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첫날 늦으면 주는 벌칙.jpg 작성일 2018-08-20 신얼굴좀보자 | 조회 1681 |

유머


3-1.jpg : 데이트 첫날 늦으면 주는 벌칙.jpg

.


#데이트 #첫날 #늦으면 #주는 #벌칙 #데이트 첫날 #첫날 늦으면 #늦으면 주는 #주는 벌칙

댓글(78)

  • So sad 2018.08.20 10:38:59

    아침부터 씨발 행복해 뒤지겠네 아주 어? 길바닥에 행복해서 대굴대굴 쓰러지겠어!

  • 가을바람산들바람 2018.08.20 11:44:25

    데굴데굴 병시나

  • 나의실수다 2018.08.20 10:39:08

    시발련아

  • 더리퍼 2018.08.20 11:02:46

    대댓도 없이 추천수1 ㅈㄴ웃기네ㅋㅋ

  • 겨드랑이킁가킁가 2018.08.20 10:39:11

    아아...죽어라

  • 남자간호사 2018.08.20 10:39:14

    주작임

  • 딴짓중 2018.08.20 10:39:20

    ㅂㅁ

  • 작약 2018.08.20 10:39:20

    교통사고 당하는거임 ?

  • 사망협곡 2018.08.20 10:39:58

    3분안에 싸버릴라 확

  • 일째금딸중 2018.08.20 10:41:31

    3분 동안 때리면 사람 죽일 수 있냐?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8.20 10:42:05

    3분이면 라면먹을수 있다

  • 국세청장 2018.08.20 11:02:28

    쿰척

  • 메카다나카 2018.08.20 10:42:09

    다들 화내는데 추천수는 올라가네? ㅅㅂ

  • 영어 어려워 2018.08.20 10:42:12

    인성빻아도 이쁘긴 이쁘다

  • Mojave 2018.08.20 10:56:16

    한글도어렵냐

  • 영어 어려워 2018.08.20 10:57:58

    뭐가?

  • Krrrrrrr 2018.08.20 10:44:42

    아무리 늦어도 상대보다 먼저오면 생색낼수있음ㅋㅋㅋ

  • 니암리신 2018.08.20 10:48:06

    염병하네 ㅅㅂ

  • 수면벌레 2018.08.20 10:49:18

    아 아침부터 화나 ㅡㅡ

  • ᅚᅚ 2018.08.20 10:49:21

    지랄

  • ㅕㅜㅑ 2018.08.20 10:49:23

    3분동안 박

  • Type59 2018.08.20 10:49:54

    3분이면 대교 난간에 서기엔 충분한 시간이지

  • 많이아프다 2018.08.20 10:50:10

    연놈들이 꽁냥꽁냥 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

  • 백수드립넷 2018.08.20 10:51:09

    아아ㅡ 오늘부터 난 지ㅡ각이다.

  • 모든것이가능함 2018.08.20 10:55:13

    아아ㅡ 이것은 [사유서]란 것인가ㅡ,

  • KimLip 2018.08.20 10:53:05

    글쓴이 길가다 전봇대에 머리 박길

  • 주뒤에증발 2018.08.20 10:53:48

    소까....

  • 섬각 2018.08.20 10:54:17

    야이개새끼야씨발새끼야좆같은새끼야ㅑ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ㅑㅑㅑㅑ

  • Wolf 2018.08.20 10:55:02

    아지랄노

  • 일랑일랑 2018.08.20 10:55:36

    이제 서로 죽여라

  • 그냥 2018.08.20 10:55:46

    하....시발

  • ハクアちゃん 2018.08.20 10:56:15

    3분이면 러브라이브 스쿨아이돌 페스티벌을 1판 할 수 있지

  • 야생화 2018.08.20 10:57:06

    이제 저 대사가 여주 대사임

  • 어라라라 2018.08.20 10:57:36

    끼이이익~ 쾅!

  • MWeber 2018.08.20 10:58:48

    고로스죠!

  • 번째간다 2018.08.20 10:59:17

    저거 좀다가 차에치임

  • 하얀배 2018.08.20 11:00:11

    '죽인다'

  • HerbalV 2018.08.20 11:01:37

    야야야야놀자

  • 자비업슴 2018.08.20 11:01:42

    시발!

  • 공인인증서 2018.08.20 11:04:08

    《크읏..쿠로시떼야루》

  • 진실은저너머 2018.08.20 11:04:10

    내가 뭘본거냐?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8.20 11:04:18

    씨불년놈들이

  • 뭔일이여 2018.08.20 11:04:27

    다음 너, 반으로 갈라져서 죽어.

  • 설댕댕 2018.08.20 11:04:52

    3분카레가...

  • Wolf 2018.08.20 11:05:13

    남자새끼 한남소추에도 못미치는 개함볼 3.6cm 자지일꺼고 여자년 겨드랑이 암내 시궁창하수구냄새날꺼임.

  • 로셩스 2018.08.20 12:41:01

    그래도 우리보단 나아보임

  • floor 2018.08.20 11:05:25

    그런데 개드립에 와있네

  • 헤지스 2018.08.20 11:05:27

    에라이 시벌

  • 치한박멸운동 2018.08.20 11:06:50

    개씨발새끼들이 진짜

  • 개리띠 2018.08.20 11:07:35

    씨발 아침부터

  • 개추요정 2018.08.20 11:08:12

    아침부터 기분 개잡쳣네 18

  • 키리이1015 2018.08.20 11:08:47

    아니 내가 뭘잘못했다고 밥먹는사이에 이걸봐야하냐

  • 진지한새끼 2018.08.20 11:09:19

    이제 앞에 안보고 뛰다가 차에 치여서 40미터 날아감

  • goebbelsuh 2018.08.20 11:19:51

    40미터 날아갔으니까 벌칙으로 40미터 전력질주섹스

  • 별이깃든밤 2018.08.20 11:24:58

    40미터 전력질주 섹스하는겸 풀스쾃 40회

  • 목련 2018.08.20 11:11:17

    아이요! 고코 씹새끼 3인분데스!

  • 크툴루 2018.08.20 11:11:45

    씨팔

  • 카아르답 2018.08.20 11:13:48

    조깐네

  • 금지갑 2018.08.20 11:16:52

    가능

  • 염주 2018.08.20 11:18:05

    개드리퍼들 손 오래 잡으려고 아직도 여친안만나고 있는거보소 ㅋ

  • 리먼브라더스 2018.08.20 11:22:11

    ㅡㅡ

  • ㄴㄴㅇㅀㄳㅎㅅㅎㅍㄿ 2018.08.20 11:24:07

    인류의 생산성을 담당하시는 분들 답군

  • 피토하는판다 2018.08.20 11:27:19

    3분 늦었으니깐 3발 ㅇㅈ?

  • fuqboii 2018.08.20 11:27:40

    qa

  • 가을바람산들바람 2018.08.20 11:44:51

    모모노기인줄 알았네

  • 어으음 2018.08.20 11:53:14

    지랄하네

  • 분노의돌고래 2018.08.20 11:54:34

    히로세 스즈

  • 87사랑 2018.08.20 11:59:49

    씨발럼들이

  • 야뱝 2018.08.20 12:07:01

    시발아

  • 참다랑어 2018.08.20 12:10:51

    죽어!

  • Xxxqqqq 2018.08.20 12:10:56

    뭐라는겨 병신같은게ㅡㅡ

  • treesman 2018.08.20 12:30:19

    짜증나네?

  • 내몸에서냄새나냐 2018.08.20 12:31:59

    제발 미간에 3발만 쏘게해줘

  • 그러든지 2018.08.20 12:35:50

    붐업봨ㅋㅋㅋㅋㅋㅋㅋ

  • sooh009 2018.08.20 13:02:50

    뒤져제발

  • 트루고자 2018.08.20 13:02:56

    불-편

  • 정석맨 2018.08.20 14:55:12

    (화나서 죽창들고있는 개구리콘)

  • 트렌드세터 2018.08.20 17:49:19

    옘병한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