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수없는 기적의 논리 작성일 2018-02-12 spmp47 | 조회 2809 |

유머


1618951b5851b443.jpg




#이길수없는 #기적의 #논리 #이길수없는 기적의 #기적의 논리

댓글(148)

  • 크흠으흐흠 2018.02.12 18:32:56

    군대를 안간다라.. 머리가 있는건가

  • 징크스 2018.02.12 18:33:14

    생각이없는거지

  • 내어머니 2018.02.12 18:33:24

    흥미롭네요 그래서 모두가 안 가는 방법이 뭐가 있죠?

  • 병신만보면짖음 2018.02.12 18:34:48

    사회주의의 낙원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

  • 개고수 2018.02.12 18:41:50

    와~~~~~~~~~

  • 아무무말대잔치 2018.02.12 19:0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무말대잔치 2018.02.12 19:0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헛소리조무사 2018.02.12 18:36:42

    알파고님께 충성을 바치면됨

  • antianti 2018.02.12 19:00:56

    세계단일정부?

  • 근데왜욕해 2018.02.12 18:33:38

    머가리 빔빔!

  • ハクアちゃん 2018.02.12 18:34:00

    EBS가 이런 채널이었냐

  • JoeHart 2018.02.12 18:34:01

    통일 큰그림 그리는건가

  • 메트로시티 2018.02.12 18:34:14

    얼굴 가리고 할 말이면 자기도 개소린걸 아는거지

  • 포켓몬이니친구냐 2018.02.12 18:35:11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 아라랄 2018.02.12 18:34:29

    이 병신년 계속 갖고오네

  • 로얄밀크티 2018.02.12 18:34:46

    ebs 세금으로 방송만드는곳아니였냐

  • 고소충 2018.02.12 18:35:15

    그럼 국가는 뭐 동네 개새끼가 지키나?

  • 선인 2018.02.12 18:40:34

    근데 솔직히 맞는말 아니냐? 물론 짤에선 여자의입장에서 그러니 싸가지없게 말하긴하지만 솔직히 '여자도 가라'보단 크게봤을땐 모병제로 전환해야한다는 입장이라서... 좆같은곳이니깐 바뀌거나 안갈수있으면 안가는게 좋지

  • 살 대학원생 2018.02.12 18:46:07

    당장 모병제로 전환하고 지금만큼 국방력을 유지할 수가 없지 않나? 나도 국가에서 징병해서 가는건 국민입장에서 ㅈ같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하루아침에 바꾸긴 힘들듯

  • 이제안섬 2018.02.12 18:48:14

    헬조.센에서 무상노예는 항상 필요하지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47:10

    그 모병제가 현실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데 맞는말이 될 수가 없지

  • 와루도 2018.02.12 18:50:33

    모병제는 둘째치고 저 여자가 니가생각하는 깊은생각이 아니라서 틀린말인듯

  • Quintillion 2018.02.12 18:54:36

    그돈은 누가냄???? 천조국만큼 돈있음 우리도 진작에 했지

  • 망한인생 2018.02.12 18:55:02

    맞긴 뭐가 맞아 그럼 공산주의도 맞는 말이게? 이상적인 개소리지 걍 우리나라가 휴전국이라는 것과 중일러가 있기 때문에 일정이상의 국방력은 필수다. 미국이 그런 대우를 해줘도 사람이 안 구해져서 난리인데 우리나라에서 모병제를? 그렇담 비용은 누가 부담하고 ㅋ 걍 대안 없는 비판일 뿐임. 가장 현실적인 건 의무를 분담하는거지. 일방적으로 남자만 지고 있는데

  • 아무무말대잔치 2018.02.12 19:02:53

    모병제로 군대 유지하자는 의견이랑 모두가 군대 안가도록 하자는 의견은 서로 다른걸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 돈없어서해외여행 2018.02.12 19:25:16

    이런게 생각짧은 페미들 생각이지. 그럼 페미들이 군가산점은 찬성하고 저렇게 말하나? 또 여자장교는 남녀차별이라고 난리펴서 억지로 만들어내는등 남자가 득보는건 죽어도 싫어하고 여자가 혜택보는건 냠냠하는 현실에 맞긴 머가 맞냐? 그렇다고 조선시대마냥 여자들이 집구석에 박혀서 밥만하는것도 아니고 요즘 여자들의 사회활동 높아졌고 권리강화 운동하니까 이제 하기싫은 의무를 남녀가 같은 위치에서 의무를 가지자. 이런거지.

  • 돌고래 2018.02.12 18:41:11

    맞아. 모두가 안가는 방법...! 그건 외국인 노동자를 들여와서 군인을 채우는 거다!! -약 1500년 전 로마

  • conceal 2018.02.12 18:58:30

    우리도 조선족 수입해서 국경을 지키게 만들자!!!!

  • 이것도너프해보시지 2018.02.12 19:21:44

    셀프간첩만들기 ㄷㄷ해

  • Mr Black 2018.02.12 18:42:23

    그렇게 로마가 멸망함

  • Fewer 2018.02.12 18:46:08

    군대를 어떻게 모두가 안가 생각 좀 하고 말하지 당장 북한이랑 통일 되도 징병제 유지할판인데

  • propro 2018.02.12 18:47:39

    우리나라 실정에 개헛소리지 저건

  • 따뜻한차 2018.02.12 18:48:01

    방금 내가 뭘 본거지? 다큰 성인이 저런 생각을 할 수가 있는건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48:04

    그래서 그 모두가 안 가는 방법을 본인은 생각해보셨는지 묻고 싶음ㅋㅋ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2.12 18:48:10

    가기 싫다 아니다 문제가 아니라 의무를 왜 이행하지 않느냐의 문제인데 그게 그렇게 이해하기 어려운 말인가?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8:48:17

    나도 틀린 말이라고는 생각이 안드는데. 군의 부당함을 해소시키는 방향으로 가야하는데 여자도 가라고 하면 뭐 해결되나.

  • 상한가 2018.02.12 18:49:22

    여자가 안가는게 부당한건데?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49:39

    그냥 단순히 '국방의 의무'를 남자만 지고 있다는게 문제인데 어떻게 이게 맞는말이 됨 군의 부당함이 해소될 리도 없지만 설마 군대가 바뀐다고 해도 여전히 국방의 의무는 남자만 이행하는데?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8:52:42

    여자가 의무이행하면 군대 가기 싫은 거 달라져? 장담하는데 아닐걸.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53:12

    군대를 가기 좋고 싫고의 문제가 아니라 공평하게 의무를 이행하냐 안하냐의 문제죠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8:53:42

    본문은 그냥 가기 싫은 거만 얘기하는거잖아. 여자가 안가서 가기 싫은거면 모병제로 바꿔야하는 게 맞는 거 아니야?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54:45

    본문은 저 여자의 해석일 뿐이고 저 토론의 본질적인 문제는 "여자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라"는 것에 대한거지

  • 개백수 2018.02.12 18:55:06

    여자는 안가니깐 군대 가기 싫다는 놈이 어디에 있냐? ㅋㅋㅋㅋ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56:03

    "군대가기 싫으니까 여자도 가라!"고 말하는 새끼는 없잖아? "남녀 둘 다 공평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던지, 아니면 군복무를 한 남자들에게 특혜를 달라" 이게 일반적인 생각 아님? 군대를 모병제로 바꾸거나 없애는 건 불가능한 일이라는 걸 모두 아니까 저 여자처럼 멍청한 소리는 대부분 하지 않지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8:58:05

    군대 가기 싫으니까 여자도 가라. 그럼 그 가기 싫은 이유가 뭐냐고. 너 말대로 남자만 가니까, 혹은 군대환경 뭐같으니까. 그럼 여자가 가면 해결이 되냐고.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59:39

    아니 뭔소리야. "군대 가기 싫으니까 여자도 가라, 군대환경 뭐같으니까 여자도 가라"라고 생각하는 새끼는 없다고요. 당연히 여자가 가면 국방의 의무 이행의 동등함이라는 면에서는 남녀평등이 이루어지지 아니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 남자들에게 혜택을 주던지, 아니면 여자들에게 군대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의무를 이행하게 하던지 군 환경 개선은 다른 문제고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9:03:23

    왜 없어 이거 본질적인 문제가 임신 군대 이딴거였는데. 그리고 그게 왜 남녀평등으로 이루어져? 너 말대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 사람에게 혜택을 주는게 최선의 방법이고 여자가 군대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의무를 이행하면 달라질까? 지금 공익 현역부터가 갈등인데?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9:04:43

    그건 이 논점하고 상관없지. 갑자기 공익 현역 갈등, 임신 군대 갈등이 왜나옴. 지금 이 글에서 저 여자가 헛소리하는 문제는 "여자도 군대가라"에 대한 논의임. 자꾸 논점에서 벗어난 말씀을 하시는데 그냥 간단히 생각하세요. <국방의 의무를 남자만 이행하고 있으니 여자도 이행해야 공평하다. 그래서 여자도 군대를 가라는 소리가 나오는 것.>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9:07:03

    아니 니 말이 그렇잖아. 본문만 보는 게 아니라면 여자 군대 갈등은 임신이니 군대니 하는 게 원전이라고. 공익 현역 갈등이 왜 나오냐면 애초에 진정한 남녀평등을 이루려고 하려면 남녀 1:1 완전히 동일한 일을 해야하는데 아니잖아. 너도 당장 군대 이외의 다른 방법을 생각하잖아. 그게 뭐냐고. 지금 딱 현역 공익 갈등이잖아. 공익이 의무 이행했다고 인정 얼마나 해줘?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9:10:13

    아뇨 임신 군대랑은 전혀 상관없죠. 요즘 누가 임신과 군대를 비교합니까 멍청하게. 이미 논리 다 박살나서 무덤에 묻힌 논의를 가져오시네. 이 글 본문에서 논하는 건 진정한 남녀평등이 아니고 '국방의 의무 이행에 대한 공평함'이에요. 물론 님 말씀처럼 만약 여자가 군대 대신에 공익 등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고 먼 미래에 "여자들은 공익만 간다"면서 무시하는 논조가 생겨난다면 새로운 사회문제로 떠오르겠죠. 근데 그게 걱정된다면 여자를 공평하게 군대에 보내면 됩니다. 그래서 "여자도 군대가라"는 소리가 나온 것이고요.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9:15:51

    위에서 말했듯이 군대를 모병제로 바꾸거나 없애는 건 불가능한 일이라는 걸 일반인이라면 모두 알고 있으니 본문의 여자가 하는 말은 틀린말이 되는 것이죠. '국방의 의무 이행의 공평함'과 '군대 처우 개선 문제'를 같은 문제로 보는 오류를 범하면 안돼요. 여자가 군대를 가던 안가던 처우 개선은 이루어져야 하는 것이고 군대 처우가 좆구리던 나아지던 남녀가 동등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것이죠. 왜냐면 의무니까.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9:16:28

    애초에 이거 문제 튀어나온 게 그거인데 얘기 안할 수 있어? 너가 말했잖아. 군대 가기 싫으니까 여자도 가라하는 애 없다고. 근데 이게 거기서 시작된거라고. 너 말대로 무덤에 묻혔지만 결국 거기에 살 붙이고 붙인거야. 그게 이어져 온거니 얘기 안할 수 없지. 거기서 나온 논리가 공평하게 하자는거고. 근데 너 말대로 지금 남자끼리도 공평하게 안되는데 거기에 여자 넣으면 공평해지고 해결되냐고.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9:19:05

    적어도 지금보다는 공평해지죠. 물론 사회에서 공익 깔보고 무시하는 풍조 있지만 그렇다고 "공익을 현역으로 돌려라"하는 청원을 남자들이 하지는 않습니다. 왜냐면 공익의 필요성을 알기 때문이죠. 몸이 불편하거나 신체적으로 군대에 맞지 않는 남자들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해야 하니까. 근데 왜 여자는 이행하지 않느냐가 가장 큰 문제 아니겠어요? 특히나 군대 장교는 돈벌려고 잘도 가면서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9:25:42

    글쎄 난 새로운 갈등만 만들 요소라고 생각함. 공익이 나도 현역이다. 힘들게 근무했다. 너희들이랑 똑같다 하면 당장 절반은 좆까네라고 할거라 장담함. 그럼 여자가 그와 비슷한 근무를 하고 너희랑 같다고 하면? 뒤집어질거라 봄. 그리고 공익의 필요성을 정말 알까? 솔직히 있는지는 궁금하지만 어쨋든 관심도 없고 남일이니까 그런거지. 군대 장교는 난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그건 모병이니까.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9:27:22

    아니 근데 군대 장교로서 필요한 전투력은 되면서 왜 장병으로 여자는 부적절하다 생각하냐 이거죠. 물론 저는 모병제는 물론이고 여성징병도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해요. 당장 여간부 한 명만 들어와도 부대가 개판이 되는데 징병이 되면 얼마나 혼란이 오겠어요? 하지만 모병제만큼 불가능하진 않다고 봅니다. 위에서 말했듯 당장 여자간부들도 많은 판에 왜 병사는 안되는지 이해할 수 없어요. 혼란은 있겠지만 결국 제도를 정비하면 여성부대는 가능하다고 봅니다. 물론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 장병들에게 그만큼의 혜택을 주는게 가장 단기간에 이루어질 수 있는 현실적인 해결책이라고 봐요. 근데 오히려 있던 혜택까지 여성단체들의 항의 때문에 없어졌는데 이 와중에 '남녀평등' 운동이 벌어지니 "그럼 공평하게 하자"고 생긴게 바로 군대청원이었던 거죠. '국방의 의무를 남자만 부담하는게 불공평하다'는 생각으로 시작되는 거지 그렇다고 이게 '여자도 좆돼봐라'는 마음으로 이루어진건 아니죠.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0:49:26

    장교는 되는데 왜 사병은 안되냐고 하면 틀린 말은 아니지만 직업의 자유정도로 본거지. 장교가 기본 사병과 다른 개념이고 결국 모병에 응했다는건 그만한 제원이 된다는거지. 나도 지금 당장 혜택을 조금이라도 더 주는 게 해결책이라 믿음. 근데 여성단체가 항의한다? 그럼 걔내들이 이상한거지. 걔내들한테 좆까라고 해야할 일을 왜 다같이 군대가자가 돼?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21:33:14

    군인은 직업의 자유로 선별되면 안되는데 이건 뭐 논점에서 많이 벗어난 이야기니 굳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아니죠. 이야기를 그렇게 이끌어나가면 안되죠. 많은 여성단체가 '남자가 군가산점을 받는 것은 여성에게 불공평하다.'라고 해서 군가산점제가 사라졌죠? 그 이후에 남자들은 참으면서 노예생활 했단 말이에요. 그런데 지금 다시 남녀문제가 수면으로 올라오니까 남자들이 '혜택주는게 안된다고? 그럼 공평하게 여자도 군대가서 공평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도록 해달라!'고 청원하게 된거지 사회문제를 누구 한 단체의 탓으로 돌리면 영원히 해결이 안돼요. 심지어 여자들은 여성단체라도 있지 남자는 그런 여성단체들과 정치권에 항의할 남성단체조차 없어요. 그렇게 따지면 여자 임금차이 문제를 "기업한테 따지지 왜 나라, 정치인, 남자들한테 뭐라 그래?"라고 하면 언제 해결이 되겠습니까. 그리고 혜택을 주는 방안이 그나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 이게 꼭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에요. 장병 혜택 준다고 하면 여성단체에서 또 지랄하고 여자표를 중요시하는 정치인들은 또 눈치볼텐데 이게 어떻게 이루어지겠어요 현실적으로. 이런 사회문제가 해결되려면 많은 운동과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데 그런 면에서 혜택을 주든, 여자가 군대를 가든 공평한 국방 의무만 이루어지면 남자들이 원하는 바는 이루어진거니 결국 청원운동 자체는 틀린게 아니죠. 물론 재미있는 이슈 운운하면서 그냥 노예취급 해버리고 해결된건 없지만요ㅋㅋ 아무튼 이런 운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위정자들이 남자표에 흔들리게 되어야 결국 바뀔거라고 봅니다.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2:12:05

    엄밀히 말하면 장애인때문인데 어쨋든 내 생각은 불공평하다는 여성단체에게 좆까라고 해야하지, 너도 군대가 이러는건 맞지 않다고 생각함. 그럼 이걸 다른 단체에 주장한다고 해도 주장 자체에 의문을 가진 나로서는 동의를 하기 힘듦. 왜 여자표에 눈치보고 중시할까? 나는 남성이 지금까지 무시했기에 나오는 문제라고 생각함. 님말대로 남자가 참으면서 노예생활을 했음. 근데 전역하면 그거 신경씀? 예비군 좆같지. 근데 예비군 끝나면 그거 신경씀? 현실적으로 여성징병보다 처우개선이 더 확률이 있고 그것에 대해 강하게 주장하면 다르게 받아들일거라 봄.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22:18:42

    위에서 말했듯이 여성단체에 뭐라고 한다고 아무것도 해결이 안돼요. 사회문제는 위정자들이 해결해야합니다. 그래서 위정자들에게 해결해달라고 이런 청원이 나온 것이고요. 물론 저는 주장 자체에도 찬성입니다. 공평한 의무 이행만 된다면 여자가 군대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물론 군대 처우 개선이야 꾸준히 되어야하는 것이고... 뭐 주장에 대한 의견차이는 별 수 없는거니 그렇다고 치고. 투표 관련은 ㄹㅇ 남자들 잘못이 맞아요. 지들한테 손해인데도 눈가리고 표주고 참고만 있으니까. 그런데 이제 점점 남자들도 의견표현을 하기 시작하는 거죠. 이번 청원 등은 좋은 사회현상이라고 봅니다. 남자 입장에서는요. 어느새 멀리 와버렸는데 아무튼 하고자 했던 말은 현 상황에서 모병제가 불가능하다는 것은 상식이 있다면 다들 알고있는 것이고 그런 상황에서 대안점도 없는 본문 여성의 주장은 헛소리라는 거죠.

  • 아재랑놀아줘 2018.02.12 19:44:02

    어느정도는 해소가 되지 지금 군인의 복무기간을 단축시키는게 힘든 가장 큰 이유가 군인의 머릿수 때문인데 여성징병이 되면 군인의 수가 늘어나고 그로인해 지금보다 더 군복무기간이 줄어들수 있는거지 이건 같이 좆되자는 의미가 아니라 여태껏 한쪽만 좆되고 있던 짐을 다른 한쪽이 덜어주자는 의미로 봐야된다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19:18:02

    그리고 또 하나. 모병제는 불가능하다고 하는데 왜 여성징병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거지? 지금도 남자 90%는 공익을 포함한 현역으로 판정받아. 근데 여기에 여성징병? 물론 여성징병하면 남성징병률 떨어지겠지. 근데 한창기의 남녀 모두의 손해를 감수하는건 할 수 있다고? 그 소련부터가 여자들 쓸모 없다고 했는데?

  • 세우 2018.02.12 20:35:03

    의무의 문제는 손익의 문제가 아닙니다..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0:51:24

    그럼?

  • 세우 2018.02.12 20:58:12

    국가에게 봉사한다는게 중요한거지 효율성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애당초 효율성 생각하면 좆 병신같은 공익제도도 없에야함..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1:10:57

    장애인이 일반인과 같은 의무를 가지나? 일반시민이 재벌과 같은 세금을 내나? 정말 평등하자고 하는건가?

  • 세우 2018.02.12 21:13:44

    신체적 결손이 있는 경우는 어쩔 수 없는 사안이고, 여성이 신체적결손이 있다고 생각안하기 때문에 이경우와는 별개의 문제임. 애당초 공익판정 받은애들도 신체적, 혹은 정신적으로 하자가 있는 놈들임. 얘들도 가는데 별 문제없는 여성이 못갈이유가 있음? 또 일반시민과 재벌이라는데 세율이라는 개념이 엄밀히 존재함. 국가에서 더 잘사는사람에게 세금을 더 걷는것은 그런 사람들에게 사회전체가 주는 인프라적인 혜택이 존재하기 때문임. 정말 평등하자고 하는거 맞음. 노르웨이의 사례를 볼 필요가 있는데, 얘들은 국가 징병제를 여성이 나서서 확대를 요구함.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1:44:23

    별개의 문제가 아니지. 다른 혜택을 주든 신체적 결손이든 결국 의무는 같지 않다는 거지. 애당초 공익 위에 적었지만 나도 필요없다고 느낌. 여성이 군대에 적합한가? 실제로 2차대전 때 소련이 최대 3400만 동원했지. 거기서 최대 100만 정도가 여성임. 그나마도 모든 동원을 포함한거임. 근데 이건 남성이 부족해서 한 결과고 그나마도 나중가면 여성 잘 쓰지도 않음. 50대남성보다 약한 게 20대여성이지. 그럼 평등해지나? 여권이 신장된게 군대가서였나? 아님. 흔히 나오는 1차대전시기에 결국 경제력확보에 의한 결과지. 노르웨이보다 강하게 실시하는 이스라엘이 평등한가? 아님. 우리나라가 더 평등하다고 나오지. 그럼 왜? 솔직히 이거 주장하는 게 대부분 죽창밖에 더 됨?

  • 세우 2018.02.12 21:50:40

    일차적으로 여성이 군대에 맞냐 안맞냐는 중요한게 아님. 장애인들은 신체결손이나 정신적인 문제때문에 빠지는건데 이건 당연한 문제라니까? 팔하나 없고 지적능력에 하자 있는사람들은 애당초 국가에 대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사람들임. 여자들이 그런사람들과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뭐;; 그 자체로 여성에 대한 차별임. 또한 남여평등의 개념에서 볼때 의무의 수행은 권리의 문제가 아님. 서로 다른 의무를 지고있는데 동등한 처우를 바란다는것 자체가 여성을 남성보다 열등하다고 보는 발상이라는거지. 이스라엘, 한국, 노르웨이 성평등 지표는 지표마다 다른지라 딱히 내가 뭐라고 하기가 힘듬.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2:02:34

    중요함. 장애인들이 신체결손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에 있는 것이 당연한 것처럼 여성이 신체적 조건이 남성보다 떨어지니 이행하기 힘들다고 판단하는거임. 차별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지.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22:20:36

    여성의 신체적 조건이 남성보다 떨어짐에도 군 간부로는 입관하고 있으니 더 논란이 되는거. 군 간부 입관이 어떻게 이루어졌냐. 이것도 여성단체가 주도해서 남녀가 평등해야 한다고 입관할 수 있게 된거ㅋㅋㅋ

  • 세우 2018.02.12 23:02:33

    아래 댓글 봤지? 사관으로써 임관이 되는데 왜 병력으로 못씀? 그러니까 여자가 신체적으로 장애인과 다를바없다면서 이해해달라면 취업에 있어서 여성들을 '장애인'으로 대우해도 됨?

  • 아랍국가황토 2018.02.12 23:47:54

    저건 위에 이미 얘기한거라 딱히... 아래 댓글 봤지라고 하기엔 위에 댓글 봐. 게다가 왜 병력으로 못쓴지는 사례 들었지 않음? 소련애들이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하게 많이 전쟁에 여성을 쓴 사례임. 그리고 지들이 안되겠다 판단한거임. 마지막은 좀 몰아가는 거 같은데 그렇게 대우해도 되냐는 질문을 왜 한거임? 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무시해도 되냐? 의도를 모르겠음.

  • 개백수 2018.02.12 19:01:39

    남자'만' 가니깐 그 뭣같은 군대 환경이 안바뀌는거지 남녀 모두가 가봐라 처우가 달라진다니깐 일부만 문제라고 하는것보다 모두가 문제라고 해야 피드백이 빨라질거라는 생각은 안하냐?

  • spmp47 2018.02.12 18:53:53

    국민으로서 의무이행의 동등함이야말로 병 복무환경 개선의 첫 걸음임

  • 그렇지안나 2018.02.12 18:50:03

    여자가 안 가기 때문에 생기는 부당함도 있기 때문임

  • 와루도 2018.02.12 18:51:06

    군의 부당함을 해소시키려면 일단 여자가 가야되는데?

  • spmp47 2018.02.12 18:52:56

    분명 대법원이 여자는 장애인이라 현역병으로 못구른다 했는데 부사관 장교는 처하면서 세금 도둑짓하는게 부당함이야

  • 호롤룰루 2018.02.12 18:53:11

    남녀 모두가 군대를 안갈수있고 안가도 되는 방법이 존재한다면 틀린말이 아니지만 휴전국가에다가 출산률 저하로 군인 수도 확확 줄고있는 실정에서 틀린말이 아니라니 ..

  • 돈없어서해외여행 2018.02.12 19:26:38

    이런게 생각짧은 페미들 생각이지. 그럼 페미들이 군가산점은 찬성하고 저렇게 말하나? 또 여자장교는 남녀차별이라고 난리펴서 억지로 만들어내는등 남자가 득보는건 죽어도 싫어하고 여자가 혜택보는건 냠냠하는 현실에 맞긴 머가 맞냐? 그렇다고 조선시대마냥 여자들이 집구석에 박혀서 밥만하는것도 아니고 요즘 여자들의 사회활동 높아졌고 권리강화 운동하니까 이제 하기싫은 의무를 남녀가 같은 위치에서 의무를 가지자. 이런거지.

  • 유킬유다이 2018.02.12 18:49:22

    존나 너무 1차원적이네

  • 이냥저냥그냥 2018.02.12 18:49:46

    전쟁중인데 말도안되는 개소리

  • 팡쯔 2018.02.12 18:50:02

    자기가 공부하기 싫으면 모두가 안하는 방법이 있는데...! 자기가 살기 싫으면 모두가 뒤지는 방법이 있는데..!

  • 알아서뭐 2018.02.12 18:50:38

    얼굴까고 하면 못할 소리라는걸 아니까 얼굴 가리고 하지 ㅋㅋㅋㅋ

  • Krrrrrrr 2018.02.12 18:50:38

    군대를 아예 없애자는 뜻으로 말한거면 개소리인데 그게 아니라면 맞는 말이지 요즘 하도 메갈들이 분탕쳐서 그런지 그냥 같이 죽어보자라는 마인드가 많아진거같음

  • 아재랑놀아줘 2018.02.12 19:29:27

    ㄴㄴ 다같이 좆되자는게 아니라 한쪽만 짊어지는 짐을 다른 한쪽이 덜어주자는거임

  • Krrrrrrr 2018.02.12 19:43:34

    그건 니 생각이고 다른 글에 댓글들만 봐도 다 같이 ㅈ되보자라는 사람들 많음 초창기에야 그런 생각으로 했겠지만 메갈들이 하도 판치니까 이제 그냥 ㅈ같아서 막말하는듯

  • 아재랑놀아줘 2018.02.12 19:47:35

    예전에 청와대청원에 올라왔던 양성징병청원도 가장 큰 논지는 군인의 절대수가 부족하다는거였어 군인의 수가 부족하니 복무기간을 단축시키는데도 한계가 있었다는거지 좆같아서 막말하는 놈들을 내가 쉴드쳐줘야할 필요까지는 없고

  • Krrrrrrr 2018.02.12 19:49:04

    난 거기를 기점으로 바꼇다고 생각함 그 청원 이후로 저런 댓글 사람들 부쩍 많이보이더라

  • 당구대 2018.02.12 19:47:09

    여자들은 군대는 남자들만의 고민이고 문제라는 인식을 갖고 있음. 아들 갖기 전에는ㅋㅋ 남자들만의 요청만으로는 말을 안 들어주니까 여자를 끌고 들어오는거임. 솔직히 운동도 안 하는 비리비리한 한국여자들 데리고 뭘 하겠냐? 니들이 가기 싫으면 남자 징집병에 대한 대우를 높여달라는거지. 정 좆같이 굴면 같이 죽어도 손해는 아니잖아?

  • Krrrrrrr 2018.02.12 19:49:46

    그니까 그게 저 본문의 말 아님? ㅈ같으면 다같이 죽자하지말고 대우를 개선하라고 뭐 진짜로 그냥 무개념으로 말한거면 할말없고

  • 당구대 2018.02.12 19:51:48

    다르지. 모두가 안 가는 방법을 생각하라고 했으니까 군대에 대한 필요성 자체를 모르고 있음.

  • Krrrrrrr 2018.02.12 19:53:10

    저 말만 보면 그냥 군대를 없애자는 뜻인데 그런 취지로 한 말이 아닐수도 있다는거지 진짜로 그냥 군대 없애자한거면 상대할 가치가 없고

  • 당구대 2018.02.12 19:54:10

    그럼 저런식으로 말하지 말았어야지 저런 취지가 아니더라도 말을 못 하는것도 잘못인거임 우리가 그것까지 고려해줄 필요는 없음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18:51:19

    의무 이행의 공평함과 군대 처우 개선문제는 전혀 다른건데 이걸 착각하고 있는 분들이 있음

  • 고추는홍고추 2018.02.12 19:01:14

    닉 적절

  • 당구대 2018.02.12 19:49:44

    다른 문제지만 상관관계가 있어서 엮으면 1가지는 개선되기 때문임.

  • 뭔개소리지대뇌빻았냐 2018.02.12 20:00:46

    물론 당연히 연관성은 있죠!

  • 무다구치렌야 2018.02.12 18:51:53

    김종머 말처럼 조선족이나 똠양꿍 수입해와서 용병여단 만들지 않는 이상 불가능.

  • 번째로가입함 2018.02.12 19:07:18

    그게 로마가 망한 이유임

  • hellsong 2018.02.12 19:49:13

    여차하면 뒤로 총구돌리면 나라 망하는 지름길

  • 개백수 2018.02.12 18:53:40

    국민의 4대 의무 중에 떡하니 있는게 국방의 의무인데 이걸 남자만 지고 있는 것도 에러고 모두가 안가면 되지 않냐고 지껄이는 것도 에러고 ㅋㅋ 우리나라가 종전국도 아니고 휴전국인데 대가리로 생각도 안하고 저런 소리를 내뱉는건 더 병신같고 ㅋㅋ

  • 여혐은진리야후 2018.02.12 19:42:24

    군대가서복무해줄아를낳는걸로국방의의무를다하고있지

  • 일째금딸중 2018.02.12 18:54:47

    캬 고건 몰랐네

  • 핑거손가락 2018.02.12 18:55:46

    가기 싫은 곳 가주니까 무시하거 이용해먹으니까 그러지

  • 붕괴 2018.02.12 18:55:56

    나라가 시발 국방의의무라는 병신같은제도가 있어서 국민이 정상일 리가 없음

  • 미스티 2018.02.12 18:56:04

    질리도록 봐서 ㅂㅁ

  • 화나면 30cm 2018.02.12 18:58:15

    의무라는 개념을 모르나? 그럼 세금도 모두가 안 내는 방법 찾자 ㅅㅂ ㅋㅋㅋㅋㅋ

  • 컴맹맨 2018.02.12 18:58:43

    헛소리하는걸 보니 군인들이 나라는 잘 지키고 있나보네요

  • 까만종자 2018.02.12 18:58:45

    기가 막혀서 할 말이 없다는 말이 그저 쓰는 그냥 관용구였는데 요새는 정말 기가 막히면 할 말이 없어진다는걸 느낌

  • 시비아님 2018.02.12 19:04:08

    다른문제에있어선 저게맞는생각이지만 군대는 없을수없으니..

  • 티엔츠량유엔 2018.02.12 19:07:35

    군대가 필요없는 이상세계를 구현해주세요 그러면

  • 샹들리제 2018.02.12 19:10:05

    저런말 할거면 얼굴까고해 지도 욕먹을거 아니깐 저지랄하는거 아니야

  • 아찔한달리기 2018.02.12 19:12:12

    양쪽으로 나뉘어있는 머리를 한쪽은 반만 자르고 한쪽은 껌 붙여놓고싶다 ㅎㅎ 앞머리 3cm로자르고

  • 똑바로서라 2018.02.12 19:12:41

    전혀 틀린말이 아님 그런데 저 말을 주장하려면 시발 최소한 한가지 대안이라도 애길 해야하는데 대안책이 지도 없다는거 앎 ㅋㅋ 어차피 피해도 안보니 일단 지르고 보는거지 뭐 ㅋㅋ

  • 번딸치면건강에좋다 2018.02.12 19:20:31

    아 모두가 군대안가고 적화통일되면 되겠구나!

  • soom 2018.02.12 19:26:28

    남자들이 지들가기 싫으니까 여자보고 군대가라는 게 아니잖아!!!! 이 골뱅이비빔면 같은 인생아!!!!!!!! 어후 답답해 진짜...!!! ㅅㅂ 군대안가고 꿀빨고 있으면 군대가서 2년간 말그대로 썩다오는 사람들 인정해주고 보상이나 처우라도 좋게 해주자는 거 아냐 내가 꿀빠는건 당연한거고 남이 2년 버리고 오는 것도 당연함? 저런 것들은 남녀를 떠나서 같은 여자끼리 있어도 나는 되지만 니가 꿀빠는 건 차별이라고 손 부들부들거릴 것들임. 더 웃긴건 저런것들이 길거리에 정상인처럼 나다니고 자기가 깨시민인 줄 안다는 거야. 진짜 말세다 말세.... 여자도 군대가란 말 듣기 싫고, 남녀 다 군대 안가도 되게 해야한다고 생각하면 현실적인 대안이나 좀 생각해서 청와대 청원이라도 올리든가 해라 어디 같지도 않은 쓰레기방송 인터뷰나 나와서 이랬쩌용 저랬쩌용 하면서 군대문제를 논해?! 옛날엔 그냥 병신이 짖는가보다 하고 뒤로 가기 눌렀는데 동생 군대가고 나서 이딴거 보면 혈압이 솟네 ㅅㅂ

  • 아재랑놀아줘 2018.02.12 19:36:35

    보상문제가 그리 간단한게 아니야 보상을 해준다면 그럼 누가 해주느냐가 문제지 돈많으신 양반들이 세금 많이 내니까 그돈으로 해준다? 근데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좀 억울할수도 있지 그 세금을 많이 낼 사람도 군대를 갔다왔다면 자기는 보상 좆도 못받고 지금보다 더 좆빠지게 굴르다 왔는데 돈만 더 뜯기는거니까 국가가 온전히 군인들에게 보상과 처우를 해주려면 그 돈은 오로지 여자들의 주머니에서만 나와야 돼 그래야 그게 군대를 안간 사람이 군대간 사람에게 보상을 해주는거니까 그런데 여자한테만 돈을 뜯겠다면 그들이 가만있겠냐

  • 축협우유 2018.02.12 20:08:55

    결국 가정에서 돈을 부담하는게 남자인 이상 여자한테 걷어도 내는건 남자가 내는 수가 있음.

  • 팩폭격기 2018.02.13 11:34:46

    뭐래 이븅신은 누가 여자한테만 돈뜯는대냐 남녀 구분안하고 이미 세금은떼간거고 우리나라는 예산이 모자른게아니라 도둑년놈들이 많은거야 여가부 해체하고 군대 방산비리만 해결해도 군인들 일과시간 최저시급계산해주고도 돈이 남아돌아새끼야 침대바꾸는데 4조쓰는 군대인데 시발아 그리고 논점존나 구분못하는것같아서 굳이말해주는데 둘다가기싫으면 둘다안가자고하는게 휴전국가에서 말이나되냐는거지 저 말을 한이유조차도 자기는 가기싫다인데 그래놓고 남녀평등외치는 뷔페니스트라는게 관점이다.

  • 그렇지안나 2018.02.12 19:29:04

    출퇴근제 도입하면 저런 말 싹 사라짐. 애초에 저렇게 군대=인생낭비라고 생각되는 이유가 24시간 감금이라는 말도 안되는 지랄때문인데 평생 군대라곤 한국식 징병제밖에 접해보지 못하니 이게 정상인 줄 아는 게 가장 큰 문제지

  • 주제를알아라잡종 2018.02.12 20:14:11

    한국의 특수성이 있는데 출퇴근이라니 전방부대에서 출퇴근을 어떻게해욧

  • 그렇지안나 2018.02.12 20:26:14

    난 애초에 전방부대 같은 곳을 징병군으로 체워놓는다는 것 자체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함 설령 그거 어쩔 수 없다고 처도 의경이나 공군처럼 엎어지면 코 닿는 수준도 아니고 대놓고 도시 내에 있는 부대는?

  • 번째인생인가 2018.02.12 20:52:42

    부분적으로 동의 못하겠는데 의경 공군 엎어지면 코닿는 수준도 아니고 대놓고 도시 내에 있는 부대를 출퇴근으로 돌리면 반대로 출퇴근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떠한 보상을 해줘야 하려나...

  • 너땜에가입함 2018.02.12 22:38:01

    월급 많이

  • 톰브라운 2018.02.13 01:05:45

    1950년 이후부터 우리나라는 전지역이 더블테이크상황이잖아 페이드아웃 상황에나 가능한소리를하고있네

  • 돌아히 2018.02.12 19:32:32

    저런애들 전쟁나면 총알받이 썼으면

  • 인생망함 2018.02.12 19:34:42

    그냥 쟤한테는 전쟁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전쟁을 막기위해 군대가 필요하다는 인식 자체가 없는거임 북한이라는 나라랑 전쟁을 체감할 수도 없고 할 필요도 없으니깐

  • 엉덩이엉덩이안의신조 2018.02.12 19:47:11

    돌아가지고 미친새끼가 지금 남녀 구분없이 젊은층이 줄어들고있는데 국방의 의무를 같이질 생각조차 안하내 머가리 텅텅비여가지고 저방송 왜 폐지안하냐 개빡치내

  • 모나미123 2018.02.12 19:55:56

    지능문제라니까

  • 일째게이 2018.02.12 19:59:44

    어 나도 저생각했는데 아예 안하는게 아니라 끌려가는 징병제말고 모병제로..시발

  • 0406 2018.02.12 20:04:24

    말자체는 틀린말은 아닌데, 주장에 대한 근거도없이 말하는것은 좀.. 사실 저런식의 말은 모든 분야에서 할 수 있지 저출산 → 출산걱정 하지않도록 해야한다 빈부격차→ 모두가 잘사는 방향으로 해야한다 등등.. 이상적으로 군대를 전부 안가는쪽이 좋다는건 누구나 알지만 그걸 어떻게 실현 할 것인가에 대해 말 하지못한다면 그냥 말을 꺼내지않는게 좋아보임

  • 오버헤븐 2018.02.12 20:07:48

    군 인력이 모자람 = 그래서 징병제를 하는중 징병제 대상이 결국 확장된다는 주장 = 저출산등으로 군인이 모자랄 경우에 대한 가정을 이야기하는 중. 이게 현실이되면 이미 확장돼있음. 지금처럼 하라, 혹은 모두가 안간다는 주장 = 위의 주장을 니들만 가니까 억울해서 가라는거지?라고 생각함.

  • 우히히힣 2018.02.12 20:11:18

    여성이랑 면제자(정상적으로 사회활동이 가능한 사람) 한정으로 소득이 생길시 국방세 명목으로 일부 돈을 일정기간 걷어서 군 복무자한테 혜택을 주는게 가장 현실적이지 않을까 이거마저 거부하면 노다뿌데쓰

  • 0406 2018.02.12 20:27:37

    군 가산점처럼 취업준비자들에만 해당되는 사항도 받아들여지지않는데, 전 여성 및 면제자(정상활동가능) 들에게 세금 내라 하면 우리나라 정서 상 절대 불가능할듯

  • 영양제맛밤 2018.02.12 20:20:59

    집안일도 모두 안 할 방법을 생각해야지 왜 남자한테 분담하자 그러나

  • LordVano 2018.02.12 20:25:27

    저게 논리임? 개똥싸는 소리인줄

  • 피빛여우 2018.02.12 20:49:48

    생리휴가 쓰고싶으면 남녀 모두가 휴가쓸수있도록 해야. 미러링엔 미러링으로

  • 패드립맨 2018.02.12 21:16:49

    솔직히 남자도 폭딸휴가 줘야되는거 아니냐 예비군도 휴가 안주는 씹새끼들이말야

  • 손짝짝발짝짝엉덩이짝짝 2018.02.12 20:53:19

    그럼 누가 나라지킴?? ㅋㅋ

  • 라덴슈 2018.02.12 20:54:48

    모두가 가는 쪽으로 생각을 해야지 ㅈㄴ이기적이네 진짜

  • 게리무어 2018.02.12 21:00:09

    적폐네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2.12 21:10:32

    4대 의무를 들어보긴 했을까

  • 패드립맨 2018.02.12 21:16:06

    전시국가에서 다 군대를 안간다면 빨갱이 내려올때 누가 싸워요?

  • 독우리 2018.02.12 21:24:17

    틀렸지.. 여자들도 군대 가라가 아니라 여자들도 군대 와라지 어문이 이상한 사람임

  • sodium 2018.02.12 21:25:06

    세계평화라도 이루고 오라는건가 ㅋㅋㅋㅋ말도안되는 소리를 저렇게 당당하게 하고있네

  • 아가리찢어버리기 2018.02.12 22:09:45

    군대까진 바라지도 않아, 병역세라도 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의무도 안지면서 제일 많은 권리를 찾는 여성계. 심지어 노약자보다. 이런 사회에서 자라는데 당연히 여자들 가치관에 문제가 생기지.

  • 중립기어AI 2018.02.13 01:38:17

    남성에 한해 병역의무를 부과하는 대한민국 헌법은 논리적으로 잘못된 것이다. 부가적으로, 인간은 논리적인 존재가 아니며 논리를 학습하는 존재이다.

  • 츄파츕스스고이 2018.02.13 08:15:18

    다필요없고 여자라고 총알이 살살박히지않는다는것만 인지하고있으면 다 해결된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