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샘물교회... 충격적 근황...JPG 작성일 2018-02-13 션오브비치 | 조회 3521 |

유머


Untitled-1.jpg


Untitled-2.jpg




이제 아프간도 모자라 시리아까지 가서 선교활동중 ㄷㄷㄷ





#분당 #샘물교회 #충격적 #근황 #분당 샘물교회 #샘물교회 충격적 #충격적 근황

댓글(170)

  • 구라왕 2018.02.13 16:59:13

    주님 곁으로 한시라도 빨리 가고 싶은듯

  • 딸중 2018.02.13 17:08:29

    주님 곁으로 가면 주님이 아구창 후리고 태클 걸어서 파운딩칠듯 그때 알라가 옆에와서 부랄 후려 찰듯

  • 얖브 2018.02.13 17:01:14

    기독교 극혐하는 애들 많아진데에는 저사건도 크게 한몫한거같다

  • 동정꼬꼬마 2018.02.13 17:02:23

    교회양아치들 그냥 예루살렘보내버리면 안됨? 3교지되면 개꿀잼일거같은데

  • 글쓰고싶어짐 2018.02.13 17:21:55

    누구 돈으로 보내라고 시발 그런 가정을 할거면 그냥 단체로 목 썰어버리는 가정을 하고 싶다

  • 동정꼬꼬마 2018.02.13 17:29:38

    지들 돈 많자너 성지가는건데 즈그들 돈으로 해야지

  • 발장전 2018.02.13 17:02:36

    저런새끼들이 명줄은 또 길어요

  • varonI 2018.02.13 17:02:55

    화염병으로 죽여도 모자랄 것들

  • 하리리힝 2018.02.13 17:03:41

    저러고 또갔냐 ㅅㅂ

  • 이불팔아요 2018.02.13 17:04:33

    그렇게 좋으면 먼저 승천하지그래

  • 번만 안아보자 2018.02.13 17:05:06

    진짜 이해가 안되네... 왜 구해줬냐;;;

  • 돌고래 2018.02.13 17:05:45

    하나님 본인께서도 이거보고 혈압올라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 똥위에착륙 2018.02.13 17:06:15

    주님 곁으로 가도 된다는 유서까지 썼는데 왜 안보내주냐 ㅅㅂ

  • 인성하면밧줄 2018.02.13 17:06:42

    테러리스트와 협상을 했다는게 안타깝다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2.13 17:07:19

    에휴 우리엄마아빠돈 .

  • 버로우 2018.02.13 17:07:20

    시발 개독 새끼들 다 죽여버리고 싶네

  • 2D세상 2018.02.13 17:07:23

    아아아아아아아아악

  • 모험가 모모 2018.02.13 17:07:36

    내 샘물을 받아라... 싼다앗...!

  • 스타로케이터 2018.02.13 17:07:59

    병이다 병

  • 도개걸윷모 2018.02.13 17:10:04

    아 시발 저런 예수쟁이들 다 뒤졌으먄 좋겠다

  • 누누오 2018.02.13 17:10:12

    아 시발 스크롤 훅 내려가서 붐업 눌렸다. 누가 추천 두 개 줘라 내 대신 ㅜㅜ

  • GodKimchi 2018.02.13 17:10:14

    ㅋㅋㅋ 이거 완잔 또라이 새끼들 아님 ?.ㅋㅋㅋㅋㅋ

  • starrelic 2018.02.13 17:10:38

    욕을 안 할 수가 없다.

  • 고양이한박스 2018.02.13 17:10:56

    이것도 내려가나?

  • 빵삥뽕 2018.02.13 17:17:34

    이것도 내려갈 가능성이 높은게 내가 옛날에 디젤매니아에 같은자료 올라온거에다가 '핏물교회' 딱 이렇게 4글자 썼는데 올라온 자료자체도 신고먹고 짤리고 나처럼 까는 댓글 하나하나 전부다 따로 신고넣었더라고 얘네가 그것도 심지어 1? 2년인가 뒤에 신고당함 얘네가 꾸준히 검색해서 신고를 먹인다는거지 나는 네이버에 쓴거였으니 검색유입이 좀더 잘되어서 그럴수도있는 케이스인데 개드립에 올라온건 어떨지 잘 모르겠다

  • 꼬북아꼬북칩 2018.02.13 17:13:04

    아니 국가에서 강제로 징수했어야되는거 아니냐?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25:22

    ㄹㅇ 600억 징수하고 벌금 개인별류 몇천만원씩 때리고 교회에도 따로 벌금 몇억 때려서 아예 재기불능 만들었어야함

  • 엉덩이흔드록바 2018.02.13 17:13:21

    그때 주님이 알아서 해줄거라고 하고 구하지를 말았어야지.... 진짜 희대의 씹병크

  • 히스이 2018.02.13 17:14:06

    예수도 보고 빡치겠다

  • 피빛여우 2018.02.13 17:16:02

    악마를 보았다

  • 알카 2018.02.13 17:17:16

    교회놈들 피랍되면 이 말만 하면된다. 그들이 살고 죽는건 모두 하나님의 뜻이니 원죄를 가진 인간은 간섭하지말지어다. 아멘.

  • 보라돌이얌 2018.02.13 17:17:30

    개독은 다 뒤져야 한다

  • 바멘 2018.02.13 17:18:35

    볼때마다 정말.. 메모장킨다

  • 쌀로핵 2018.02.13 17:19:28

    600억 테러범한테줘서 is 군자금 보태준 그 바보새끼는 꼭 지옥에서 댓가치루기를

  • 반선FC 2018.02.13 17:22:25

    정부 입장에서야 국민이 납치당했는 데 그거 버리면 정권타격이 엄청 크지 세월호도 그렇고 이번 화재사건도 그렇고 집권당시에 벌어진 일에서 희생자들이 나오니까 반대파들한테 그 정권 ㅈㄴ 얻어맞고 있자너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24:04

    세월호는 사고고 저건 자살이잖아 아무래도 구하지말자고 국민청원 20만 채우고 남을듯

  • 반선FC 2018.02.13 17:25:27

    또 저사건이 벌어지면 네 말대로 구하지 말자고 하는 여론이 많겠지만 내기억에 저당시는 구하자는 여론이 훨씬 컷음 저 직전에 아프간에서 어떤 분이 납치당해서 참수당하셨거든

  • Pyromaniac 2018.02.13 17:27:48

    고 김선일씨...

  • 반선FC 2018.02.13 17:28:55

    아 맞다 그분 성함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28:35

    아 그 혹시 그분 성함이 김선일인가로 기억하는데 그때 참수동영상도 퍼지고 해서 기억남 저게 그 직후구나....

  • 반선FC 2018.02.13 17:30:13

    ㅇㅇ 그분 참수당해서 저게 어쩔수 없었음 지금이야 샘물교회 욕하지 저당시엔 안구해주면 더까였지

  • 쌀로핵 2018.02.13 17:25:55

    테러리스트랑 타협하는게 더 좃같은건데

  • 반선FC 2018.02.13 17:27:18

    종교단체에 세금 물리는 것도 빌빌거리는 나라에서 잘도 쟤들 버리겠다ㅋㅋ

  • 쌀로핵 2018.02.13 17:28:47

    버리면 뭐 어쩔거야 돈주고 말고는 오롯히 행정부권한인데 그게 국개랑 싸워야하는 종교인과세랑 같냐

  • 반선FC 2018.02.13 17:32:30

    잘도 기독교라는 지지세력을 버리겠다 의아멘 해주면 표 따박따박 받치는 사람들인데

  • 쌀로핵 2018.02.13 17:34:13

    지지층 잃는게 무서워서 원칙을 저버리면 욕을 처먹어야지 그래서 지금 욕하는건데 뭐가 문제?

  • 반선FC 2018.02.13 17:38:17

    아니 그니까 님말이 원칙으로는 다 맞는데 우리나라 어느 정권이건 개독 무시하면 안된다니까 그러네 현실적으로...;; ㅡㅡㅡㅡㅡㅡ 어쨋든 요약해 드림= 님 말씀이 FM 으로 다 옳음 ,나도 솔직히 님 말씀에 공감함ㅋㅋ 나도 개독새끼들 극혐하고 근데 정치인들은 개독을 무시할 수 없어서 저새끼들 살릴 수밖에 없던 상황이였음 개인적으로 그 600억을 정부에서 개독놈들한테 소송 걸어서 최대한 뺏는 식으로 갔어야 했다고 생각함

  • Pyromaniac 2018.02.13 17:40:45

    쟤는 종교단체에 과세하는걸 기독교에서만 반대하는데 왜 실행을 못하는지 이해 못할 듯

  • 반선FC 2018.02.13 17:28:14

    정권입장에서 쟤들 무조건 구할수밖에 없던 상황이라니까기독교 전체를 적으로 돌리는 짓인데ㅋㅋㅋㅋ

  • Pyromaniac 2018.02.13 17:28:58

    좆같아도 어쩌겠냐 국가에 국민을 보호해야하는 의무가 있는데 저새끼들이 각서쓰고 뭐고 별 지랄을 해도 그걸로 국가가 국민을 보호해야하는 의무에서 면제되는 것은 아닌걸로 앎.

  • 쌀로핵 2018.02.13 17:30:49

    그 보호란게 테러범이랑 타협하는걸 의미하는게 아닌데? 걍 군대보내서 무력구출해도 보호는 하는거임 실제로 다른 나라는 그렇게 하고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34:22

    군인들은 무슨죄임 ㅠㅠ 차라리 개독20명 죽고 군인 1명 사는게 더 이득 버러지같은 개독 쉐리덜

  • 반선FC 2018.02.13 17:35:21

    저당시 대통령은 님 닉넴이 어울리던 그분이고 그당시 그분은 사실상 정치적식물인간이던 시절이라 군대보내서 뭐 할 수있는 상황도 아니였음 물론 님 말대로 테러범에게 돈 퍼준게 잘못된거긴 한데 어쩔수 없는 상황임

  • Pyromaniac 2018.02.13 17:45:54

    군대 있을때 보직해임된 중대장 새끼가 가용인원 8명밖에 없는 진지에서 4개조로 24시간 경계근무 돌리는데 걔네들 오침시키지 말고 일과시간에 총검술 훈련시키라고 지랄해대서 나랑 엄청 싸웠는데 딱 그 중대장새끼 생각난다. 원칙대로면 걔네도 일과시간에 훈련하는거 맞지 근데 그 원칙이란게 현실성이 현저히 떨어지는데 적용이 가능한가 의문이다. 헌법과 같은 '반드시 지켜야하는 원칙'이란게 존재하긴 하지만 적어도 이런케이스는 그 '반드시 지켜야만하는'의 범주에 속하는 천부인권이라든가 하는 개념과는 동떨어진 것이거든.

  • 쌀로핵 2018.02.13 17:56:00

    아니 권한은 그 새끼한테 있었음 단지 뒷감당을 겁낸거 뿐이지

  • 반선FC 2018.02.13 18:40:55

    아니 아에 힘이없는 식물이였다니까 그러네

  • Pyromaniac 2018.02.13 17:39:42

    그건 니 말이 맞음. 그리고 그 당시에 실제로 논의된 일로도 기억함. 근데 '인질구출'이라는 목적의 군사행위는 인질이 뒈져버리는 순간 작전 실패임. 뭐 해상에서 피랍된 배에서 저격으로 소탕한다든가 그런것도 아니고 직접 쳐들어가서 개박살내야되는건데 니가 테러범이면 인질 살려 두겠냐? 안한게 아니라 못한거란 소리. 무슨 인질구출작전이 하기만하면 전부 성공하는 줄 아나... 원래 인질구출이라는 것 자체가 성공보다는 실패확률이 높아서 최후의 수단으로 써먹는거임. 그리고 특전사 투입했었다 구출작전 하려고. 근데 협상 타결돼서 실행을 안한거지. 뒤에 기사 참고.(http://news.joins.com/article/21774538)

  • 쌀로핵 2018.02.13 17:55:00

    그러다 죽으면 어쩔 수 없는거고 보호할려고 시도를 했으면 거기서 끝임 이런건 러시아나 미국도 마찬가지야 그게 싫다고 테러범에게 돈을 건내주는건 이적행위일뿐이지

  • Pyromaniac 2018.02.13 18:14:01

    정치적으로 식물인간 상태에서 그게 될거라곤 안보이는데 안그래도 식물인간 상태인데 남은 임기동안 국민을 포기하는게 대통령이냐는 소리 들을걸 무릅쓰고도 그런 결정을 할 만큼 바보는 아니었다고 봄. 니가 말하는건 형식적인 절차만 밟으면 그 목적이 달성되든 말든 상관 없다는거나 마찬가지. 민의를 대변하는 민선 정무직 공무원으로서 지양해야하는 태도이기도 하지. 기본적으로 저 ㅈ같은 개독새끼들은 니가 말하는 방식으로 처리했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그 전에 있었던 고 김선일씨건 등에서는 돈을 주더라도 구하는게 맞았다고 생각한다.

  • 606호에 어서오세요 2018.02.13 17:49:37

    어그로 ㅇㅈ

  • 반선FC 2018.02.13 17:19:47

    근데 막말로 저거 하다가 죽으면 바로 주님옆에서 행복하게 영생할텐데 국가상대로 도와달라고 한거면 결국 신이 없다는 거 몸소 증명한거 아니냐

  • 반선FC 2018.02.13 17:20:47

    순교=천국행 한마디로 천국가기 싫다고 돌아온 셈인데 그럼 천국보다 한국이 좋으신 거네

  • 글쓰고싶어짐 2018.02.13 17:22:22

    저런 또라이들이 니 말에 어떻게 대답할지 ㅈㄴ 궁금하다 ㅋㅋ

  • 반선FC 2018.02.13 17:24:00

    근데 논리적으로 맞는 말 아니냐 선교하다가 죽었으니 천국직행열차 타는건데 한국에서 살아간다고 해서 천국간다는 보장은 없자나 근데 쟤들은 결국 천국가기위해 선교라는 걸 하는 사람들이란 말이지

  • 글쓰고싶어짐 2018.02.13 17:25:04

    저 병신들에게 설마 논리란게 먹혀들어가면 우리가 쌍욕을 박진 않겠지?

  • 반선FC 2018.02.13 17:26:20

    쟤들에게 통하는 논리임 선교하다 죽음=순교=천국행ㅋㅋㅋㅋㅋ

  • 딸딸을덜덜덜덜 2018.02.13 17:32:14

    하느님아버지도 보고싶긴 하지만 우리아버지가 더 보고싶어...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35:43

    쟤네 대갈통에 총구 들이밀자 마자 알라후 아르바크 바로 튀어나올껄

  • freshpop 2018.02.13 17:22:16

    죽던지 말던지 돈은 주지 말자 근데 그냥 죽었으면 좋겠다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22:32

    지금같았으면 국민 여론에서 구하지 말라고 했을텐데

  • 반응속도느림 2018.02.13 17:24:03

    저 당시도 구하지 말라는 여론과함께 교회도 많은 욕을 먹었음

  • 쌀로핵 2018.02.13 17:27:13

    저때도 구하지말자 테러리스트와 타협하면 안된다고 했는데 대통령이 바보로 유명한 그 분이라

  • 월요일이다 2018.02.13 17:29:10

    무슨 말 하고싶은건지 알겠는데 정사판에서 이야기하자

  • 화신 2018.02.13 17:23:01

    똥끼리 잘싸우다가 우리돈 나가네..

  • 완소구 2018.02.13 17:23:12

    아덴만구출작전이 세삼 대단스럽다

  • 조조할인킹 2018.02.13 17:23:40

    아니 개신교 원조 국가도 가만있는데 왜 개신교 역사도 짧은 동양의칭챙이 나서서 지랄이야.

  • 더블피스메이커 2018.02.13 17:24:28

    국가에서 종교적 목적으로 일어난 사고는 종교적으로 해결하라고 선 그었으면 좋겠다.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26:33

    ㄹㅇ 종교의 자유를 보장해주는 대신 자유에 대한 책임은 개인이 져야하는법

  • 제정신이아님 2018.02.13 17:24:53

    여기다 무언가를 쓰면 저 선생님들께서 모욕죄로 고소하지 않을까?

  • 아졸려 2018.02.13 17:25:18

    돈 안주고 다 죽였어야 했는데 무능한 정부 새끼들

  • 북두신켄 2018.02.13 17:27:59

    안 구해주면 왜 자국민 안 구해주었다고 무능하다고 또 그럴걸 ㅋㅋㅋ

  • 아졸려 2018.02.13 17:29:20

    저런 건 대의를 위해 큰 결정을 했어야 했는데 정말 아쉽다 싹 다 죽었으면 너무 좋았을걸

  • 북두신켄 2018.02.13 17:31:37

    ㄹㅇ 하지만 개독단체의 힘이 너무 쌔다네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30:40

    일단 국민이니 구해주고 저 교회에 600억 징수 하고 벌금도 낭낭하게 때고 개인 벌금듀 한 1억씩 때리고 대한 기독교 협회같은데다가 경고 주고 한번 더 ㅇㅈㄹ 나면 세금 50프로씩 가져간다고 딱 해놨어야 하는데

  • 아졸려 2018.02.13 17:41:28

    저것들이 무슨 국민이냐 느그예수의 신민이지ㅋㅋㅋㅋㅋ

  • sodium 2018.02.13 17:26:34

    가면 큰일난다고 정부차원에서 몇번이나 말리고 전용기 보내서 돌아오라고 했는데 ㅈ까 안가 거리면서 남의나라 유적지나 사원등등 종교적인 공간에서 하나님인지 뭔지 믿으라고 빼애액 빼애액 거리다가 납치당하니까 정부보고 살려내라 빼애액 빼애액거리고 600억 들여서 살려내니까 면세점에서 쇼핑이나 하고 실실 쪼개면서 들어온주제에 돈 일부라도 내놓으라니까 개지랄 떨어놓고 또간다고? 이번에 납치당하면 저새끼들 그냥 뒤지든 말든 즈그하나님이 알아서 해줄테니까 절대 구해주지 마라

  • 공정한심판 2018.02.13 17:28:50

    너무 편한고 안전한곳에서 살아서, 저런곳에서 어떤 위험이 닥칠지 상상을 못한거임. 거기에 집단으로 가다보니, 위험에 대한 자각이 더 부족했겠지. 지도부가 개병신임. 교회 자체가

  • 리비아의게롤트 2018.02.13 17:27:04

    하루바삐 주님의 나라로 가시길 기원합니다 나무관세음보살

  • 북두신켄 2018.02.13 17:27:14

    ㅎㄷㄷ 이런 미친

  • 공정한심판 2018.02.13 17:27:40

    오늘도 암에 걸리고 갑니다.

  • 배그최다15킬 2018.02.13 17:28:12

    믿고걸러야겠군

  • 4월30일입대 2018.02.13 17:29:10

    병신머저리같은 새끼들

  • 멍까 2018.02.13 17:30:07

    하나님의교회도 신고쳐넣던데 씨발새끼들

  • 싸드넘버원 2018.02.13 17:30:33

    또 가면 걍 뒤지라고 할껄?

  • 번 환생한 석가모니 2018.02.13 17:31:04

    예수는 그런거 시킨적 없다.ㅋㅋㅋㅋㅋㅋ

  • ziok 2018.02.13 17:31:16

    병신같은 대한민국... 그냥 미국처럼 테러리스트와 협상은없다 하고 뒤지게놔두고 탈레반조지는길을찾았어야지

  • 냐옹아멍해봐 2018.02.13 17:32:08

    건물 확 밀어버리고 싶다

  • 숨참고백스텝 2018.02.13 17:32:54

    탈다림 가스터는 레이너같은새끼들이네

  • Grainy 2018.02.13 17:33:45

    붐업 1개네 허허

  • 감자국민 2018.02.13 17:34:20

    아니 선교까지는 머 지들 기독교 논리상 그렇다 칠 수 있는데 왜 지들이 피랍당한거를 국가탓으로 하는지 모르겠음 기독교인이 순교하는건 지들한테는 영광이라고 들었는데 국가가 안도와주네요 빼애애애애애액!! 정작 도와주고나서 돌아오면 아이고 순교자 목사님 ㅠㅠㅠㅠ

  • 달 전 전역 2018.02.13 17:35:12

    우리나라는 너무 미친사람이 적어. 자신의 신념에 미친사람들이 저런거 보고 빡쳐서 인생걸고 테러하고 살인하는 그런게 나와야 쟤네도 그만둘텐데

  • 주관적인요정 2018.02.13 17:37:13

    한분 계시지 않냐? 국정 농단 사태때 굴삭기들고 진격하신 의사님

  • 달 전 전역 2018.02.13 17:37:57

    적다고했지 없다고했냐

  • 이름없음56 2018.02.13 21:09:45

    너가 했으면 좋겠다

  • 그레이트닭 2018.02.13 17:36:50

    갈꺼면 좀 제대로된 나라로가 시발것들아

  • 달려라하니 2018.02.13 17:37:16

    역시 개독 우웩 퉷

  • 나는우츠다 2018.02.13 17:38:15

    샘물교회 교회랑 목사+교인놈들 싸그리 유황불에 타죽으면 하나님 인정하고 매달 십일조 바치면서 기독교 믿는다.

  • 문틈 2018.02.13 17:38:37

    선교하다 뒈지는 새끼는 구해주지 말아야 한다

  • ㅆㅂ 2018.02.13 17:41:32

    좆느님 츄라이 츄라이~

  • 차선 도로 2018.02.13 17:41:54

    으 발암 만약 테러리스트가 한국에 와서 테러한다면 경기장 이런데 말고 저런애들 모인 개독 교회나 가라

  • 888577 2018.02.13 18:13:31

    사람들이 안무서워하고 좋아해서 테러의 의미가 퇴색됨

  • 차선 도로 2018.02.13 18:56:37

    그니까 윈윈이지

  • 웊웊롬곡 2018.02.13 17:41:54

    이태석신부 발끝만치도 못따라가는것들이 순교이지랄ㅋㅋㅋㅋㅋㅋ개씨벌럼들

  • rjqnrl 2018.02.13 17:43:56

    진짜 제대로된 기독교인이라면 가지도 않았을거고 양심이란게 있는 제대로된 인간이라면 돌아와서 저지랄하지도 못하겠제 광신도새끼들

  • 172cm62kg 2018.02.13 17:44:32

    하나님? 그딴게 어디 있다는건지 모르겟네 내가 제일 어이없는게 어떠한 죄인이라도, 하나님만 믿으면 구원 된다는데 니미ㅜ시팔 좃까고 앉앗네 좃같은 신이 잇엇더라면 진즉에 죄지은 세끼들을 족쳐야지

  • 아라리요 2018.02.13 17:44:42

    똥물교회네. 똥냄새 오지게 난다.

  • 개드립짱짱맨 2018.02.13 17:45:05

    정부가 저교회에 벌금600억때려박아야 정신차렸을텐데

  • 노조키아나 2018.02.13 17:47:09

    내가 이래서 하나님이니 야훼니 하는 놈들 미친놈들로 보는거임.

  • 집행관 2018.02.13 17:49:20

    그냥 기독교가 알아서해라 하고 십자군 니들이 만들던가 시켰으면좋았을걸

  • 드높은 천상물반도 2018.02.13 17:49:25

    저지랄한거에 돈가져다줘서 한국인들 완전 걸어다니는 지갑이자너ㅋㅋ

  • 포로리우스 2018.02.13 17:49:42

    아주 평범한 헬조선 국민인데 왜?

  • 닉값합니다 2018.02.13 17:50:11

    내가 저래서 선교하는 개독새끼들은 인간취급안함. 그냥 깝치면 죽통 다 으깸

  • 메롱씽짱와 2018.02.13 17:52:05

    사스가 조선개독....

  • 그루지기 2018.02.13 17:52:46

    시부랄 종교도 세금 존나먹이고 국가 차원에서 관리해야 한다 좆같은 교회들이 판치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저딴일이 일어나지 ㅋㅋㅋㅋ 저딴일이 일어나도 저 교회 계속다니는 새끼들은 광신도 사이비와 다를게 없다 ㅋㅋㅋ

  • 거시기경제학 2018.02.13 17:54:42

    선교는 사업이다 물론 선교로 구제사업을 하니까 혜택을 주는 것도 맞음 그런데 돈은 어디서 나올까? 한국 신도들 헌금이야 그럼 누가 그 돈을 타먹지? 선교사들이지 한국에서 교회운영하기 힘든 목사들 먹여 살리려고 일자리 창출하는 거나 마찬가지야 이건 탈북자 구호사업도 동일함

  • Lullaby 2018.02.13 17:57:41

    예수님의 힘으로 구원해주면 되지 무슨 정부까지 나서냐 ㅋㅋ

  • 하기나해 2018.02.13 18:02:29

    씨발새끼들 저건물 폭파시키고 구덩이 파서 연못을 만들어도 모자를새끼들

  • RyusiEru 2018.02.13 18:03:31

    이것도 내려가려나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븅신들

  • 그거지 알고싶다 2018.02.13 18:05:58

    진짜 저걸 왜구해주냐 경고도 몇번하고 비행기까지 보내줬으면 그냥 쳐오지 에효씨발 혈압올라

  • 꾸에에에엥 2018.02.13 18:09:42

    부모없는 씹쓰레기들 다안뒤져서 정말 유감 다시한번 피랍된다면 다뒤지길 기도해야겠다

  • 위험한생각 2018.02.13 18:11:34

    테러 안당하는게 신기할 정도네

  • 년째 잉어킹 2018.02.13 18:13:19

    각서 써놓고 시발 하는짓거리들보소

  • 사렬줘요 2018.02.13 18:17:52

    저런 상황에서는 베스트가머임? 푸틴처럼 닥치고 군함보내는거?

  • 맏춤뻡빌런 2018.02.13 18:18:36

    아무리생각해도 그거밖에없는데

  • 후루그라 2018.02.13 18:47:13

    ㅇㅇ

  • 드림라이너 2018.02.14 01:06:48

    일단 최선이 뭔지 말하기는 어렵지만 돈을 씨발 퍼주는거만큼 개호구 병신짓은 없음 맨날 북한에 퍼주니까 퍼주는거에 익숙해졌나 ㅋ

  • 맏춤뻡빌런 2018.02.13 18:18:16

    이해가안되는게 각서썻고 해당 통신내용만 언론에 풀면 끝나는거아님? 죽던말던 본인이 만류에도 불구하고 간건데 이정도면 교회측에 파워가 존나쎈정치인물이 있다는거져?

  • 팡팡팡팡팡팡 2018.02.13 18:18:47

    내가 말의 느낌을 잘못 알고 있는건가 순교를 기념한다는 말이 맞는거냐?

  • NoSugar 2018.02.13 22:54:04

    응 사용 가능 한자보면 쉽게 이해 기념의 기는 일종에 기록하는것 념은 생각하는거. 어떠한 사건이나 인물에 대해 기록하고 생각한다는거

  • 바이퍼7 2018.02.13 18:32:31

    예수의 이름을 빌린 철면피들

  • 개돼지 2018.02.13 18:43:06

    탈레반한테 또 사지 짤리면 깨닫겠네

  • 댕떼닥추 2018.02.13 19:04:23

    이런 글 볼때마다 짜증나기도 하는데 우리나라는 정말 살기좋은 나라라는걸 다시한번 깨닫는다

  • 앙조아용 2018.02.13 19:06:02

    정신병ㅋㅋ

  • 불타는청춘 2018.02.13 19:06:03

    개독은 병이다.

  • 뜨거운감자 2018.02.13 19:07:35

    이건 진짜 그냥 뒤졌어야했던 사건. 진짜 지금이라도 뒤졌으면

  • Blinsha 2018.02.13 19:27:58

    개독은 정신병이다

  • 깅닝딩링밍 2018.02.13 19:53:09

    차뒤

  • LordVano 2018.02.13 19:58:42

    개독은 믿거

  • 일째게이 2018.02.13 20:00:42

    씹관종들임 ㄹㅇ

  • 파란부엉이 2018.02.13 20:41:49

    구출되고 10개월뒤 중동 굵은 구렁이로 넓직해진 통로로 새 생명이 순풍순풍 캬. 성모 마리아 오졌고요

  • ㄱㄱ 2018.02.13 21:03:06

    사막잡신 믿는 것들 클라스

  • 훈버거버거 2018.02.13 21:39:06

    예수가 진짜 있으면 한국 교회들부터 신자들까지 싸그리 처리했을듯

  • 발정난아저씨 2018.02.13 22:09:22

    저때 국정원 핵심요원 얼굴까지 까발려진걸로 알고 있는데

  • ✔_✔ 2018.02.13 22:10:04

    저때 시발 존나 이해안갔는데 ㅋㅋㅋㅋ 감성팔이 개씹오지게 하고 정부는 그걸 또 쳐 들어서 돈퍼주고 ㅋㅋㅋㅋ

  • 인생걸고컨셉질 2018.02.13 22:20:05

    좆물~

  • ᅚᅚᅚᅚᅚᅚ 2018.02.13 22:21:04

    어휴 씹노답

  • 콘스 2018.02.13 22:47:12

    저때 돈내준 노무현이 문제

  • 리플리 2018.02.13 23:52:44

    종교의 의미도 모르는 미개한 것들

  • 드림라이너 2018.02.14 01:01:06

    이 씨발 개병신새끼들은 좀 가지 말라는데 갔다가 뒤지면 걍 뒤지게 냅둬라 뭔 씨발 그렇게 순교가 하고 싶으면 가서 울고불고 지랄하다가 대가리에 총맞고 우동사리 쏟으면서 뒤지라고 하라고 시리아가 씨발 기독교의 역사가 길면 열배는 길었지 뭘 안다고 선교를 하러 간대냐? 존나 씨발 개독소리 쳐 듣는거로는 모자라나 인간레벨 지능이 아니야

  • 맨프럼어스 2018.02.14 01:18:44

    캬악 퉤 눈배릿다 시벌 저래서 내가 개독을 싫어해 개독중에서도 더러운 똥개독

  • ᅚᅚᅚᅚᅚ 2018.02.14 04:05:22

    한번더 피랍되는일 생기면 나는 서울가서 결사적으로 주장할거야 혈세낭비하고 국제적신뢰떨구느니 놈들이랑 협상하려면 나죽이고 협상하라고 그냥 개독들 안전이고뭐고 무시하고 바로 군대출동시켜서 테러범들 쓸어버리자고

  • RainDrake 2018.02.14 04:43:48

    어휴 하느님도 쟤들 싫다고 안데려가잖어

  • 작성자 존슨 2018.02.14 05:56:03

    진자 저새끼들은 뒤졌어야 하는데.. 정신나간 쓰레기 새끼들.

  • 이가탄탄이가탄 2018.02.14 08:04:51

    누가 사막잡신 종교 소리를 내었는가

  • 비사이로막가 2018.02.14 09:18:11

    븅신들 그냥 뒤지라하셈

  • isforever 2018.02.14 10:27:22

    진짜로 하느님이 있다면 제일 먼저 지옥에 보낼 부류가 자신의 이름을 팔아 남에게 피해를 주는 저런 인간들일텐데.

  • 한루피 2018.02.14 10:49:32

    좆같은새끼들

  • 인유하니버 2018.02.14 11:41:50

    아니 600억 내서 구해줄수 있다쳐도 , 국가가 개인들한테 돈을 받아와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 리얼리 2018.02.14 12:22:54

    IS에 잡혀서 즉살~

  • 에ㅂr참ㅊiㅅr랑 2018.02.14 12:35:14

    아니 시발 저거 아직도 수거 못함? 미친새끼들이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