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죄 무고가 위험한 이유 작성일 2018-07-18 개트림 | 조회 2559 |

자유게시판


20180718_110059.jpg : 성범죄 무고가 위험한 이유

전시 작전.점령지서 성범죄 무고당해 잘못되면 벌금. 징역 따위 없고 걍 사형 판결임.


#성범죄 #무고가 #위험한 #이유 #성범죄 무고가 #무고가 위험한 #위험한 이유

댓글(21)

  • blackfox 2018.07.18 12:36:01

    전시상황아니냐?

  • 급식워치 2018.07.18 12:36:35

    그래서 실미도가?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8.07.18 12:37:10

    엌ㅋㅋ 북한하고 전쟁났을때 북한 여군들이 우리나라 군인들 강간했다고 미투하면 전원 사형임? ㅋㅋㅋㅋㅋ

  • 살 대학원생 2018.07.18 12:41:22

    #북괴라서_당했다

  • 노오오력충 2018.07.18 12:37:48

    저걸로 사형받은새끼 있긴있냐

  • 옹냥마 2018.07.18 12:37:53

    나쁜말로 강간해서 쏴죽이고 적군 총알 맞고 사망했다고 하면 어쩔 방도가 있나

  • 비수 2018.07.18 18:29:21

    부검 병신아

  • 옹냥마 2018.07.19 09:06:37

    전시를 가정해서 얘기한건데 그 바쁜 전쟁통에 부검을 해 ?

  • AbeMraia 2018.07.18 12:41:32

    팩트 : 전시 민간인 강간 사형 룰은 일본제국군 나치독일군 소련군에도 다 있었다. -> 즉 무의미

  • 아호다 2018.07.18 12:52:05

    한국군도 베트남 가서 많이 강간헀다며

  • 검열단 2018.07.18 13:03:56

    페미니스트들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 검열단 2018.07.18 13:04:13

    양예원 "어머 ... ㅎ "

  • Gintama 2018.07.18 13:08:15

    전쟁나면 남자는 겁탈하고 여자는 죽이는거 아니였음? 강간하면 사형이라고?

  • 년차 익머생 2018.07.18 13:09:51

    ? 저럴거면 걍 상대 죽이고 증거인멸하는게 이득인 부분 아님?

  • 엘리트 척탄병 2018.07.18 13:12:49

    그래서 일본이 노빠구로 실컷하고 다죽임

  • 년차 익머생 2018.07.18 13:51:50

    일제도 군대의 의한 민간인 강간을 처벌하기는 했나봐?

  • 엘리트 척탄병 2018.07.18 14:13:59

    그게 무단횡단수준이였다는데 걸려도 딱히 뭐라안하고 남들도 별로신경안쓰고 다하고.. 나도 들은거라 자세하게모흠

  • 비수 2018.07.18 18:30:32

    그건 조선인은 그당시 사람으로 취급을 안해서 그렇다

  • 허리를바로펴자 2018.07.18 13:11:05

    근데 전쟁통에 그난리에 강간범들 잡을 수 있음? 다들 미쳐 날뛸거 같은데

  • 병우 2018.07.18 13:28:32

    전쟁중 민간인 통제가 안된다는 부분에서 이미 게임 끝난거지... 사람이 알파고도 아니고 FM대로 살겠어? 게다가 사자무언이란 좋은 방법이 있는데...

  • 년차 익머생 2018.07.18 13:52:10

    캬 성어 지렸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