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주의?) 교통사고 레전드 중 하나.....jpgif 작성일 2018-03-17 cm 한남평균 꼬츄길이 | 조회 2302 |

자유게시판


car_new1-20180317-151826-000.gif : (혐주의?) 교통사고 레전드 중 하나.....jpgif

car_new1-20180317-151823-001.jpg : (혐주의?) 교통사고 레전드 중 하나.....jpgif

car_new1-20180317-151820-002.png : (혐주의?) 교통사고 레전드 중 하나.....jpgif

사망자 없음 ㄷㄷㄷ


#혐주의 #교통사고 #레전드 #하나 #혐주의 교통사고 #교통사고 레전드 #레전드 하나

댓글(68)

  • 야식왕치킹 2018.03.17 17:57:48

    저 정도면 살아도 산게 아닐거 같은데

  • 미남사냥꾼 2018.03.17 18:13:56

    경상이라자너

  • 야식왕치킹 2018.03.17 18:15:11

    경차 운전자는 중상인듯

  • 미남사냥꾼 2018.03.17 18:16:18

    아 트럭아조씨가 경상이구나..

  • 구르마 2018.03.17 20:15:28

    아저씨도 아님 개새끼임

  • 피바다 2018.03.17 17:59:14

    졸음운전인가? 졸리면 쳐 자지

  • 끼끼기사 2018.03.17 18:05:02

    자1지를 치라니.. 꽤나 효과적일 듯....

  • 피바다 2018.03.17 18:05:23

    츄릅 츄루루루롷초바초바초밫ㅂ

  • 리비아의게롤트 2018.03.17 20:45:52

    자지라뇨.. 음부라고 해주세요 졸리면 쳐 음부

  • tdtd 2018.03.17 17:59:21

    사람안죽어서 천만다행이다

  • 불혹아재 2018.03.17 17:59:34

    산게 기적이네. 부상 심각할것같은데

  • 소리지르는o니가챔피언 2018.03.17 18:04:29

    속도봐라

  • 스타인 2018.03.17 18:05:18

    저 레미콘기사새끼는 삼대를 멸해도 될것같은데 차고장이면 시발 노답이고..,

  • 굽용이 2018.03.17 18:06:23

    츄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ㅆㅂㄱㄷ 2018.03.17 18:11:50

    씨발 레미콘 개새끼 죽었어야됐는데...

  • 강력계 순경 2018.03.17 18:13:49

    레미콘회사에서 일하는데 진짜 기사새끼들 존나빨리달림ㅇㅇ 저차라면 레미콘이 7m³가 들어가는데 대충 계산해보면 16톤쯤 들고다님. 거기다 차무계까지 합하면 20톤이 넘어가는거지. 씨발 20톤짜리 쇳덩어리가 90키로로 달려가다가 박는다고 생각하면 존나 답없다.

  • 와당 2018.03.17 20:33:17

    와.. 숫자로 보니까 더 무섭다

  • 강력계 순경 2018.03.17 20:52:13

    이새끼들 진짜 천천히다니라해도 존나 말안들어 개새끼들ㅅㅂ 존나 약주라고 점심에 막걸리도 쳐먹는새끼들임..

  • 뺀스런 2018.03.17 20:43:46

    7루베면 완존히 꽉채운거아님? 6.5나 더장거리는 6씩 실고다니던데

  • 강력계 순경 2018.03.17 20:50:54

    육지는 7루베만 다니는데 제주도는 9루베다닌다. 내가 제주돈데 현장에서 덜부르지않는이상 무조건 꽉꽉 담아서보낸다ㅇㅇ

  • 뺀스런 2018.03.17 20:58:18

    여긴 깡촌인데 한 군에 레미콘회사가 4개밖에없음. 약간 산이나 지형험한데 6루베보내고 평지같은데치면 6.5로보냄. 존나 닦달하고 찌랄하면 7루베꽉채워보냄 차상한다고 회사서 꽉실는거 싫어하는거같던데

  • 강력계 순경 2018.03.17 21:38:19

    언덕이면 무조건 넘치는데 산이면ㅋㅋㅋ 우리회사 나가는입구가 경사 겁나높아서 9루베차는 골제한베치는 반만넣어서 보냄ㅇㅇㅋㅋ

  • 생강라떼 2018.03.17 20:52:50

    7루베까지 싣는다고? 그정도로 안채울텐데 어디회사임?

  • 강력계 순경 2018.03.17 21:38:49

    제주도는 다그러는데

  • htthetetie 2018.03.17 21:10:08

    얘들아 루베 헤베 이런거 쓰지말진

  • 카케구루이 2018.03.17 18:14:20

    오른편으로 빠진 검은승용차는 튕겨나간거냐? 빠른 회피인거냐

  • 이거 폼번뭐냐 2018.03.17 18:16:21

    사고난거보고 재빨리 유턴함

  • 이거 폼번뭐냐 2018.03.17 18:15:50

    중간에 검정색승용차 빠져나간모습 보소 ... 참착력 오졋다 ..

  • 공성안뜀 2018.03.17 18:16:04

    이런거보면 진짜 자동차를 덜 단단하게 만든게 진짜 신의 한수같음

  • 우연이란인연 2018.03.17 18:17:51

    아 진짜 레미콘기사가 죽었어야하는대

  • 엄지빻지 2018.03.17 18:22:49

    원주 맞았네 저기 외곽순환도로 타는 삼거리인데 저 레미콘차 오던길이 내리막임 저기

  • 오랄우탄 2018.03.17 18:29:09

    개미쳤네;; 근데 저걸사네 개쩐다

  • 데카르트 2018.03.17 18:37:07

    대형 화물차들 희안하게 신호에서 브레이크 밟을 생각을 안하더라. 가뜩이나 중량도 몇십톤씩 나가는것들이 달리긴 또 존나 달려요. 따닥따닥 붙어서

  • Scotland 2018.03.17 19:26:01

    브레이크를 밟으면 지들이 죽으니 어쩔 수 없네 이 지랄하면서 처음부터 규정속도 지킬 생각도 없음 ㅋㅋ 거기다가 단속 잘 안한다고 음주운전은 덤

  • 스웨덴 사람 2018.03.17 20:21:55

    브레이크 밟으면 지들이 죽네 어쩌니 하는데 웬만하면 그렇게 안되진 않지 않냐? 그 정돈 설계할 것 같은데

  • 널 가지고싶다 2018.03.17 20:31:42

    개웃기네 ㅋㅋㅋ

  • 세이버캣 2018.03.17 20:28:42

    시벌놈들이... 처박아도 지들은 안죽는거 아니깐 그렇게 달리는거야. 좆같은 새끼들이지.

  • 늉늉이오너 2018.03.17 20:41:42

    브레이크 등이 안들어와서 그렇게 생각하는거라면 원래 대형트럭들 보통 제이크 브레이크나 리타더로 감속해서 등이 안들어오는거다

  • 데카르트 2018.03.18 08:52:10

    그냥 감속을 안함.

  • 뛰어내리기 2018.03.17 18:38:05

    중상이면 목숨 왔다갔다할 수준 아니냐?

  • ᅚᅚᅚᅚᅚᅚ 2018.03.17 19:14:37

    검은차 판단력....

  • 선물 2018.03.17 19:24:43

    살았어 ㄷㄷㄷㄷㄷㄷㄷ

  • 고급병신탐지기 2018.03.17 20:17:14

    경차운전자는 살았는데 산게 아님..

  • 불타는돌고래 2018.03.17 20:21:18

    기름밥 쳐먹는 새끼들 때문에라도 무인운송 빨리 개발도입해야됨.

  • 丫㐃 2018.03.17 20:25:54

    ㅁ친새끼

  • Eldorado 2018.03.17 20:28:00

    유턴갑 ㄷㄷ

  • 맛있는유뷰남 2018.03.17 20:37:04

    운전 하면서 느끼지만 전국 어딜가나 택시랑 트럭은 인간 쓰레기만 있다

  • 우유커피 2018.03.17 20:38:30

    죽는게 좋을 중상일거 같다

  • 수수께끼 2018.03.17 20:39:17

    저런 짐차들은 일정속도 이상 못내게 하고 어기면 면허 없애버려야돼 무리한 일정 잡게하는 쪽도 봐서 영업정지 시켜버리고

  • 바이퍼7 2018.03.17 21:08:22

    죽는게 좋은게 어딧냐 미친놈들아

  • cio 2018.03.17 21:14:36

    경차뭐야?? 저거 사고 싶네

  • 무새카밀 2018.03.17 23:43:42

    단종된 현대 아토스

  • cio 2018.03.17 23:46:30

    ㅜㅜ

  • 차란 2018.03.17 21:18:31

    경차인데.. 기적이다 진짜;

  • 으엨엨 2018.03.17 21:22:29

    아..저 블박 영상의 차가 정지하닌깐 피하려고 그런거구나 저정도 속도로 들이받는거 보니 아예 감속시도를 안했구만ㅋㅋ 어어어..어ㅓ 저 쉬바샠기가 저거 왜 스고 지랄이야 어우 씨불탱 하면서 핸들꺽고 쳐박은거 같은데

  • 소고기가좋다 2018.03.17 21:26:04

    뉴스에서 나오는 중상은 진짜 심각한경우가 태반이다. 생명에 지장이 가는경우가 많다고. 개별교통사고에서 중상에서 사망까지 가도 뉴스에는 사망했다고 안나옴. 뉴스에서 중상이라고 했다고 안죽었네 ㄷㄷ 할게 아니라 화물차 운전자 ㅆㅆㄲ 라고 해야된다 이건.

  • 근혜가문제인걸안철수 2018.03.17 21:40:13

    저거 식물인간하나만 나와도 4명죽는거랑 똑같음.....

  • 빨간발 2018.03.17 21:40:32

    와 십색기자너 완전..

  • 강장장 2018.03.17 22:03:09

    노인네들 운전못하게 해야함 사고내는대부분이 노인네들이더라 정신이 오락가락하는가봄 ㅉㅉ

  • 구로X지털X지 2018.03.17 22:11:21

    갓티즈

  • 보라니친김여사 2018.03.17 22:22:58

    ㅇㅏ토즈 인데요 (정색)'s

  • 번째유저 2018.03.17 22:21:03

    저 까만차 고걸 피하네 ㅋㅋ

  • 보라니친김여사 2018.03.17 22:22:20

    갓토즈!

  • 00원짜리 2018.03.17 22:40:09

    까만차 무빙보소

  • 빠루램지 2018.03.17 22:53:46

    쿠킹호일이라 욕먹더니 ㅋㅋ

  • sogogi 2018.03.17 23:03:25

    레미콘 멀쩡한게 공포네 ㄷㄷㄷㄷ

  • 핵사과 2018.03.17 23:18:26

    아무리봐도 빼박 즉사인데 ㄷㄷㄷ

  • 축잘알판할 2018.03.17 23:50:47

    저런 무식한 차 몰면서 운전도 무식하게 하는 새끼들 때문에 도로가 무섭다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