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본게이 있냐? 작성일 2018-02-14 wfhi3h733a | 조회 4326 |

자유게시판


CE14BEEE-D0A7-466E-A953-901FD43C4A36.jpeg : 이거 먹어본게이 있냐?

시발 억떡게 이런걸만들생각을하지


#이거 #먹어본게이 #있냐 #이거 먹어본게이 #먹어본게이 있냐

댓글(42)

  • 한화우승 2018.02.14 11:44:23

    파이 인줄

  • 여왕개미 2018.02.14 11:44:29

    그냥 초코빵 맛일것 같다

  • 알리쿵쾅장인 2018.02.14 11:45:23

    한치 두치 세치 네치 초코빵 초코빵 한치 두시 세치 네치 초코 초코빵빵

  • 힉헥흑 2018.02.14 12:01:21

    뿌꾸임.

  • 근데왜욕해 2018.02.14 12:48:22

    짤이 초코 피자빵이니까 드립친거지 힉헼흨

  • 전쟁광 2018.02.14 11:44:46

    영국남자에서 초콜릿피자 먹을만하다던데

  • sooh009 2018.02.14 11:45:05

    이거마쉿는댕 ㅇㅅㅇ

  • 3번째회원가입 2018.02.14 11:45:42

    우미새에 나오던데

  • GGONG 2018.02.14 11:45:46

    저 회사 냉동피자들 다 마싯던데

  • 대니 2018.02.14 11:45:51

    이거 브라질애들 많이먹음 내 친구 존나 잘먹음. 여기서 브라질사람이 운영하는 피자집가면 가음 스페셜메뉴로 초콜릿피자팜

  • 트롤킹 2018.02.14 11:46:32

    뭐 고기나 야채가 들어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초콜릿 파이 같은 것 같은데.

  • 슈퍼빌드타이거 2018.02.14 11:46:52

    피자가 짭쪼름해야한다는 고정간념을 버리면 된다.

  • 서초동최고존엄 2018.02.14 11:54:16

    고정관념이라니 그러면 밥은 쌀로만들어야된다는것도 고정관념이냐

  • 호롤룰루 2018.02.14 11:56:29

    꽁보리밥은 보리쌀로만 만든다.

  • 슈퍼빌드타이거 2018.02.14 11:57:47

    글쓴놈이 억떡게라고 써놔서 나도 고정간념 이라고 했는데 무자게 거슬리네.. 아무튼, 쌀로 밥을 만드는 건 재료니까 사실의 문제잖아. 마치 후라이드 치킨은 닭으로 만들어야 된다는 것도 고정관념이냐. 이런건데. 내가 말하고자 하는 요지는 피자가 반드시 그 맛이 짜고 맵울 필요 없는 기호인 거잖아.

  • 조홍감 2018.02.14 11:47:25

    저건 모르겠는데 저 브랜드 냉동피자들 저렴하고 맛있더라. 양도 많아서 혼자 먹긴 많고 둘이 먹긴 아쉬운느낌

  • 내인생 2018.02.14 11:47:37

    파인애플 올려도 맛있는데 뭐

  • 에뮤 2018.02.14 11:48:25

    홈플 피자

  • 시간의 인내 2018.02.14 11:50:38

    피자몰에서 예전에 먹어봄 존나 달던데

  • 스파이스 2018.02.14 11:52:42

    저 브랜드 피자는 대충 다 먹을만함 맛상무 리뷰 봄

  • 장문주의 2018.02.14 11:56:43

    개맛있을것같아

  • 꽁프엉 2018.02.14 12:01:21

    한조각도 아니고 한입먹고 지지침 근데 난 원래 단걸 싫어해서 지인들은 잘 먹던디

  • 빗방울 2018.02.14 12:02:10

    걍 치즈 박혀있는 초코빵인데 모양만 피자네

  • 망한인생 2018.02.14 12:04:08

    마쉬멜로겠지 설마 치즈박아놨으려고

  • 망한인생 2018.02.14 12:03:25

    이거 어디 파냐 ㅜ 존나 맛있겠다 진짜

  • 깁기 2018.02.14 12:05:25

    그냥 케익 아님?

  • 바퀴 2018.02.14 12:07:44

    개쩐다

  • 베를린건물주 2018.02.14 12:10:30

    왜 파인애플 없음???ㅡㅡ

  • 그레이트닭 2018.02.14 12:10:57

    걍 초코핫케잌 일것 같네

  • GoodGood 2018.02.14 12:11:11

    헐 미친듯이 맛있겠다...

  • 미미짜응내꺼라능 2018.02.14 12:17:50

    과자든 뭐든 닥터 00 들어간건 가격 창렬 인즈엉?

  • 조홍감 2018.02.14 12:33:58

    저브랜드 5~6천밖에 안해

  • 삐뿌 2018.02.14 12:25:59

    걍 파이자나 머가 이상함 ㅋㅋ

  • 남녀평등 2018.02.14 12:26:58

    이미 에이미피자라고 초코피자로 유명한거있는데 세삼스럽게...

  • 어좁이 2018.02.14 12:29:11

    맛있을거같은데?

  • 럴럴럴 2018.02.14 12:31:34

    그냥 초코 빵을 저렇게 만든거 아니냐

  • 고민되네 2018.02.14 12:35:47

    밀가루도우에 초콜릿. 존맛일거같은디 그렇게 막 구아아아아아악 하고 오바떨정도는 아닌듯

  • 저욕안했어요 2018.02.14 12:45:34

    피자아니라 그냥 비스켓개념인데 커진거임 ㅅㄱ

  • 애드립과춤을 2018.02.14 12:53:45

    피자라 생각안하면 될듯 토마토소스있으면 물론 누렁이밥행

  • 핵사과 2018.02.14 13:09:13

    피자보단 초코파이 같데 오리온 초코파이 말고

  • 작성자 존슨 2018.02.14 13:11:00

    이거 먹고 인증하면 개드립가냐??

  • 사촌간볼빨기 2018.02.14 14:33:56

    근데 저거 맛있다고 소문남 ㅋㅋㅋㅋㅋㅋㅋ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