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000원짜리 결투장 작성일 2018-04-17 중대장은너희에게실망했다 | 조회 4582 |

자유게시판


1523715074.jpg


짜잔!



#원짜리 #결투장 #원짜리 결투장

댓글(85)

  • 넌씨눈 2018.04.17 11:04:31

    !잔짜잔!

  • 욕하면좋아함 2018.04.17 11:04: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 여성이 대머리 남자 보면 저런느낌인가?

  • 인유하니버 2018.04.17 12:22:56

    개새끼야

  • 저스맨 2018.04.17 12:38:52

    왜 갑자기 폭행 ㅋㅋㅋㅋㅋㅋㅋ

  • NEMAD 2018.04.17 17:10:54

    애송아 뒤지기싫으면 댓글 지워라

  • 닉값은 하고살아라 2018.04.17 11:04:57

    치즈케익 먹고싶어졌다 시발롬ㅇㅏ!!

  • 쮸만지고 2018.04.17 11:05:12

    와 38000짜리가 저거밖에 안돼? 개창렬이다

  • 피바다 2018.04.17 11:05:27

    저 케이크 만든새기 얼굴에 던지고 싶다 쉽새기 양심이 없어 양심이

  • 렙미만잡 2018.04.17 11:05:28

    청테이프케익도들고오면 ㅊㅊ줌

  • 야식왕치킹 2018.04.17 11:05: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드리면 집 뒤집어질듯

  • 구라락 2018.04.17 11:05:41

    뭔 마카롱도 10개 먹으면 지랄나고 4만원 가까이 받아먹으면서 퀄은 저 지랄이고 대체 저 쪽은 왜 저럼?

  • 밥아저씨 2018.04.17 11:09:28

    저쪽만 그러는게 아니라 그림도 마찬가진듯 제대로 잘하는사람들 ㄹㅇ 전문가들 가격을 아마추어들이 자꾸 후려침

  • 무직백수히키니트아싸찐따 2018.04.17 11:15:10

    어중간하게 배운 새끼들이 잘하는척 하기 때문 해외나가서 1년에 수천만원씩 주고 유학한 애들은 급이 다름

  • 이로운 2018.04.17 11:56:21

    솔직히 말하면 저런건 노력으로 터득하는거지 수천만원어치 배웠다고 저런게 짜잔!하고 되는게 아님 특히 제과제빵은 수천만원짜리 배운다고 압도적으로 퀄리티가 달라지는것도 아니고 ㅋㅋ 그리고 저런글씨쓰기는 그냥 연습이 제일 중요함

  • 무직백수히키니트아싸찐따 2018.04.17 13:57:15

    수천만원 짜리 수업 들어가면 노력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임 최소 몇년간 대가리에 그거만 넣고 그거만 하루종일 하니까 코스가 빡세니까 졸업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자기가 구상한 메뉴만 수백 수천개 쌓이는 곳들임 네이버에 동경제과학교 과자제 같은거만 검색해봐도 2년짜리 학교만 다녀도 예술품급 작품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곳이 이런 학교들 고작 2년에 압도적으로 퀄리티가 달라짐. 혼자 아무리 노력해봐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에 가는거랑은 수준이 다름

  • 린쓰에펨 2018.04.17 12:23:18

    기껏해야 안좋은 사례 두개 본게 다면서 무슨 자신감으로 "저쪽"이라는 단어를 쓴거야? 묵묵히 제빵일 하시는 분들은 무슨죄야?

  • 매일좋은날 2018.04.17 11:06:37

    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dKimchi 2018.04.17 11:07:09

    ㅋㅋㅋㅋ 저게 3만 8천원이냐

  • 두통있음 2018.04.17 11:07:09

    ㄹㅇ 어디 케이크집이냐 퀄봐라. 차라리 안주는게 낫겠네 퉷

  • 딸중 2018.04.17 11:09:15

    버릴거면 나줘

  • 두통있음 2018.04.17 11:10:55

    내 침은 영양가 없어;;

  • 딸중 2018.04.17 11:11:34

    아니 케익 미친노마ㅋㅋㅋ

  • 한라원 2018.04.17 11:15:59

    ㅋㅋㅋ 미친놈추

  • 소리지르는o니가챔피언 2018.04.17 12:00:59

    ㅋㅋㅋㅋㅋㅋㅋ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4.17 12:18:05

    우리업계는 안받아 ㅅㅂㅋㅋㅋㅋㅋㅋ

  • 아둔토리다스 2018.04.17 12:19:19

    탑승! 베댓가즈아

  • 민고 2018.04.17 12:22:05

    와 역대급이다 베댓중에서도

  • 어그로떡밥만먹음 2018.04.17 12:26:29

    ㅋㅋㅋㅋ ㅅㅂ 사레걸림

  • 세균먹는하마 2018.04.17 12:28:00

    주간베댓에서 ㅈ보자

  • 북북춤할아버지 2018.04.17 14:11:26

    ㅁㅊㅋㅋㅋㅋㅋㅋㅋ

  • 뭔일이여 2018.04.17 11:09:02

    고졸 알바생이 만든거냐

  • 노리꾼 2018.04.17 11:09:53

    뭔가 죽여버리겠다는 소리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딴 실력이면 그냥 케이크만 봐도 느낌 딱 올텐데 왜 저딴데다 맡겼지

  • 갈증엔쥐약 2018.04.17 11:09:57

    설마 거기냐?

  • 쉬이익쉬익 2018.04.17 11:10:54

    아니 꽃은 지가 빼달랬으니 뭐 할말 없는데 글씨 자체가 존나 크기도 지맘대로에다가 삐뚤빼뚤 아주 지랄났네 이런 습작을 팔아먹냐 병신들이

  • 케이비 2018.04.17 11:11:27

    ㅋㅋㅋ 어지간한 일반인도 저거보다 이쁘게쓸듯

  • nee 2018.04.17 11:11:38

    저게 38000원? 양심 ㅇㄷ?

  • 더리퍼 2018.04.17 11:13:55

    버릴 케이크 책임진다는줄

  • 번의경험 2018.04.17 11:16:44

    잘보면 케잌도 찌그러져있음

  • 섹드립이패시브 2018.04.17 11:17:56

    저런가게는 시장이 알아서 거르겠지만 굳이 그걸 체험하는게 나는 아니면 좋겠다 쉬이불

  • 에잉잉 2018.04.17 11:20:05

    짜잔~~~

  • 피즐뱅 2018.04.17 11:38:17

    달덩이네

  • 찐ㅁ새 2018.04.17 11:50:14

    저거 만들고 글씨 쓴 새끼 얼굴에 바로 쳐박아도 되냐?

  • 프레디 2018.04.17 11:56:57

    빵집 차리는거 쉬운일이냐 ? 조뭐씨도 그렇고 시발 6년빵셔틀한 내 얼굴이 빨게지는군!

  • 비브 2018.04.17 11:58:42

    파리바게트가야지머

  • 그릇째뚝딱 2018.04.17 12:03:57

    그 어디 몇달 짜리 학원 대충 다니고 제과점 차리니 아주 제빵이 우습지?

  • 봉천동꾀꼬리파 2018.04.17 12:05:15

    퀄리티가 너무 마이너해서 직접 만들었다해도 믿겠네

  • 싹싹 2018.04.17 12:10:49

    꽃은 어디가고 폰트는 살인예고장이네

  • 부랄교자 2018.04.17 12:13:00

    ㅋㅋㅋㅋ 글씨 못써서 욕먹네 ㅋㅋㅋㅋㅋㅋㅋ

  • 자비업슴 2018.04.17 12:19:16

    사진이랑 너무 다르자너 ㅋㅋㅋ

  • 깁기 2018.04.17 12:21:11

    글라도스가 썼네

  • 시계를봤는데6시38분 2018.04.17 12:24:14

    ㄹㅇ 생일빵치것네 ㅋㅋㅋㅋ

  • 장문주의 2018.04.17 12:26:09

    와 미친 장난치냐 그 옛날 문방구 초코 시럽 펜 그걸로 연습 3통 정도 하고 내가 글씨 써도 저것보다 잘 쓸듯 퀄이 거의 중국산인데?? "상기 이미지와 본품은 다를수 있습니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 퀄이다.

  • 장문주의 2018.04.17 12:26:49

    아버님이 책임 전가 하고싶으실듯.

  • 타니구치 아사카 2018.04.17 12:30:59

    저게머야..

  • 호랑이떡 2018.04.17 12:31:51

    우주갓신이 스탠다드였자너...

  • 초침소리 2018.04.17 12:36:14

    저건 존나 무슨 도전장 같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승희님제발 2018.04.17 15:32:55

    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펲페 2018.04.17 12:40:12

    마! 니케이크는 내가 맡는다!

  • 인사장교자만두 2018.04.17 12:46:46

    북한글씨체아니냐? 국정원에 신고해라

  • 사장존나나쁘다 2018.04.17 12:46:51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 yellow 2018.04.17 12:48:50

    그냥 저런거 안해주고 잘 모르는 어르신들이 하는 동네 빵집에서 해달라고 시킨거 아님..???;;

  • 쥬모 2018.04.17 12:50:35

    노노노 전에 인스타 가봤는데 케이크 자체는 젊은이 같고 예쁜거 많더라 다만 레터링..이...한결 같음 전부 저 글씨체야

  • yellow 2018.04.17 13:20:37

    나도 보고싶은데 인스타 아이디 아냐..

  • 쥬모 2018.04.17 14:02:11

    원글 짤린거 보니까 글쓴이한테 고소미든 뭐든 연락이 간거 같은데.. 내가 쫄보라 힌트 써둘테니까 초록창에 검색해봐 대전 노은동

  • 킬베로스 2018.04.17 12:57:11

    저럴거면 레터링 주문을 받지말아야지...

  • 분의1 2018.04.17 13:02:10

    아버님은 케이크 손대지마십쇼 아니냐

  • 싸인펜 2018.04.17 13:08:54

    ㅋㅋㅋ빨래비누자너

  • 지효 2018.04.17 13:10:17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 요리왕김요리 2018.04.17 13:11:24

    ㄹㅇ 결투장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춤추는성좌 2018.04.17 13:12:18

    딱보니까 빵집주인이 전화받았을때 완성안해놓고 말로만 글씨는 다적었고 꽃만남았다고 하고 돈 좀 더 받으려다가 막상 됐다고 지금 케이크 찾으러 간다고하니까 4시에 와서 찾아오라고하는거보니 전화끊고 존나 빠르면서 대충 글씨 적은듯

  • 죽죽 2018.04.17 14:55:15

    일겅

  • 년째 뭐하고 있냐 2018.04.17 13:12:49

    ㅋㅋㄱ 궁서체 ㅋㅋ

  • 또치 2018.04.17 13:35:22

    빨간글씨로 적었으면 경고문인데

  • 오감육개장 2018.04.17 13:50:54

    붓글씨 연습했나 ㅋㅋ

  • 은나노찜질천국 2018.04.17 13:51:20

    아 씨발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말론 2018.04.17 13:51:36

    저걸 판다고? 양심대체 어디

  • hijklnopqrst 2018.04.17 14:02:15

    저건 공개처형감임

  • 청어내딸청어 2018.04.17 14:18:02

    빨래비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누물보맨 2018.04.17 14:18:40

    ㅅㅂ심지어 센터도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긴긴길기리길 2018.04.17 14:30:58

    짚앞 뚜레주르에서도 존나이쁘게 해주던데

  • 긴긴길기리길 2018.04.17 14:31:21

  • 콘푸로스트 2018.04.17 21:26:41

    뚜레주르에서 저런 것도 해줌???

  • 닉네임변경27 2018.04.17 15:11:33

    저거 적는데 30초도 안걸렸을듯. 심지어 줄바꿈이랑 케이크(는)은 왜빼먹었냐?

  • 밀덕좆문가 2018.04.17 18:27:33

    동종업계 근무하는 사람으로 글씨쓰는거 존나 힘든건 아는데(내 글씨체가 원래 안좋음) 생크림 켁도 아니고 치즈켘에 존나 건성으로 해놨네. 좀만 신경써도 되는일을 ㅉㅉ

  • 국봉이 2018.04.17 19:1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투신청같음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