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도 할수있습니다! 작성일 2018-02-19 카모킹 | 조회 2173 |

자유게시판




58초 일침......



#여러분들도 #할수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할수있습니다

댓글(47)

  • 손짝짝발짝짝엉덩이짝짝 2018.02.19 01:37:39

    가비... 그는 인생책

  • 쿵콰아앙 2018.02.19 01:40:49

    내병밀...

  • 마리야 2018.02.19 01:54:42

    앗.. 아아..

  • 쇠리 2018.02.19 02:04:49

    내가 제일 싫어하는거는 인종차별하고 짱깨새끼들이야

  • TimurGreat 2018.02.19 02:58:53

    븨에스엣먹었다? 그래서 져따

  • 대두콩 2018.02.19 02:59:02

    이걸 하도 봤더니 외워버렸다 위치테에서 생각 업시 사우고.. 파알-등 카지 올라갔어. 리더보데서 팔-등카지 올라갔어. 님들 이 케임 하면서 어, 비에스에스 나왓서 비에스에스 나와서 주거찌? 아니야 저거 캐소리다. 비에스에스 나와서 아니라 내가 평신처럼 밀베가서 죽는거지!

  • 봉9C 2018.02.19 03:51:33

    이 께임 배툴그라운 라는 게임 시작 해쑬때, 이 께임믈 할줄 몰라써, 께이믈 활줄 몰른다. 내가 매날 크냥 위치테서 생각 업씨 사우고 구냥 바보처럼 사우고 하지만, 나는 팔. 등. 카지 올라과써 리더보데서 팔. 등. 카지 올라가쒀 오케? 구거 오떠케 해써? 운빠루ㄹ로 핸냐? 운발르로 핸냐? 아니라묜 실료그로 해쒀? 곤ㄹ건 오떠케 해쒀, 다 실려기야 하쥐만 실려기이써도 카큼씩 운바리 업슬 수도 이써 운바리 옵는날이 마나 근테 콩고 구냥 무시해야대 웅발 무시하고 자기 쉴룍만 누러야돼 자기 실룍 누르묜서 께이물 하는게 쩨일 좆씁니다 Uh? 늼돌 이 께임 하묜서 오우 삐에쓰에쓰 나와쏘 삐에쓰에쓰 나와쑤어 주거찌? 아니야! 저거 캐소리다! 삐에쓰에쓰 나와써 아니라 내가 평신처럼 밀베카서 중는거지! 삐에수엣 땃 하지마! 웅발 타-또 하지마! 자시 실룍 탓, 해야쥐! 내가 바보갓튼 플레이 해소, 내가 욕시 중는거다 바보가튼 플레이 해쑤니까 Uh? 군대 나늰 팔 등 랭크어 이라숴 나 콩고 보코, 생가카고 께임테서 또 마니 배우는거야 크런식으로 께이믈 해야합니다 오케? 내 나르는 곳 온다. 내 나리 옵니다 오케? 내 나리 올수바케 업습니다 카끔식 안되는 나리 인는데 내가 ㅆ사인..썬. 샤인. 해삣 마는 날이, 곳.... 올께여 크리고 크 나른, 올때눈, 배똘 끄라운 하눈 사람두 꽈비 누쿤지 타 아는거다! 타 아는거다! 과비? 과삐?! 구 사람? 구 사람 그 뚜깨비, 잘 깨지는 싸람? 그 싸람 너무 무써운데! 구 사람 팔구빨이쑤면 나이 뚜깨비 업서짐! 구 싸람 위험한다! 구 싸람 무시해야대! 그 싸람이란 일때일루로 싸우묜 안대! 안댄다! 그 싸람 내카 레기써도 내카 삼백삥으로 께이몰 해도! 상간 하나도 업씀니다! 상간- 하나토 업쒀! 내가 천핑이써도 애돌 뚝! 뻬기 업써진다!

  • 헛소리전문가 2018.02.19 04:51:52

    신기하네 보통 글로 써 놓으면 영상보다 빨리 읽는데 이건 영상이랑 읽는 거랑 속도가 비슷하.

  • goqudeo 2018.02.19 05:02:57

    이거 브금 아는사람?

  • 캬르릉 2018.02.19 10:50:48

    Sunshine - the surface of the sun

  • 뉴카슬 2018.02.19 18:37:01

    인셉션 ost - time

  • 쥐쥬레겐 2018.02.19 07:07:54

    밀베가 워고 피에스 에스? 는뭔뜻이야?

  • 북별 2018.02.19 08:47:56

    VSS 말하는거 같음

  • GGONG 2018.02.19 09:51:51

    밀리터리 베이스, VSS

  • 눌치 2018.02.19 11:58:49

    밀베는 시작할때 사람들 왕창 내려서 누가누가 총 빨리 줍나 놀이 하는곳

  • 도병마사 2018.02.19 08:40:41

    ㅋㅋㅋ이건 볼때마다 선샤인에서 터지네

  • Lv 2018.02.19 11:29:37

    정작 남탓은 젤 많이하는 놈

  • 호롤루릴리 2018.02.19 11:34:09

    가비도 이제ㅜ좀 나이들어보이네

  • 닉값은 하고살아라 2018.02.19 11:41:02

    몇살 같아 보임

  • 제정신이아님 2018.02.19 11:39:50

    이거 선샤인브금 맞나?

  • f3ra9f45 2018.02.19 11:41:19

    핵때문에 안하고 있어서...

  • 김복숭 2018.02.19 11:43:46

    선샤인 또 보구싶당

  • 고동동 2018.02.19 11:46:00

    좆방이랑 좆그 표기좀 해라

  • 산모기 2018.02.19 11:47:10

    좆브리엘 글 자제좀 진심 이새끼는 한국인이었음 진작에 묻히고도 남았는데 코쟁이라 계속 살아남은 케이스

  • 암유발기술사 2018.02.19 11:51:20

    그것도 컨텐츠라고 할수있지 당연한소리 대단한듯 하지 말고 제발 한번만 더 생각하자

  • 산모기 2018.02.19 14:55:59

    뭔미친 개소리야 좆브리엘 인성 개씹창새끼란건데

  • 암유발기술사 2018.02.19 19:01:02

    미안해 애미뒤진새끼야

  • 곰은사람을찢어 2018.02.19 11:52:30

    ㅇㅇ 외국인이 한국말 하면서 게임하니까 그게 재밌어서 보는 거지 그럼 머겠어

  • 산모기 2018.02.19 14:56:54

    외국인문제가 아니라 이새끼 인성 개씹걸레새끼인데 한국인이었음 진작에 매장되고도 남았을 발언 존나함

  • 하늘오렌지 2018.02.19 12:05:19

    인성걸렌거 누가 모르냐 가만놔두면 브베처럼 될지도 모름

  • 망막기증까진5바 2018.02.19 12:41:14

    네다브

  • 하늘오렌지 2018.02.19 14:00:12

    그라샤

  • 번째새벽 2018.02.19 12:09:40

    브금 시발ㅋㅋㅋㅋㅋㅋ

  • Danal 2018.02.19 12:23:37

    가비 패턴임 뭐든 노력해서(하스, 롤, 배그) 상위권 가면 나는 이 게임을 깨달았다는 듯이 저런 말 한번 해줌 근데 평소에 방송하는거보면 저거랑 반대되는말만함

  • 박음직스럽다 2018.02.19 13:15:05

    시발 ㅇㅈ ㅋㅋㅋㅋㅋ

  • 유킬유다이 2018.02.19 12:26:29

    이사람 이말 하고나서 몇번 죽고 배그 좆망겜이라고 이게 게임이냐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ㅋㅋ

  • Danal 2018.02.19 12:35:47

    가적가

  • 메모리궁전 2018.02.19 12:41:09

    이거보고 팬이 돼버렸습니다...

  • 랄랄프 2018.02.19 12:48:48

    ㅋㅋ진짜 애 3년전에 다음팟에서 5명볼때 재밌다고 광고해주고 했엇는데 추억이구만

  • 영화게시판으로가 2018.02.19 14:00:59

    얘는 게임자체를 잘하는거같던데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2.19 14:1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 게임 순위올릴때마다 이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빈 2018.02.19 14:49:13

    옵치 겐지충으로 조금씩올리고나서도 저랬음 근데 그전엔 망겜이라고ㅋㅋㅋㅋㅋㅋ

  • 대신성게이제국기사단장 2018.02.19 15:23:27

    이게임 좇밥인데

  • 블레임 2018.02.19 15:45:45

    똥 가 비 빛 랑 코

  • 질문자주합니다 2018.02.19 16:42:28

    PSS?가 뭐야?

  • 카모킹 2018.02.19 18:33:59

    vss 총인데 초반 난전에 좋진 않음 = 좋은총을 못주워서 죽은게 아니라 니가 픵신같이 밀베가서 죽는거다

  • 돈대 2018.02.19 17:14:26

    야차랑싸우는거 봐바라 존나웃김ㅋㅋㅋㅋ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