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잠시만 지나갈게요 저는 작고 귀여우니까요~ 작성일 2018-04-16 Endors Toi | 조회 4487 |

자유게시판


20180416194402_iypkbzza.gif : 데이터) 잠시만 지나갈게요 저는 작고 귀여우니까요~

데헷


#데이터 #잠시만 #지나갈게요 #저는 #작고 #귀여우니까요 #데이터 잠시만 #잠시만 지나갈게요 #지나갈게요 저는 #저는 작고 #작고 귀여우니까요

댓글(38)

  • 고독한미식가 2018.04.16 20:24:02

    앞차는 뭔죄여

  • Vishnu 2018.04.16 20:24:22

    기어코 대가릴 내밀어 한 대 맞겠다는 의지!

  • Jina2027 2018.04.17 03:1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평화의비둘기 2018.04.16 20:24:56

    러시안 룰렛이네

  • 무직백수히키니트아싸찐따 2018.04.16 20:25:14

    저정도면 ㄹㅇ 정신병인데

  • 코드제로 2018.04.16 20:26:36

    솔찍히 너무 고전.... 그나저나 이거 어떻게 됐으려나 왼쪽 차선에서 정상 주행하던 차량은?

  • 새우리말큰사전 2018.04.16 20:26:42

    평생 면허 금지때려라..

  • 밤나무와꽃냄새 2018.04.16 20:29:21

    작고 귀여우니까 꿀밤 한대 박아줘도 되냐?

  • 보라돌이얌 2018.04.16 20:43:57

    꺼어어어어억

  • 死랑한당께 2018.04.16 20:45:00

    100%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바퀴 2018.04.16 20:54:36

    개나소나 운전하네

  • 실소도웃음이라지 2018.04.16 20:57:00

    블박차는 개꿀잼구경했네

  • 큐헿 2018.04.16 20:57:23

    제목 ㅅㅂㅋㅋㅋㅋㅋ

  • 두둠칫칫 2018.04.16 21:34:36

    차가 무단횡단할줄은 상상도못했네

  • 내생각 2018.04.16 21:36:18

    http://www.dogdrip.net/160514389

  • 123123123123 2018.04.16 21:46:40

    와씨 앞에 탑차는 무슨죄야 ㅋㅋㅋ

  • 화타 2018.04.16 23:24:21

    탑차가 뒷차가 박은줄알고 뒷목잡고 내리다가 상황보고 존나 이해안되서 벙 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피바다 2018.04.16 21:47:42

    운전자 여자로 생각 해봄니다 ㅎ

  • 미크릿 2018.04.16 21:48:21

    선생님 정말 과학적인 추론이십니다

  • 피바다 2018.04.16 21:48:54

    내가 좀 과화적으로 추론을 좀 하지 엣햄

  • 열등신 2018.04.16 21:57:42

    고개 빼꼬미 내미는거 넘오 커엽잔어~

  • 트랜지스터 2018.04.16 22:00:25

    양지병원쪽이네 ㅁㅊ

  • 물오른고등어 2018.04.16 22:01:41

    면허를 발로땃나..

  • 꺄울 2018.04.16 22:02:27

    초보 운전이라... 운전 하는거 진짜 무섭던데 저런건 대체 무슨 깡으로 저러는거지..

  • 하실 2018.04.16 22:04:41

    도대체 먼생각일까

  • 아재랑놀아줘 2018.04.16 22:09:48

    타격감 지리네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4.16 22:18:12

    그냥 깔끔하게 운전자 대가리만 터졌으면 얼마나좋아..씨발 앞뒷차에 기스나 내고 도움안되는 쓰레기새끼

  • GLaDOS 2018.04.16 22:19:58

    고마워 사치코...

  • 프레디 2018.04.16 22:25:26

    눈반짝이는거봐 ㅋㅋㅋ

  • 데몽데스 2018.04.16 22:29:07

    키우고싶네 묶어놓고 하루에 열대씩 패면서

  • 동굴아저씨 2018.04.16 23:18:26

    밥은 경유로 줘야지?

  • 일차 2018.04.16 23:31:19

    보험사에서 전방주시 어쩌구로 과실 메기면 멘탈터지겠다

  • 똥이랑은말안섞어요 2018.04.16 23:38:34

    저런차 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저렇게 씹새끼같이 운전하면 견적 백대빵나오니까 걍 꼻아 박고 차나 새로 바꾸게 ㅎㅎ

  • 감자도살장 2018.04.17 00:36:12

    나였으면 지나가는 내내 똑똑히 들릴수 있도록 개쌍욕한다 ㅋㅋㅋㅋ

  • 성우위키 2018.04.17 00:39:48

    하하 꿀밤이다 요뇨속아!

  • 도널드트럼프 2018.04.17 00:42:22

    이런씹년들은 진짜 구라안치고 제발 사형시키면 안되냐 .... 지구자체에 이득이 되는게 하나도 없다 그냥 죽여서 장기뜯어서 이식하고 피는 다 뽑아서 수혈하고 뼈랑 가죽은 박제시켜서 인체전시회에 가고 제발 그릏게 하면안되냐 ??

  • 은나노찜질천국 2018.04.17 05:15: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주1234 2018.04.17 11:00:57

    운전을 발로하나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