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하니 이수민 근황 작성일 2018-04-17 인생게임할라했지 | 조회 2305 |

자유게시판


0D2BA97F-E87E-4341-85AE-52DB60080E57.png : 보니하니 이수민 근황

최연소 고2의 나이로
아시아나 모델 발탁


#보니하니 #이수민 #근황 #보니하니 이수민 #이수민 근황

댓글(71)

  • 뭉치맨 2018.04.17 13:12:29

    이수만인줄 착각했다

  • PC 2018.04.17 13:12:55

    역시 잘생기고 이쁜게 최고야

  • 카카오72 2018.04.17 13:13:38

    적당히 뽀얗게 찍어야지;; 누군지 못알아보겠네

  • 평화주의자지 2018.04.17 13:33:55

    존나 꼰머같다

  • 휘바 2018.04.17 13:38:54

    틀니 딱 둘 딱딱 하나 딱

  • 년묵은웅담 2018.04.17 13:43:54

    얼굴말고 피부로 누군지를 알아보네 눈에 포토샵같은거깔림?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4.17 13:13:42

    수민이는 추천이야 근데 얜 얼굴 그대로가 예쁜데 사진을 잘 못 찍었네

  • 냐아옹 2018.04.17 13:14:51

    근데 보니하니중에 보니는 뭐고 하니는 뭐야? 프로그램을 실제로 본적이 없음

  • 고소충 2018.04.17 13:17:22

    보니가 남자mc고 하니가 여자mc

  • 년째트롤링 2018.04.17 13:57:50

    보남하녀

  • 앤 셜리 2018.04.17 14:26:12

    ebs 애새끼들 놀아주는 프로그램

  • 드루퀸 2018.04.17 13:14:51

    예쁘게 컸네. 소미랑 옆에 서도 안 꿀리더라. 걍 jyp에서 데려와서 소미랑 걸그룹 시켜라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4.17 13:25:07

    와 순간 이거다 하고 무릎 쳤음 ㅋㅋㅋ

  • 에블바레 2018.04.17 13:42:29

    무릎을 탁~!

  • 영어왕 프리토킹 2018.04.17 13:16:37

    수민이 꽃길만 걷자

  • 거시기경제학 2018.04.17 13:18:07

    비행청소년 ㄷㄷㄷ

  •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018.04.17 13:23:53

    이륙을 허가한다.

  • 보니하니이수민 2018.04.17 13:19:50

    아시아나 가길 잘햇다

  • 보니하니이수민 2018.04.17 13:23:27

    내 근황 ㅊㅊ

  • 봉봉이 2018.04.17 13:20:17

    켰다

  • 당구장알바 2018.04.17 13:22:49

    그린일베 댓글 쿵광거림

  • 쿤냥쿤냥쿤 2018.04.17 13:23:24

    뜬금없긴하네 판은 이미 난리가 났겠구만

  • 딴짓중 2018.04.17 14:50:51

    판도 댓글 갈리더라. 예쁘다 아니다.

  • 씹노잼으로만드는능력 2018.04.17 15:47:08

    아니다는 뭐하는 애들이냐 ㅋㅋㅋㅋ

  • 백발미녀 김순자양 2018.04.17 13:24:39

    오늘부터 아시아나만 탄다

  • 닥댕추 2018.04.17 13:26:20

    아직도 고2야?

  • 응이엄마 2018.04.17 13:26:27

    대한항공 안가서 다행이네 ㅋㅋ

  • 붐업하는척추천누르고쾌감 2018.04.17 13:26:45

    많이 어려보이긴하네 ㅋㅋㅋ

  • 다롱찌 2018.04.17 13:28:52

    역시 답은 아시아나다 아시아나 유니폼이 더 이쁘다능!

  • 부랄교자 2018.04.17 13:31:12

    진짜 이쁘다

  • tdtd 2018.04.17 13:32:00

    역시 아시아나 유니폼이 이뻐

  • 청어내딸청어 2018.04.17 13:34:13

    보니하니 춤추던거 생각난다 귀여웠는데

  • 경남창원진해거주한대연 2018.04.17 13:39:42

    ㅇㅅㅇㄴ 이뻐

  • 우정잉 2018.04.17 13:40:41

    대한항공 아니라 다행이다. 옛날에 ebs 가서 수민이사진 많이 찍었었는데 저렇게 스튜어디스 컨셉도 잘어울린다 ㅊㅊ

  • 금치산자입니다 2018.04.17 13:42:39

    난 대한항공 유니폼이 더 이쁘던데 한복느낌나서

  • 버락 오바마 2018.04.17 13:47:35

    쓱...슥...마누라...후보..5위...메모...

  • 딴짓중 2018.04.17 14:51:21

    수민이가 무슨 죄냐 애 좀 살자 좀

  • 비밀번호 2018.04.17 15:04:02

    리스트좀 알려줘라

  • Gqphdfbi 2018.04.17 13:47:48

    나이도 어리고 태움 존나 당하겄네

  • 인생걸고컨셉질 2018.04.17 13:51:31

    먼가 이빨이 부담스러움 입가리면 좋은데

  • gjdnrkl 2018.04.17 13:55:33

    오늘의 기내식은 뭘까요? 돌려돌려~ 이런거 안하나

  • 청어내딸청어 2018.04.17 14:14:22

    오짬 작은컵 5000원에 당첨!

  • 앤 셜리 2018.04.17 14:26:38

    ㅋㅋㅋㅋ이거 완전 개셰키 아녀ㅋㅋㅋㅋ

  • 코끼리만큼커 2018.04.17 13:56:29

    아근데 완전 다른사람같긴하다 못알아봄

  • 카카오72 2018.04.17 13:58:57

    조심하셈 그런 댓글 달면 눈깔에 포토샵 깔렸냐고 욕먹음 ㄷㄷㄷㄷㄷㄷㄷ

  • TS물 2018.04.17 14:03:28

    눈에 포토샵 달림?

  • 丫㐃 2018.04.17 14:04:52

    대단하네;

  • 무직백수히키니트아싸찐따 2018.04.17 14:06:19

    엥 딱 봐도 이수민인데 못 알아본다는 애들 많네

  • 산E 2018.04.17 14:07:36

    아시아나 항공 스튜디어스 모델은 미녀들만 한다는거 아녔냐ㄷ

  • 산E 2018.04.17 14:08:23

    그 이미 인증받았으니 이제 판독기에서도 더욱 더 모터 돌리겠구나

  • nwonknu 2018.04.17 14:12:37

    아시아나 주식사놨는데 떡상각?

  • 불혹아재 2018.04.17 14:15:37

    캬 아시아나 어울리네..

  • 세판 2018.04.17 14:16:50

    중딩땐 그냥 귀엽다 생각만 들었는데 이젠 그냥 이쁘네.

  • 아가리찢어버리기 2018.04.17 14:20:23

    솔직히 항공이랑 어울리진 않는데 요즘 나오는 화장품 프로그램도 그렇고 ㅇㅇ 아직 너무 어림 내눈엔 중딩처럼 보임

  • 븅신한테만댓글담 2018.04.17 16:18:40

    ㅇㅇ 그런듯

  • 괴룡 2018.04.17 14:26:16

    예쁘고 어려서 그분들의 주적

  • 설리혓바닥 2018.04.17 14:29:08

    근데 저건 이미지가 안 어울린다 일베가 발굴해낸 보니하니 근데 좀 뜨니까 보니하니 하차에 일베에 칼 그어서 일베에서 비호감됨 이후로 하락세

  • 금딸러 2018.04.17 14:29:56

    모야 단지 이쁘다고 아시아나 모델이될수있냐?

  • 팩트폭격 2018.04.17 14:36:19

    아시아나 승무원도 아니고 모델에도 자격필요함?

  • 라임이느 2018.04.17 15:12:57

    동엽신 왈 여자가 미모를 타고난 건 남자 3시 합격한 것과 같다

  • 프로사업가 2018.04.17 15:28:55

    한가인도 했는데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4.17 15:31:23

    쟤 얼굴 이쁜게 니가 몇번 다시 태어나도 모자랄 만큼 더 좋은거야

  • 동느트라 2018.04.17 17:25:08

    그럼뭐 9G 버티는 훈련이라도 버텨야 할수있겠냐?

  • 화장실변기열어보는기분 2018.04.17 15:05:54

    https://youtu.be/ix76U_NWMoE 보니하니 수영장 오프닝

  • 세라복간호사복메이드복 2018.04.17 15:30:39

    래쉬가드 발명한 새끼 구족을 멸해야 함

  • 번째 질외사정 2018.04.17 16:52:12

    너무 과하게 넣었네

  • 카케구루이 2018.04.17 17:22:28

    애들보는건데 벗고나오는것도 쵸큼

  • 죽죽 2018.04.17 15:12:22

    캬 항공사 잘골랐네

  • 코양이 2018.04.17 15:51:58

    너무 어린 느낌이긴 하다 뭔가 스튜어디스 하면 전문적인 느낌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린애가 스튜어디스 코스프레한 느낌임

  • 렙미만잡 2018.04.17 16:17:40

  • 즐이나드삼 2018.04.17 17:27:07

    나이만 좀더 먹으면 진짜 단아하고 밝은 이미지로 홍보모델하기좋을듯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