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작성일 2018-04-16 comoangel | 조회 2637 |

유머


20180416_175657.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05.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11.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18.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24.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32.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42.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749.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807.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814.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822.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828.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20180416_175835.jpg :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중고나라에 컴퓨터 팔려고 올리고 거래중인데 연락이와서 거래중이라 했는데 미안해서 처음엔 답해줬다. 컴퓨터도 잘 모르는거같아서 호의로 답장해줬는데
나중가니 말도없이 이미지만 딱 보내더라.
기분나빠서 답장안했는데 오늘 또 연락이와서 연락하지말라했는데 아주 그냥 호구 한마리 잡은듯 우려먹네
화딱지가 난다 진짜.
착하게 살면 호구로 보는 새끼들 때문에 에휴


#자작 #착하게 #살면 #호구로보는법 #자작 착하게 #착하게 살면 #살면 호구로보는법

댓글(103)

  • 긔요미티모 2018.04.16 18:06:40

    욕한바가지 안해서 ㅂㅁ

  • starrelic 2018.04.16 18:07:04

    진짜 착하네. 그냥 번호 차단하고 무시해 ㅋㅋ

  • 아니 2018.04.16 18:07:49

    보살이냐?

  • 버로우 2018.04.16 18:08:29

    자직추

  • 아햏햏아햏 2018.04.16 18:08:50

    지금 여기에 컴 사양 견적 물어보면 답해주나?

  • 저스맨 2018.04.16 18:10:55

    걍 컴판 가서 물어보셈

  • 빠빠양 2018.04.16 18:11:47

    ㅇㅇ 내가 해주마

  • 왜우럭우럭 2018.04.16 18:09:33

    좆또 모르면서 중고 쳐 살려고 하네 ㅋㅋㅋㅋ

  • 레벨더높아너보다 2018.04.16 18:09:43

    ㅋㅋㅋㅋㅋ 저런 인간은 친구들한테도 저래서 뒤에서 욕 ㅈㄴ 먹거나 손절당하는 놈들+ 소시오패스임

  • AinS 2018.04.16 18:10:16

    개착하네... 내 보증에다가도 이름 한번만 써줄래?

  • 카케구루이 2018.04.16 18:26:53

    보증? 보ㅈ증오? 이거 완전 여혐아니냐

  • 버락 오바마 2018.04.16 18:10:26

    미친ㅋㅋㅋ

  • 레벨더높아너보다 2018.04.16 18:10:28

    호이가 계속되면... 둘리인줄 아는넘들

  • 채피 2018.04.16 18:10:44

    보살인듯;;

  • 이끼사슴 2018.04.16 18:10:52

    천사네

  • NTR 2018.04.16 18:10:56

    호구추

  • 노오오력충 2018.04.16 18:11:44

    보살이네....

  • 불쌍한사람 2018.04.16 18:12:28

    야 내가 지금 메인스트림 글카 하나 사야되는데 470이 성능에 비해서 가격이 꽤 착한거같거든? 근데 지금 1060 3긱 가격떨어진다고 막 술렁술렁거리자나? 한 한달만 기다리면 가격 많이 떨어질라나?

  • ㅎㅈㅁ 2018.04.16 18:14:52

    떨어진다 언젠간

  • 닉네임변경63 2018.04.16 18:51:35

    한달만에 떨어져봤자 얼마나 떨어지겠냐 길게볼꺼 아니면 걍 맘에 드는거 사라.

  • 불쌍한사람 2018.04.16 19:03:50

    이슈 모르면 ㄷㅊ

  • 쉬이익쉬익 2018.04.16 18:12:33

    호구들 특징이 잘 받아주다가 갑자기 화냄 그 전에 귀찮다고 말했으면 살살 물어봤을건데..흑..

  • freshpop 2018.04.16 18:16:10

    참 좆같은게 그전에 미리 쳐내면 상대방이 삐져

  • 닥눈삼완료 2018.04.16 18:21:44

    본문은 중간 텀 충분히 둔거같은데

  • 쉬이익쉬익 2018.04.16 18:23:17

    그래서 귀찮다고 말했데?

  • ㅎ헤헤헤 2018.04.16 18:27:06

    그만 연락하라 했는데?

  • 쉬이익쉬익 2018.04.16 18:28:36

    ㅇㅇ 그럼 물어본 놈이 일방적으로 잘못했네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4.16 18:15:24

    답변해준거 자체가 용하다 ㅋㅋ 보내지말라고 예의있게 말했는데도 또 쳐 보내는 꼬라지보니 대머리임에 틀림없다

  • 국봉이 2018.04.16 18:15:35

    zzzzzz 씹호구냐 ㅋㅋㅋㅋ 저걸왜대답하고 앉아있음?

  • 봉봉쿠루쿠 2018.04.16 18:15:41

    이건 착하게 살아서 호구로 보는게아니라 그냥 저새끼가 병신인거다 괜히 신경쓰지말어

  • 쿰척킹파오후 2018.04.16 18:15:58

    차단 왜 안 했냐 ㅋㅋㅋ

  • 블레임 2018.04.16 18:17:25

    착해서 ㅋㅋㅋㅋㅋㅋㅋ

  • 오랄을받으라 2018.04.16 18:16:50

    그럴땐 개구린견적 가져오면 '와 어디서 가져오셨어요? 제가 다 사고싶을정도네요;;' 해줘야..

  • Mob 2018.04.16 18:16:49

    이건 호구로 보는게 아니라 호구잖아... 작성자 바보

  • 나눌수없는것 2018.04.16 18:16:49

    작성자가 끝까지 착했을 시: 너무 고마워서 그런데 밥 한 끼 사드리고 싶어요 꼭 좀 보답해드리고 싶네요 (21세/여/용모단정/C컵/숭실대경영)

  • 병신을보면햝는개 2018.04.16 18:55:25

    교대앞에서 보실래요?

  • 둔두니 2018.04.16 18:17:50

    여어 호구왔니?? 나도 같은호구야 ㅋㅋㅋ

  • 바멘 2018.04.16 18:19:16

    호구맞네

  • 바비킴이밥익힘 2018.04.16 18:20:28

    흑우왔니

  • 갱생 2018.04.16 18:20:36

    착하게 굴어도되는 대상은 밥도 못먹고 굶고사는 노인이나 아동정도면 족해 그외엔 기부앤테이크를 목적으로 살렴

  • 스플비 2018.04.16 18:22:04

    쌕스

  • 월7일 2018.04.16 18:22:04

    사실 너랑 친구가 하고싶엇던거 아닐까 ㅋㅋㅋ

  • 주사랑예수 2018.04.16 18:22:45

    중고나라 쌍놈들 1. 저가요 학생인데요하는놈 2. 않좋아보여요 말하면서 지맘대로 반값때리는놈 3. 반값찌르고 말없는놈 4. 직거래 안나오는놈

  • 마음의소리 2018.04.16 18:22:59

    한 둬번 하고 씹어야지 넘나 챙겼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9인증 ㅋㅋㅋㅋㅋㅋ

  • 유킬유다이 2018.04.16 18:23:21

    진짜 착하다...비꼬는게 아니고 진짜 착하다

  • 그르게 2018.04.16 18:23:46

    와 나도 호구인데 널보니 존경심이생긴다 존나호구구나

  • 서아거 2018.04.16 18:23:54

    호구새끼 ㅋㅋㅋㅋㅋ

  • 춫천처머겅 2018.04.16 18:24:22

    이베이 cd키충 ㅂㅁ

  • 쥬모 2018.04.16 18:24:59

    작성자 너 때문에 신물 올라오잖아 어쩔거야

  • 쥬모 2018.04.16 18:27:08

    어쨌든 위로추 저녁 맛나게 먹어라

  • 번 입대함 2018.04.16 18:26:54

    그냥 너가 병신이짆어 ㅋㅋㅋㅋㅋ 첫거래하고 그담에 보낼때 그것만 답해주고 니까 적절히 끊었어야지 시바 ㅋㅋㅋㅋ

  • 나중에닉변함 2018.04.16 18:30:11

    그린라이트잖아 이 바보야♡

  • 스딧세 2018.04.16 18:31:13

    요즘 진짜 기본적인 눈치도 없고 예의 없는 애들 개많아 걍 그러려니~

  • 자비업슴 2018.04.16 18:36:03

    병 형신이야? 그걸 왜 다 답변해주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년째 직진 2018.04.16 18:41:31

    ㅋㅋㅋㅋㅋㅋㅋ 무료상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형은 무료로 해줍니다

  • 너의뒤에서 2018.04.16 20:49:14

    오우~! 이엉덩이가 무료라구? 짜악! 찰싹! 찰싹!!

  • 각운동량연산자 2018.04.16 18:44:35

    걍씹어버리면되지 뭐하러 차단해준다그러고 답변해주고 질질끄냐 ㅋㅋㅋㅋ

  • 키키오 2018.04.16 18:44:41

    내가 보기엔 네가 병신

  • 유에스비에스 2018.04.16 18:45:31

    차단이라는 좋은 기능이 있단다

  • 아도크 2018.04.16 18:45:37

    난 시발 듀얼 OS 태블릿 안드로이드 밀고 윈도우만 설치된거 팔려고 했더니 안드로이드 설치해달라고 해서 설치해줬더니 이상하다고 지랄하길래 난 모른다고 했음. 왜냐면 진짜 모르거든.

  • 아니벌써 2018.04.16 18:45:59

    얼마전에 본체 처분한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 ㅋㅋ 정말 힘들었다 그 뒤론 그냥 맥북사서 쓰다가 신모델 나오면 사고 팔고 해야지 이게 편함

  • koko 2018.04.16 18:48:17

    섹스각인데 눈치없긴

  • 그레이트닭 2018.04.16 18:51:17

    컴 새로 맞추고 싶다

  • 知者不言言者不知 2018.04.16 18:52:02

    난 이제 그냥 삼성이나 LG같은데서 사라고 홍보해주고 다님 ㅎㅎ

  • GGANG 2018.04.16 18:52:41

    호구로 보인게아니라 호구가 맞네... 다음부턴 모르는사람이면 돈주는거 아니면 딱 선그어

  • 작자미상 2018.04.16 18:55:11

    이색히 호구 빙신이래요

  • 사계절 2018.04.16 18:55:44

    고장난 자판기같넼ㅋㅋ

  • 구구구구구구구구구 2018.04.16 18:56:57

    착한게 아니라 호구 맞는데?

  • 빠른인정빌런 2018.04.16 18:57:11

    어쩌겠냐.. 자꾸 물어보면 너가 커트했어야됐는데 니가 때를 놓친거다

  • 황희 2018.04.16 18:58:00

    저거 미친새끼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녈위해 2018.04.16 18:58:43

    너 나랑 친구할래? 답글달면 카톡아이디 남김ㅎㅎㅎ

  • 궁극니퍼 2018.04.16 18:59: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운오리 2018.04.16 18:59:34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또라이네

  • 고하나 2018.04.16 19:01:09

    ㅋㅋㅋ

  • 불공격가자 2018.04.16 19:05:21

    그린라이트

  • 뿡빵뿡 2018.04.16 19:07:45

    병 형신이야?

  • 에궁님 2018.04.16 19:15:17

    와 저새끼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

  • comoangel 2018.04.16 19:18:12

    학원 끝나고 집왔는데 개드립갔네 이걸로 만족한다 잊어버려야지

  • 그녈위해 2018.04.16 19:31:39

    나랑 친구하자고ㅡㅡ

  • 드립은치지않는다 2018.04.17 05:26:58

    이런걸 댓글 달아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딸치면건강에좋다 2018.04.16 19:20:19

    저정도 답변해줬으면 기프티콘이라도 하나 보내줘야하는거 아니냐?

  • 빵개떡 2018.04.16 19:21:50

    진심 1도 안틀리고 쟤랑 똑같은 마인드인 아는 동기놈 있다. 거기다 고집은 ㅈㄴ쌔고 ;; 저런 비슷한 상황오면 지가 뭔 잘못한줄도 모르고 끝까지 안도와준다고 막 화냄ㅋㅋㅋㅋ ㅈ같은새키

  • 점점커지는게이 2018.04.16 19:25:29

    아조씨랑 비밀친구할래?

  • 다롱찌 2018.04.16 19:48:23

    마 줘도 못묵나 이시끼야!

  • 비사이로막가 2018.04.16 19:49:24

    답장까지 다햐주네 차캨차캐

  • 마리야 2018.04.16 20:01:01

    개같은걸로 다 말해줬어야지

  • 누골 2018.04.16 20:01:28

    너가 욕먹을 이유는 없다 저 문자 보내고 있는 새끼가 개병신 염치도 없는 쓰레기일뿐

  • harmonia 2018.04.16 20:13:43

    ㅋㅋㅋㄱㅋㄱ ㅋㄱ 상대방 존니 웃었을듯 ㅋㅋㅋ

  • 2D세상 2018.04.16 20:22:09

    아조씨...

  • 프레디 2018.04.16 20:35:29

    저새끼 웃긴게 바쁘다는데도 썡까고 계속 묻네 난 저런부류가 제일 이해안가던데 어떻게 자동필터가 되는건지 저걸 씹고 지말만하지 ㅋㅋ

  • 치킨이진다 2018.04.16 20:40:27

    작성자는 선택 2 번을 골랐군.. 1번 : 계속 호의한다 를 골랐으면 이미 침대에서 컴퓨터 스펙대해 이야기 하고있을지도..

  • 대대댓글은싸움을부른다 2018.04.16 20:51:31

    배틀그라운드 할꺼면 144헤르츠 모니터 필요없는데. 는 사실 컴 사고 1년, 2년 후에도 쓸텐데 그땐 다른 게임 할지도 모르지.

  • 공구리 2018.04.16 21:00:01

    나 컴터 견적좀

  • 고운우리말 2018.04.16 22:01:50

    최종 검토 승인 부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착한어른이 2018.04.16 22:26:29

    병신ㅋㅋㅋㅋ

  • 즐이나드삼 2018.04.16 22:27:10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검토승인 부탁한다능!!

  • 개드립사용중 2018.04.16 23:11:27

    니가 병신이네 왜 말을 못해 얼굴까고말하는것도 아닌데 , 걍 씹던지

  • 술의나라 2018.04.17 01:26:12

    나랑 친구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린이아이유이뻐 2018.04.17 01:28:32

    나랑 비밀친구할래?

  • 징어땅콩 2018.04.17 03:02:36

    아직도 대답해주고 있는 블랙말랑카우 없제?

  • 시간준수 2018.04.17 08:28:27

    상대편이 염치가 없는거지 니가 잘못된게 아니다. 일반적인 상식을 갖고 있는 사람이었으면 이미 적정선에서 끝냈던가 보답을 했을거라 본다.

  • 연골어류 2018.04.17 14:13:46

    시발 이게 뭐야

  • 크라닉 2018.04.17 16:07:09

    작성자 존나 야한냄새 풍기네;;; 꼴렸다 ㅅㅂ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