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는 회사가 책임지겠습니다. 작성일 2018-04-17 핫챠이거야원 | 조회 2539 |

자유게시판


10B185C9-FF86-486F-85AE-691025D2064B.png : 결과는 회사가 책임지겠습니다.

역시나 한남은 힘이 없다.


#결과는 #회사가 #책임지겠습니다 #결과는 회사가 #회사가 책임지겠습니다

댓글(41)

  • 영어왕 프리토킹 2018.04.17 12:22:14

    개네들도 저울질 해보고 선택하는거지

  • 핫챠이거야원 2018.04.17 12:24:16

    리얼 손절해도 영향 없었음...

  • 김칸쵸 2018.04.17 12:24:51

    그래도 메갈의샘4 나오면 사람들이 안사지않을까

  • 핫챠이거야원 2018.04.17 12:25:41

    또 냄비처럼 잠깐 끓다 끝날듯 ㅡㅡ

  • 뭉치맨 2018.04.17 12:33:17

    로리 캐릭터 잘그리고 빤쓰 많이 노출시켜주면 환장하고 살껄?

  • 설희 2018.04.17 12:25:24

    이게 뭔데 ㅅㅂ

  • 한국인성교육협회장 2018.04.17 12:27:38

    여초겜에 버팔로들 따라가는건 늘 있어왔던 현상이잖아? 전~혀 이상할 것 없음 오히려 저기서 페미 찬성하며 호감사보려는 놈팽이들 때문에 기존 여초보다 더 꼬일 가능성도 있지

  • 에르가 2018.04.17 12:28:01

    어차피 저 회사 망하게 하는게 목적도 아니고, 그냥 남자취향인게임 여자들이 신경끄고, 여자취향인 게임 남자들이 신경안쓰면 될일임. 굳이 남자한테 겜 안팔겠다는 식으로 나오는 회사 신경쓸 필요는 없을듯 다만 메갈들이 남자취향게임 가지고 빼액하니까 짜증나는것뿐

  • 레미 2018.04.17 12:28:50

    리뷰보니까 머 대응이 인상깊어서~ 하는 리뷰 수두룩빽빽하던데

  • 매일좋은날 2018.04.17 12:29:27

    ㅋㅋ 다시 쭉쭉 올라가네 진짜 븅신들이다

  • 김포김장김치 2018.04.17 12:29:45

    골수남자유저들 버렸으니 이제 후속작이나 다음게임은 여성향으로 갈아타야지

  • 국어시간에쳐졸았나 2018.04.17 12:30:09

    애초에 저런거할놈들은 따로잇고 개붕이들은 이런일 터지기전까진 저게 뭔겜인지도 몰랐잖아 왜 관심줌

  • 국민건강센터2호점 2018.04.17 12:30:16

    그냥 이 게임에 이제 아예 관심이 없는데... 어쩔 망하든 흥하든 뭐가 어떻게되든 솔직히 그냥 관심이 아예 안감

  • 흥망이 2018.04.17 12:30:26

    좀 잘못알고 있음 한창 오르다 3월말 떡락하고 다시 제자리걸음 가는거 같더니만 최근에 살짝 올랐지? 4/13일 몇일 전으로 아이폰 앱스토어랑 구글플레이에서 최고의 게임이라고 선정되면서 둘 다 메인에 반짝 떴음 현재 오르는건 단순 앱스토어에서 밀어주는 광고효과임

  • 흥망이 2018.04.17 12:31:51

    실제로 카폐는 하루글수가 10개 남짓하게 올라오는 개 소규모 카폐로 바뀌었고 다음작품에서 이는 수입률 감소로 증명이 될거임

  • 흥망이 2018.04.17 12:49:18

    심지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선 개떡락중 결론: 이 글은 잘못된 선동 ㅂㅁ

  • 마상트 2018.04.17 12:32:38

    모르지 여초에서 구매한 거 일수도 애초에 저 게임 자체가 인게임 결제가 없어서 다운로드 량으로 승부볼 수 밖에 없는데 그걸 저런 그래프로 따지는게 좀 애매하지 않나? 어디 계층에서 구매하는 지도 잘 모르는데 말야

  • 번의경험 2018.04.17 12:32:47

    애초에 이미 사서하던 팬들은 이미 다 샀는데 똑간은겜 주기적으로 두개 세개 사기라도해야함?

  • Liberty 2018.04.17 12:33:28

    여기 제작자도 보며 개드립간 제과점 비슷한거같다 자기 게임은 무조건 완벽하고 자기 운영도 완벽해서 비판하는 사람들은 다 분탕이고 잘라내야할것들임

  • 년차민방위 2018.04.17 12:34:24

    리뷰보면 거의 그분들

  • 58Day 2018.04.17 12:34:25

    렙 값 못하네

  • 세기 중갑옷 2018.04.17 12:34:52

    메진코믹스도 불매운동 후 1년 지나니까 눈에 띄는 감소가 보이더만

  • 뒷짐진강아지 2018.04.17 12:35:03

    알아서 하겠다는데 신경써주지 말자

  • 갈증엔쥐약 2018.04.17 12:36:23

    헤비과금러 하나만 떠나도 회사에서는 큰 손해 아니냐?

  • Liberty 2018.04.17 12:38:13

    저건 인앱결제 없는 게임이라 그런건 없음 그러니까 유저한테 고소드립까지 치지

  • 경남창원진해거주한대연 2018.04.17 12:36:48

    난 또 마녀의샘4라도 가져온줄알았네 ㅋㅋㅋ 3이 언제나온건데

  • 쿰척킹파오후 2018.04.17 12:36:51

    저걸 남자가 샀는지 여자가 샀는지 니가 어케 아냐 웃긴 새끼네 여자들이 샀으면 그걸 뭐 어쩌라는건지 내가 안 사면 그만인 것을

  • rusko 2018.04.17 12:39:20

    여자가 샀나부지 ㅋㅋ 그리고 저런겜하는 오덕들은 전범기 나와도 위안부 조롱해도 작품성 운운하며 사는 새끼들이라 논외임

  • 금치산자입니다 2018.04.17 12:45:37

    그거생각나네 독립운동가 욕하면서 우리나라 독립안했으면 자막없이 애니 볼 수 있었는데 이런 비슷한말했던 오탘구

  • 롯데샌드 2018.04.17 12:58:55

    클로저스?????

  • 도가 2018.04.17 12:42:03

    앞으로 메갈겜 만들어서 장사하겠다는거지 뭐 그게 잘되던 망하던 상관없고

  • 멸린말치스게파티 2018.04.17 12:51:27

    한남이 힘이없고 생각없는 개돼지인게 아니고 글쓴이가 한치앞밖에 못보는 멍청이거나 선동할라고하는 돼지년인거임 이딴 저급어그로에 넘어가지말고 그대로 지켜보기만 하면 됨

  • 뭉치맨 2018.04.17 13:01:42

    글쓴이가 선동할려고 하는 돼지년은 맞는데 그렇다고 한국남자가 생각없는 개돼지가 아닌건 아니다 요즘 보면 그냥 꼬추 = 생각없는 개돼지 맞는거 같음.

  • 뭔일이여 2018.04.17 12:52:48

    위에 누가 써놓은데로 밑바닥 신세됨 다음작은 무조건 BL각임

  • 롯데샌드 2018.04.17 12:58:00

    이미 사버린 건 환불 안 되고 그거에 추가로 메퇘지들이 더해졌으니 랭킹이 오르는 거지.

  • EricL 2018.04.17 13:00:55

    응 개돼지ㄷ

  • PZNDRG 2018.04.17 13:01:57

    그래도 난 조금이라도 달라졌다고 본다

  • 의지몬 2018.04.17 13:05:47

    아니 메갈의샘 매출에 왜 관심을 보이는거임? 우린 이미 저게임을 걸렀고 메갈년들이 저게임을 사든말든 아무상관없는거잖아 이거 가지고 개돼지 운운하면서 분개할 이유 하나도 없다고 본다

  • 번환생 2018.04.17 13:09:32

    메갈샘 저거 뜬고 이달의 게임에서 밀어줘서 그런거다 메갈들 화력 아님;

  • GLaDOS 2018.04.17 13:13:32

    애초에 메갈의 샘은 소울워커나 클로저스처럼 계산하는게 아니라 아예 패키지 판매로 팔아먹는건데 이거만 가지고 한남들~ 힘없음~ 단결부족~ 웅앵웅 오이오이~~ 이 지랄병 유도하면서 선동하는거 존나 추하다고 생각하는데. 메갈샘 사건 터지고 환불하려는 움직임 있었는데 구매후 48시간 지난건 구글 사관에서 환불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개발사한테 넘어감. 그래서 개발사에 환불 문의 넣었는데 개발사는 무적권 구글에서 환불하라고 아몰랑 시전중이라 구매자들 전부 흑우된 상황임. 그런 탓에 지금 메갈샘 매출 상황을 봐도 큰 의미 부여가 힘든 상황이고 진짜 추이는 메갈샘4 나오는거 봐야 알 수 있음. 1줄요약) 작성자 냄져 단결력 부족하다 이기야노데스웅챠 페미전사 보로로롱~~~ = 씹선동

  • ㅎㅈㅁ 2018.04.17 13:15:47

    메갈져스가 어떻게 되고 소울워커가 어떻게 떡상했는지 보면 게임계에서 그쪽사상 보이면 어케되는지 충분히 생각해볼만한데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