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윈도우 10 패치 8일 자동업데이트, 성능 저하 없음 작성일 2018-01-03 물개 | 조회 120 |

유머


1514969684.jpg



Microsoft runs security patches on January 8th.


마소가 1월8일 보안패치 한다

Microsoft announced that it would carry out the patch to solve the security problem of the troubled Intel cpu on July 8. (Pacific time standard)

인텔 cpu문제 해결을 위한 패치를 8일에 진행한다(태평양기준시)


Contrary to rumors, it was also said that there would be no performance issues.

루머와는 다르게 성능저하는 없다.

Microsoft announced that it would carry out the patch to solve the security problem of the troubled Intel cpu on July 8. (Pacific time standard) Contrary to rumors, it was also said that there would be no performance issues.

You can dance, you can jive, having the time of your life. See that girl, watch that scene, digging the Dancing Queen. Friday night and the lights are low. Looking out for the place to go.
Where they play the right music, getting in the swing. You come in to look for a king.
Anybody could be that guy. Night is young and the music's high. 
With a bit of rock music, everything is fine. You're in the mood for a dance
And when you get the chance.

You are the Dancing Queen, young and sweet, only seventeen. Dancing Queen, feel the beat from the tambourine. You can dance, you can jive, having the time of your life.
See that girl, watch that scene, digging the Dancing Queen.

Microsoft announced that it would carry out the patch to solve the security problem of the troubled Intel cpu on July 8. (Pacific time standard) Contrary to rumors, it was also said that there would be no performance issues.


#속보 #윈도우 #패치 #자동업데이트 #성능 #저하 #없음 #속보 윈도우 #윈도우 패치 #패치 자동업데이트 #자동업데이트 성능 #성능 저하 #저하 없음

댓글(104)

  • 아도크 2018.01.03 18:23:51

    일단은 확인해봐야지 뭐.

  • 시저시져 2018.01.03 18:24:00

    행복회로 돌리는중 삐리링 삐리링

  • 한화우승 2018.01.03 18:24:03

    자동패치 꺼두면됨?

  • 후누리아 2018.01.03 18:24:06

    뭐여 진짜여 아니면 니 태그말대로 행복회로여 ㅅㅂ

  • 서클링 2018.01.03 18:24:39

    영어봐봐

  • 후누리아 2018.01.03 18:30:14

    시발 해석하다가 왠 댄싱퀸이 나오나했네ㅋㅋ

  • 푸다고사리 2018.01.03 18:24:29

    유알 더 댄씽퀸 영엔 스위트 온리 세븐틴~ 음음

  • 서클링 2018.01.03 18:24:30

    붐업쳐먹어

  • 가잡 2018.01.03 18:25: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햇네...

  • 死4死4 2018.01.03 18:25:11

    ㅋㅋㅋㅋㅋ 성능저하 있다하겠냐 일단 자동패치 꺼놔야겠다

  • 저는거짓말을못합니다 2018.01.03 18:25:47

    너... 너... 진짜 나쁜 놈이야...

  • 글로벌곧흥겜히오스 2018.01.03 18:25:59

    야 근데 윈도우10이거 어느순간부터 패치하고나서 껏다 켜도 끄기 전에 썻던 화면 그대로 뜨던데 이거 패치는 안 해주냐? 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인가 하랬는데 다른 일 땜에 윈도우 첨부터 다시 깔아도 그대로네 시팔놈들

  • 비수 2018.01.03 18:35:03

    버그가아니고 갓 기능인데?

  • 도트 2018.01.03 18:38:15

    그거 끄는옵션있다 https://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windows_10-desktop/윈도우10/5f4bf31d-7da9-44c4-9e8c-813845db7b11?auth=1

  • 홍싱사 2018.01.03 18:41:09

    링크가 왜 도중에 잘리지..?

  • 도트 2018.01.03 18:45:28

    몰라 그냥 다 끌어다 붙여넣어

  • 홍싱사 2018.01.03 18:38:37

    아 나도 이거 진짜 짜증남 ㅠㅠ 킬때마다 뭔가 짐찜한 기분임.. 다운그레이드밖에 해결방법 없는거야?

  • 물개 2018.01.03 18:43:38

    shutdown /f /s /t 0 명령어로 끄면 되는데.. 배치 파일로 만들어서 컴터 끌 때 실행해서 끄면 편함. 메모장에 shutdown /f /s /t 0 이라고 적고, 저장할 때 확장자를 cmd 로 저장.

  • 홍싱사 2018.01.03 18:45:29

    헉 고마워 이런 간단한 해결방법이.. 내가 이런거 궁금해서 그러는데 /f /s /t 는 각각 무슨뜻인지좀 알랴 줄 수 있을까..? ㅠㅜ

  • 물개 2018.01.03 18:47:29

    /f : 실행중인 프로그램들을 강제로 종료. /s : 컴퓨터 종료 /t n : 종료 전 시간 제한 기간 n초. /t 0 이니까.. 즉시 종료.. /s를 /r 로 바꾸면 재부팅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 재부팅용 파일을 하나 더 만들어서 사용하면 될 듯.

  • 홍싱사 2018.01.04 02:06:09

    고마워!! 복 받을거야

  • 불콤 2018.01.03 19:03:20

    고맙다..

  • 한나아렌트 2018.01.03 21:06:21

    ㄹㅇ 엣지 창 안끄고 끄면 다음날 켜서 엣디 열면 고대로 나오는데 누나쓸때 갑자기 폰허브 나와서 좆같았음

  • 바퀴 2018.01.03 18:25: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색갸!

  • 누룽지1 2018.01.03 18:2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왠지 영어가 이상하더니 밑에는 가사네

  • 앙조아용 2018.01.03 18:26:54

    댄싱퀸~~~

  • 사과주스 2018.01.03 18:28:43

    You can jive?

  • 킴초보 2018.01.03 18:28: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2jpsig 2018.01.03 18:30:27

    See that girl, watch that scene, digging the Dancing Queen.!!

  • 시하 2018.01.03 18:30:33

    유캔댄스 병신아

  • NatureNi 2018.01.03 18:31:02

    You can dance~

  • 류희 2018.01.03 18:3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기 돌리니까 이상한걸?

  • 착각맨 2018.01.03 18:31:16

    댄싱퀸 개년아

  • Pinn 2018.01.03 18:31:46

    인텔빠들 행복회로 터지는중 ㅋㅋㅋ

  • 헬렐렐레 2018.01.03 18:3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살먹고개드립중 2018.01.03 18:33:16

    댄싱퀸 씨발ㅋㅋㅋ

  • 우히히힣 2018.01.03 18:33:17

    어ㅏ 시발 ㄹㅇ루 ㅂㄷㅂㄷ 거렸더

  • 천지무용 2018.01.03 18:33:35

    댄싱퀸 개꿀

  • 바멘 2018.01.03 18:33:52

    부아아아아앙! 나온뒤 벤치마크가 알려줄 거시다

  • 아기도롱뇽 2018.01.03 18:33:55

    와 진짜 열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특s 2018.01.03 18:36:40

    씨발 진짠 줄 알았자나 썩을 놈아

  • 좋사 2018.01.03 18:37:14

    사악하네 작성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라보콘 2018.01.03 18:37:18

    윈7개꿀

  • 후추너무좋아난후추매니아 2018.01.03 18:38:47

    ㅂㅁ ㅋㅋㅋㅋ

  • Alfonso 2018.01.03 18:39:43

    댄싱퀸ㅋㅋㅋㅋㅋ

  • 프로댕댕이 2018.01.03 18:40: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왜욕해 2018.01.03 18:42:04

    댄싱퀸 시발

  • 이하무명 2018.01.03 18:44:02

    댄싱퀸!

  • 구로X지털X지 2018.01.03 18:45:16

    ㅋㅋㅋㅋㅋㅋㅌㅌㅌ

  • 00000원만 2018.01.03 18:45:16

    인텔 사용하는 일반사용자(게임 위주 사용)는 큰 차이 없다던데 게임 밴치상으로 차이 없음 이던데

  • 건설업자 2018.01.03 18:45:22

    ㅆ-팔련아 ㅋㅋㅋ 댄싱퀸 ㅋㅋㅋ

  • 구리네스 2018.01.03 18:46:01

    예아 댄싱퀸

  • SNS 2018.01.03 18:46:14

    근데 왜 하려는거임 보안때매?

  • 멍청멍청열매소유자 2018.01.03 18:46:13

    댄싱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얼굴좀보자 2018.01.03 18:49:38

    You are the Dancing Queen, young and sweet, only seventeen. Dancing Queen, feel the beat from the tambourine. You can dance, you can jive, having the time of your life.

  • 럴럴럴 2018.01.03 18:50:52

    댄싱퀸 ㅋㅋㅋㅋ

  • 노예는죽지않아요 2018.01.03 18:52:09

    윈7에서 10으로 업글 했는데 업글하고나니 시스템 종료 누르면 다시 재시작됨 ㅋㅋㅋㅋㅋㅋ 다시 깔아보고 그랬는데 고쳐지지 않음 진짜 개짜증남 제대로 끄려면 재부팅된거 다시 끄거나 강제종료 시켜야함 아오... 윈10 다른건 다 좋은데 이거만 좀 어떻게 하면 안되나 ㅠㅠㅠㅠ 진짜 자려고 시스템종료 누르고 침대에 누웠는데 다시 켜져 있으면 딥빡침

  • 물개 2018.01.03 18:54:03

    해결법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바로 앞 댓글페이지에 써놓은... shutdown 명령어로 끄는 방법 사용해보길..

  • 노예는죽지않아요 2018.01.03 19:00:37

    하, 그래도 이게 어디임 이제 다리 펴고 편하게 잘 수 있겠넹

  • 크랭크축 2018.01.03 18:55:16

    바이오스 설정을 잘못하셨나

  • 노예는죽지않아요 2018.01.03 19:00:07

    윈7에서 10으로 업글 하고나서 저런 증상이 일어났으니 내가 모르는 어떤 무언가가 있을거 같음 업글 외엔 딱히 아무 것도 건든게 없음 ㅠ

  • 크랭크축 2018.01.03 19:06:17

    전원옵션에서 빠른시작켜기 끄고 최대절전모드 끄면은 해결된다는데 한번 확인해봥

  • 노예는죽지않아요 2018.01.03 19:11:15

    옛날에 해봤는데 그냥 포기했어 마음을 비워야지 ㅠ

  • Blinsha 2018.01.03 18:55:28

    나도 윈10인데 컴 끄고 이어폰 빼니까 컴 켜지더라

  • 미밍 2018.01.03 18:59:47

    그거 니가 설정 켜놔서 그래.

  • 으잉오잉 2018.01.03 19:31:45

    어 이거 나도 그래 ㅅㅂ 노트북이라서 첨엔 노트북 자체 문제인줄 알았는데 윈도 10 문제였구나 어케고치냐 이거 ㅠㅠㅠ

  • 대두콩 2018.01.03 19:50:49

    이거 예전에 개드립에 올라왔던 것 같은데.. 다들 업데이트 후 편의기능으로 알고 있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은신왕클로킹 2018.01.03 22:28:55

    레드스톤3 버그일걸 아마도 나도그럼

  • 댕떼닥추 2018.01.03 23:31:58

    음 승개야 차라리 배경화면에 시스템종료를 만들어보는건 어때? 1. 바탕화면에서 우클릭 후 '새로 만들기'클릭 2. 바로가기 클릭 후 '항목 위치'에 'shutdown -s -t 1'입력 3. 바로가기 이름 입맛대로 설정 4. 컴퓨터를 끄고싶을때 따-블 클릭! +파일 우클릭 후 속성에서 아이콘 변경 누르면 경고창 하나 뜨는데 아이콘 찾아서 쓰는거 아니면 기본 제공으로 나오는거 나와 거기서 쓰고싶은거 골라 써 참고로 나는 파란 톱니바퀴모양 쓰고있당

  • 씹틀딱 2018.01.03 18:52:38

    네 다음 용팔이

  • 건설업자 2018.01.03 18:56:04

    본문보고말해 병신아 ㅋㅋ

  • 씹틀딱 2018.01.03 18:58:12

    네 다음 용팔이 본문 노래가산것 알고 그럴듯하게 보이는것처럼 속여서 이득보는게 용팔이 말고 더 있냐 ㅗ

  • 라그나로스 2018.01.03 19:01:55

    글쓴이는 드립치려는건데 넌 죽자고 덤벼들고있다

  • 이야얍 2018.01.03 19:05:37

  • 황희 2018.01.03 19:13:42

    그럴듯하게 보일거면 제대로 된 영문장을 쓰겠지... 이렇게 웃는분위기인 곳에 올릴리도 없고

  • 씹틀딱 2018.01.03 21:06:47

    응 헬조선 알못 별 기상천외한 일이 다 일어나는데 내말이 틀렸다고 장담 할 수 있나 그리고 진심으로 작성자가 용팔이라 생각했으면 사기죄로 신고 쳐넣었어 븅딱 찐따 집합소인가

  • 황희 2018.01.03 21:12:04

    왜 이렇게 화를 내니 내가 욕한것도 아닌데 그리구 첫문장은 진짜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어? 였는데 다음 문장부서는 내가 설마 진심으로 했겠냐 로 바뀌네; 어느 장단에 맞춰줘야할지..

  • 씹틀딱 2018.01.03 21:08:38

    막말로 이글 작성자가 용팔이거나 용팔이 주변 친인이면 3자사기죄든 사기죄든 적용 가능한데 네 다음 용팔이 하고 있겠냐 신고했겠지 별 찐따새끼들이 다 달려드네

  • 황희 2018.01.03 21:12:52

    아니 너무 확고하길래 이런식으로도 생각할 수 있지 라고 말한건데 위에서 머라한 애들은 냅두고 왜 나한테만 이러니;

  • 씹틀딱 2018.01.03 22:08:33

    그냥 저위에는 상대할 가치도 없는 버러지들이라 무시한것도 있지만 2시간이나 지난 뒤에 달라붙어서 그래

  • 황희 2018.01.03 22:09:25

    내가 시간을 파악 못하고 눈치없이 늦게 들어왔구나 미안하다 좋은밤 되렴

  • 씹틀딱 2018.01.03 22:11:24

    넹 ㅅㄱ 사실 저 위엣놈들은 무시하려고 댓글 알림 지웠는데 또 추가되니까 방지용임 유감임

  • 건설업자 2018.01.03 23:07:18

    찐 ^^

  • 걔드립맨 2018.01.04 00:45:19

    크롬 개드립 차단 앱을 써;

  • 황희 2018.01.04 01:29:50

    대화해보니까 나쁜 애도 아닌데 뭘 그렇게까지

  • 걔드립맨 2018.01.04 01:33:32

    여윾시 킹희정승;

  • 루니오스 2018.01.03 18:55:09

    윈도우는 다음 대규모인 RS4에서 패치할거 같던데

  • 포로리우스 2018.01.03 18:57:11

    행복회로 활활!

  • Barrrrels 2018.01.03 19:00:21

    뭔가 이상하다 했더니 씨발ㅋㅋㅋㅋㅋㅋㅋ

  • 석동 2018.01.03 19:04:05

    댄싱퀸ㅅㅂ 장난함?ㅋㅋㅋㅋㅋㅋ

  • 방구뿌웅 2018.01.03 19:06:41

    본문 좀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ㅋ

  • MasQ 2018.01.03 19:09:10

    예아 댄싱 머신

  • 자비업슴 2018.01.03 19:36:43

    유캔댄스~

  • 라면먹자 2018.01.03 19:39:21

    춤을추자춤을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짜뉴스가 또 ?

  • Tiago 2018.01.03 19:40:33

    Abba노래 들으러갑니다 ㅋㅋ

  • 재미없네 2018.01.03 19:54:06

    댄싱퀸추 ㅋㅋㅋㅋㅋㅋㅋㅋ

  • meDSKK2 2018.01.03 20:03:10

    다 구라

  • 므청하냐 2018.01.03 20:26:35

    설레발이야

  • ㅕㅜㅑ 2018.01.03 20:34:41

    단싱 퀸~

  • 니엄마만수무강 2018.01.03 20:55:11

    다행이다 깔뻔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룐아

  • 얇고넓은지식의샘 2018.01.03 22:22:25

    생큐 포도 뮤직~ 더송 암 싱잉~

  • kalk 2018.01.03 22:41:04

    위에 분위기 파악 못하는 찐따 새끼가 물 흐리네 또 또

  • 썩팬 2018.01.04 01:10:09

    씨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지스 2018.01.04 01:13:07

    ㅇㄷ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