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중국어 작성일 2018-03-14 고양이한박스 | 조회 1880 |

자유게시판


http://m.dcinside.com/view.php?id=aoegame&no=3393848&page=1&recommend=1

他妈的 [ta ma de 타마더] : 씨발


王八蛋 [wang ba dan왕빠딴] : 잡종


靠[kao카오] 草[cao차오] : 옘병



幹[gan깐] : 대만에서 쓰는 시발



去死 [qu si 츄쓰] : 나가뒈져라



关你屁事儿[guan ni pi shir 꾸안니피셜] : 니 일이나 잘해라



找死吗 [zhao si ma 쨔오쓰마] 想死吗 [xiang si ma 시앙쓰마] : 죽고싶냐?


滾[gun 꾼] 去你的 [qu ni de 츄니떠] : 꺼져라



操你妈(cao ni ma 차오니마) : 느금마

幹你娘(gan ni niang깐니냥) : 대만에서 쓰는 느금마



閉嘴(bi zui 삐쮸이) : 닥쳐라



那又怎么样(na you zen me yang 나요우쩐머양) : 어쩌라고



日本鬼子(ri ben gui zi 르뻔꾸이쯔) : 쪽바리



笨蛋 ben dan 바보,얼간이



去死吧 qu si ba 죽어라!



想死吗? xiang si ma?죽고싶냐?



找死吗?zhao si ma?죽고싶냐?



变态 bian tai 변태



傻瓜 sha gua 바보,멍텅구리



坏蛋 huai dan 나쁜놈,몹쓸놈



王八蛋 wang ba dan 쌍놈의 자식,개자식



有神经病 you shen jing bing 정신병이 있다



狗养的 gou yang de 개새끼



你疯了吗?ni feng le ma? 너 미쳤냐?



疯子,疯人 feng zi,feng ren.미친놈



闭嘴 bi zui 닥쳐



滚 gun 꺼쪄



肏你妈 cao ni ma 니애미


操你十八代祖宗

cào nǐ shí bā dài zǔzong

차오니 스바다이 주종

니 18대 선조까지 따먹었다


#실전 #중국어 #실전 중국어

댓글(48)

  • 발장전 2018.03.14 08:48:23

    실전중국어 ㅇㄷ

  • PUMA 2018.03.14 08:54:02

    jian yi ci sha yi ci

  • 블랙리스터 2018.03.14 08:54:31

    배그용어 ㅇㄷ

  • 미미짜응내꺼라능 2018.03.14 08:55:16

    중국여행 꿀팁 ㅇㄷ

  • 산E 2018.03.14 08:59:40

    성조는?? 그것도 알려주고가야지!!

  • 한화우승 2018.03.14 09:06:45

    ㅇㄷ

  • 도라이 2018.03.14 09:08:34

    실전 중국어 ㅇㄷ

  • 외않됀대 2018.03.14 09:08:48

    ㅇㄷ

  • 리비아의게롤트 2018.03.14 09:08:57

    타이완 남바완 어디갔냐

  • 중갑옷빌런 2018.03.14 09:28:06

    ㅇㄷ

  • 번 입대함 2018.03.14 09:44:38

    성조도 표시해주지 한글옆에

  • moom123 2018.03.14 09:50:52

    Gun이 꺼쪄였군

  • 구구구구구구구구구 2018.03.14 10:01:39

    중국인한테 욕가르쳐 달랬더니 사과~ 이러던데 그게 바보 멍텅구리라는 뜻이었구나..

  • hrin 2018.03.14 13:45:07

    쌰과 라고 하던데 보통

  • 짜응찌잉잉 2018.03.14 10:04:39

    게임안에서만 써라 중국가서 쓰다가 칼맞으면 어쩔려구~

  • 누구개 2018.03.14 10:05:58

    ㅇㄷ

  • 김야릇 2018.03.14 10:14:10

    중국어 ㅇㄷ

  • 쉬이익쉬익 2018.03.14 10:14:45

    성조 없으면 알아듣지도 못함 니가 욕해주려고 아무리 지껄여도 못알아먹음

  • ㄴㅏ야건이 2018.03.14 10:25:30

    롤 단어 모음집 ㅇㄷ

  • 분의1 2018.03.14 10:32:46

    변호사 불러달람니다

  • 카프카 2018.03.14 10:45:56

    성조 어디갔냐 성조없으면 절대 못알아들음

  • 수렁이끼괴물 2018.03.14 10:48:38

    ㅇㄷ

  • 번 흔든다 2018.03.14 10:49:31

    ㅇㄷ

  • 정의사도 2018.03.14 10:58:39

    실전 중국어 ㅇㄷ

  • 닉네임변경27 2018.03.14 11:00:20

    da fei ji 딸딸이 치다(비행기 때리다 x) ji ji꼬추 xiao ji ji 작은꼬추 ji ba 좆

  • 안친함 2018.03.14 11:00:51

    살찐중국어 ㅇㄷ

  • 냥코센세 2018.03.14 11:06:00

    챠오니마쥬종하면 느금마따먹었다? 일단 ㅇㄷ

  • 2017전성기 2018.03.14 11:10:37

    중국파이터 ㅇㄷ

  • 9해줘 2018.03.14 11:20:58

    ㅇㄷ-중국 욕

  • 주사랑예수 2018.03.14 11:23:06

    느이할매 난징에서 강간당하고 겨우살아남 이것좀 중국어로 알려줌

  • 이불팔아요 2018.03.14 11:23:50

    ㅁㅊㅋㅋㅋㅋ

  • 호에에에에에엥 2018.03.14 11:24:17

    짱깨어를 왜 알아야됨??

  • 사랑스러운개구리 2018.03.14 11:34:36

    배그 때문인듯

  • Gongik 2018.03.14 12:29:26

    리전 락 차이나 됨?

  • 코스포 2018.03.14 11:27:11

    누나가 중국 출장갔다와서 번딴번딴 개2ㅣ랄하면서 뭔뜻인지 안알려주더만 바보라는 뜻이었구나..

  • NMNS 2018.03.14 11:32:50

    카옘병톡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3.14 12:05:21

    kakao는 옘옘병이군

  • 천체 2018.03.14 12:12:27

    중국어 ㅇㄷ

  • 선동탐지기 2018.03.14 12:30:14

    중국어 ㅇㄷ

  • BLACK맨 2018.03.14 13:16:41

    중국어 욕ㅇㄷ

  • 카케구루이 2018.03.14 13:22:58

    ㅇㄷ

  • hrin 2018.03.14 13:46:00

    근데 왕바딴은 자라알 아님?? 그렇게 들었는뎅

  • 푸칭토마토 2018.03.14 13:55:33

    배그용 중국욕 ㅇㄷ

  • 김회전 2018.03.14 14:05:58

    배그팁 ㅇㄷ

  • RIXAA 2018.03.14 14:13:43

    cao ni ma는 느금마보단 엠창이 더 어감이 맞다고 생각한다. 느금마는 ta ma de가 더 맞을것같고

  • 황소 2018.03.14 16:26:43

    짱깨욕 ㅇㄷ

  • 패드립맨 2018.03.14 17:31:07

    나요우 쩐머양 문5에서 측천무후가 자주 쓰는단언데... 짱개무후 이새끼..

  • 불고기조개 2018.03.15 02:01:59

    실전 중국어 ㅇㄷ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