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금류 오의 작성일 2018-04-17 세기 중갑옷 | 조회 4791 |

자유게시판


308C7F43-899B-4B3E-AF89-6FDAB370819B.gif : 맹금류 오의

81EF5937-1988-4A63-8DC3-D77400B0DC68.png : 맹금류 오의

고오급 독눈


#맹금류 #오의 #맹금류 오의

댓글(66)

  • 나는행복합니다 2018.04.17 11:25:48

    아~ HoMM 아시는구나!

  • 찐ㅁ새 2018.04.17 11:45:03

    고갤럼 너 이놈! 개드립 보고 있구나!

  • 나는행복합니다 2018.04.17 11:49:32

    HoMM 엄.청.재.밌.습.니.다.

  • 시크릿방식 2018.04.17 12:02:59

    그거 성에 건물짓고 꼬봉데리고 말타고 돌아다니는 게임아니냐 이십년전에 사촌형이 하던데

  • 나는행복합니다 2018.04.17 12:23:09

    맞아 ㅋㅋ

  • 시크릿방식 2018.04.17 13:11:51

    다수궁수랑 미들급꼬봉 다수가 깡패임

  • 시크릿방식 2018.04.17 13:12:32

    특히 황소 타격감 15 짐

  • 노래좋지 2018.04.17 13:27:59

    HoMM3 최고의 쓰레기 기술! 독수리의 눈 고급!!!

  • RainDrake 2018.04.17 13:33:49

    단언컨데 독눈 응치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 판토마 2018.04.17 11:26:17

    토리코

  • 주디짱짱걸 2018.04.17 11:27:09

    이-글부터 봐라

  • 차선 도로 2018.04.17 11:27:19

    어딜?! 쌍놈에 시키가 어딜!

  • 냐아옹 2018.04.17 11:27:42

    독수리 다리 봐라 ㄷㄷㄷ 사람다린줄

  • 리비아의게롤트 2018.04.17 11:27:48

    근데 조온나빠르네

  • relation 2018.04.17 11:28:32

    저 다음 영상없나

  • Varbell 2018.04.17 11:40:43

    조금 더 실랑이 하다가 빠져나감

  • 이댓글쓸려고가입함 2018.04.17 13:25:18

    https://www.youtube.com/watch?v=U0nAfwQuIxU

  • 딸중 2018.04.17 11:31:57

    오의가 뭐냐?

  • 00원짜리 2018.04.17 11:36:17

    받아라 궁극의 오이!

  • 렙미만잡 2018.04.17 11:42:00

    응기잇

  • 워워진정해 2018.04.17 11:41:42

    일본만화/게임에서 필살기보다 멋있어보여서 쓰이는 단어

  • cold blooded 2018.04.17 11:59:07

    [삭제 되었습니다]

  • 맏춤뻡빌런 2018.04.17 12:53:32

    숨겨진보단 마지막 ,비기 이런느낌아님?

  • avocad0 2018.04.17 12:15:00

    奥义

  • 국어시간에쳐졸았나 2018.04.17 12:15:10

    오이오이...

  • 경기안산이응민 2018.04.17 11:32:27

    크..... 한화!!

  • Eldorado 2018.04.17 11:35:20

    저 다음이 궁금하다

  • 아호다 2018.04.17 11:35:54

    다리로 짭은다음에 부리로 조라 쪼아서 목을 두동강 넀으려나..

  • 쮸만지고 2018.04.17 11:37:53

    허락 안받는 한입충 참교육 ㅊㅊ

  • 얖브 2018.04.17 11:55:29

    ㅋㅋㅋㅋ 정의구현

  • 사망협곡 2018.04.17 12:03:41

    독수리 악력 개박살난다든데

  • 프레디 2018.04.17 12:37:19

    어떤새보니까 다른새 목주변살만 존나 뜯어먹던데 왜그러는거임

  • 중인격 2018.04.17 12:54:25

    살이연해서

  • Testarosa 2018.04.17 12:58:25

    그거 새대가리 츄파츕스되는 그거 말하는거?;

  • rusko 2018.04.17 12:40:57

    저거 일부러 유도하는거라며 ㅋㅋ

  • 9마스터 2018.04.17 12:45:27

    와 반응속도 뭐지 사람은 동물들에 비해서 반응속도가 느린 이유가 뭐임?

  • 뭔일이여 2018.04.17 12:54:48

    복싱을 안배워서

  • H라인교복스타킹뉴발 2018.04.17 12:56:23

    수억년 동안 느린 동물은 다 죽엇고 사람은 다른 방식으로 살아남아서

  • 아둔토리다스 2018.04.17 12:56:36

    반응속도가 느린 동물들은 뒤졌거든

  • 냐옹아멍해봐 2018.04.17 12:57: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asQ 2018.04.17 12:51:27

    독눈 갸아아아악

  • 김국밥 2018.04.17 12:51:43

    뒷영상 궁금하당

  • 후방추 2018.04.17 12:54:06

    나의 능력을 조심하라 '맹금류 오의 독눈!'

  • 월요일아침 2018.04.17 12:54:14

    진짜 빠르다;; 작정하고 할퀴면 뼈보일때까지 베일듯;;

  • 악의축 2018.04.17 12:54:36

    이-글

  • 분의1 2018.04.17 12:59:45

    개드립 왔으면 이-글부터 봐라

  • 똥겜박멸 2018.04.17 13:03:26

    반응속도 진짜 씹오지네

  • GLaDOS 2018.04.17 13:06:15

    독수리의 부리는 왜 노랄까...?

  • 급식워치 2018.04.17 13:54:27

    노는빼주세요

  • 장문주의 2018.04.17 14:04:40

    독수리의 부리는 왜 랄까...?

  • 기습거세꾼 2018.04.17 14:44:05

    오.타.쿠

  • 가을바람산들바람 2018.04.17 20:20:53

    ㅇㅌㅋ

  • 김늑대 2018.04.17 13:12:08

    ㅇㅣ야 독수리 머리 존닌 좋은데?

  • 丫㐃 2018.04.17 13:14:24

    머리 엉청 좋네;

  • RainDrake 2018.04.17 13:33:18

    이-글

  • 유킬유다이 2018.04.17 13:36:17

    입보다 발이 빠르네;

  • 식품코너 2018.04.17 13:42:36

    반응속도 개오지네

  • dasbootz 2018.04.17 14:25:08

    적절하게 잘랐네 저거 5초후에 왜갈ㅣ머리 뜯어서 쪼아먹는데 존나 잔인

  • 설리혓바닥 2018.04.17 14:34:41

    원본영상 좀 ㅇㅇ

  • 짜짜로니 2018.04.17 14:38:50

    https://www.youtube.com/watch?v=U0nAfwQuIxU

  • 짜짜로니 2018.04.17 14:38:41

    https://www.youtube.com/watch?v=U0nAfwQuIxU 구라치면 손모가지 날아가..

  • why 2018.04.17 15:29:49

    구라 ㄴㄴ해

  • 금딸러 2018.04.17 14:32:43

    진짜 씨발 존나신기함 개똑똑

  • ᅚᅚ 2018.04.17 15:01:12

    조류계 일찐

  • britz 2018.04.17 17:46:42

    범고래는 성공하던데

  • 치오푼 2018.04.17 20:37:52

    추리링 입은 아재가.. 어깨 들고 있는거 같냐..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