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걸린 어머니 작성일 2018-01-14 제거커요 | 조회 3753 |

자유게시판


3.png



쩝..



#치매 #걸린 #어머니 #치매 걸린 #걸린 어머니

댓글(92)

  • 정조대단속 2018.01.14 04:29:12

    어머니...ㅠ

  • 함무봐라법전 2018.01.14 04:29:14

    진짜 치매 시발 좆같은병

  • 개나리 2018.01.14 04:29:27

    시발 ㅠㅠ

  • 주뒤에봅시다 2018.01.14 04:29:39

    아... 눈물난다

  • 김버키 2018.01.14 04:29:53

    진짜 울컥하겟네

  • 지져스씹새끼야 2018.01.14 04:31:45

    난 치매걸리면 그냥 버려달라 해야긋다

  • 주뒤에봅시다 2018.01.14 04:33:27

    게이는 부모님이 치매 걸리셔서 버려달라시면 버릴거니?? 네 자식들도 같은심정일거야

  • 지져스씹새끼야 2018.01.14 04:35:11

    저런 글 볼때마다 넘나 맘이 아퍼 죽을 떄 되면 집 나가는 개처럼 차라리 떠나는게 나을수도..

  • 번째로 가버렷 2018.01.14 05:08:07

    게이야 입장바꿔서 생각해보자 만약 너희 부모님이 난 치매 걸리면 그냥 버려줘 이러면 어떨거 같니? 너무 마음이 아파 죽을때 되면 집나가는 개처럼 떠나가고 싶다며 나간다면 보내 줄 수 있니? 게이의 아들 딸도 다 그 마음일거야 그런 마음 가지지 말고 섹스를 하자

  • 쓰레기1 2018.01.14 06:16:14

    그러면 니가 치매 초기증상일때 보험들고 사고사로 유산이라도 남겨줘 대신 이걸 자식들한테 들키지말고

  • 사노라면 2018.01.14 09:26:51

    질병에 관한 보험은 무지비싸고 상해는 매우 싸지 그래서 농담삼아 어지럽거나 죽을것같으면 계단으로 구르거나 부딪혀서 죽는게 남은 가족들에게 그나마 많은 돈을 받을수있는 하나으 방편이 되지 죽음의 형태가 돈으로 직결되는 세상이지

  • 민돌이 2018.01.14 06:32:43

    신이있다면 개팰꺼야

  • JoeHart 2018.01.14 04:37:28

    우리 할아버지도 치매 초기시라는데 저런글 보면 너무 걱정된다 ㅠㅠ...

  • Pyromaniac 2018.01.14 07:25:09

    치매도 초기에 발견해서 관리 잘 하면 충분히 사람답게 살 수 있다고 하더라 빨리 발견했으니 얼마나 다행이냐.

  • 7ㅔ이 2018.01.14 11:53:24

    약 꼬박꼬박 드시게해라 내 할머니도 치매 초긴데 약만꾸준히 먹으면 더이상 진행은 안되더라

  • 리알로 2018.01.14 04:37:41

    와 시발 한 방에 훅 왔다 진짜...

  • 0원 2018.01.14 04:40:00

    내가 열살때부터 어머니가 치매오면 죽여달라 장난처럼 하셨는데 그때가서 그 말 들으면 같이 죽을듯

  • 공허해 2018.01.14 04:41:37

    뭔가 기억에 강렬하게 남은게 치매걸려도 나타나는거보면 치매에 구애받지않는 기억을 담당하는 곳이 있나보다.. 일해라 의느님들아 ㅜㅠ

  • 잠재적범죄자 2018.01.14 06:10:15

    그게 아니라 그 기억이 부모마음에도 못이 박혔던거고 치매는 최근기억을 시작으로 과거까지 서서히 잃어가는거기 때문에 특정구역이 없엉

  • 공허해 2018.01.14 06:21:44

    그 “못이 박힌” 그 기억을 잘 연구하면 답을 찾지않을까 해서 하는말임.

  • 뾰족귀수비대원 2018.01.14 07:56:08

    ㄴㄴ 그냥 아직 파괴되지 않은 기억이라 보면됨 우연히 저 기억이 살아있었던 거고 인상적인 거니 원글쓴이가 발견했을 뿐이지

  • 사망협곡 2018.01.14 10:02:26

    하여간 이과놈들 감성을 몰라 감성이

  • 뾰족귀수비대원 2018.01.14 10:50:51

    물론 우연이 아니기도 함 인상깊었거나 중요한 기억일 수록 연결점이 많기 때문에 세포가 수없이 파괴되는 동안에도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은거지

  • 사망협곡 2018.01.14 10:51:36

    이과 망했으면

  • 뾰족귀수비대원 2018.01.14 10:52:55

    ㅋㅋㅋㅋㅋㅋ 이과에 의한 감성시대가 왔고 더 올거다 임마!! 조선시대보다 전자매체가 있는 지금이 더 감성을 느낄 수단이 많지!! 다만 인고의 노력 끝에 나온 것이기에 그들은... 그들 스스로는 감성이 메말라버릴 뿐이다... 타인들에게 감성을 주고... 더 이과나이트...

  • 너때매 아이디 만듦 2018.01.14 12:34:01

    내가 알기로 치매라는 병에걸리는 이유가 원래 뇌에 치명적인 손상이 왔는데 그걸 회복시키려고 뇌에서 특수한 화학물질을 분비 시킴 근데 그물질이 회복을 시키는대신 기억능력을 감퇴시킨다고 인터넷 신문에서 본적이 있다 결국 죽느냐 아니면 좀더연장하느냐 그차이임

  • 디유 2018.01.14 04:46:53

    그 일이 얼마나 가슴에 남았으면 치매가 걸려도 생각이 났을까 싶기도하고.. 먹먹하네

  • Lv 2018.01.14 04:52:43

    효도하자

  • 모질게 2018.01.14 04:57:26

    치매는 너무 잔인한 질병이야 ㅜ ㅜ

  • 오리갑 2018.01.14 04:59:38

    몇살이길래 어머니가 벌써 치매가 오셨을까 ㅠㅠ

  • 드립코피 2018.01.14 05:02:26

    7줄 짧은 글인데... 어머니의 깊은 사랑이 느껴진다..ㅠㅠ

  • 당신이좋아서 2018.01.14 05:22:07

    가슴이 답답하고 먹먹하네..

  • ᅚᅚ 2018.01.14 05:24:51

    헐 짧고 강해

  • 인종차별주의자 2018.01.14 05:29:14

    울엄마 종합검사 이런거 받았는데 치매 초기 이런건 아니고 그냥 치매 좀 조심해야된다고 병원해서 말했데 무슨검사로 저런말을 한건진 모르겟는데. 내가 성인되고나서부터 엄마가 건망증이 꽤 심해짐 아줌마들 늙으면 다 건망증 생긴다고들 하는데 병원에서 저런말까지 해서 엄마가 뭐 깜박깜박할때마다 너무 불안함

  • 월경사 몽정스님 2018.01.14 06:18:16

    ㄹㅇ.. 뭐 헷갈려하시거나 잊으시면 섬뜩하다

  • 리플리 2018.01.14 06:23:53

    일단 바나나를 존내사놓자

  • 잠재적범죄자 2018.01.14 07:44:28

    바나나는 암에 좋은걸로 알고있는데

  • 럴럴럴 2018.01.14 07:38:49

    사실 치매랑 건망증은 관계가 없음

  • 사망협곡 2018.01.14 10:04:31

    치매도 유전적 요인이 있음 그래서 그런거 아니냐?

  • 인종차별주의자 2018.01.14 15:50:25

    양가집안에 치매환자없는데 울엄마한테만 의사가 조심하라고했데

  • 병신보면차단 2018.01.14 05:51:29

  • 국어시간에쳐졸았나 2018.01.14 05:56:47

    저번에 뭐 뉴스보니까 치매 치료 가능해질거라 하던데 난 믿음 ㅠㅠ

  • 예가체프 2018.01.14 05:57:30

    힘내자 게이들아

  • 성공단 2018.01.14 06:08:07

    남얘기같지만 생각보다 치매같은 퇴행성질환 엄청많이 걸린다

  • 콩대가리 2018.01.14 06:20:16

    나도 저런경험 있었는데ㅠㅠ 좀더 되면 누구세요?하며 눈감으실때까지 못알아보신다 너무 슬픈병이야

  • 개드립못잃어투기장못잃어 2018.01.14 07:47:39

    나는 요양원 봉사간 적 있는데 딸 앞에 두고 딸 자랑 하더라 며느린줄 알았는데 딸이었어

  • 강미나 2018.01.14 12:08:09

    씨발 너무 슬프잖아 ㅠㅠ

  • 똥나와라뚞딲 2018.01.14 06:51:09

    이거랑 '엄마가 아파요' 들어라. 그리고 댓글만 달지말고 효도하자 우리

  • 콩돔 2018.01.14 07:12:03

    https://youtu.be/dZJtsJpN85U 예전에 박철민씨 나온건대 진짜...

  • 밤파랑 2018.01.14 07:38:28

    뭔말임?

  • kuwaak 2018.01.14 08:48:08

    치매가 기억이 최근꺼 부터 점점 지워지는거임 글쓴이 엄마는 치매가 진행중이라 기억을 상당부분 상실함 그리고 최근엔 자기 어릴때 기억까지 지워진 상태임 그래서 엄마가 글쓴이 어릴때 있었던 레고 이야기를 갑자기 함 슬픔

  • 밤파랑 2018.01.14 09:13:27

    그걸 글만보고 어떻게 아냐 그냥 글쓴이가 떼썼던게 기억에 남아있어서 그렇게 말했을 수도 있잖아 알고보니 떼를 엄청 심하게 썼던거지

  • kuwaak 2018.01.14 09:37:54

    제목에 치매라고 적혀 있고 글 내용이 추억회상하듯이 써있고 과거 일을 가지고 갑자기 슬퍼서 울고 또 치매랑 연관된거라면 충분히 짐작 가능하지 않냐

  • 밤파랑 2018.01.14 09:43:12

    여기 댓글단 애들이 전부 그렇게 생각할까? 내가 상상력이나 공감능력이 부족한건가 실제로 너처럼 생각하라면 할수도 있는데 글이 부실하게 써져서 딴지걸고 싶었음 내눈엔 여기 슬프다고 댓글 단놈들도 다 가식으로 보인다 이거 보통사람이랑 다른건가

  • glaxo 2018.01.14 09:51:12

    ㅋㅋㅋㅋ 존나 꽉막히고 멍청한 듯 ㅋㅋ

  • 밤파랑 2018.01.14 09:52:58

    꽉 막힌건 그렇다 치고 멍청한건 왜?

  • glaxo 2018.01.14 09:55:30

    내 기준엔 오지게 멍청함 멍청함은 상대적이지^^

  • 밤파랑 2018.01.14 09:57:47

    그래 ㅋㅋㅋㅋ

  • 친목감지 2018.01.14 20:29:29

    ㄹㅇ 멍청한놈 레벨값해라

  • 스노곰 2018.01.14 10:18:50

    공감은 못할수있는데 이해자체를 못한건데 빡대가리맞는듯

  • 사망협곡 2018.01.14 10:06:14

    공감능력부족은 지능부족이라고 누구네들이 그러든데

  • 그거지 알고싶다 2018.01.14 10:08:52

    ㅇㅇ 니가 공감능력이 부족한거임

  • 뚝딱 2018.01.14 10:37:30

    컨셉 이상하게 잡았네 진짜로 자기가 다른사람들이랑 다른거같을땐 그걸 숨기려고하지 말하지는 않는다

  • 밤파랑 2018.01.14 10:39:30

    인터넷인데 숨길 이유가있냐

  • 있는닉네임아없자나 2018.01.14 21:39:19

    내친구가 딱 이런데 진짜 뭘말할때 마다 개 빡치게 해서 요새 연락안함 ㅅㄱ

  • CatDripper 2018.01.14 11:31:51

    실버타운에서 일하는 게이인데 사람이 치매를 걸리면 예전 오래된 일만 기억하고 최근에 있는 일은 기억못함 80세 할머니가 최근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는 걍 까먹지만 30~40살 기억만 정정하고 무슨일 있었는지 다 기억하는게 치매라서 저 글보고 추측가능한듯

  • 밤파랑 2018.01.14 12:06:36

    그래 난 치매에 대해서 잘 몰랐어ㅋ

  • 톰브라운 2018.01.14 14:13:54

    ㄹㅇ 개빡대가리같다

  • CatDripper 2018.01.14 11:33:11

    우리시설에서도 알라들 밥줘야한다 집으로 가야한다는 어르신 있는데 어르신 보호자분 나이가 40세인데 아이로 기억하고 계시더라

  • 피릉피릉 2018.01.14 09:02:04

    책을읽자

  • 아랍국가황토 2018.01.14 08:30:04

    이과 씨발 자랑만 하지말고 빨리 방법을 내놔

  • 고독한미식가 2018.01.14 08:34:16

    아침부터 울컥하네...

  • 그거지 알고싶다 2018.01.14 09:51:13

    흑흑 우리집엔 치매환자없어서 다행이다

  • 방배토박이 2018.01.14 09:53:27

    치매는 최악의 병이다..진짜 사람의 본질적인 부분을 깎아먹는 병..

  • 옥슬아사랑해 2018.01.14 09:54:31

    진짜 울뻔했다... 나, 가족이 치매걸리면 어쩌지...막막하네

  • 황희 2018.01.14 09:57:23

    으으.... 진짜 최악의 병이야

  • 내가 안함 2018.01.14 10:17:51

    내 친가 할애비는 나라에 충성하시느라 후손에 남길거 없이 치매 걸려서 골골거리다 가셨지 ^^ 참 골치야

  • 피릉피릉 2018.01.14 10:59:06

    어른얘기나오면 꼭 그거말하더라ㅋㅋ 뭘어쨌길래ㅋㅋ

  • 내가 안함 2018.01.14 11:07:27

    남긴게 없는 볍신은 욕처먹어 마땅하다 명예가 밥 처먹여주나? 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할배 ㅋㅋㅋㅋㅋ

  • 여혐은진리야후 2018.01.14 12:02:41

    오프라인에서도 사람들 앞에서 그말 당당히 해

  • 잉그거잉여 2018.01.14 15:29:23

    가난하면 충성도 못함 ^^

  • 쵸크라테스 2018.01.14 10:28:16

    진짜 공감가는게 엄마들은 자식이 뭘 좋아하고 뭐 먹고 싶어하고 그러는지 자식이 흘리듯 티낸거 다 기억해두었다가 머릿속에 간직하고 계심.. ㅠ

  • 네임벨류 2018.01.14 10:43:23

    다큰놈한테 레고를 사주신다는거 보니 치매 맞음

  • 만나서반갑습니다 2018.01.14 10:47:37

    ㅜㅜ

  • 진지한새끼 2018.01.14 11:03:04

    씨바 이거 보고 눈물날라그랬는데 댓글창에 싸우는거 보고 여기는 개드립이란걸 깨달았다

  • YuzuSoft 2018.01.14 11:26:26

    찐따새끼들 또싸우네 ㅋㅋㅋ

  • 음탕한저를범해주세요 2018.01.14 11:28:27

    ㅠㅠㅠㅠ시발 난 치매끼 있으면 악화될때쯤에 제발 존엄사 나왔으면 좋겠다 자식들 괴롭히고 싶지 않아 ㅠ

  • 호놀룰룰룰루 2018.01.14 12:55:42

    약 나올거야 돈이나 많이 벌어둬라.

  • 룩스라잌 2018.01.14 13:47:56

    댓글에 싸우는거 있을줄 알았다. 정신병자 새끼

  • 동굴아저씨 2018.01.14 19:08:23

    싸우는게 아니고 공감능력 부족한 애가 하나 있었을 뿐이야. 싸이코패스가 아니길 바라야겠지.

  • 즈리아코 2018.01.14 15:23:56

    이거 실제로 나라고 생각하면 눈물 맺힌다 욕하는애들은 뭐임

  • 펲페 2018.01.14 17:40:24

    어릴적 아무생각없이 떼쓴거를 저때까지 품고계섰던거인가 넘모 가슴아프자너..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