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잘 먹는 사람도 먹기 힘들다는 초밥.jpg 작성일 2018-03-14 기분이너무나좋아연 | 조회 3418 |

자유게시판


0D8350ED-9676-47CD-9931-BF7808B58880.jpeg : 초밥 잘 먹는 사람도 먹기 힘들다는 초밥.jpg

난 못먹을듯


#초밥 #먹는 #사람도 #먹기 #힘들다는 #초밥 #초밥 먹는 #먹는 사람도 #사람도 먹기 #먹기 힘들다는 #힘들다는 초밥

댓글(36)

  • 카카오72 2018.03.14 00:33:53

    왜 못먹?

  • 기분이너무나좋아연 2018.03.14 00:34:34

    난 비위 강한데 저거 먹으면 비위상할거같다...

  • 카카오72 2018.03.14 00:34:59

    그냥 회만 물고기 모양으로 뜬거 아닌감

  • 기분이너무나좋아연 2018.03.14 00:36:50

    안에 막 알록달록 한거 개징그러움ㅋㅋㅋㅋ

  • 쌀쌀맞은쌀 2018.03.14 00:34:03

    초밥모양에 데코레이션까지 극혐이네 ㅋㅋ

  • 붐업하는척추천누르고쾌감 2018.03.14 00:34:04

    금붕어? 뭐냐ㅋㅋㅋㅋ

  • 레미 2018.03.14 00:34:10

    왜못머거?

  • 밤파랑 2018.03.14 00:34:17

    어짜피 만든거 아님? 진짜 물고기 통째로 올린건 아닌거 같은데

  • 네개쉐끼쬠뽕 2018.03.14 00:34:27

    눈부분은 깨인가 김인가? 안쪽에 계란이랑 연어알 채워서 만든거같은데 솔직히 무섭기보단 보는맛이 더 좋아서 평점 만땅으로 줄꺼같은데

  • 0살대마법사 2018.03.14 07:57:11

    눈깔정도는 캐비어써도 될거같은데

  • Gentle참새 2018.03.14 00:34:28

    뭐로만든거야? 일단 보는걸론 징그러

  • freshpop 2018.03.14 00:36:06

    물고기 내장까지 있는거 통째로 올린게 아니라 그냥 무늬만 저런거면 그냥 먹지

  • HIGH SIERRA 2018.03.14 00:37:12

    먹기야 먹는데 좀 그렇다

  • 개드립ㅅㅂ 2018.03.14 00:37:17

    보니까 안에 계란이나 날치알 같은걸로 색 만들고 위에 오징어나 한치 얇게 저며서 초밥 만든 것 같은데 왜 못먹?

  • 도화상 2018.03.14 00:38:45

    눈알도 검은 깨 같은 거 붙인 거고 지느러미도 그냥 생선살 얇게 뜬 거네 존나 맛있겠다

  • 불도 2018.03.14 00:39:51

    금붕어 배 갈라서 내장빼고 거기를 밥으로 채운것도 아니고 걍 모양만 낸건데 뭐 어때. 맛있게 냠 하는거지

  • Ghost0 2018.03.14 08:41:37

    으 스바 상상했어

  • 아무무말대잔치 2018.03.14 00:40:26

    너무 예뻐서 먹어 없애기 아까워서 안먹는거 아니면 안먹을 이유 없어보이는데..

  • 보충역 2018.03.14 00:40:52

    도대체 왜 못먹???

  • Gochu丶Man 2018.03.14 00:41:09

    진짜 물고기 내장으로 만든게 아니라면 다른 재료들로 색을 표현했을텐데 개꿀맛이지 않을까?

  • soho 2018.03.14 00:41:11

    개꿀맛일거 같다

  • Connie 2018.03.14 00:46:11

    먹지마라 내가 다먹어야지

  • Krrrrrrr 2018.03.14 01:02:56

    아니 진짜 왜 저따구로 만드냐;;

  • 꿈은이루어진당 2018.03.14 01:03:02

    우걱우걱

  • 경비아저씨 2018.03.14 01:07:15

    붕어빵은 잘먹으면서 왜

  • 머머리 파뿌리될때까지 2018.03.14 01:13:56

    https://youtu.be/QIqMp-erjvg 만드는법

  • 황희 2018.03.14 01:28:11

    아 표면 오징어구나 맛있겟다 ㅋㅋㅋㅋㅋㅋㅋ

  • 뚜룩실 2018.03.14 01:23:27

    눈감고 먹으면 아무문제 없음

  • 황희 2018.03.14 01:25:08

    재료가 붕어면 안먹음 개 비릴듯

  • 좃문가 2018.03.14 02:43:07

    그래봤자 한치네

  • 발빼고왔다 2018.03.14 02:46:58

    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 그냥 회로 모양 낸거 아니냐?

  • 급할것이없다갈곳이없기에 2018.03.14 03:33:05

    한개 먹어보고 마싯으면 걍 처묵

  • 누물보맨 2018.03.14 03:39:44

    실제로 보면 딱히 징그러울거같진 않은데.. 사진으로는 어중간하게 보여서 그래보일수있겠다

  • 맛있는또띠아 2018.03.14 10:09:31

    한치인줄알았는데 오징어였구만... 한치로 해도 상관없겠다

  • 일동안자고싶다 2018.03.14 12:21:09

    존맛이겠는데?

  • 거지근성 2018.03.14 12:49:09

    난 붕어도 싫더라 생긴게 극혐이라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