻔 함 본인이 좋다면야 머...

  • 융융이 2018.07.13 09:09:48

    남자가 쓴건맞는거 같은데ㅋㅋ 너무 주작느낌ㅋㅋㅋ

  • 많이아프다 2018.07.13 09:47:19

    노처녀 환타지 소설. 단편 외전 우수작

  • 호모언저리쿠스 2018.07.13 09:54:42

    응~ 날아오르라

  • 고래 2018.07.13 10:17:44

    크..넘무 머찌다.. 저런삶 부럽다

  • 보라니친김여사 2018.07.13 10:34:51

    주작임 암튼 주작임

  • 춤추는삐에로 2018.07.13 11:04:25

    저런거판에올리면 저쪽은망상하는애들많아서 공격당할텐데

  • 병우 2018.07.13 11:14:22

    12살 연하의... 로 시작했으면 비공감 먹었을텐데 연상이라고 적어놨으니 추천 받을 수 밖에 없음

  • 자지 2018.07.13 11:25:15

    응 주작

  • 메르헨 2018.07.13 12:20:08

    주작이건 뭐건 너무 부럽다

  • 밥짓기 귀찮아 2018.07.13 12:39:17

    여자들이 왜 주작인줄 알면서도 빨아주는지 알겠다... 너무부럽...

  • Endors Toi 2018.07.13 12:45:17

    저런 가모장제는 환영입니다 돈벌고 힘든건 다 남자가 하고 좋은거만 쏙쏙 빼가려는 가모장제는 싫어요

  • 코고는토끼 2018.07.13 13:04:43

    이거 주작이라고 글 봄 ㅋㅋ 기억은 안나는데 확실함 주작임 ㅋㅋㅋ 주작이라고

  • 뉴카슬 2018.07.13 13:45:36

    ㅠㅠ...

  • halo 2018.07.13 14:02:14

    아씨 웨 팀장님 만화 생각나지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