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베트남 하노이 다녀 온 후기 작성일 2018-02-14 서비스안주 | 조회 776 |

자유게시판



작년에 일본에 이어서 올 해는 베트남에 다녀왔는데


간략하게 다녀 온 후기를 남겨볼께.


요즘 박항서 감독 때문에 베트남이 인기가 많은데 내가 다녀온건 올 해 1월이라 좀 아쉽네...


일단 베트남 하노이 공항이야. 하노이는 수도이긴 하지만 정치 중심지이고


호치민은 문화, 유흥, 산업에 관련된 중심지라고 들었어. 


팩트 확인은 못했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 거 같더라


내가 다녀 온 곳은 "하노이"


20180112_095616.jpg


일단 공항인데.. 뭐 별거 없네. 그냥 도착 기념.


20180112_140002.jpg


20180112_140006.jpg


20180112_140158.jpg


내가 5일동안 있었던 숙소. 아파트를 예약했는데. 남자 3명 5일 수박비가 300불.


개인당 1인 숙박비가 20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내가 있던 곳은 완전 중심지가 아니지만 숙소가 넓고(대략 40평, 방3, 화장실2) 깔끔해서 고른거야.


혹시 하노이를 간다면. 호안끼엠 호수 근처로 잡도록 해봐. 그게 편하겠더라


택시도 많고 음식점, 쇼핑, 술집 대부분 그 곳에 모여있으니 편할거야.


20180112_140229.jpg


20180112_151041.jpg


숙소 1층인데. 주상복합에 총 층수가 45층 정도였던걸로 기억해.


우리나라의 하이마트 같은 매장과 극장, 오락실 푸드 코트가 있는 건물이라 깔끔하고 좋았어.


20180112_172444.jpg


이 사진이 하노이 대성당.


호안끼엠 호수와 여행자거리(맥주거리) 모두 이 곳 근처라 관광객도 많고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곳이야.


20180113_222245.jpg


20180113_222252.jpg


20180112_182510.jpg


20180112_183657.jpg


여행자 거리에서 먹은 bbq 호객행위 하는 애들이 한국말로 존나 꼬신다.


사진처럼 금.토,일에는 사람 진짜 많다. 관광객에 현지인에 물건 파는 사람, 호객꾼들... 진짜 많아..


녹색 옷이나 유니폼 입은 애들은 맥주 회사에서 고용한 여자 직원인데. 맥주 먹으라고 꼬신다.


생각보다 외모는... 차라리 일반 애들이 훨씬 이쁘더라


그리고 내가 갔던 곳은 무슨 한국 프로그램 나왔다고 얘기하면서 꼬시는데.


박명수랑 음악 하던 애..유재환인가? 맞나? 암튼 걔 사진 있더라


우린 그냥 다리 아파서 앉은곳인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다.


20180112_192837.jpg


20180112_192845.jpg


20180112_193045.jpg


호안끼엠 호수. 폰으로 찍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잘 나온듯.


실제로 보면 한 3분 쳐다보게되더라


20180113_165252.jpg



20180114_140812.jpg


베트남에서 하루 한번 씩 갓던 반미와 커피.


반미는 진짜 프랑스보다 더 잘 만든다고 하던데. 확인은 못 해봄. 암튼 인생 샌드위치다.


커피는 종류 별로 다 마셔봤는데. 나도 진한 커피 좋아하는데 저 블랙은 내가 먹어 본 가장 쓴 커피.


카페 쓰어다 라고 하는 연유 커피는 단.쓴의 끝판왕.


그래도 맛있다.


20180115_131411.jpg


20180115_131505.jpg


아침에 일어나서 주변 로컬 푸드 좀 먹자고 그냥 무작정 들어가서 먹은 곳인데.


3일 연속으로 아침 해장했던 곳이다.


쌀국수가 한국이랑 별 차이는 없는데. 맛인긴 맛있지.


근데 저 볶음밥이랑 고기는 지금도 생각이 난다.


고기랑 볶음밥이랑 같이 비벼 먹는 건데.. 진짜 로컬이라 그런지 영어도 모르고 베트남 말로해도


잘 못알아 들어서 현지 친구한테 전화해서 부탁했다.. 나름 베트남어 연습하고 갔는데..


암튼 비싼 음식도 먹어봤는데 저 식당이 갑이다.. 쌀국수 2, 볶음밥1, 고기2 물3 먹으면 배 터질정도인데..


30만동 조금 안나오네요.. 한국돈 1만5천원  조금 안나옵니다.


20180115_175002.jpg


20180115_175013.jpg


20180115_175024.jpg


로컬 시장에 갔는데.. 냄새 겁나 나긴 하는데.. 우리나라 재래 시장에도 그런 곳이 있으니..


참고로 성남 살아서.. 모란 시장을 잘 알기에... 비슷비슷..


암튼 과일은 먹어 보고 싶어서 몇 개 샀는데 사진 속 하단에 있는 것들 샀는데


조금 떫긴한데 그럭 저럭 먹을 만 함. 가격은 과일 10개 샀는데 7천동... 한국 돈 300원 정도


20180115_185633.jpg


20180115_190653.jpg


20180115_190929.jpg


고급 식당 가서 먹었는데.. 그래봐야 가격은 쌈.


맛있게 먹었는데. 베트남은 그냥 로컬 푸드 가는게 정석이라고 느꼇다.


여긴 한국 사람 아니고 서양 애들 입 맛에 맞춘듯 하다. 가격은 대략 120만동 정도 나온 듯


맥주를 많이 마시긴 했는데. 디쉬당 가격이 대략 20만동 정도는 한듯


20180116_152039.jpg


20180116_152041.jpg


한국에는 살고 있고.. 중국 일본 홍콩 베트남중에서


도로 상황에 가장 충격 받은 곳은 베트남이다.


답 없다.. 오토바이 진짜... 5일동안 사고 난 거 딱 두 번 봤는데.


둘 다 오토바이가 그냥 치고 간다. 가면 절대 못잡을 거 같더라.


차에 꼴아 박았는데 범퍼 떨어졌는데 그냥 오토바이 그냥 가더라


특히나 출 퇴근 시간에는 차가 우리나라 강남역 사거리 저리가라.. 1키로 가는데 20분은 걸린다.


그래서 중심지 근처로 숙소를 잡으라고 하는 거다. 택시비 겁나 싼데. 미터 온 안하고 그냥


3~4배 부르는 애들 많다. 그런거 걸러야 하는데 워낙 싸니까 몇 번 그냥 탓다.


이번 여행은 친구들과 그냥 함께 간다는 것 자체도 목적이지만 베트남 밤 문화 한번 느껴보기로 해서


다녀 왔는데..


간단하게 풀어볼께.


20180114_222243.jpg


일단 베트남은 이런 아가씨 있는 술집은 모두 가라오케라고 통칭한다.


보통 맥주만 마셔도 상관없지만


보통은 세트. 양주나 소주 set 많이 하는데. 가격은 150불 정도.


2차도 많이 나가는데 그건 궁금하면 따로 물어봐라 알려줄께.


유흥이 원초적인 목적은 아니라 1번 갔는데 soso


밑에는 애들 사진인데. 물어봤다. 니 사진 내 블로그에 올려도되냐.


존나 쿨하게 ok하더라. 근데 이건 나 아니고 내 친구. 물론 쟤도 ok


KakaoTalk_20180118_064242623.jpg


KakaoTalk_20180118_064242824.jpg



지네 집처럼 편하게 놀다 가더라.


숙소와서 김치찌개에 김하고 불고기 먹었는데.


한국말 아주 조금하고 한 명은 초급자 정도 이더라.


맛있다고 하고. 잘 먹었습니다. 하더라.


KakaoTalk_20180118_072813612.jpg


그냥 일반 여행 후기만 올릴까 하다가 유흥 문화 싫어하는 애들 있겠지만


올려본다.






#월에 #베트남 #하노이 #다녀 #후기 #월에 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다녀 #다녀 후기

댓글(116)

  • 똥나와라뚞딲 2018.02.14 07:42:50

    응 다 엑박 ㅂㅁ

  • 서비스안주 2018.02.14 07:54:52

    첨부 파일 삭제되서 다시 올림

  • 꼬르방 2018.02.14 07:46:14

    잘나소는구만 자작은 ㅊㅊ

  • 사망협곡 2018.02.14 07:48:37

    그렇게 입고 안덥더냐? ㄷㄷ

  • 서비스안주 2018.02.14 07:56:33

    하노이 온도는 대략 15도 정도인데. 바람 많이 불고 우리나라 4월 정도? 청바지에 후드티 입는 애들도 있고 바람 막이 입는 애들도 있고 현지인들은 얇은 경량 패딩입어. 물론 낮에는 반바지 반팔도 입는 외쿡애들 있고

  • 프레디 2018.02.14 07:51:32

    총 얼마나 썼어 ?

  • 서비스안주 2018.02.14 07:56:53

    1인당.. 70만원 정도 뱅기 포함

  • shytail 2018.02.14 08:16:19

    와 진짜 잘놀다왔넹. 배고파서그런지 저거 쌀국수랑 볶음밥에 고기 저거 엄청맛나보인다...어째 제일싸다는음식이 제일 맛있어보이냐 ㅋㅋㅋㅋㅋ

  • 프레디 2018.02.14 08:28:45

    여자랑 안놀았으면 어느정도여?

  • 서비스안주 2018.02.14 08:31:28

    안 놀면.. 비행기 표만 잘 구하면..40정도면 가능 할 듯

  • 짜892 2018.02.14 17:21:04

    난 먹고 싶은거 다먹고 호텔이나 그런데만 자고도 비행기포함 11박12일동안 80만원 썼다. 베트남은 진짜 갈만하다. 추천한다.

  • 팡쯔 2018.02.14 07:54:56

    섹스관광이라고 왜 말을 못해!

  • 서비스안주 2018.02.14 07:57:07

    포함이라고 돌려 말 함

  • 마이크로소프트 2018.02.14 08:02:00

    4번째 사진에 내가 5일동안 있었던 숙소. 아파트를 예약했는데. 남자 3명 5일 수박비가 300불. 숙박으로 고치고 한국돈 얼마쯤이라고 적어주면 ㅊㅊ줌

  • 서비스안주 2018.02.14 08:05:06

    오타는 수정했는데. 실제로 숙박비를 300달러를 줌. 달러로 줬기 때문에 그냥 수정안해. 붐업줘라

  • 마이크로소프트 2018.02.14 08:10:39

    붐업줘라고 했으니 ㅊㅊ줌

  • 사타구니속라일락꽃향기 2018.02.14 08:04:38

    그래서 했음?

  • 뿌잉뿌잉 놀쟈꾸나 2018.02.14 08:12:47

    쟤들이랑 한거임??

  • 엄격진지근엄함 2018.02.14 08:14:46

    야 그래도 여행 후기인데 .. 여행 끝마치고 소감이나 이런거좀 마무리에 적지 그랬냐.

  • 눈팅용 2018.02.14 08:16:10

    후기쓰다말고 떡치러갔네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27:35

    진짜 드럽게 못생기긴했다ㅋㅋ 태국이나 베트남에 섹스하러가는것들은 보면볼수록 존나 한심하네 얼마나 못났길래 저렇게 못생긴애들이 뭐가 좋다고 어휴ㅋㅋ

  • 프레디 2018.02.14 08:29:54

    그렇게 못생겼나 난보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34:42

    똥남아 애들은 저 들창코때문에 예쁠수가 없음 사진에 나온 애들도 솔직히 말해서 아줌마같이 생겨서 밥맛떨어지게생겼음 태국,베트남 여행기 간혹보다보면 거기 여자들보고 존나이뻣다 라고 하면서 사진올리는 애들있는데 하나같이 죄다 똥남아 들창코에 화장떡칠해서 얼굴만 하얌 그럴때마다 얼마나 눈이낮길래 저럴까 한편으론 비위가 좋은거니까 부럽긴하다

  • 뒤틀린진지충 2018.02.14 08:34:22

    몸매장난아니고 일단 가격이싸니까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35:50

    십만원정도하지않나 성매매해본적이 없어서 잘모르겠는데 가격이 싸봤자 뭐 얼마나 차이난다고 그저 여자라면 다 좋은건가ㅋㅋ

  • 뒤틀린진지충 2018.02.14 08:41:16

    많이차이나 같은가격이면 한국에선 입으로빼든 손으로빼든 구멍으로빼든 일단 한번싸면 끝이고 베트남은 밤새도록 가능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50:10

    저런 얼굴보면 밥맛떨어질거같은덕

  • 아프니까노인이다 2018.02.14 08:46:32

    태국이나 베트남은 역사적으로 많은 중국인들이 넘어와 살고 있기 때문에 들창코가 아닌 중국계 미인들이 살고 있다고 한다.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49:30

    국민 대부분이 들창코에다 중국계라는것들도 미인은아님

  • 아프니까노인이다 2018.02.14 08:51:50

    그럼 한국인은???? 나치 오졌네.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54:14

    평균으로따지면 동남아인보단 한국인 포함한 동북아인이 훨씬낫지 한국인도 이쁜애들은 이쁘고 못생긴애들은 못생겼지만

  • 화타 2018.02.14 17:34:19

    하노이 반년넘게있었는데, 이쁜애들은 진짜 모델뺨치게이쁘고, 못생긴애들은 니말대로 들창코임. 상식적으로 누가 들창코만나겟냐?

  • 머수 2018.02.14 08:28:18

    한국은 속인주의라 해외성매매 걸리면 ㅈ되지 않나?? 대놓고 자랑하는건..;;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2.14 08:37:05

    진지빨기는

  • id41d 2018.02.14 08:57:14

    증거가 있어야...

  • Asbestos 2018.02.14 08:30:25

    뒷부분 떡친거 빼라 존나 더럽네

  • 두둠칫쿰칫 2018.02.14 08:37:16

    성매매 대놓고 쓰네

  • 뒤틀린진지충 2018.02.14 08:43:22

    친구들이랑간거야 ?? 나도 가고는 싶은데 혼자는 힘들것같고 패키지는 자유가없고 친구들은 죄다 바쁘고 모르는사람들이랑 모여서 가는방법있냐

  • 서비스안주 2018.02.14 08:47:28

    글세..그건 잘 모르지만 난 혼자 가는 거 추천. 공부하고 가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

  • 개월째노예생활 2018.02.14 08:47:36

    잘 보고 있다가 성매매때매 ㅂㅁ 아무리 인터넷이라고 하지만 존나 당당하게 써놨네

  • 김고마 2018.02.14 08:53:05

    ㄹㅇ 성매매충 존나 당당하네

  • 옷홋 2018.02.14 09:15:00

    일본에서 장애인들 성해결 해주는 창녀들 있는데 저 개드립애도 결혼도 못하고 여친도 못사귀는 장애인이니 이해해주자구!

  • 밥짓기 귀찮아 2018.02.14 08:55:35

    자작인데 실수로 붐업누름 ㅈㅅㅈㅅ 근데 150불이면 15만원? 한국이랑 똑같넹? 굳이 상차림 받을 필요가 있음?

  • id41d 2018.02.14 08:58:01

    베트남도 궁금하긴 하네...

  • 패배전문가 2018.02.14 09:03:36

    사먹 당당충

  • 아우어오 2018.02.14 09:16:36

    사먹충ㅂㅁ

  • 1022 2018.02.14 09:20:42

    대다수의 남자들은 동남아에 섹스?를 포함시키는것같아 동남아글 후기를 보면 빠지지를 않네.. 몬가 이런글보면 동남아 다녀온 남자들 편견생김 논현동사는여자처럼?.. 한국에서는 안하는데 동남아는 싸니까 하는거야?? 궁금

  • 컴돌이 2018.02.14 09:28:05

    똥남아는 거진 갔다온 사람 주변 남자들 다갔음 여친이나 부인이랑 간거 아니면 거진 다 기승전떡임...

  • 영화감독 2018.02.14 09:31:59

    논현동은 왜? 내 아는동생이 논현동 살다가 왔는데 거기는 여자들이 살 곳이 못된다 그러긴 했는데

  • 1022 2018.02.14 10:04:58

    편견이긴한데 논현동 혼자 사는 여자들을 색안경끼고봐 호빠나 룸 다니는 사람들이 논현초 근처 많이살아

  • 척척박사 2018.02.14 10:09:11

    저 베트남, 태국 한달있다왔는뎅 그런거 안했음여 그냥 맛사지만 받았음

  • 1022 2018.02.14 10:10:06

    태국 한달 어땠음여?

  • 척척박사 2018.02.14 10:12:30

    베트남 태국 포함해서 한달 약간넘게 있던건데 베트남은 놀러간게 목적은 아니었지만 1주일정도 놀았고 그때 태국도 1주일 잠깐 놀러갔다옴 방콕 파타야 갔는데 재밌었음 레포츠도 하고 구경도하고

  • 1022 2018.02.14 10:34:52

    ㄱㅅㄱㅅㄱㅅ

  • 에ㅂr참ㅊiㅅr랑 2018.02.14 09:25:15

    120만동??? 뭐야 물가 왜저래 ㅋㅋㅋㅋ 그냥 화폐단위가 우리랑 달라서 그런강

  • 척척박사 2018.02.14 10:08:32

    아마 저기에 나누기 20하면 원 단위 될껄 120만동이면 6만원? 정도

  • 에ㅂr참ㅊiㅅr랑 2018.02.14 12:24:26

    오홍 괜춘하넹... 베..트남은.....나누기....2...0... 메모

  • 여혐은진리야후 2018.02.14 11:29:53

    만동의 만을 10,000으로 생각한건지 아니면 물가 숫자 단위가 너무 낮아서 그런건지 좀 아리송한댓글이군

  • ziok 2018.02.14 12:02:53

    그 10000맞는데 1.2m동

  • 여혐은진리야후 2018.02.14 15:51:56

    네 알아요. 물가가 미쳤다길래 어느 의미인지 모른다는 뜻으로 한건데 ;;;

  • Ambien 2018.02.14 12:07:24

    10,000맞는데요...

  • 에ㅂr참ㅊiㅅr랑 2018.02.14 12:24:03

    ㅇㅇ 만동을 만원이라 생각했음 ㅋㅋㅋㅋㅋ

  • 컴돌이 2018.02.14 09:25:43

    친구가 맨날 가자고 꼬시는데 비행기표도 자기가산다고 하고 휴가만 내라지만 기승전떡집 가자는거라서 무조건 베트남은 안간다고 하는디 이글도 결국 기승전떡이군

  • 해양미생물 2018.02.14 11:52:40

    나랑 비슷헌 상황이네 ㅋㅋㅋㅋ

  • 1532 2018.02.14 09:26:08

    ??????????????뭔 시바 밤문화 보고온게 자랑이라고 쳐올리고 앉았어 이새끼야 여기가 니 블로그냐? 부멉 ㅗ

  • 전세구해요 2018.02.14 09:27:11

    사먹충 ㅊㅊ

  • 빨간카나리아 2018.02.14 09:33:16

    수정됫나보네ㅋㅋ떡씬빠짐.

  • 락앤롤 2018.02.14 09:41:21

    야이 급식 새기들아... 니들이 나이 먹고 직장인되서 여기저기 니 친구나 직장 동료가 갔다 왔다는 소리 한번만 들어봐라 그럼 존나 가고싶어질거다. 그리고 기어코 소문으로만 듣던 '그것'을 경험하면 니 주둥아리로 "진짜... 천국이 여기있네" 이 소리할거다.

  • 1532 2018.02.14 10:12:31

    끼리끼리 논다고 니주변에 그런애들만 있으니깐 그런얘기나 듣는거지 ㅋㅋㅋㅋㅋㅋ 개드립하면서 이렇게 공격적으로 댓글단적 없는데 이건뭐 개소리도 너무 씹스캠개소리라 비꼬지 않을수가 없네 ㅎㅎ

  • 쵸크라테스 2018.02.14 10:15:26

    다음에 와이프랑 자식 앞에서 베트남에서 여자 사서 따먹었다고 자랑해^~^

  • 락앤롤 2018.02.14 10:15:45

    아니 ㅋㅋ난 성매매 아예 안해봤고 해볼 생각도 없음ㅋㅋ

  • 개월째노예생활 2018.02.14 10:36:13

    ㅈㄹ 들어도 안감 성매매에 별 거리낌 없으면 가겠지 그 돈으로 다이빙 몇번 더하다오지 거기 돈쓰기 싫다

  • 눈팅 장인 2018.02.14 10:52:06

    별거가지고 싸우네

  • 낙지맛 2018.02.14 11:24:11

    너 마약 얘기하니???

  • 대신성게이제국기사단장 2018.02.14 09:44:43

    한국 성ㅁㅁ씹 창렬이다 급식새끼들아

  • 춤쥐 2018.02.14 09:46:16

    ㅋㅋㅋ 본문에는 없지만 첨부파일에 여자들 사진은 남아있네.메갈들이 베트남가서 성매매하는 한남들 사진!하면서 퍼지면 볼만하겠다(...)

  • 1022 2018.02.14 10:08:45

    아아 첨부파일에 여자 사진 있었구나 저 여자들은 뭔죄ㅋㅋㅋㅋ 파일명 카카오톡이라고 되있는거 다 여자사진이네

  • 프레디 2018.02.14 10:14:58

    허락 받았다더라

  • 1022 2018.02.14 10:33:46

    아아 인터넷에 올려도 된다고 허락받은거구나

  • 유킬유다이 2018.02.14 09:50:50

    생각보다 깨끗하네

  • 덮밥먹고싶닾 2018.02.14 09:51:05

    물가때문에 부자놀이 하는 것 같다고 그러더라 ㅋㅋㅋㅋ 바가지 엄청 심해서(그래봐야 싸지만) 한 세번 튕기면 70% 까서 살 수 있대

  • 00000원만 2018.02.14 10:09:53

    이발소 다녀왔음? 퇴폐업소 말고 겁나 싼가격에 수염정리부터 귀소지에 마사지까지 해준다던데

  • aasss 2018.02.14 10:35:02

    나는 좋았음 귀지가 생각보다 존나많이나옴

  • 밤부리 2018.02.14 10:22:56

    클럽가니까 와서 건배, 짠 이러면서 내술 오지게 뺃어 먹더라

  • 은나노찜질천국 2018.02.14 10:25:21

    2차에서 한숨, 진짜 부끄러운줄 몰라 이러니 남자들끼리 동남아 가는 새끼들 떡치러가는거 100%라 그러지 그래놓고 여자가 유학갔다 그럼 인식 ㅅㅂ

  • 거시기경제학 2018.02.14 10:29:46

    마사지는 받아보고 싶다 그 내 등 위에 올라가서 발로 밟아주는 건 시원할 것 같음

  • 개월째노예생활 2018.02.14 10:38:23

    존나 자기 사먹고왔다고 자랑하는 새끼들이 존나 많으니깐 다이빙때문이 동남아 갔다왔다해도 다들 했냐? 했냐? 하고왔냐? 이럼 씨발 진짜 ㄹㅇ 동남아가서 성매매하고 온새끼들도 잡아가야함

  • 개월째노예생활 2018.02.14 10:41:34

    존나 사먹충새끼들이 욕먹으니깐 급식 급식 이러네 언제부터 성인의 기준이 성매매경험 유무가 되었냐? 어휴 시발 니들은 웜퇘지 욕할 자격도 없다 웜퇘지들이 욕하던 성매매충들이 여기 있네

  • 거짓말 2018.02.14 10:54:07

    저 볶음밥은 끔장쯔보 라고 부르고 한국식으로하면 소고기김치 볶음정도인듯... 고기랑 같이 볶아서 나오는 채소가 베트남의 김치라고 하더라

  • 번째몽정 2018.02.14 10:56:34

    자랑이라고 써놓은것도 아니고 궁금한사람만 물어보라고 하잖냐 친절히 사먹충 극혐하는 새끼들이랑 다름을 인정하는데 뭐가 문제냐 아무튼 프로불편러 새끼들 남이사 시발 사먹든 혼자 놀다오던 뭔 상관이냐 잘놀다온거 썰푸는 재미가 있구만 남들과 다름을 인정해라 세상사 지 입맛에만 맞게 어찌 사냐

  • DrMushroom 2018.02.14 11:08:11

    글 수정한거임 수정전에는 디테일하게 쓰고 사진까지 있었다

  • 슁슁 2018.02.14 11:29:16

    미친 찐따새끼들이 또 기어나와서 헛소리하네. 성매매는 범죄야 시발람들아. 무슨 다름을 인정해. 말같은소리를해야지.

  • 번째몽정 2018.02.14 12:28:59

    야이 시발럼아 야동 다운받는것도 불법이고 국내 반입도 불법이다 시발럼아 준법정신 존나 투철하시네 시발럼이 사먹충 욕하기전에 야동보는 자신부터 반성해라 사먹충 욕하는 새끼들 야동보지말고 맥심사서 상딸쳐라 씨발럼들아

  • 은나노찜질천국 2018.02.14 13:11:02

    니네 성향.맞는데서 해야지 유머 사이트에서 2차 후기글 쳐올리지 말고 소라넷인 줄 알았자너 ㅡㅡ

  • 번째몽정 2018.02.14 14:06:57

    그건 나도 몰랐음 ㅋㅋ 아무리.그래도 ㅇㅇ 2차 자세히 쓴건 잘못맞음

  • 노오오력충 2018.02.14 13:25:24

    스트리밍으로 보면 욕해도되죠?ㅋ

  • 번째몽정 2018.02.14 14:07:37

    안돼 warring 왜뜨겠냐

  • 노오오력충 2018.02.14 14:08:26

    스트리밍으로 야동봐도 무죄라는 개소리를 하고 앉았네 관련 법 규정 가져와보든가 판례나ㅋ

  • 번째몽정 2018.02.14 15:43:13

    난독 새끼이신가 유죄라곤 안했다 병시나 나라 자체에서 검열하는거는 맞다고 논점을 흐리는데 일본 또는 미국 기타 국가 av를 국내 반입 하는거 자체가 불법이고 정식루트 자체가 없다. 스트리밍 서비스도 저작권법 위반인건 알지? 그걸이용자를 처벌 하는법은 없다만 니 논리는 우회루트 이용해서 합법처럼 보이는 짓했다고 떳떳하다고 말하는데 시발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야동 보는거 자체가 욕망에 대해 타협하는거고 그것의 분출 법이 서로 다른거다 나라에서 억압하는거는 야동이나 성매매나 같다고 메갈 욕하지 말라는 개무뇌새끼들도 있는데 논점을 제대로 봐라

  • 노오오력충 2018.02.14 16:56:27

    위에는 범죄라고 까더니 이제와선 유죄라곤 안했다? 논점흐리는게 누군지 궁금하네ㅋ

  • 번째몽정 2018.02.14 18:08:37

    너 국어공부 제대로 안했지 노답이라 상대 안하련다 너 좆되로 생각하셈

  • 노오오력충 2018.02.14 18:21:40

    네다음 좆븅신 ㅗ

  • 노오오력충 2018.02.14 14:08:43

    아니 유죄

  • 번째 개헌 2018.02.14 12:10:18

    하노이탑은 어디있냐

  • 감자죽 2018.02.14 12:20:26

    도로사진 레전드비어?

  • 백탁 2018.02.14 12:21:59

    개인당 1일 숙박비임 빼애애액

  • 종북좌파퇴치사 2018.02.14 13:25:06

    지금가면 박형서 버프 있다 아다개드리퍼들은 빨리가라

  • 쿠움추억 2018.02.14 13:45:12

    저공항 ㅋㅋ 미얀마갔을때 경유하면서 2시간동안 머물던 공항같은데.

  • 검은주전자 2018.02.14 15:17:58

    베트남 하노이 ㅇㄷ

  • NTR 2018.02.14 16:11:44

    치안 어떰>?

  • 짜892 2018.02.14 17:20:11

    니가 조심하면 치안은 괜찮아. 나 11박12일동안 큰일은 없었음. 근데 길다가가 니 신발 가르키면서 신발 무작정 뺏어가서 본드로 슥슥하는척하고 돈달라는 새끼들 있다. 나 슬리퍼 신고 있다가 당했는데 돈 없다고 하고 욕하고 튀었음. 그런것만 조심하면 된다.

  • 짜892 2018.02.14 17:18:31

    난 한여름에 하노이-사파-퐁냐케방-후에 이렇게 다녀왔는데 진짜 개더웠다. 겨울에 가는 베트남은 좀 어때? 안그래도 베트남 너무너무 다시 가고 싶었는데 겨울에 가기는 좀 불안해서..

  • 투명임프 2018.02.14 18:30:04

    잘보고갑니다. 담에 놀러가면 또 써줘요 ㅋㅋ

  • 크라이프 2018.02.14 18:36:38

    이발소는 안감?

  • 보란 2018.02.14 19:15:23

    오바마가 간 분짜집 안가봣어??

  • 냥드립붐업주려고로그인 2018.02.14 22:39:37

    나도 베트남 세번가본 (부끄럽지만)자칭 베트남 고수다 ㅋㅋㅋ 이렇게 베트남 좋아하는사람 만나니까 반갑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