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유게 페라리 완파사고 '차잘알' 저격 작성일 2018-01-19 상하이조 | 조회 1347 |

자유게시판


유저 개드립   페라리 완파 사고  ㄷㄷㄷ1.png


대략 이런글


유저 개드립   페라리 완파 사고  ㄷㄷㄷ.png


이런 차잘알





1.JPG


딱총한발


제목 없음-1.png




#심심해서 #유게 #페라리 #완파사고 #차잘알 #저격 #심심해서 유게 #유게 페라리 #페라리 완파사고 #완파사고 차잘알 #차잘알 저격

댓글(21)

  • 서진희 2018.01.19 23:24:49

    페라리 456

  • 상하이조 2018.01.19 23:24:55

    458

  • 서진희 2018.01.19 23:29:13

    456 4도어 세단 있자너~

  • 상하이조 2018.01.19 23:31:11

    올드카중에 4도어가 있긴하네 근데 프레임 모양새나 비교해봤을때 다른 브랜드라는건 안변함쓰

  • 서진희 2018.01.19 23:32:19

    ㅇㅇ 어차피 456 세단은 걍 없는 걸로 쳐야 됨 ㅋㅋㅋㅋ 걍 문짝4개 있는 차가 없다길래 얘기해봄

  • 아니 2018.01.19 23:25:04

    차잘알 ㅇㅈㄹ ㅋㅋㅋㅋㅋ 병신인가

  • 가즈아 2018.01.19 23:26:21

    진짜네... 심지어 4인승인데도 차문 2개...

  • 구리네스 2018.01.19 23:26:47

    차알못 ㅂㅁ

  • 시러시러어 2018.01.19 23:26:52

    GTC 루소

  • 상하이조 2018.01.19 23:27:06

    다시보고와 문두짝 4인승

  • MMM 2018.01.19 23:33:22

    http://www.praasia.com/shop_product.php?product_id=10205 toyota yaris

  • MMM 2018.01.19 23:36:30

    도요타 야리스 사진 보니 뒷문이라고 가르킨건 앞문같이 생김

  • 상하이조 2018.01.19 23:37:31

    앞문이 뒤에 달린차 롤스로이스랑 양카 제외하고 본적있수? 그리고 저게 앞문이면 닫았을때 차량 외부가 차안으로 들어가겠는데..

  • MMM 2018.01.19 23:38:03

    앞문이 고정된채로 힌지 자체가 뜯긴것 같어.. 힌지는 그자리에 그대로 붙어있잖아

  • 상하이조 2018.01.19 23:39:34

    추가로 사람 빠져나오는 짤 머리왼쪽에 뒷문 프레임이 보임

  • MMM 2018.01.19 23:40:04

    야리스 사진보구 와랑

  • 상하이조 2018.01.19 23:40:40

    얘기했자너ㅋㅋㅋㅋㅋㅋㅋ 검색 다 해봤다고 연식 차종 인도 수출버전 다 찾아봤다니까 추측컨데 야리스 세단형이야

  • 상하이조 2018.01.19 23:36:44

    도요타 차량들 원본이랑 인도 수출버전이랑 연식 몇개 찾아봤는데 사진에 보이는 범퍼 형상처럼 생긴 차량은 안보여서 차량이름까지 넣으려다가 패스함 시간아까워서ㅋ

  • MMM 2018.01.19 23:37:29

    https://i.autotrader.co.za/merlin-image-server/view/5074569f-8a3a-4012-96b5-7ecc39ac6462/800 앞문짝 똑같이 생기지 않았냐

  • 상하이조 2018.01.19 23:38:03

    긍가 근데 왜 네가 주장하는 앞문이라는게 저위치에 달렸냐 이말이지

  • MMM 2018.01.19 23:39:30

    내가 앞문이라 주장하는 근거 1. 차종 밝혀짐 2. 차종의 앞문짝과 유사함 3. 사고 사진의 앞문짝 힌지는 뜯겨진채임 4. 도어 자체가 4도어 라고 하기엔 길이가 좀 많이 김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