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주의) 픽업아티스트.gif 작성일 2018-01-13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 조회 2200 |

자유게시판


ezgif-5-12a6f776b4.gif : (배그주의) 픽업아티스트.gif

쨘~


#배그주의 #픽업아티스트 #배그주의 픽업아티스트

댓글(124)

  • dasbootz 2018.01.13 14:46:38

    너무 잔인한거

  • GGONG 2018.01.13 14:51:52

    픽업이 그 픽업이였네

  • inkink 2018.01.13 14:54:05

    그로자 짱짱맨

  • ALARA 2018.01.13 14:58:10

    에임위치 너무낮네 ㅋㅋ 헤드까진안바래도 상반신을 쏘는게 훨나을텐데 얘는 아예 하반신을 쏘고있네

  • 일랑일랑 2018.01.13 15:02:40

    어허이~! 어허이~! 물럿거라~! 진지하신 프로게이머님 행차시다~! 어허~! 물럿거라~!

  • 행복의하얀가루 2018.01.13 15:16:33

    남자라면 눈이 글로 가게 돼있잖아욧!!

  • Dark 2018.01.13 15:19:47

    배잘알 나가신다~!! 풍악을올려라! 부와아아아아아악!!

  • 후넌이런거피지마라 2018.01.13 15:20:45

    지금 니 새끼 에임실력 자랑하라고 있는 글이 아닌데 찐따새꺄 현실에서도 뭐 하나 니가 좀 아는거나 잘하는거 보이면 그러고 다니냐? 그러니까 친구가없지

  • 좋은느낌 2018.01.13 15:40:41

    아니 대댓들 너무하네 엄격진지근엄하게 평가할 정도의 실력을 가진분이라면 이정도는 괜찮잖아!!!!

  • GGONG 2018.01.13 15:42:02

    어이쿠!!! 헤드만 딱! 딱! 꽂으시는 우리 프로배그게이머분을 몰라봤군요!!!

  • 미코토 2018.01.13 15:42:51

    다들 비키세요 이분 헤드만 70% 넘는답니다

  • 방금만지셨잖아요 2018.01.13 16:07:00

    보지맞추면 가산점있음

  • 차선 도로 2018.01.13 17:41:20

    멍하니 보다 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

  • 컴린이 2018.01.13 19:31:01

    친구야 니가 그렇게 잘하면 배그 닉네임좀 불러보거라 전적검색해보게 ^^

  • 휴대용유자피순대 2018.01.13 19:32:27

    '배그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맞는부위별 데미지 차이없냐 ? 그럼 미안하고 ㅋ ' 심지어 배그도 안했으면서 훈수중 엌

  • 컴린이 2018.01.13 19:33:51

    아 배그도 안해봤는데 저러는거야? ㅋㅋ 총게임 헤드가 데미지 쎈건 당연한건데 당연한사실을 자기만 안다는 양 훈수두는 거였어?

  • ALARA 2018.01.13 15:43:15

    배그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맞는부위별 데미지 차이없냐 ? 그럼 미안하고 ㅋ 헤드쏘라는것도 아니고 상반신 쏘는게 보통 훨씬나아서 적어준거임 겜못하는애들많네 ...

  • 세종대마왕 2018.01.13 15:47:02

  • 바퀴 2018.01.13 15:52:13

    이분 다리 맞추는 핵 쓴답니다 글 내려주세요

  • Victor 2018.01.13 16:21:37

    낄끼

  • 너의소중이를Get 2018.01.13 16:49:10

    찐..

  • 레즈비언쎅쓰 2018.01.13 17:07:04

    베그는 다른겜이랑다르게 땅볼일도 많아서 서든처럼 헤드라인 맞춰놓고 그런거 못함

  • 세기 중갑옷 2018.01.13 17:54:17

    찐따냄새 물씬~

  • ddkdudu 2018.01.14 00:36:39

    ㅇㅈ. 특히 마지막 한줄이 정말 찐쓰럽다

  • 다저러냐 2018.01.13 18:21:04

    ㅋ풉

  • 이진비 2018.01.13 20:40:25

    와 진따 개찐따같다..

  • ALARA 2018.01.13 15:55:25

    총겜안한지 좀 오래되었는데.. 오지랖미안하고 그냥 이상하게 옜날부터 하체쏘는애들 가끔볼때마다 훈수질했었음 땅만보고다니는 애들 .. 내가 옜날에 했던 총겜중 하나인 블랙스쿼드 영상인데 이거라도 보고가라 https://www.youtube.com/watch?v=9UycE4wA_wA

  • 트겐위한 2018.01.13 16:18:33

    끝까지 이러죠~

  • ALARA 2018.01.13 16:19:02

    https://www.youtube.com/watch?v=bw6X5luzR3o 이건 편집안한 원본

  • 똘레랑스 2018.01.13 16:29:20

    왈! 왈왈왈왈!

  • 키야아 2018.01.13 16:37:39

    ㄷㄷㄷㄷㄷ 카스 sk게이밍 가시면 될듯요 ㄷㄷㄷ 콜드제라인줄;;

  • TimurGreat 2018.01.13 16:38:22

    광고충이였네

  • ALARA 2018.01.13 16:44:31

    원본보면 알겠지만 구독활동 전혀안함. 아무데나 충붙이지 마라

  • TimurGreat 2018.01.13 16:46:17

    광고충

  • ALARA 2018.01.13 16:48:19

    광고충이 뭔지모르나보네 ..

  • TimurGreat 2018.01.13 16:48:35

    오케이 광고충 땡큐

  • 내가 안함 2018.01.13 18:29:08

    4딸라! 땡큐!

  • 같이하자낑낑 2018.01.13 17:08:24

    나보다 못하구만 왜 나댐

  • 땅구리 2018.01.13 17:34:50

    짤 당사자인데 머리 쏠 줄 알고, 상체 쏠 줄 알음 저건 걍 가까이 있으니까 연사로 대충 에임을 중앙에 놓고 긁은거지 https://youtu.be/b157I-mCC2k

  • 잉그거잉여 2018.01.13 20:19:19

    연사단발 모르는 병신이라 에임위치가 어쩌고 소리하는거야 저거리면 연사놓고 클릭 좌악하면 어딜놔도 뒤지는데 뭔 에임 ㅋㅋㅋㅋㅋㅋ

  • koko 2018.01.13 17:54:26

    븅신아 오지랖 미안하면 안하면 되잖아 말로만 미안하다고 할거면 왜 하고 댕기냐

  • ALARA 2018.01.13 17:59:31

    총겜충이다보니 예전부터 아래쪽보고 쏘는사람보면 한소리해야되는 병이 걸려버렸음 미안함 근데 해야겠음

  • koko 2018.01.13 18:00:45

    아 그럼 오지랖만 하던가 니 알량한 동영상은 뭐하러 같이 올려놔

  • ALARA 2018.01.13 18:01:45

    못한다는 댓글들이보여서 ㅋ

  • koko 2018.01.13 18:09:07

    니보고 못한다고 한 사람은 없고, 니가 다른 사람보고 게임 못한다고 지랄한다음 동영상 올려놨으면서 니가 쓴글 기억 못하냐?

  • ALARA 2018.01.13 18:34:14

    댓글위에 찾아보길바라고 . 너는 욕없인 대화가 안되는 앤가보네.. 수준낮다 참,.,

  • koko 2018.01.13 20:43:43

    넌 수준 높아서 좋겠네, 꼰대새끼야

  • ddkdudu 2018.01.14 00:38:10

    병.신.찐.따.새.끼

  • 휴대용유자피순대 2018.01.13 18:29:39

    와~ 너무 잘하셔요~~ 저정도로 잘하시는 분이시니까 지금 서포트 받는 업체나 들어가있는 프로 게이밍 팀 정돈 있으시겠죠?

  • 겨드랑이 2018.01.13 18:37:43

    배그랑 항상 헤드라인 맞추는게 중요한 게임이랑 같다고 생각하냐 ㅋㅋㅋ

  • ALARA 2018.01.13 18:38:24

    총겜의 기본은 다통해 ..

  • 겨드랑이 2018.01.13 18:40:10

    대화의 기본은 왜 못하는데

  • ALARA 2018.01.13 18:43:16

    그래서 위에서 미안하다했음.. 그냥 내가볼땐 애들이 물어뜯기바빠서 이난리난것같다생각함 너도 포함이고 어리다 어려 ..

  • 겨드랑이 2018.01.13 18:44:55

    모두가 너보고 이상하다고 하면 너가 이상한게 아닐까 생각좀 해라

  • ALARA 2018.01.13 18:45:39

    다수가 항상 옳은건아니지 하물며 이런 엠생많은 사이트에서야 ...

  • 뉴런뉴런 2018.01.13 19:31:31

    다수가 항상 옳은건 아닌대 지금은 다수가 옳은게 맞음 ㅋ

  • 휴대용유자피순대 2018.01.13 18:46:33

    '에임위치 너무낮네 ㅋㅋ 헤드까진안바래도 상반신을 쏘는게 훨나을텐데 얘는 아예 하반신을 쏘고있네' 웃자고 올린글에 쓰잘데기 없이 훈수둔 니 잘못이라는 생각은 안들고? 나도 어느정도 하지만 난 일반 유저들중에서나 잘하는거지 프로게이머에 비하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다니는데 너무 선민사상에 찌든거 아님?

  • ALARA 2018.01.13 18:47:21

    그래서 그후에 내댓글들은 안보여 ? 너무 시야가 좁은것같다 너는

  • 나는때 2018.01.13 19:29:57

    그이후댓글 다 너 욕하는데 너 문제아닐까 쓸때없는 오기좀 부리지말자

  • D0GDR1P 2018.01.13 20:38:26

    늙었다 늙어...

  • 노트8 2018.01.13 19:38:22

    어리다 어려??ㅋㅋㅋㅋㅋ 너 지금 어린애만도 못한 행동 하는건 알긴함??ㅋㅋㅋㅋ 먹은게 나이밖에없지??ㅋㅋㅋㅋㅋ

  • Haze 2018.01.13 22:05:01

    영상봐도 영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야각이랑 몸각이 같이 안돌아가고 몸각이 먼저 돌아나가고 칼반응 못해서 에임이 계속 끌리는데 끌리는 거리 무엇ㅋㅋ 스나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라이플로... 양학 스멜 폴폴 나져~ 이 실력으로 애들 수준 운운한겨?

  • 0원 2018.01.13 16:41:12

    인생훈수두면 가만히 있는데 게임훈수두니 답글이 수두룩 ㄷㄷ

  •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2018.01.13 16:41:38

    이것이 "집단광기" 현장인가...

  • 2D세상 2018.01.13 17:27:23

    어그로 효율 극강

  • 세기 중갑옷 2018.01.13 17:55:03

    친구한테 병신 소리들으면 아무렇지 않은데 겜 못하네 소리들으면 야마 빡도는거랑 같지

  • 언제나토끼 2018.01.13 17:05:03

    위에 댓 틀린 말 없구만 뭘 웃자고 올린 영상에 진지 빨아서 좀 우습긴 하다만ㅋㅋㅋㅋㅋㅋ

  • 루카라인 2018.01.13 17:13:31

    저런걸 보통 눈새라고 하지 않냐 다들 그냥 보고 웃고있는데 혼자서 막

  • 언제나토끼 2018.01.13 17:14:58

    내 보기엔 진짜 눈치 없는 애 짓궂게 놀리는 중고등학교 애들로 보임ㅋㅋㅋㅋㅋ 불쌍하자너ㅋㅋㅋㅋ

  • D0GDR1P 2018.01.13 20:39:37

    ㄹㅇ갑분싸 넌씨눈임 하나하나 댓다는거보면 현실에서도 똑같이 저런 성격일거같은데 혼자 fps겜 잘한다고 유튜브에 올려 인정받고싶어하는 거에서ㄷㄷ

  • 다저러냐 2018.01.13 18:22:30

    ㅋㅋㅋㅋㅋㅋ이래도 왕따 당하는놈들이 문제가 없는거냐?

  • 일랑일랑 2018.01.13 19:11:50

    아무래도 댓글들이 이렇게 된건 내 잘못인것같다...

  • 붐업하는척추천누르고쾌감 2018.01.13 19:12:24

    댓글 꼬라지 왜 이래ㅅㅂ ㅋㅋㅋㅋ

  • 성우위키 2018.01.13 19:22:15

    싸움이야? 나도 끼어야지!

  • 인생걸고컨셉질 2018.01.13 19:23:13

    담당 일진 어디갔냐 씨발 찐따새끼 교육 제대로 안시키냐??

  • 붐업주는기계 2018.01.13 19:24:07

    끄아아아아아아아앙

  • 비밀댓글 2018.01.13 19:24:44

    첫페이지 눈갱

  • Poil 2018.01.13 19:25:42

    나도 하체쏘네~~ 이런생각 하긴 했는데 누구라도 저런생각하면서 볼탠데 구태여 덧글까지 쓰면서 의미도없는 훈수질ㅋㅋ

  • 항상불편한사람 2018.01.13 19:27:18

    미친새끼야 다음부턴 에임 하늘에 두고 쏴라 너 땜에 한분이 불편해하시잖아 씨발

  • K95 Platinum 2018.01.13 19:27:58

    아니 좀;;;

  • 플라잉찰스다리장애인 2018.01.13 19:29:11

    일찐들 직무유기 하네 댓글보니

  • 컴린이 2018.01.13 19:29:30

    일부를 보고 전체를 말할순 없다지만 요새 하도 개드립 댓글란이 저 모양이니 개드립 병신싸이트 다 됐다 라고 밖에 못하겠다.. 사람들이 미쳐가나봐 왜 저럴까?

  • D0GDR1P 2018.01.13 20:41:03

    원래 이랬어

  • 대신성게이제국기사단장 2018.01.13 19:29:29

    위엣놈ㅋㅋㅋㅋ 욕을 먹어도 먹을 짓을 쳐 했으니까 먹지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 이유없이 욕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어ㅋㅋㅋㅋ 그리고 끝까지 존심 지키네ㅋㅋㅋ

  • 스플비 2018.01.13 19:39:42

    갑분싸빌런 ㅋㅋ

  • ALARA 2018.01.13 19:39:55

    이때다싶어서 달려드는꼴 너무 역겹네

  • 냥드립닷컴 2018.01.13 19:41:58

    나는 곧 죽어도 훈수는 둬야겠구만!!

  • 노트8 2018.01.13 19:50:31

    아직도 지가 왜 욕먹는지 모르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에임 실화냐? 이 한마디면 조용히 넘어갈 것을 뭐 상반신 헤드 하반신이 어쨌네 좆문가 타령 어그로 끌어 2차적으로 말뿐인 사과만 남기고 겜못하는 애들 많다는 식으로 비아냥거려 3차적으로 자신은 원래 훈수 잘둔다는 자기합리화와 동시에 타fps겜 실력과시ㅋㅋㅋㅋㅋ 찐따 3종세트 극혐이다 진짜

  • 곤봉 2018.01.13 19:58:49

    그만해!! 그만!! 으아!!!! 근데 말 못알아듣는애는 끝까지 못알아먹어

  • D0GDR1P 2018.01.13 20:38:05

    유아? 난 으아야!

  • ddkdudu 2018.01.14 00:40:21

    병싄하나 이해시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네. 하지만 관둬라 괜히 병싄이냐?

  • 노트8 2018.01.14 01:34:54

    포기한지 오래임.. 가관이다

  • 흐리지짐 2018.01.13 19:51:17

    쿨쿨~

  • 니드립개드립 2018.01.13 19:52:18

    적당히 하고 그냥 나가 정신승리 할려고 하는거같은데 불쌍하다 블스보다 배그가 더 어렵다고 느꼈는데 그리고 제발 게임 좀 사고 훈수 둬라

  • 후레짱 2018.01.13 19:57:44

    이때다싶어서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꼴 너무 역겹네;

  • D0GDR1P 2018.01.13 20:35:34

    이때다! 호다다다닥

  • 이진비 2018.01.13 20:41:13

    역겹죠?

  • 오지고출신 2018.01.14 01:18:01

    와 형님 어그로 지수 갑입니다요

  • 커피좋아 2018.01.13 19:40:56

    끝까지 ㅋㅋ 개찌질

  • 당신이불쌍해 2018.01.13 19:41:42

    어휴 씨발 좆같은 찐따새끼

  • 노트8 2018.01.13 19:43:26

    와 진짜 댓글 존나패고싶다 진짜ㅋㅋㅋㅋㅋㅋ

  • 룩스라잌 2018.01.13 19:44:02

    댓글에 정신병자 누구울까요오오?

  • 톨미톨미 2018.01.13 20:09: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새끼가 싸움을 일으킨거지?! 하고 댓글 1페이지 가봤더니 내가 차단한 새끼넼ㅋㅋㅋㅋ 싸움 일으키는 새끼가 내가 예전에 차단한 놈이라는거 알면 괜시리 뿌듯하다

  • sledge 2018.01.13 20:12:22

    이건 ㄹㅇ 차단각

  • 맷 호너 2018.01.13 20:13:12

    별 것도 아닌걸로 싸우는거 보면 참..

  • 노오오력충 2018.01.13 20:21:59

    저러니 친구가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색빨고 '근데 얘들아 사실 저건~~~~하는거야' 이지랄해서 갑분싸 만드는 타입. ㄹㅇ 줫병신같음

  • 파랭이 2018.01.13 20:39:31

    ㄹㅇㅍㅌ임 더이상 말섞기 쪽팔리고 싫어서 "아그래? 알겠어"하는데도 갑분싸 파악못하고 뿌듯해함. 인간관계가 깊어질수없음.

  • 노오오력충 2018.01.13 20:40:47

    진짜 걸러야될 친구순위 1순위임. 도움이 안됨. 공감능력도 없고 소통능력도 없음. 걍 븅신임

  • ddkdudu 2018.01.14 00:41:12

    공감능력 제로 ㅇㅈ합니다

  • 컴돌이 2018.01.13 20:25:45

    하 담당일진 뭐하냐 시발...

  • lIIlIIl 2018.01.13 20:33:50

    쭉 읽고 왔는데 씹노답이네 진짜 혼자 부들부들 하면서 질질 짜고있는거아니냐 알아서 잠수타자

  • 파랭이 2018.01.13 20:34:03

    저새끼 담당일진 직무유기아니냐? 관리제대로안하네.. 앰생많은사이트라며 지가 병신이니 남들도 죄다 병신일거라는 물귀신같은 찐따새끼ㅠㅠ

  • D0GDR1P 2018.01.13 20:36:18

    귀엽너...ㅎㅎㅎ싸다구 한대 때리면 울먹울먹할거같네

  • 로렌조오일 2018.01.13 20:37:52

    꺄륵-

  • 년째 충전중 2018.01.13 20:44:08

    ㅋㅋㅋㅋㅋ 게시물보다 댓글이 더 꿀잼

  • 촌동네이장아저씨 2018.01.13 20:57:32

    어이가 없어서 진짜 ㅋㅋㅋ

  • 쇼타수인 따먹고싶다 2018.01.13 21:03:15

    근데 댓글 도대체 뭔일이냐 ㅋㅋㅋㅋㅋㅋ

  •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2018.01.13 21:36:08

    알라라 저 놈은 심심찮게 병림픽 열더라

  • 3등기관사 2018.01.13 22:00:45

    찐따새끼 아는거나왔다고 싱글벙글하고 입터는거보소 ㅋㅋ

  • 클린로브링어 2018.01.13 23:40:28

    히오스 영상보면서 스타 이야기할사람이 있었군

  • 백탁 2018.01.14 00:28:34

    아 저런 놈이 군머에서 개떡같이 말하는거 찰떡같이 알아들어야되는거 남들 다 알아듣는데 못알아듣고 태클 걸어서 눈총 받는데 그거도 모르고 개 얼타면서 쓸데없이 할 말 없으니까 이상한거나 잡고 늘어지는 개 씨발 아오

  • 오지고출신 2018.01.14 01:18:46

    진짜 한마디한마디에서 어그로 끌리는 능력이 사회에서 인기쟁이 일듯!!

  • 장문주의 2018.01.14 04:28:23

    에임훈수충도 ㄹㅇ 한심하지만 걍 넘기면될걸 존나우르르가서 개뚜까패내 ㅋㅋㅋ

  • 월경사 몽정스님 2018.01.14 07:24:51

    ㄹㅇ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