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비아 : 새 친구를 사귀고 싶어 작성일 2018-07-13 머랭 | 조회 4759 |

자유게시판


adKr7r9_700bwp.png




#감비아 #친구를 #사귀고 #싶어 #감비아 친구를 #친구를 사귀고 #사귀고 싶어

댓글(26)

  • 몬티파이선 2018.07.13 08:11:43

    몬소리야 설명 없어서 ㅂㅇ

  • 이글땜에가입함 2018.07.13 08:20:50

    이런 지도를 읽을 수 없는 친구로군요

  • 몬티파이선 2018.07.13 08:41:36

    아니 저 지도가 어쨌다는거야 ㅜㅜ

  • 뭐요오 2018.07.13 09:21:58

    감비아 이웃국가가 세네갈밖에 없음

  • 몬티파이선 2018.07.13 09:32:42

    그게 어떻게 웃긴건데...

  • 세미만관람불가 2018.07.13 10:15:16

    감비아 인접국이 세네갈 뿐임. 다른국가랑 교류하고 싶은데 해상로밖에 없는거.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뭐...

  • 알트저점 2018.07.13 20:49:30

    보살이다 진짜.... 쟤 댓글 보기만해도 속답답해 죽겠는데 ㄷㄷ

  • 석굴암말기 2018.07.13 08:11:43

    가능

  • 뭘로할까음음음히힛 2018.07.13 08:11:54

    딥스롯가능

  • 아지형 2018.07.13 08:12:11

    엑스레이....

  • 독거노인 2018.07.13 08:13:42

    세네갈과 감비아가 프랑스와 영국의 식민지배에서 독립한 이후에 1982년부터 1989년까지 세네감비아 연방을 구성하기도 했지만 두 나라 모두 이미 기득권층이 생기고, 권력층 엘리트들은 각각 영국-프랑스에 줄을 대고 있어서 통합에는 결국 실패했다. 다행히 서로 전쟁이나 영토, 국경 분쟁 없이 두 나라 모두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라고 하네...

  • 스읏다 2018.07.13 08:14:12

    가능

  • 프로댕댕이 2018.07.13 08:26:05

    세네갈의 안.. 따뜻해..

  • 관자로리 2018.07.13 08:29:53

    오랄하는거 처럼생겼네

  • 로또 2018.07.14 07:30:02

    그럼 감비아가 좃되는거자너

  • 파고 알 2018.07.13 08:32:56

    나라 자체가 텐가 속, 매일매일이 행복할듯

  • 모류 2018.07.13 08:34:47

    감비아로 간디아~!

  • 드래곤네스트 2018.07.13 08:42:05

    처음엔 오랄생각나고 그담엔 질이 생각나네

  • 불건전하다 2018.07.13 08:47:37

    마지 아니냐 ?

  • Optimum 2018.07.13 08:54:56

    감비아 휜꼬추...

  • 일랑일랑 2018.07.13 09:01:51

    역시 흑인의 나라는 나라 모양과 길이가

  • 달려라하니 2018.07.13 09:46:19

    ㅗㅜㅑㅗㅜㅑ

  • 게이목욕씬 2018.07.13 10:30:27

    가능

  • 바예크 2018.07.13 11:43:19

    꽂은거같네 ㅋㅋㅋㅋㅋ

  • 독고무영 2018.07.13 11:46:27

    생각보다 밑에있음

  • 노마리 2018.07.13 13:08:34

    저런거 보면 유럽애들이 난민 받아줘야함. 책임이 있지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