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저희 항공을 이용해주셔서 작성일 2018-01-14 젤리감성 | 조회 2656 |

자유게시판


IMG_20180114_142120.jpg : 오늘도 저의항공을 이용해주셔서

IMG_20180114_142123.jpg : 오늘도 저의항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스코틀랜드 북부의 Westray <> Papa Westray 섬을 잇는 항공편, 비행시간 42초)


#오늘도 #저희 #항공을 #이용해주셔서 #오늘도 저희 #저희 항공을 #항공을 이용해주셔서

댓글(26)

  • 헛소리조무사 2018.01.14 14:24:51

    오늘도 저희 항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할뻔 했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십시요

  • 사촌간볼빨기 2018.01.14 14:25:13

    경비행기로 존나 낮게 날아갈듯 ㅎㅎ

  • 메롱씽짱와 2018.01.14 14:26:36

    그냥 다리하나 놓으면 쭉 쓸 수 있으니 그게 낫지않나....

  • Salvacion 2018.01.14 14:30:10

    걍 배타고 다니면 그만인데 머하러 다리를

  • 공혁준 2018.01.14 14:32:51

    배 시간 기다리는게 얼마나 힘든데 다리가 백배 좋음 ㅋㅋ

  • 토와 2018.01.14 14:33:12

    걍 수상비 하면 되는데 머하러 다리를

  • 공혁준 2018.01.14 14:36:06

    수상비가 먼데

  • 블록 아래 경찰서 2018.01.14 14:38:09

    친구비 비슷한 거임

  • 닥쳐라좀 2018.01.14 14:41:09

    안녕하세요? 빅스비에요

  • 라그나로스 2018.01.14 15:05:12

    ㅋㅋㅋ뜬금잼

  • 가갸거겨 2018.01.14 14:40:24

    무협지 무공(기술) 중에 하난데 물 위를 걷는 기술임 ㅋㅋㅋㅋ

  • 엄마쟤똥먹어 2018.01.14 14:28:01

    노선을 왜 만든거여ㅋㅋㅋ

  • 치커리치커리 2018.01.14 14:36:15

    그냥 다리하나 만드는게 더 이득이지 ㅋㅋㅋ 저거 날으는데 드는 기름값이나 인건비 여타 제반 비용 생각하면 저건 아무리 봐도 극 비효율적인데 ㅋㅋ 비행사가 아무나 할수 있는 배달부수준의 직업이 아니잖아 ㅋㅋ

  • 알파스트라이크 2018.01.14 14:45:59

    그럴거 같지만 실제론 저기에 다리 만드는게 더 낭비임.

  • 치커리치커리 2018.01.14 14:46:45

    이용자자체가 너무 없어서 그런가? 교량기술 발달해서 요즘 교량건설 자체의 건설비나 기간자체가 과다하진 않을텐데

  • 알파스트라이크 2018.01.14 14:52:53

    1. 교량기술 발전했다고 건설비가 확 내려가지 않음 게다가 저긴 바다라서 내륙건설이랑 비교하면 지반 다지는 공사비가 안드로메다로 감. 2. 저기에 다리 건설하려면 자재랑 장비 내릴 대규모 접안시설부터 만들어야 함 3. 근데 수요는 씹망. 저 노선 자체가 여름에 일시적으로 경비행기(10인승)로 그것도 하루 몇번 정도 가는 정도임.

  • 치커리치커리 2018.01.14 14:53:58

    3번이 제일 중요한것 같네. 이용자자체가 거의 없으니 기반시설 지을 실익이 없는게 제일 큰 이유 같음

  • 알파스트라이크 2018.01.14 14:55:23

    제일 큰 이유가 그거긴 한데 수요가 저거 한 1000배 되도 저런 곳에 다리는 안만드는게 현실임.

  • 치커리치커리 2018.01.14 15:01:47

    수요가 천배든 뭐든 일정 수요량이 채워지면 저 거리는 다리를 짓는 편이 현실이지않나? 3키로 내외의 다리면 우리나라에도 꽤 있는 편이고 섬의 수요가 있다는 말은 공장이나 주택이나 관광지나 목적성을 가진 기반물이 있다는건데 그러면 교량건설하는게 전체로 봤을때 이득아님?

  • 알파스트라이크 2018.01.14 15:04:08

    현실은 그렇지 않아. 수요가 엄청나지 않은 이상 단순히 수요가 일정 된다고 다른 문제가 따르는걸 감수할 수 있지는 않지. 엄연히 사회적으로도 부가효과 기대가 저기 다리보다 수백배는 되는 도시 경전철도 수익성은 물론이고 온갖 문제로 평가단계에서 엎어지는게 현실인데. 일정 수요만으로 생기는 게 현실적이었으면 울릉공항은 30년 전에 생기고도 남았음.

  • 아호다 2018.01.14 15:09:28

    니생각 다 저사람들도 해봤거 안하는게 이득이니까 안했겠지?

  • 농개 2018.01.14 14:53:31

    교량 기술이 발달해도 이용 차량수가 적으면 유지비부터 적자빠바방 비행기는 이용객이 유지비를 포함한 제반비용을 지불하지만 다리는 세금이자너~

  • 치커리치커리 2018.01.14 14:54:20

    ㅇㅇ 이용차량수자체가 극히 적어서 그런것같다

  • 씨부엉 2018.01.14 14:37:20

    걍 점프햇네

  • 알파스트라이크 2018.01.14 14:44:39

    저게 정규노선이 아님. 여름에 일시적으로 하는 노선으로 당연히 수요란게 사실상 존재하지 않으니 1km 이상 되는 다리를 저기 만들 이유가 없음.

  • 일째점심으로우동 2018.01.14 15:07:40

    투석기 하나 놓음 될듯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