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공식 티저 작성일 2018-02-14 병신보면차단 | 조회 4098 |

자유게시판



베놈 악당 아니여? 



#베놈 #공식 #티저 #베놈 공식 #공식 티저

댓글(37)

  • 궁극니퍼 2018.02.14 03:37:04

    오 톰하디네

  • 몬헌짜응 2018.02.14 03:39:01

    베놈주연영화라던데

  • 독거노인 2018.02.14 03:39:14

    아이고 10월

  • 사망협곡 2018.02.14 03:40:46

    오 이건 존나 정극분위기네

  • 해양미생물 2018.02.14 03:41:03

    베놈도 디자인 참 매력적이야

  • 개돼지 2018.02.14 03:41:53

    빌런맞고 영화 원래 어스파2 14년 이후로 16년 시니스터 식스 , 베놈 18년 어스파3 계획이었는데 지금 나오네 ㅜㅜ

  • 관뚜껑닫고구매 2018.02.14 04:07:35

    믿고보는 갓하디

  • 발빼고왔다 2018.02.14 04:27:11

    역시 마블이 영화는 잘뽑아요

  • 쇼생크출옥 2018.02.14 04:34:33

    근데 어스파처럼 마블스튜디오 제작이아니라 소니제작아님?

  • 발빼고왔다 2018.02.14 04:35:46

    나도 몰라? 마블 마크는 뜨던데?

  • 쇼생크출옥 2018.02.14 04:36:08

    그건 모든 마블원작인 영화에 뜨는거고

  • 황희 2018.02.14 05:33:09

    마블 시네마틱이랑 세계관이 다름. 스파이더맨 관련 영화는 소니꺼구 스파이더맨만 마블이 6편치만 빌린거라 어벤져스 4 이후엔 추가계약 없는이상 빠질덧

  • 지나간행인 2018.02.14 08:29:09

    디즈니가 소니 인수하지 않음?

  • 황희 2018.02.14 09:01:42

    안했음 ㅋㅋ 이번에 인수한건 폭스

  • 00800 2018.02.14 06:35:06

    MCU에 공식적으로 편입되는 영화는 영화 주인공들이 로고에 뜨면서 마블 스튜디오라고 나온다 그외 코믹스 기반 마블 영화들은 만화책 페이지 넘어가면서 마블로만 뜸

  • 렙미만잡 2018.02.14 05:02:04

    ㅈㅂㅂㅁ

  • GGIYOMING 2018.02.14 05:16:00

    원작 몰라서 그러는데 저게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나오는 스파이더맨이랑 연결되냐?

  • 황희 2018.02.14 05:33:42

    마블에선 그럴생각 없다고 못박았는데 소니가 인기끌려고 자꾸 연결되는 시늉 하려고 노력중

  • S 시럭갤 2018.02.14 07:18:08

    근데 원래 베놈능럭이 스파한테 갓던 심비오트땜에 생기는거 아님??

  • 황희 2018.02.14 09:04:22

    맞음 근데 소니랑 마블 시네마틱이랑 따로 가는거라 여기서 나오는 피터파커는 홈커밍때랑 같은 배우긴 해도 어벤져스 나오는 세계는 아님 평행우주 같은 느낌 예고편만 봐서는 피터파커는 그냥 자잘하게 등장시키고 심비오트가 옮겨간 시점 이후위주로 진행할거같음.. 마블 시네마틱 세게관 아니긴 해도 애비 아라드 새끼가 그렇게 바라던 베놈이였으니까 갠적으론 잘나오길 바라지만 망할거 같다

  • Haze 2018.02.14 05:26:47

    배트맨에 조커가 있다면 스파이디에겐 베놈이 있지 영원한 맞수 심비오트라는 거대한 세계관을 만들게 된 놈

  • BDSMaster 2018.02.14 13:04:50

    스파이더맨의 아치에너미는 그린고블린이지. 닥터 옥토퍼스랑

  • Haze 2018.02.14 14:35:41

    고전빌런으로서 유구한 정통성을 가진다뿐이지 현 마블유니버스나 이슈 임팩트 파워는 베놈과 베놈에서 파생된 심비오트지

  • 따뜻한차 2018.02.14 06:13:13

    와.. 올해 마블 영화 풍년이구나

  • 던힐프로스트 2018.02.14 06:48:07

    이거 유툽에 베놈,카니지 영상떳어 봤을땐 크리쳐물에 가까운거같은뎅

  • 카카오72 2018.02.14 10:40:12

    걍 영상 짜집기로 만든 페이크 영상아님? 본 거 링크점

  • 높고길게우는새 2018.02.14 07:02:48

    23아이덴티티 같은 느낌 아닐까

  • 20130819 2018.02.14 07:51:01

    베놈에 톰하디라 조합은 개 쩌는데 소니 제작이라 아쉽네

  • 랩소디 2018.02.14 08:08:13

    톰하디 ㅈㄴ 잘생김 내기준 원탑이다

  • 모모무 2018.02.14 10:19:04

    베놈 빌런이긴한데... 일반인은 안건들고 스파이디에게만 빌런임

  • 그러시던가 2018.02.14 10:20:07

    나는 티저 개실망햇는데 베놈 영화가 공개된게 거의없는 편인데 코스튬도 안보여주고 상대역도 누군지 안나오고 씨발 좀만 보여주지 넘햇어 십새기들....

  • 햄치즈베이글 2018.02.14 10:38:29

    ㄹㅇ 심비오트 꿈틀거리는거 나오길래 오 이제 저거에 지배되는 장면이라도 나오는 건가 했는데 걍 끝나버림 ㅋㅋㅋ

  • 그러시던가 2018.02.14 10:41:22

    ㄹㅇ 베놈 대가리만이라도 나와서 끼에에에에에엑 거리는 장면 맨마지막에 나왓으면 허미 쓉헐 하면서 애들 다 지렷을건데 너무 아쉽다

  • 햄치즈베이글 2018.02.14 10:42:24

    너모 아쉬워서 나왔는데 내가 놓친건가하고 두번 돌려봤자너 ㅜㅜ

  • 트롤킹 2018.02.14 11:49:24

    그러고 보니까 홈커밍에서 맥 가간 나오지 않았냐

  • dasbootz 2018.02.14 12:36:15

    걔는 스콜피온

  • 엉덩이흔드록바 2018.02.15 07:40:21

    베놈 멋있긴한데 영화는 박력이 너무없음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