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에 모여든 퇴마사 작성일 2018-07-13 김굇수 | 조회 4872 |

자유게시판


4d8c73113dd13e7287ece729f0c049dd.jpg


59431ceb8f2e385eb1decfab10a16f50.jpg


2c1db1bc497d01abebad4c1a62c5d19b.jpg



퇴마사(물리)



#곤지암에 #모여든 #퇴마사 #곤지암에 모여든 #모여든 퇴마사

댓글(69)

  • 구르마 2018.07.13 11:59:01

    ㅋㅋ

  • 독고무영 2018.07.13 11:59:37

    왜 허문 곤지암?

  • 거기완전개념사이트아니냐 2018.07.13 12:0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버디언 2018.07.13 12:08:09

    분하다

  • 프레디 2018.07.13 12:09:12

    곤 지도모름서...

  • 예림이그패장이야 2018.07.13 12:19:18

    애땜붐

  • 아차하면끝나 2018.07.13 12:24:03

    패 건들지마러! 손모가지 날아가붕개

  • 집단지성 2018.07.13 12:23:00

    엌ㅋㅋㅋㅋㅋㅋㅋ

  • 김늑대 2018.07.13 12:25:46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어버렸네

  • 번딸치면건강에좋다 2018.07.13 12:33:05

    저기가 엄청 무서운데라 석굴암

  • 모르지않아 2018.07.13 12:45:41

    이거좋은데 반응이없넹..

  • 한빛 2018.07.13 12:38:44

    ㅋㅋㅋㅋㅋㅋㅋㅅㅂ

  • 일째개발중 2018.07.13 19:06:14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패널 2018.07.13 11:59:58

    ㅁㅊ ㄹㅇ이냐?

  • 렙 스켈톤T 2018.07.13 12:00:29

    물리 퇴마사 영화하나 찍으면 재밌을것 같은데... 파워 물리 액션..

  • 발장전 2018.07.13 12:08:33

    싸우자귀신아 드라마도 잇대

  • 와씨지린death 2018.07.13 12:11:51

    콘스탄틴 봐라 두 번 봐라.

  • 렙 스켈톤T 2018.07.13 12:27:41

    두번 봄. 그런거 말고 진짜 오함마로 귀신 찍던가. 폭약으로 송두리째 날려버리던가 그런거

  • Alchemy 2018.07.13 12:52:07

    그 귀신많은 일본에 르메이 쉐프님이 불맛 요리를 선사해줬었는데 귀신들 어떻게된거냐?

  • 렙 스켈톤T 2018.07.13 13:03:23

    퇴마가 목적이면 교토 요리를 하셨어야...

  • 빌런조무사 2018.07.13 12:00:48

    참고류로 던파에는 물리퇴마사와 마법퇴마사로나뉜다 보통 물퇴는 철퇴 마퇴는 컄퇘

  • 번 흔든다 2018.07.13 12:22:43

    저희업계에서는...

  • 누구신교 2018.07.13 12:22:52

    돼정공

  • 집단지성 2018.07.13 12:23:26

    모에요 백호!

  • 섬각 2018.07.13 12:42:18

    너 말투보니까 던파 만렙 50개 넘게 있을거같다

  • 미스테릭 2018.07.13 12:01:03

    저거 돈들어서 안 허물더니만 밀었냐?

  • 나는우츠다 2018.07.13 12:02:21

    매매자 나타나서 싹다 밈

  • 미스테릭 2018.07.13 12:04:56

    그 주변 주민들도 이제야 조용히 살겠네

  • 까악 2018.07.14 04:12:25

    저거 근데 어차피 영화 찍은 감독 알고 철거이후 찍은 영화임 ㅇㅇ 함부로 남의건물 들어가서 접근하는거 불법이라서 곤지암 영화찍은곳 실제장소는 부산 에서 영화 세트장 에서 촬영한거라고 함

  • FcTlis 2018.07.13 12:02:00

    이열 굴삭기로 퇴마해버리기

  • SHASHA 2018.07.13 12:05:45

    이제 저거 허물고 새로 지은 건믈에서 귀신 나오는걸로 곤지암2 찍으면 되겠다

  • CPR 2018.07.13 12:16:32

    무수히 많은 입주자들의 손배요청이..

  • Pro딸쟁이 2018.07.13 12:22:32

    개씹억지개노잼

  • 일째 니디티중 2018.07.13 12:28:18

    근데 진짜 저 위에 세운 건물에도 귀신나온다는 컨셉으로 영화찍으면 손배소송 할듯ㅋㅋ

  • 멍청이들한테만댓담 2018.07.13 12:38:53

    근본없는 개 씹노잼드립 자제

  • 요호요호요호호 2018.07.13 23:34:27

    재밌는뎈ㅋㅋㅋㅋㅋㅋ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북북춤할아버지 2018.07.13 12:13:17

    차라리 귀신의 집 테마파크로 개조하지

  • 빠빠양 2018.07.13 12:15:05

    공짜 알바생 개꿀!

  • 틀린말만함 2018.07.13 12:18:23

    땅 산 사람이 그건 할 생각 없다했던거같던데

  • Snews 2018.07.13 12:24:23

    그거하면 관리비도 못건지고 쫄딱망한다. 흉가체험 돈주고 하라고하면 누가 가겠냐

  • 메르시원챔 2018.07.13 12:34:12

    존나몰릴거같은데?

  • 재빠른이쿨크 2018.07.13 12:40:40

    돈안내고 가라해도 안가는데 돈내라하면 잘도몰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

  • 엑티브X 2018.07.13 12:45:42

    곤지암병원이 인기있던게 몰래가서 보는재미였거든 ㅋㅋ 입장권받고가야하면 아무도안갈걸

  • 곤봉 2018.07.13 13:38:23

    과연? 요즘같은 보여주기식 관종시대에 페북광고 띄우기만하면 인스타나 페북에 곤지암 인증! 이러면서 비제이 스트리머들도 존나 가보고 광고효과 배로 될거라 생각한다 다만 오래못간다는거지 포켓몬고 처럼 갑자기 떴다가 확 가라앉을듯함

  • 엑티브X 2018.07.13 13:49:32

    그뭐지 할로윈데이에 에버랜드에서하는 행사같은경우는 따봉이 진짜 잘 먹히는데 곤지암은 몇번이나가봤지만 표받고들어가는거면 효과가 거의없다고본다 정말 별거없거든 ㄷㄷ 거기다 좀비,귀신 분장한 알바생이나 인형들놓으면 더욱더 폭망이구 ㅋㅋ 안전성때문에 길정리할테고 못들어가게하는데 생길테고 너말대로 페북광고해도 정말 소수의 몇몇만 오다가 사라질듯 곤지암병원이 인기있던이유가 별별 소문이돌고 경찰이나 경비원이 못들어가게 막고 순찰하니까 사람들이 더 궁금증폭발해서 몰래 들어가게되는건데.. 어서옵셔 곤지암병원입니다 입구 열려있고 표끊는데있고 막설명써져있고하면 ㅈ망트리 제대로보임

  • Resinta 2018.07.13 14:42:46

    ㅇㅇ 나도 이 생각에 공감함 곤지암 케이스는 테마파크로 만들기에는 이런 부분들 때문에 무리인듯

  • ㅤㅤㅤㅤㅤㅤㅤㅤ 2018.07.13 12:16:21

    귀신 없음

  • 폐폐 2018.07.13 12:18:56

    곤지암역 생겨서 전체먹으로 땅값 오름ㅋㅋㅋㅋ

  • 헛소리전문가 2018.07.13 12:22:35

    땅주인 존버 성공했네 ㅋㅋㅋ

  • vvvic 2018.07.13 22:48:35

    100억 미만에 팔렸다니까 90억 이상일텐데 개쩜

  • 헛소리전문가 2018.07.14 00:10:52

    이게 내가 알기로 2007년인가 그때 26억 정도로 올라 와 있었거든.

  • 쿠이쿠이 2018.07.13 12:30:58

    좆급식에 인방충 새끼들까지 귀신체험한다고 저기 겁나 쳐들어갔다더만 병신들

  • NOMT 2018.07.13 12:32:00

    공참타!

  • ground 2018.07.13 12:45:23

    물퇴 ㅋㅋㅋ

  • H2R 2018.07.13 12:46:48

    허물면 꼼짝모테

  • 포도음료 2018.07.13 12:49:16

    귀신: 와 씨발 잔깐만

  • 끼에에엙 2018.07.13 13:06:28

    진짜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

  • YJH 2018.07.13 13:31:09

    ZZZZZZZZZZZZZ 그만화 생각나네 무슨 마왕잡는 만화인데 마법사가 (물리) ㅇㅈㄹ하면서 개때리뿌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 런빌림그 2018.07.13 14:27:16

    순간이동(물리) 우다다다ㅏㄷ다ㅏ닷

  • 맥주도둑 2018.07.13 14:1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밥이퍽퍽 2018.07.13 14:22:25

    물리이뮨인줄 알았더니 유리몸이자너 엌ㅋ

  • 재밌으면ㅋㅋ아니면ㅗㅗ 2018.07.13 14:28:00

    ㅋㅋ 귀신별거없네 꼬긁

  • 태진아칭칭나네 2018.07.13 14:48:16

    물리치료 ㅋ

  • 초록색맛남 2018.07.13 15:11:18

    귀신(이었던것)

  • 딴짓중 2018.07.13 17:22:42

    귀신이 사람을 이길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구나

  • 아삭아삭 야사이 2018.07.13 19:19:06

    포크레인 기사님 되게 찝찝하시려나?

  • qubqub 2018.07.13 21:02:15

    포크레인으로 부수면 꼼짝못해

  • vvvic 2018.07.13 22:45:35

    그래도 나름 흉가의 명물이였네 철거 아쉽네

  • 연골어류 2018.07.13 22:54:44

    포박꼼!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