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빗썸 아이디 있는 애들은 1치킨 받아라 작성일 2017-10-21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 조회 4207 |

유머


이번에 빗썸에서 퀀텀코인이라고 상장하는데 이벤트로
지갑생성만 해도 1쿼텀코인준다
현재진행형으로 떡락중이긴 해도 현재는 1코인에 15000원 이니깐 그거 팔면 1치킨으로 교환가능하다
빗썸 홈페이지가서 오른쪽 베너보면 퀀텀드림 프로젝트라고 있는데 로그인하고 주소생성버트만 누르면 바로 되니깐 별로 안귀찮을듯
근데 출금은 좀 귀찮을수도 있으니 아이디 있는 애들만 추천


#정보빗썸 #아이디 #있는 #애들은 #치킨 #받아라 #정보빗썸 아이디 #아이디 있는 #있는 애들은 #애들은 치킨 #치킨 받아라

댓글(80)

  • 번 탈옥한 마약사범 2017.10.20 16:23:03

    ?

  • 7ㅔ이 2017.10.20 16:25:15

    아까 문자온게 이건가보네

  • 삼선교오무성 2017.10.20 16:28:50

    못파냐 이거 바로? 코인원에 넘길수도없네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6:29:02

    6시에 상장되니깐 ㄱㄷ

  • 삼선교오무성 2017.10.20 16:30:55

    6시에 아주; 밑으로 치닫겠구만 지금도내리고있을듯?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6:32:01

    지금 국내에서 코인원만 거래가능한데 빗썸 거래되면 잠깐 치솟았다가 원래자리 찾아갈듯

  • 삼선교오무성 2017.10.20 16:33:47

    치솟는게 아니라 내리꽂을듯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6:36:01

    사실 그건다 세력들 마음데로 ㅋㅋㅋ

  • 삼선교오무성 2017.10.20 16:42:02

    여튼 고맙다 10만 입금하고 1.5니까 22000원짜리 치킨 사먹어야징

  • 프레디 2017.10.20 16:30:41

    1년후에 1코인에 1500만원되서 존나후회하는새끼있는거아니냐

  • 7ㅔ이 2017.10.20 16:31:47

    치킨뜯고 한달뒤에 100배 오르면 개빡칠거같다

  • 쓰레기1 2017.10.20 16:49:11

    ㄴㄴ연말까지 최대 4배정도가 끝임

  • 욕변기 2017.10.20 17:08:38

    그런건 어캐 아는거임?

  • 쓰레기1 2017.10.20 17:18:18

    ?ㅋ

  • 쓰레기1 2017.10.20 17:19:24

    걍 비트나 사둬 그럼이만

  • 욕변기 2017.10.20 17:31:28

    알려주고 가

  • 단군 2017.10.20 19:19:10

    어휴 멍청한 놈. 이럴 때는 그렇게 매달리는 게 아니라 멍청하고 잘못된 소리를 지껄이거나 상대에게 인신공격을 해야 정보가 토설되는 것이다. 이제 너는 물 건너 갔으니 노동과 그 수확의 기쁨을 알며 앞으로의 삶을 살기를 바란다.

  • 테러리스트 2017.10.20 20:39:20

    악플러가 생성되는이유 ㅇㄷ

  • 밝은남자 2017.10.20 16:34:20

    그냥 주소생성버튼만 눌렀는데 그럼 6시되면 지갑으로 자동으로 들어오는거임?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6:35:07

    ㅇㅇ 그런거같음

  • 고모고모부 개틀링건 2017.10.20 16:42:28

    어떻게사는거야 아이디는있는데 해본적이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6:50:05

    그냥 주소 생성만 해도 1코인 주는 이벤트중

  • 고모고모부 개틀링건 2017.10.20 16:53:19

    6시부터 가능한거지?

  • 야따 2017.10.20 16:44:30

    어떻게 파는거임?

  • 견적대법관 2017.10.20 16:45:41

    빗썸 이 개새끼들 ㅋㅋ 빗썸만 비밀번호 털려서 미국IP로 돌림빵 당하고있길래 탈퇴시켜달라고 문의하니까 쿨하게 씹어서 비밀번호도 안바꾸고 냅두고있는데 이거먹고뜬다 쓰지마라 빗썸

  • 갈색스 2017.10.20 17:00:04

    나도 시발 폰으로 계속 로그인됐다고 오길래 오류가했는데ㅋㅋㅋㅋㅋ나중에 otp걸어둠

  • 견적대법관 2017.10.20 17:03:12

    어차피 내 비밀번호중에 제일 낮은레벨이라서 걍 냅둠 1:1문의로 지랄이나 한번하고 안쓰고있었는데 치킨값주네 개꿀

  • 쓰레기1 2017.10.20 16:50:38

    빗썸 마진없어서 코인원옴

  • 7ㅔ이 2017.10.20 16:55:28

    나 이글보고 빗썸 들어갔는데 원화 10만원있더라 의문의 개이득

  • 장사안합니다 2017.10.20 17:02:50

    그거 저번에 개인정보 유출된놈들한테 뿌린거야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7:03:13

    이득이몀서도 이득이 아닌게 예전에 빗썸 해킹다했을때 털려서 미안하다고 10민원씩 줬었음 ㅋㅋ 니 개인정보값임 ㅋㅋ

  • 7ㅔ이 2017.10.20 17:04:00

    걸레같은 내 개인정보가 10만원씩이나하네

  • 견적대법관 2017.10.20 17:04:36

    내 아이디는 조리돌림당하고있었는데 돈도안줬음 ㅋㅋ 받은게 다행인거지

  • 7ㅔ이 2017.10.20 17:08:08

    어쩐지 출금제한 걸려있더라 이미 털린거 치킨이나 뜯어야지

  • 중간현실 2017.10.20 17:19:58

    주소생성이 뭐냥... 아이디만 ㄷ만들어두면 되는거냥??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7:41:59

    컴버젼 홈페이지기준 오른쪽 베너보면 큐텀드림 이라고 있음

  • 인성하면밧줄 2017.10.20 17:43:45

    고맙당 신청했으니 이제 6시지나면 들어온다겠군

  • 死4死4 2017.10.20 17:31:14

    아나 ㅋㅋㅋㅋㅋ 코인원만 아이디있는데;;;;; ㄲㅂ

  • 크리스피롤 2017.10.20 17:33:30

    나이거 가입했는데 어케 하냐?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7:42:24

    컴 홈페이지 기준으로 오른쪽 베너조면 큐텀 드림 이라고 있음

  • 중간현실 2017.10.20 17:45:23

    ㄳㄳ

  • aestus 2017.10.20 17:51:11

    최소 거래수량때문에 빗썸에서 코인원으로 넘어갔었는데 팔고 끝내야지

  • 0년 동안 개드립퍼 2017.10.20 17:52:30

    코빗으로 옮겼다가 이벤트한다고 빗썸에서 문자왔길래 로그인했더니 코빗으로 옮길때 비트코인 0.04개 안옮긴거 있었음 20만원 개꿀띠~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8:07:15

    ㅋㅋ

  • 라그나로스 2017.10.20 18:07:19

    고맙다 15500원 벌었다

  • 삼선교오무성 2017.10.20 18:15:39

    땡큐 나도 치킨시켯다 방금

  • 지존 2017.10.20 18:18:26

    내가 쓰려고 했는데 이미 올렸네 ㅋㅋ 한가지 말하고 싶은건 코인판도 결국엔 도박이니까 저거 큐텀 코인 1개 뿌리는것만 받아서 팔고 하지마라 https://www.bithumb.com/event/e20171019_coin_open

  • 01100100 2017.10.20 18:21:57

    당연한 거슬...ㅎㅎ

  • 01100100 2017.10.20 18:21:32

    땡큐 1만3천원 벌었다

  • oipddgr 2017.10.20 18:30:33

    잔고 여유있는애들은 출금수수료 어차피 천원밖에 안하니까 천만 넣고 3퀀텀 더받고 빼면 좋을듯. 24일 자정기준이니까 안전빵으로 25일까지 유지하는게 좋을거같고 그이후에 빼면될거같다. 11월 6일에 지급된다네.

  • 고모고모부 개틀링건 2017.10.20 18:32:13

    감사가마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9:09:51

    이거 계정쓰던거 로긴하려니까 뭔 민증 그런거 사진찍어서 보내야한데서 거름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19:53:58

    그거 어쩌면 니계정에 10만 들어와있을수도 있긴함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0:28:54

    찾아보니 엄성 ;ㅅ;

  • 이어어 2017.10.20 19:23:26

    19시 23분 기준 수수료포함 13,000 출금ㅇ

  • 막장의찌질고교생 2017.10.20 19:51:48

    19시 37분 기준 13744원 출금됐다

  • 구악 2017.10.20 20:09:34

  • 달째눈팅중 2017.10.20 20:17:02

    시-벌 글쓴이멋져

  • 쿠로코카 2017.10.20 21:37:03

    이거돈 언제들어오냐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1:37:38

    이미들어왔다 지갑생성했으면 글로 큐텀코인 하나 들어와있을꺼 그거 빗썸에서 팔면 됨 지금 13000원정도하네

  • 쿠로코카 2017.10.20 21:38:08

    팔고 출금신청햇는데 그게 언제들어와?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1:39:10

    아 그건 금방 들어올껄? 어쩌면 저렇게 하나받고 출금하는사람들 많아서 좀 걸리는거일수도있고

  • 쿠로코카 2017.10.20 21:40:11

    답변고맙다잉^^

  • 55 2017.10.20 21:43:44

    빗썸 털린이후로 로그인못하네 비번 찾으려하니까 보안비번 치라하고 그거찾으려하니까 민증인증??? 이거 불법아니냐 개돌았네 씹새끼들 개좆같은 헬조선 기업답다

  • 아흣뿅가죽는다 2017.10.21 01:31:35

    해외사이트들도 다 여권인증시키던데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24:10

    일단 전부 다 했는데...내 외부 전자지갑으로 돈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 근데 나 통장번호라던가 그런거 하나도 작성 안했는데...돈이 어떻게 들어온다는건지 잘 모르겠다 내 전자지갑은 어떻게 열고 그걸 어떻게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지..껄껄 가르쳐주세영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2:26:16

    니 컴버젼 기준으로 빗썸 메인화면보면 위에있는 로고 아래쪽 보면 총 빗썸 캐시라는곳에 만얼마 있냐? 있으면 제대로 팔린거고 그러면 위에 메뉴에서 지갑관리탭애서 출금 누르면 어느은행으로 입금할껀지 계좌적을수 있다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28:01

    우와!!!! 정말 고마워!!! 이거 재미있는데...? 당장 50만원 여유돈 있는데 이걸로 한번 해볼까...?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2:29:04

    ㄴㄴ 하지마 ㅋㅋㅋㅋ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31:30

    ㅋㅋㅋ;; 알았어 그런데 빗썸캐시라는 곳에 14000원이 있거든 아까 퀀텀코인 하나 팔았는데... KRW출금란에 보니까 뺄수있는 최대금이 1000원이라고 하네...2단계 인증도 했는데 말이야 퀀텀코인이라는게 팔리면 원화로 바뀌고 그걸 출금하는 시스템 맞지? 아직 덜 팔린건가..?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2:32:27

    아 실수 빗썸캐시 옆에 원화가 만얼마 있어야됨 원화가 0이면 아직 안팔린거 걍 13000원 주고 팔아버려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33:49

    아직 그대로인거 보니 팔리는데 시간이 좀 걸리나보네 10분전에 팔았거든 암튼 고맙당 ㅎㅎ미리 치킨 시켜놔야지!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2:34:26

    ㄴㄴ 니가비싸게 올려서 안팔린거 가격 현제 시세보고 팔아야되 지금 시세가 13010원이네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36:56

    어...퀀텀출금란에 내 주소 받은거 쓰고 출금 신청란에 1퀀텀 쓰고 문자인증받고 팔았는데... 가격을 내가 정하는거야..? 가격쓰는 란이 없어용 ㅠㅠ

  • 미역국과쏘야그리고김 2017.10.20 22:39:55

    오잉 ㅋㅋ 미안하다 내가 븅신이었네 내가 먼저 판매를 하고 출금을 하는거였구나!! 귀찮게해서 ㅈㅅㅈㅅ 이거 재미있네 10마넌 넣고 좀 굴려봐야지

  •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2017.10.20 22:42:57

    그러냐 알려줄라고 다 캡처하고있었는데 ㅋㅋ 암튼 잘됬으면 됬다 사실 10만원 교육비라 생각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그냥 1000원 씩 이득보거나 손해보면서 하는것도 나쁘진 않긴함 대신 어느정도 감은 있되 전혀 모르는거에 막투자하지말고 이 코인은 무슨코인이며 어떤장점이 있고 어떤지지세력이 있느냐 이런거 알아보면서 하면 좋은거같음

  • 크리스피롤 2017.10.20 23:19:19

    덕분에 백수한테 1만 3천원 벌어갔다 너 복받을꺼다

  • Pinn 2017.10.21 00:06:37

    와 꿀팁 고맙다

  • 171024시작 2017.10.21 01:40:46

    레벨1이라 출금못한다는데 어떡해 ㅠㅠ 치킨먹고싶어

  • 라그나로스 2017.10.21 01:41:09

    핸드폰 본인인증해라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