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앞으로 코인글에 말머리[코인] 붙여라 작성일 2018-01-11 달 전 전역 | 조회 3326 |

유머


코인드립 몇개 재밌다고 노답들이 개노잼 드립 수십개 양산하네

씹노잼되어가니까 알아서 거르게 말머리라도 붙여줘라


#코인 #앞으로 #코인글에 #말머리코인 #붙여라 #코인 앞으로 #앞으로 코인글에 #코인글에 말머리코인 #말머리코인 붙여라

댓글(47)

  • 아스코 2018.01.11 20:51:50

    [코인] ㅇㅋ ㅂㅁ

  • 달 전 전역 2018.01.11 20:52:49

    내가 붐업 폭탄 다 받을테니까 씹노잼글좀 작작올려라 씨발 투기충들아 신박한 드립 몇개면 모르겠는데 씨발 1절을 몰라요

  • 월14일 2018.01.11 20:52:08

    맞아 퓌퓌에퓌 처럼 코인 판을 따로 만들어주던가 . 그만큼 핫하니까 . 신고로 블락은 금방 만들면서 계시판 하나 만드느거 빡신가 ..싶네 ? 모니터링 할텐데 . 코인 게시판 만들어주렴 :)!

  • 달 전 전역 2018.01.11 20:56:16

    개드립이 잠깐 유행하는거 게시판 만드는곳은 아니라 그건 좀 반대다. 오유 게시판 봐봐 존나 더럽게 많은데 안씀. 그런 난 개드립이 그런 거지같은 인터페이스 되는거 반대다

  • 월14일 2018.01.11 21:01:24

    그렇기도 하겠네 다수가 보기싫다는 와중에 여러글이 올라오면 또 소비하는 계층이 있는거니까 . 소문듣고 여친이랑 20만원 넣어보고 그만뒀어 ㅋㅋㅋ 글 올라오면 그냥 그렇구나 또 돈자랑이구나 싶어서 ㅋㅋㅋ 아니면 먹이는 글이나 그들끼리 노는것도 유행이고 문화다 싶어 서로의 관심사로 얘기하는거니까 너무 내가 태세전환인가 .ㅠ 여튼 잘 분류가 되던가 수용소가 필요하닷 돈자랑이 유머는 아니잖아?

  • 영어는엄마로마덜 2018.01.11 21:49:32

    유먼데?

  • 월14일 2018.01.11 22:10:20

    돈자랑 유머야? 난 가난해서 유머글도 못올려 ㅠㅠㅠㅠㅠ

  • 달 전 전역 2018.01.11 20:58:25

    그리고 만들기는 쉽지만 또 지우는건 어려움 이런 유행타는거 하나 만들었는데 지우려니까 반대하고 강제로지우면 뭐라하고 안지우자니 보기 더럽고 내가 보기엔 그냥 알아서 말머리 붙이는게 깔끔할듯

  • 시공의폭풍 2018.01.11 20:52:33

    인정인정 또인정이야

  • 사촌간볼빨기 2018.01.11 20:53:36

    ㅇㅈ ㄸ ㅇㅈ

  • 짜장볶음탕 2018.01.11 20:53:40

    이건 좀 분류가 필요함

  • 아메지 2018.01.11 20:54:27

    ㅇㅈ 코인 갤러리인지 개드립인지

  • 더블피스메이커 2018.01.11 20:55:10

    내가 보냈다. 개드립!!

  • 이젠정말백도어뿐이야 2018.01.11 20:55:32

    코인) 가즈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롤롤롤케잌 2018.01.11 20:55:44

    개추

  • 검붉은목도리 2018.01.11 20:55:55

    승희야 코인질하느라 바쁜건 아는데 게시판 1개더 만들자

  • 국어시간에쳐졸았나 2018.01.11 20:56:04

    ㅇㅈ

  • SexKnight 2018.01.11 20:57:37

    ㅇㅈ

  • 너의소중이를Get 2018.01.11 20:58:30

    ㅂㅁ

  • 에로망가섬 2018.01.11 21:00:42

    안죽일꺼면 papp랑 개몰잼꿀카도 돌려내라 ㅡㅡ

  • 아기도롱뇽 2018.01.11 21:02:12

    일단 코인글은 닥붐 주고있음

  • 오이요 2018.01.11 21:06:46

    ㅇㅈ 이거없으면 닥 붐때려야지

  • 버스터머신 2018.01.11 21:07:27

    답은 코인 닥붐뿐이다

  • 만드레 2018.01.11 21:07:38

    어허 3랩이 어디서 이런 글을!!! 고랩성님들 보면 집합 건다

  • 달 전 전역 2018.01.11 21:09:33

    고렙들 코인질하다가 한강 선발대로 가지않았었냐? 아직 남아계시면 죄송 ^^

  • 생각좀하고말해병신아 2018.01.11 21:55:44

    어허 4렙이 어디서 훈계질을!!! 저렙성님들 보시면 봉기하긴다

  • 애미 2018.01.12 19:38:26

    나땐안그랬는데 4렙이 댓글에 느낌표도 달아버리네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1.11 21:16:28

    ㅆㅇㅈ 1절 한참 넘었음

  • 창토니움 2018.01.11 21:24:53

    코인안써도 구별되지않음?

  • 달 전 전역 2018.01.11 21:39:49

    구분 불편함.

  • 준모리 2018.01.11 21:33:03

    옛날 롤주의 보는거같음 ㅋㅋㅋ

  • 하누스러운냥이 2018.01.11 21:44:34

    리얼루다 그만 보고싶다

  • 긔요미티모 2018.01.11 21:48:08

    커뮤니티 소속감 갖는새기들이 젤 찐스럽더라 ㅂㅁ

  • 내인생 2018.01.11 21:48:11

    ㄹㅇ

  • ㄱㄱ 2018.01.11 22:41:02

    ㄹㅇ루 개추자너

  • 렙짜리 2018.01.11 23:25:32

    존나카리쓰마있어

  • gns 2018.01.12 00:15:42

    커뮤니티 소속감 찐

  • 달준 2018.01.12 00:34:21

    대충 제목으로 알지 않나? 난 코인 좆도 관심 없지만 재밋든데 ㅋㅋㅋ

  • 방구뿌웅 2018.01.12 02:45:51

    뭐지? 개드립 일찐님이신가?

  • trending 2018.01.12 08:45:44

    형 존나 멋지다. 나 관리좀 해줘 ㅠ 흑흑

  • 누구신교 2018.01.12 09:29:53

    네다급

  • 초아랑모텔감 2018.01.12 10:57:47

    지가 무슨 글 하나 보는 시간에 100만원씩 손해보는 새끼도 아니고 ㅋㅋㅋㅋ 지가 걍 거르면 되지 지랄 염병은ㅋㅋㅋ 글 제목만 봐도 코인글인거 각나오는데 말머리 없음 거르지못하는거면 난독증이거나 문맹인인데 ㅋㅋㅋㅋ 말햇듯이 글 하나 더 읽는다고 손해볼 클라스도아닌거 같은데 요즘 코인이슈니까 겉눈질만해도 밖에나가서 이야기거리생기니까 그냥 거르시든가 말든가 하세요 님이 코인글 좆같다고 이렇게 쓰듯이 님같이 하는놈 좆같아서 한마디하는거니까 ㅂㄷㅂㄷ ㄴㄴ

  • 달 전 전역 2018.01.12 16:25:00

    난독아 코인글 좆같다 안했다 코인글 몇개 신박한거 뜨니까 따라서 개노잼글 올리는 올리는 너같은 노잼충들이 개좆같다고 한거지. 지금 애국가 부르는데 1절넘어서 4절까지 부른다음 없는 5절도 지어부르는급임 극혐 ㄹㅇ

  • 애미 2018.01.12 19:40:59

    니가 걸러서 보면되는거아니냐? 너말고 괜찮다고 생각하는사람들이 있으니까 추천받고 개드립가는거 아니겠냐? 너나 뭐라고 태클걸기전에 이따위 똥글 개인적인 생각 유개에 올리지마라

  • 2D세상 2018.01.12 21:08:27

    보기 싫으면 부멉 박고 꺼져~

  • 등빛도서관 2018.01.12 21:37:57

    코닥붐

  • 밥먹으니까졸려 2018.01.12 23:38:58

    ㅇㅈ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