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가 추천한 휴게소 음식 정리 작성일 2018-04-17 강사정 | 조회 610 |

자유게시판


1523935291685279.jpg


 

 

 ㅇㄷ



#이영자가 #추천한 #휴게소 #음식 #정리 #이영자가 추천한 #추천한 휴게소 #휴게소 음식 #음식 정리

댓글(67)

  • 눈팅용 2018.04.17 12:38:15

    휴게소음식 ㅇㄷ

  •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018.04.17 12:38:51

    우리아부지가 이천쌀밥정식은 거르라던데 나머진 황태해장국빼고 ㄹㅇ 맛있어보이네

  • 강사정 2018.04.17 12:39:31

    이쌀정 비싸보이긴함. 가성비 그닥일듯.

  • 안씀 2018.04.17 13:35:43

    만원에서 만오천원에 정말 푸짐하게 나옴. 단, 맛은 평범 혹은 그 이하

  • 둔두니 2018.04.17 12:39:19

    영자 ㅇㄷ

  • 뒷짐진강아지 2018.04.17 12:39:41

    이제 누군가가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로 올리는 일만 남았군!

  • 강사정 2018.04.17 12:40:41

    안녕하세요 유투브 친구들~ 오늘은 요즘 핫한 이영자의 추천 휴게소 음식 먹방을 해볼거에요. 자 우선 소떡소떡 먼저~

  • 인사장교자만두 2018.04.17 12:55:11

    ㄴㄴ 요란한 일렉에다가 "이영자가 추천한 메뉴 top7"이딴거에 사진 첨부 + 자막 몇줄 ㅇㄱㄹㅇ

  • 아호다 2018.04.17 12:58:07

    ㅇㅇ 지금 이 글에있는 사진 을 동영상으로 바꿔서 왼쪽에서 위로 움직이게 해놓고 자막 달고 광고는 음식 하나마다 하나씩 달듯

  • 찐ㅁ새 2018.04.17 13:08:17

    이새끼들 유튜브 너무 잘아네....

  • 한화이글스 2018.04.17 17:18:20

    유튜브가 너무 뻔한거지

  • 아호다 2018.04.17 12:56:41

    유투브는 내용을 보는게 아니라 유투버 얼굴을 보는거지.

  • 독고무영 2018.04.17 12:39:45

    아 어리굴젓 으앙

  • 생강라떼 2018.04.17 12:40:40

    덕평휴게소였나 어디서 호두과자먹었는데 겉이 진짜 바삭바삭하던데

  • 건강왕 2018.04.17 12:45:34

    굴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리굴젓 왤케 맛있어보이냐

  • 카카오72 2018.04.17 12:45:49

    어리굴젓 백반 밥에 비해서 젓갈 엄청 많이 주네

  • 기니피그 2018.04.17 12:48:29

    ㅈㅂ인데 난 착하니까 그냥지나가줌

  • 저는성욕이없습니다 2018.04.17 12:56:49

    휴게소 ㅇㄷ

  • 왜우럭우럭 2018.04.17 12:58:51

    휴게소는 휴게소일뿐 그닥 뭐

  • 1080ti11G 2018.04.17 13:00:46

    좋아할만한게 소떡소떡 호두과자 두개뿐이내

  • 시작하는사람 2018.04.17 13:00:59

    젓갈맛있겠다

  • 엠소 2018.04.17 13:02:44

    요즘 오징어값 오르면서 휴게소에서 반건조 오징어 안파는곳 많더라.... 휴게소 들릴때마다 사먹었는데

  • 겨털난아기 2018.04.17 14:28:08

    오징어 버터구이 하시는분하고 얘기했었는데 다리 뭉탱이 5000원에 파는덴데 재료값이 4500원이라 500원 정도 남는다더라 물론 100퍼 믿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올라서 남는게 별로 없대

  • 꼬카인 2018.04.17 13:05:18

    이영자 리스트 ㅇㄷ

  • 급식워치 2018.04.17 13:51:45

    ...?

  • 춥다미네소타 2018.04.17 13:07:29

    휴게소ㅇㄷ

  • 미나린스키 2018.04.17 13:17:21

    쌀밥은 고속도로 나가서 이천가서 먹어라 그럴 가치가 있다

  • 이늬야 2018.04.17 13:19:29

    정은이 남침계획에서 괜히 우리나라 휴게소 언급한게 아닌거같다 ㄹㅇ

  • 또치 2018.04.17 13:21:31

    휴게소는 보기엔 맛있는데 실제적으로 먹으면.. 아 그랬지 그런맛.. 그냥 특이하다와 어디 간다는 기분으로 먹는거지..

  • 가오갤 노트8 2018.04.17 13:26:15

    이영자 휴게소리스트 ㅇㄷ

  • Q평E평너네집7평 2018.04.17 13:26:55

    ㅇㄷ

  • 램지썬더 2018.04.17 13:29:20

    휴게소 음식도 광고해도 되겠당

  • 장래희망휴먼 2018.04.17 13:36:48

    휴게소 음식 ㅇㄷ

  • 족팡메이야 2018.04.17 13:49:39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저거 내 똥에서 본 적 있는것같아

  • 고하나 2018.04.17 13:50:52

    호두과자는 진짜 먹고싶다

  • 두통있음 2018.04.17 13:53:46

    출장한창 다닐때 나왔으면 ㅂㄷㅂㄷ

  • 4개의문 2018.04.17 14:03:32

    이영자추천 휴게소음식 ㅇㄷ

  • 5k 2018.04.17 14:29:39

    휴계소 음식 ㅇㄷ

  • 돈없어서해외여행 2018.04.17 14:38:54

    이 누나는 혼모노다!! ㅇㄷ

  • 복학생 2018.04.17 14:39:32

    꼬막 비빔밥은 진짜 먹어보고싶다

  • 쿠크다스 2018.04.17 14:57:24

    이영자는 왜 저런거 정리한 책 안내냐 되게 잘팔릴것 같은데

  • 불공격가자 2018.04.17 15:06:15

    일절만 해르 가서 먹어보면 별 특별한맛 없음

  • DHA 2018.04.17 15:36:28

    휴계소 음식 ㅇㅈ

  • 개의군만두 2018.04.17 15:37:12

    소떡은 진리 ㅇㅇ 예전 집 근처 전철역 안에 튀김어묵 핫바 파는 노점이 있었는데 소떡도 같이 팔았음 맨날 베이컨어묵핫바나 치즈핫바 먹다가 소떡 한 번 접한 이후로 헤어나올 수가 없어서 살찌도록 그것만 먹음 이사가기 전까지 매일 한두개씩 먹었음 안 먹으면 서운할 정도였음 내가 애기입맛이라 그런가

  • 미안 2018.04.17 15:47:18

    어리굴젓은 진짜 밥한공기 뚝딱이 아니고 밥 있는대로 다 흡입하게 되는 마성의 반찬

  • 코양이 2018.04.17 15:56:16

    딴 건 몰라도 소떡소떡은 먹어보고 싶다 근데 저거 먹자고 저기까지 가볼 수도 없네

  • 원빵맨 2018.04.17 16:00:52

    어리굴젓은 사진만봐도 존맛일거같다

  • 시카고 2018.04.17 16:05:50

    영자피셜 휴게소푸드 랭킹

  • 토르캠버전 2018.04.17 16:48:18

    이영자 휴게소 ㅇㄷ

  • 분의1 2018.04.17 16:50:51

    믿고 먹는 휴게소맛집 ㅇㄷ

  • 설명충꿈나무 2018.04.17 16:52:18

    ㅇㄷ 나 천안사는데 망향 호두과자는 이번에 첨 먹어봄. 맛보다 식감이 바삭해서 좋드라 인정임

  • 김야릇 2018.04.17 17:19:45

    이영자 추천 휴게소 ㅇㄷ

  • 아쿤말알둘둘 2018.04.17 17:25:10

    휴게소 음식 ㅇㄷ

  • 눈팅와드 2018.04.17 18:17:01

    이영자 휴게소 ㅇㄷ

  • 잠재적범죄자 2018.04.17 18:27:39

    말죽거리소고기국밥은 먹어보고싶다

  • 후우 2018.04.17 18:50:30

    이영자 휴게소 ㅇㄷ

  • acidqoo 2018.04.17 18:59:07

    꼬막비빔밥 가격 올랏다 저번주에 갓을땐 7천원이엇는데 어제갓을땐 만원이더라

  • 꽃에물주기 2018.04.17 19:31:46

    일주일만에???와 양아치네ㅋㅋㅋ

  • 콘푸로스트 2018.04.17 20:08:26

    뭔가 글만 보면 그냥저냥 거품낀 맛집 리뷰인데 추천인 때문에 궁금해지는 맛이네 ㅋㅋㅋ

  • 가을바람산들바람 2018.04.17 20:17:31

    중복 시발년아

  • D.K 2018.04.17 20:18:11

    휴게소 ㅇㅇ

  • Lemoning 2018.04.17 21:31:32

    휴게소 음식 ㅇㄷ

  • 전0패 2018.04.17 22:04:18

    히유게소 ㅇㄷ

  • VETEMENTS 2018.04.17 22:14:20

    상하향 안쓰냐 ㅅㅂ

  • 10musume 2018.04.18 08:26:08

    이영자 휴게소 ㅇㄷ

  • HRTN 2018.04.18 14:52:07

    휴게소 ㅇㄷ

  • 브룽브룽쀼쀼 2018.04.18 22:12:16

    나도 ㅇㄷ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