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L] 한국과 영국 치과 이용 후기.jpg 작성일 2018-07-20 FcTlis | 조회 1589 |

자유게시판


c11d0e3ef2be7283f99644a0abd08aa4 (1).jpg

무한경쟁의 장점인가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2378007



#한국과 #영국 #치과 #이용 #후기 #한국과 영국 #영국 치과 #치과 이용 #이용 후기

댓글(163)

  • Aimthetop 2018.07.20 13:11:40

    주작 ㅂㅁ

  • 구구구구구구구구구 2018.07.20 13:13:00

    설마 시발 국뽕 주작이겠지ㅋㅋㅋㅋ

  • 오하이오 2018.07.20 14:50:21

    우리나라 의료 전 세계에서 알아주는 선진국임. 영국 의사들 중 진짜는 전부 미국으로 도망간 상태,.

  • 수명이 무한한 와우배거 2018.07.20 13:13:32

    내가 아는 분도 뉴욕 치과에서 사랑니치료받다가 염증이 말도못하게 나서 죽을 뻔하셨음... 한국에 돌아와서 보여주니까 뭔 치료를 이렇게 했냐면서 이건 치료를 하는게 아니라 거의 암살시도랑 비슷한 수준이라고 하더라고 근데 그 염증이 너무 심해서 결국 못 고쳤는데 프로폴리스 먹고 낫다고 하시더라 ...

  • 스웨덴 사람 2018.07.20 13:14:27

    암살 시도ㅋㅋㅋㅋㅋ

  • 내가모를거같냐ㅅㅂ 2018.07.20 13:21:03

    집에 벌키우냐

  • 수명이 무한한 와우배거 2018.07.20 13:22:17

    PPL이다

  • AllOfMe 2018.07.20 14:54:17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말대연회 2018.07.20 13:21:21

    답은 꿀벌이다...

  • 와부와부 2018.07.20 14:59:17

    꿀벌드립나두이해점ㅠ

  • 아무말대연회 2018.07.20 15:00:28

    프로폴리스가 벌에게서 나오는 성분임. 면역력 강화시켜준다고 해서 요즘 한창 뜬다

  • 와부와부 2018.07.20 15:02:06

    캄솨합니돠 님도 드셔봉?

  • 아무말대연회 2018.07.20 15:03:40

    내 방에 세병있다

  • 와부와부 2018.07.20 15:05:07

    효과어때? 요새 면역력 고장나서 냉방병에 장염까지 걸렸는데

  • 아무말대연회 2018.07.20 15:06:15

    추천한다.

  • 와부와부 2018.07.20 15:09:33

    감솨합니다행님

  • 오트밀죽 2018.07.20 14:19:15

    바쁜 벌꿀은 답을 알고있다

  • 닉네임12자이내여야해요 2018.07.20 13:13:34

    너무 주작같다;

  • 블루베어 2018.07.20 13:13:35

    솔직히 의사실력은 우리나라 상타취지

  • 스웨덴 사람 2018.07.20 13:13:58

    일본에서도 치과 갔었는데 한국 치과는 되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이라고 하드라고

  • Teddy 2018.07.20 13:15:13

    주작

  • 탑똥 2018.07.20 13:16:53

    비슷한 경우로 나도 유학할때 충치치료때문에 치과갔는데 보더니 감탄사 남발하면서 리셉셔니스트? 데려와서 한참 구경함

  • 의심증환자 2018.07.20 13:17:25

    글은 씹주작같은데 한국치과가 잘하긴 하더라

  • VIPS 2018.07.20 13:18:43

    ㄹㅇ임? 존나 안믿기는데. 물론 실력이야 한국치과도 괜찮은건 알면서도 너무 이세계물같잖아

  • Tbps 2018.07.20 14:03:44

    외국은 치과의사 취급이 안좋은걸로 들은거 같은데... 아냐??

  • VIPS 2018.07.20 14:18:43

    미국이? 일단 미국은 아님

  • 구리네스 2018.07.20 14:26:02

    의사로 취급하지 않을 뿐 사람 취급은 좋오오아용

  • 진지충 2018.07.20 14:48:56

    외국에서도 전형적인 상류층 직업으로 표현되는데

  • 거기완전개념사이트아니냐 2018.07.20 13:19:03

    잘봐둬라...

  • 고추장크림흑맥주 2018.07.20 13:19:23

    그짓말아니라 카투사엿는데 우리는 미군영내 미군병윈쓰는디 선임이 사랑니뽑으러갓는데 생니뽑고옴..인플란트는 빠꾸먹음 안된다고

  • 거시경제학 2018.07.20 13:21:40

    원투원에서 생니를 뽑았다고?

  • 고추장크림흑맥주 2018.07.20 13:27:07

    ㅇㅇㅇㅇ아무리생각해도 이해안되는데 그렇더라 지대랑 어이없어서 어쩌고저쩌고햇는데 그냥넘어간듯..

  • 거시경제학 2018.07.20 13:32:51

    주작같긴한데 따질 일도 아니고 카더라니까 그냥넘어감 카투사들도 병신다됐네

  • 고추장크림흑맥주 2018.07.20 14:21:20

    나도 주작같다..우리 알에쏘선임..

  • 고추장크림흑맥주 2018.07.20 14:21:54

    Ortho 랑 pt한테 치료받으면서 너무좋앗는데 덴탈은아닌가

  • 켄트지 2018.07.20 13:21:24

    한국까지 나오면서 주작같아졌는데 내 지인도 이런 비슷한 경험 함. 이거 씌운거 보여줘도 되겠냐고 물어보고 무슨 인턴이랑 간호사들? 구경시켜주더라고 들음. 그때는 한국이 잘한다고 생각 못하고 그 치과가 잘한거라고 생각해서 '야 그집이 임마! 외국에서도 인정받은 집이여!' 하면서 주변사람한테 그 치과 추천하시고 그랬는뎈ㅋ

  • 둥기뭉기 2018.07.20 13:21:27

    그러고보니 유치 다빠진뒤로 치과가서 치료받아본적이없넹 마지막에 간게 사랑니날때인데 의사가 슥보더니 이건 뭐 내버려둬도 상관없어요 이러더라

  • 드립은내가친다 2018.07.20 13:26:11

    근데 한국서 이빨만드는애들은 의사가 아니고 따로있지 않나>??

  • 포 1번포수 2018.07.20 13:44:30

    치기공사?

  • 몇번째허세 2018.07.20 13:32:23

    호주 이민간 가이드 왈 "조만간 한국가서 인플란트 3개정도 하러간다. 비행기값 호텔값 다하고 의료보험없어도 호주보다 싸고 잘한다"

  • 주차훈련생 2018.07.20 13:33:06

    에어그라인더로 슈우웅 하면서 다듬으면 완성

  • 철지난나그네 2018.07.20 13:36:44

    주작이라는애들 외국나가보긴함?? 조선의료 쩌는데

  • 정상범위에서벗어났습니다 2018.07.20 13:41:54

    엮시 한의학 오늘 보오오약 사러간다 ^^7

  • 철지난나그네 2018.07.20 13:47:59

    으 시팔 치워 그건

  • ㅈㅊㅈ 2018.07.20 13:40:36

    술기 영역은 외국에서 한국 따라오는 나라 많이 없음. 의료가 박리다매다 보니 의사 하나당 수술하는 건수가 외국보다 현저히 많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술기는 외국보다 나은 경우가 많다더라. 외국 병원선 교수 선전에 교수 하나가 암 수술 수천례씩 했다고 하는 경우 드문데 한국은 꽤 흔함.

  • 포 1번포수 2018.07.20 13:45:27

    술기 가 머야? 수술기술 준말임?

  • ㅈㅊㅈ 2018.07.20 13:49:27

    기술

  • 바나클 2018.07.20 13:58:48

    레드벨벳 술기

  • rnjsqhdtn 2018.07.20 13:49:03

    치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의료 수준은 꽤 높은 수준인걸 잘 모르네. 세계 탑인 영역도 꽤 많은거로 아는데. 성형관광 이야기가 이슈화 돼서 그러지 우리나라로 의료관광 엄청 많이 온다.

  • 포 1번포수 2018.07.20 13:52:20

    외국인보험 안되는데도 많이옴?

  • pigbug 2018.07.20 14:02:42

    보험 안되도 더싼경우도 있는거같고 더 비싸더라도 잘하니까 오는거 아닐까 목숨보단 돈이 덜아까우니까

  • 사망협곡 2018.07.20 15:03:22

    포지션이 다르다. 우리나라는 박리다매고 외국은 고급화가 대부분

  • 0773H 2018.07.20 16:13:35

    의료보험비 3달만내면 국내 외국인이랑 똑같은 의료혜택받음 그래서 의료관광 존나 오자너 씹새끼들

  • 포 1번포수 2018.07.20 16:19:31

    좆같네 씨발 왜 외국놈들 치료비를 우리가 내야돼

  • 시간의 인내 2018.07.21 12:12:41

    대학병원에서 괜히 아랍어 몽골어 러시아어 하면 스펙무관 무적권채용 거리는게 아님

  • 키배질하려고가입함 2018.07.20 13:58:58

    거의 혐한 수준 병신들이 많이보이네 국뽕스럽게 적어놓긴 했는데 방구석에 처박혀서 집 밖으로 나가지도 않는 놈들이 저런 소리하는거 보면 외국에 던져놔보고 싶네

  • 죽죽 2018.07.20 14:14:13

    의료뿐만 아니라 숙달 기술 쓰는건 한국이 세계급이지. 대신 잘하는 이유가 숙련도 때문이기 때문에 흔한 질병 아니면 갑자기 신뢰도 팍 떨어짐. 염좌 하나만 해도 1단계 3단계 손상은 겁나 치료 잘하는데 2단계는 가는 병원마다 말 다 달라짐. 점점 치료가 산으로 가다가 병원비 겁나 쓰고 이제 대충 생활하시면서 나을거예요 그래서 그냥 생각없이 발 쓰고 다니다가 더 나빠져서 오면 희한하게 그때부터 갑자기 또 치료 잘됨. 급격히 호전됨. 다른 병도 마찬가지. 신우신염 같은거 걸리면 초기 증상일때는 대충 치료하고 돌려보내고 반복하면서 잘 안 낫고 계속 병원 주기적으로 또가고 또가고 그렇게 되다가 어쩌다 과로해서 확 올라와서 앓아누울 때 쯤되면 갑자기 정석으로 제대로 치료받고 나음. 당분간 안 아픔.

  • 도시페릿 2018.07.20 15:18:34

    염좌 1 2 3단계가 어떻게 다름?

  • 죽죽 2018.07.20 17:51:06

    1단계 평소에 다치는 거 2단계 근육이 김치처럼 쭉찢하거나 치즈처럼 구멍 뻥뚫하거나 3단계 근육이 뼈를 못잡고 있어서 뼈 혼자 덜렁덜렁댐

  • 도시페릿 2018.07.20 18:17:00

    으... 2단계가 고치기는 제일 힘들어서 그런가?

  • 죽죽 2018.07.20 18:28:26

    어차피 치료는 자기 세포가 하는거고 의사는 어떻게 나아가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해주는건데 엑스레이는 첫날만 찍고 이후부터는 겉으로만 보니까 붓기랑 멍 빠지고 대충 멀쩡해보이는 시기되면 그때부터는 그냥 1단계 환자랑 똑같이 취급한다 근데 사실 회복단계에서 제대로 안하면 그 발목은 평생 고질병됨 돈 좋아하는 의사 만나면 굳이 필요없는 주사 맞는 애들도 있고 루틴하게 돌리는 의사 만나면 쉬는게 보약입니다 모드가 될 수도있고 적절한 의사 만나면 딱 필요한 정도의 돈이랑 시간 써서 관리받을 수 있는데 의학지식 없으면 그냥 방치됨

  • 혐오주의자 2018.07.20 14:16:09

    밖에선 양학이 한의학급이구나 ㅅㅂ;;

  • 클럼프 2018.07.20 14:42:58

    지랄을 떠네. 요즘 의새새끼들 문재인케어 어떻게든 파탄내려고 아주 씹선동 씹지랄을 떨어요.

  • 행복한수제비 2018.07.20 14:44:55

    여기서 그게 왜 나옴? 정치병 오지게 걸렷네

  • 베르세 2018.07.20 14:47:10

    이런거 보면 정신병인가 피해의식인가

  • 바예크 2018.07.20 14:50:41

    이정도면 진짜 병이다 ㄷㄷ

  • ziok 2018.07.20 14:58:03

    문베충

  • 타다 리이나 2018.07.20 15:21:52

    이쯤으면 지능형 안티 수준인데

  • 나붕쟝앞니 2018.07.20 14:44:21

    주작같은데 왠지 있을법한 일같은디...

  • 문화상품권 2018.07.20 14:45:33

    [삭제 되었습니다]

  • 십원에두대 2018.07.20 14:50:29

    싼거랑 잘하는거랑 다르다

  • 웨이션머 2018.07.20 14:51:34

    싸다 안싸다 문제가 아닌데 본문은

  • 오하이오 2018.07.20 14:52:19

    영국 치과 기본 보험이 잘 되어있는 게 아니라, 거의 공짜 수준으로 뿌려대다 보니 진짜 실력있는 의사들은 전부 미국가있다.

  • 무르무르 2018.07.20 14:53:04

    그건 본문이랑 전혀 상관없는 말인거 같은데...?

  • 개소리보면물고늘어짐 2018.07.20 15:00:04

    너 공부 존나 못하지?

  • 있는닉네임아없자나 2018.07.20 15:00:22

    내가 글을 잘못 읽었나 고민했네 시불;;

  • 팩트폭격 2018.07.20 15:00:34

    내가 잘못본게 아니라면 본문에도 영국은 싸다고 되어있는데 싸다구!

  • 츼요싀 2018.07.20 15:20:46

    너 공부 존나못하지??

  • 호려ㅛ욘 2018.07.20 14:45:44

    우리나라가 의료기술 영역은 세계 손가락 안에 듦

  • 새드립이얌 2018.07.20 14:47: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네아재 2018.07.20 14:48:11

    음식만 봐도 모르겠냐 쟤들은 걍 손재주가 딸려 조상들이 왜 약탈하고 다닌게 다 이유가 있는거야

  • 예티12 2018.07.20 14:52:19

    ㅋㅋㅋㅋㅋ 영국시민 지하철 타고 다닐때 우리 조상은 뭐 대동여지도?ㅋㅋㅋㅋ 손재주가 그리뛰어나서 손으로 지도를ㅋㅋㅋㅋ

  • 감나빗 2018.07.20 14:55:20

    마 갓 모르나 양키들이 지하철깔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올릴때 말총으로 갓 짜고있었다 아이가

  • 와부와부 2018.07.20 14:57:31

    읭 약탈이 손재주욧?

  • 드립은개줬다 2018.07.20 15:02:12

    우리나라가 음식으로 다른 나라한테 부심 부리기는 힘들지. 아무리 영국이라도, 우리나라 음식 가지고 비비지 마라.

  • 둥기뭉기 2018.07.20 16:02:46

    그래도 솔직히 영국요리먹을바엔 컵라면에 밥말아먹을란다 난

  • 댕떼닥추 2018.07.20 14:48:58

    윽 주작에다 씹덕체 ~달까;;, ~했었죠

  • 오하이오 2018.07.20 14:49:50

    영국 의료 개판이긴 함.

  • 클럼프 2018.07.20 14:52:47

    병신인가? 영국 의료보험 National Health Service이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의료체계인데?ㅋㅋㅋㅋ

  • 오하이오 2018.07.20 14:53:57

    그 의료보험 때문에 실력있는 의사들 전부 미국으로 도망갔다. 알고나 말해라 병신아.

  • 실지렁이 2018.07.20 14:55:35

    ?ㅋㅋ 돈 안든다는 점에선 세계 제일이겠지만 한국사람들 가서는 못버팀 대기가 넘 길잖어

  • 블루베어 2018.07.20 14:59:16

    영국 의사들은 우리나라 군병원 의사들하고 비슷하다고 보면 됨

  • 캬 고건 몰랐네 2018.07.20 14:59:24

    ㄴㄴ울나라가 가장 효율적이고 뛰어난 의료체계임 오쥭하면 오바마가 배워갔겠냐 영국이나 유럽등 무상의료 서비스하는데는 응급실가면 치료도 못받고 죽어나가는 사람이 부지기수다 ㅈ사람들이 조금만 아파도 병원을 처 가대니 대기수는 끝도없고 의료인력은 부족하고 피로누적대고 완전 개판임 10년전엔 좋은 의료체계였는데 지금은 아님

  • 문숙의 2018.07.20 15:01:06

    영국의료보험 망하고있는데요 뭔 개소리시죠?

  • 쮸만지고 2018.07.20 15:10:18

    많이 맞으니까 아프냐? 영국 함 갔다와라

  • 멍뭉냥뭉멍뭉냥 2018.07.20 15:20:55

    영국 의료진이 부족해서 병원 복도에서 환자들이 죽어나간다는 기사도 얼마전에 나왔는데..

  • 츼요싀 2018.07.20 15:22:45

    개병신이네 의료자체가 국가에서 100프로 지원해서 누구나 평등한 진료가 가능하지만 의료 질적수준과 대기시간등 단점 투성이다 알고 떠들어라 우리나라가 가장 이상적인 의료체계다

  • Krrrrrrr 2018.07.20 14:50:49

    한국치과의사들이 실력은 있나? 돈 쳐먹기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하는데

  • 문숙의 2018.07.20 14:58:42

    니 몸에 돈쓰는게 그리 아깝냐 ㅋㅋ

  • 타다 리이나 2018.07.20 15:22:13

    안 써도 되는데에 쓰는건 존나 아깝지 않냐?

  • Krrrrrrr 2018.07.20 15:27:11

    돈 쓰고도 더 나빠질수 있다면 믿겠습니까? ㅎㅎ 이 1개 떼우러 가면 옆에 것들까지 같이 해야한다고 끼워파는 족속들인데

  • 비너스의꿈 2018.07.20 14:51:13

    음 외국이 치과가서 정기검진받는게 일상화되어있어서 잘 하는줄알았는데 사실근대 한국치과존나잘하더라 요즘은 신경치료도 안아프던데 임플란트는노답

  • 십원에두대 2018.07.20 14:51:31

    술기 개오지긴 하지...간이식 생존률 백퍼찍는나라 세상에 또 어딨다고...

  • 또치 2018.07.20 14:52:41

    그냥 웃고 넘길께요 ㅋㅋ 너무 양념을 많이쳤어

  • 에리이 2018.07.20 14:53:48

    이거 주작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준차이 존나 난다

  • 심바 2018.07.20 14:54:14

    언제나 그렇듯 헬무세가

  • 루피나 2018.07.20 14:55:21

    그냥 손재주가 좋아. 종특인가봄.

  • 위험한생각 2018.07.20 16:36:42

    도자기 구울때부터 알아봄

  • 기럭기럭해 2018.07.20 14:56:20

    영국이 NHS 베버리지보고서 이후로 시초는 맞지만 의료보험 보장이 너무 광범위해서 요새는 의료시스템이 오히려 질이 낮아지는 문제점이 있다고 합니다 10시간 대기한다는 뉴스도 봤었는데 그래서 문재인케어 얘기 나올때 영국을 예시로 드는 경우가 있다고..

  • 아프니까노인이다 2018.07.20 14:57:38

    영국서 멋모르고 사설 치과 갔다가 레진으로 때우는데 20만원냄

  • 문숙의 2018.07.20 14:58:08

    그거아냐?? 우리나라 손재주 조온나좋은편임 암수술 한국만큼 잘하는곳없음 외과계열 세계 탑급이다 ㅇㅇ

  • 있는닉네임아없자나 2018.07.20 15:02:35

    쉿 그러다가 국까한테 엄청까임

  • Lv 방구석여포 2018.07.20 16:07:17

    국가보단 개인을 이야기하는 거니까 괜찮음. 울나라 사람이 손재주 좋은건 리얼 트루임. 세상 어따가 데려다놔도 일하나는 젤 잘함. 남한테 인정받는걸 좋아해서 줜나 열심히, 잘함.

  • 개만 더 물어볼게 2018.07.20 16:12:29

    군대에 데려다 놔도 과연 제일 잘할까 하하하하

  • Lv 방구석여포 2018.07.20 16:16:54

    이등병 모자만 안씌우면 잘함. 이등병 모자 씌우면 설대생도 븅신되더라. 이등병 모자보단 훈련병 모자가 나음 ㅋㅋㅋ

  • 근성가이 2018.07.20 15:55:56

    자동차 정비 판금 도장도 탑급임

  • 도덕적 쾌락주의 2018.07.20 17:43:21

    맞는 말임 ㅋㅋㅋㅋ 우리나라 이건 국뽕 맞아도 됨 성형기술 오지고. ㅋㅋ특히 무쌍으로 눈크게 만드는 시술 할수 있는 나라가 얼마나 있을까 궁금함 거기다가 심장쪽 수술은 외국에서 배우러 옴 그리고 병리학쪽 수준도 상당함. 이건 국뽕 맞아야지

  • 퐁푱퐁 2018.07.20 18:28:26

    이건 암 종류에 따라서 달라짐 기본적으로 수술은 많이 해봐야 느는데 우리나라에 별로 없는 암은 수술 해볼일이 없자너

  • earaera11 2018.07.20 15:02:31

    한국치과기술은 세계 탑급인데 문제는 페이닥터들이 과잉진료하는게 문제임. 치아 상태에 따른 처지방법 기준이 존나 주관적임 잘하는곳은 치수 다 뒤져서 신경치료할 필요도 없고 뿌리만 남은걸 포스트박고 레진으로 기초만들어서 살리는가 반면에 누군 홀라당 뽑아버리고 임플란트 권유하지 상아질 충치 레진으로 떼울꺼 크라운하거나 인레이하기도 하고 크라운 한 치아에 염증생긴거 그냥 뽑는 사람도 있고 치근단 절제술로 살리는 사람도 있고 가장 좋은건 치과대학 병원에서 진료받는건데 정말 fm으로 함. 치료가 씨발 존나 오래걸리는게 단점이지 치아 상태 확인하고 동네병원에서 비슷하게 진단 내려주는곳으로 가는게 정확함

  • earaera11 2018.07.20 15:04:40

    글고 로컬치과 씨발 존나 웃겼던게 치아 하나씩 신경치료하는게 정석인데 신경치료를 한꺼번에 할려함ㅋㅋ

  • 우리 이쁘게 말하자 2018.07.20 15:27:25

    ㅋㅋ 시발 그거 하나씩 해야하는거엿냐 여러개면 자살하는게 낫겟다

  • 근성가이 2018.07.20 15:57:22

    왜 그런거임? 나는 한번에 해달래도 안해줘서 통원치료 존나 오래받았는데 안된다고 했거든 16년전인가?

  • 산E 2018.07.20 16:01:53

    원래 몇주 걸쳐서 하는거자너 그걸 한꺼번에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우리가족이 가는 동네치과가 잘 해주는거였구나

  • 데데덱 2018.07.20 15:34:13

    ㄹㅇ 사랑니쪽아파서 병원갔는데 어디선 신경치료 꼭 해야한다고 겁주는데 다른병원가니까 걍 아무것도 아니라더라 약만 바르고 끝났는데 1년지난 지금까지 아무문제없음

  • 곤봉 2018.07.20 17:19:13

    동네치과가니까 누나 충치 10개 나도 충치 9개라길래 기겁해서 생각에잠기다가 원래자주가던데가서 다시 검사해보니니 누나 0개 나 1개였음 시발 그거어떻게 못족침?

  • earaera11 2018.07.20 17:22:44

    충치라는게 계속 커지는게 아니라 그냥 멈추는 경우도 있음. 근데 돈뽑을려는 의사는 그냥 치료하라 하겠지

  • 그르게 2018.07.20 17:29:53

    음 갑자기 생각나는데 20대초반에 누나가 갔다는 치과갔는데 이에 금니존나박고 500인가 나왔던거기억나네 뭐 상태가 안좋긴한데 이런왜이렇게 많이 나오나 생각만했는데 지금생각해보니 과잉진료네 신경치료도 한번에 여러개하던데

  • 비브 2018.07.20 15:15:25

    zzzㅋㅋㅋ

  • 국주 2018.07.20 15:18:33

    영국음식....손기술.... 끄덕

  • 분수잘싸주는예쁜누나 2018.07.20 15:22:34

    우리나라 치새새끼들은 멀쩡한 이빨도 뽑는데 뭘~

  • 크롸롸롸롸 2018.07.20 15:25:55

    우리나라 병원들의 진료시간이 다른나라의 1/10 인건 하루 진료 예약을 10 배씩 잡기때문 그리고 기술이란건 일단 많이 해보는게 장땡이다. 그래서 한국의사들 수술, 시술 능력이 탑급인건 팩트맞음. 다만 추가적인 장사질은 의사 인성따라 다르겠지

  • 히익오따쿠 2018.07.20 15:31:12

    내여친도 미국와서 치과가니까 임플란트 존나잘심었다고 어디서했냐그러드라

  • 제정신이아님 2018.07.20 15:45:37

    씌운다는게 뭐야? 크라운? 크라운은 치아 깍아서 씌우는거 아니야?

  • 너구리가 너굴너굴 2018.07.20 16:25:44

    치아를 왜 깎아 치아 본떠서 제작하는데 ㅋㅋㅋ

  • 호밀과호미 2018.07.20 16:34:37

    원래크기만큼 본을 떴으면 그걸씌우기위해서는 원래크기보다 작은 치아가 필요하겠지? 안그러면 원래치아와 같은사이즈의 본이 들어갈리가 없잖아. 그래서 깎아내는거야

  • 너구리가 너굴너굴 2018.07.20 16:46:17

    어 그러고보니까 나도 치료할 때 깎았었네 왜 기억을 못했지 ㅋㅋㅋㅋㅋ

  • 삐뚤어진아이 2018.07.20 15:56:22

    치과의사가 이빨이라고 하냐?

  • 삼겹살이먹고싶다 2018.07.20 16:17:26

    영국 새끼들은 손재주가 없는지 문화의 차이인지 성격탓인지 모르겠는데, 뭘 만들어도 만듦새가 조악함. 자동차만 봐도 영국제 차는 엉성하고 잘 고장나고 뭔가 아리송한 구성이 많음. 이걸 왜 이따위로 만들지? 싶은거 아마 음식 맛없는 것도 원인이 비슷하지 않을까 싶음 하다못해 애들 보는 프로그램만 봐도, 우리나라 방송에서 만들어볼까요~ 하면서 만드는건 어른이 봐도 '허미 쒸벌..잘만드네' 싶은데 영국 애들 방송 보면 뭔 애도 저따위로는 안만들겠다 싶은 똥같은 것들을 만들어놓고 지들끼리 좋다고 신남 텔레토비만 봐도 살짝 몽롱해지는 신경안정제 거하게 빨고 만든 것 같고 캐릭터들한텐 쉐이크 먹고 토한거에 식용색소 탄 것 같은걸 음식이라고 먹이고있고 영국가면 뭔 색감도 칙칙한 색에..단순히 칙칙한데 모던한거면 그나마 모르겠는데, 지들딴엔 예술혼좀 섞어본답시고 원색에 칙칙함을 더한 색상들을 주로 씀. 파스텔톤도 아닌 모노토닉한것도 아닌 원색에 일부러 흙탕물 섞은듯한 괴이한 색상들을 주로 씀. 인간들이 햇볕을 못받고 살아와서 단체로 우울증 걸린 상태인지

  • 도덕적 쾌락주의 2018.07.20 17:45:41

    영국제 자동차가 안좋다는건 동의 하기 힘듬... 롤스로이스나 제규어 보면 좀 그릏다

  • 삼겹살이먹고싶다 2018.07.20 17:51:24

    롤스로이스는 전장계, 플랫폼 BMW꺼 쓰는거고 재규어는 XF타던 형이 데이고 XJ는 낫겠지 하고 뽑았는데 세달도 안돼서 팔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죄다 품질 개 똥임. 유저들 겪은거 한번 찾아봐 얼토당토 않은 결함이 너무 심함

  • 도덕적 쾌락주의 2018.07.20 17:53:26

    그런가? 그런데 메인 엔진 이런건 영국제 많이 쓰던데 뭐 케바케 인듯.. 영국 제식소총 보면 그냥 살아있는 쓰레기미까. 영국이 항공분야 엔진 제트엔지등은 탁월한걸루 암 잠수함쪽이나 그리고..... 없네..

  • ㅇㄹㄴㄺㄷ 2018.07.20 18:12:27

    2018년에 현대, 기아, 제네시스가 품질로 전세계 1등인걸로 조사됨 브랜드 이미지가 구려서 그렇지

  • 도덕적 쾌락주의 2018.07.20 18:32:14

    수출용이 1위지 내수용 제질 구조도 다르게 제작하는데 아주 개씹쌔끼들임

  • 너구리가 너굴너굴 2018.07.20 16:30:08

    치아 잘알 있음? 충치인데 통증 있으면 신경치료 하는 게 정석이야?

  • 호밀과호미 2018.07.20 16:35:52

    통증있어도 일단 사진찍어본다음 속에어디까지 파먹었는지 체크하고 신경치료함 근데 보통은 엑스레이로도 정확한 판단은 어렵기때문에 일단 우식부위를 파낸다음에 신경이 먹혔는데 본다 결론, 일단 구멍을 내 봐야 아는 것이지

  • 너구리가 너굴너굴 2018.07.20 16:45:05

    작년에 갔었는데, 파고 나서 육안으로 보더니 이건 신경치료 해야된다고 하더라 근데 나는 뭐가 뭔지 잘 모르니까 그게 맞는 건지 몰라서 물어본 거였어

  • nimisibal 2018.07.20 16:31:55

    이빨에 금씌운게 빠졌는데.. 그거 들고 치과 가니깐 미친놈이 30주고 금을 새로해야한다네? 느낌이 딱 사짜같아서 나와서 옆집가보니깐. 의사아재가 슥 보더니 앉으래서 앉았더니 삭삭좀 갈다가 본드같은거붙여서 맞춰주고 다됐어요 가세여~ 함. 접수하고 기본료인지 6천얼마주고 나옴.. ..진짜 치과는 케바케인것같아.. 항상 조심해야해 눈팅안맞으려면.

  • 호밀과호미 2018.07.20 16:36:54

    크라운은 임플란트 전문병원이나 대학병원에서 잘해주더라 시간많으면 대학병원가고 아니면 잘아는 곳가야돼

  • 시카고 2018.07.20 16:32:41

    치과는 비싸도 우리나라가 유럽보다 나은가 보네. 솔직히 골목마다 치과가 있으니 역시 뭐든 시장경쟁을 붙여야 하는듯.

  • 유해동물퇴치빌런 2018.07.20 16:42:01

    요샌 치과보험도 있으니까 영국보단 쌀거임 의료비는 영국이 비싸고 서비스도 쓰레기야

  • 밤부리 2018.07.20 17:18:28

    하긴 대학병원에서도 치과병원을 따로 세울 정도니....

  • 많이아프다 2018.07.20 18:03:03

    우리나라는 인체실험실이다

  • ㅇㄹㄴㄺㄷ 2018.07.20 18:06:35

    영국만 그런게 아니고 캐나다, 북유럽 다 저럼 뭣도 모르는 새기들이 의료 공영화 하고, 무료로 해야한다고 말하지 북유럽 빠는 새끼들 북유럽가서 살아본적도 없는 새끼들 북유럽도 장점, 단점 존나 극명함 반대로 미국은 서비스는 좋은데, 비용이 너무 비쌈 미국애들이 영양제, 약 존나 챙겨먹는이유가, 병원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

  • ㅇㄹㄴㄺㄷ 2018.07.20 18:11:07

    그리고 의료 뿐만 아니라 반도체 같은 경우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플라스틱 쪼가리로 보는데 전세계에서 반도체 만들 수 있는 나라가 극소수임 반도체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봐도, 그냥 이해하기도 어려움 수십억개의 회로를 플라스틱에 박는 과정 메모리 반도체는 사실상 한국이 독점하고 있음

  • 굴빵 2018.07.20 18:15:51

    국까새끼들 좋다고 아이폰 빠는데 아이폰x에 삼성디플 oled패널에 lg카메라모듈, 하이닉스 메모리, 삼성스드아이,lg화학 배터리까지 한국껀데..

  • ㅇㄹㄴㄺㄷ 2018.07.20 18:13:59

    아 그리고 국뽕하는김에 또 적어보면 아이돌 시스템도 그럼 짱깨듀스나 일본 아이돌 오디션 보면 알겠지만 한국이 월등히 뛰어남 중국이나 일본은 뭔가 허술함 한국은 세세한 부분을 다 평가하고, 세세한 부분을 다 지적함 뮤비라던가 노래도 한국이 훨씬 잘만든다 예능같은것도 한국이 디테일하게 잘만든다 이건 한국인이라 그런걸수도 있지만, 요즘 세계적으로 잘나가는건 한국 예능이라 그냥 한국이 잘만드는거 같음

  • 몬스터킬러 2018.07.20 19:50:33

    영국이 의료무료임 다 무료는 아니고 치과나 성형외과 이런건 돈 내야함. 근데 예약잡는것도 존나 병신같음. 전화로 예약잡아야하고(인터넷예약 나 때는 없었음) 수십번 걸어야함. 서비스도 존나 개판임. 결론은 우리나라 의료보험 갓갓이다

  • 못생겨서우는새 2018.07.20 19:58:12

    아앗... 차오른다ㅏ... 국뽕...

  • NoSugar 2018.07.20 21:32:07

    구라는 영국,런던 사는데 이빨 크라운 씨울라면 병원 5번가야된다. 처음에 예약잡고 한 1주일걸림 이빨 체크 형뜨고, 일주일뒤 이상없다고 판단됨 다음번에 파내고, 몇일뒤 그 파낸거 이상없나 확인하고 다음 크라운 매운담에, 1달뒤에 다시 가서 매운거가 이상없나 확인한다. 이상있으면 다시해준다. 한 1달 넘개 걸려서 그렇지 개판은 아님, 한국이 빠르고 잘하는건 확실한대 저정도 까지는 아님. 이유는 이빨 크라운이 무료가 아님, 그리고 걱정되면 사설병원 가면됨. 물론 나는 한국가서 치료한다. 영국 5년째 사는대 NHS 아직 등록 안했다.

  • 쌀로별 2018.07.20 22:24:18

    지금 무상 의료때문에 영국에서 고위험군 질병에만 매달리다보니 오히려 간단한 의료 처치에도 살 수 있는 걸 놓쳐서 합병증으로 죽는 사례가 엄청 증가했다고는 들음 잠깐 안면있던 유럽놈도 자기 나라 말고 다른 국가에 2중 의료 보험 들어놓고 아프면 아예 그 나라로 차타고 가서 치료받고 온다고 하는 거 듣고 존나 어처구니없었는데

  • 메로냐 2018.07.21 12:10:30

    역시 대한민국이 최고다. 세계적 수준의 의료 서비스는 특이점을 맞이하기 위한 중요한 요건들 중 하나임

  • 4개의문 2018.07.21 17:29:12

    의료보험만큼은 국뽕 맞아도됨

  • 조선왕조씰룩 2018.07.22 13:09:14

    기공사가 잘하는거아니냐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