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의 부부관계 고민 작성일 2018-04-17 급식워치 | 조회 3641 |

자유게시판


1.jpg


음.. 여자가 울면서 해달라고 할정도면 ......

뭔가 남자분이 문제가 잇는걸까 아니면 다른 이유가 생긴걸까....





#신혼부부의 #부부관계 #고민 #신혼부부의 부부관계 #부부관계 고민

댓글(133)

  • 정상범위에서벗어났습니다 2018.04.17 14:44:40

    혼인신고서는 사실 악마의 계약인데 성욕을 댓가로....중략

  • 봉봉이 2018.04.17 14:55:11

    [정보] 후략이 맞는 말이다

  • 정상범위에서벗어났습니다 2018.04.17 15:14:37

    이어서 쓸려고 그랬다 ....후략

  • StG44 돌격소총 2018.04.18 02:28:03

    고우영 십팔사략

  • Basileus 2018.04.17 14:45:14

    이거 이혼사유 될텐데 ㅋㅋㅋ

  • cm고추 2018.04.18 02:35:48

    법알못인데 진짜 이혼사유 됨?? 하자고 하면 해주는거 같긴 한데... 자주 안해서 그렇지 하긴 한다면 이혼사유ㅠ 안되지 않나 모르겠음

  • Basileus 2018.04.18 02:44:46

    성생활도 미진하면 이혼사유 되자너. 저것도 저런 식으로 계속 쌓이면 인정될 듯

  • 그러든지 2018.04.18 09:48:43

    어디서 봤는데(근거없단 소리) 부진한 부부관계가 이혼근거는 되는데 저정도로는 안될듯.. 사실상 별거수준일때나 될껄.

  • 자라나라대리머리 2018.04.18 03:06:40

    불임은 이혼사유 안 되는데 안 해주는 건 이혼사유 됨 ㅋㅋㅋㅋㅋㅋ

  • 붉은고양이 2018.04.17 14:45:37

    남자한테 뭔가 문제가있는거같은데? 발기부전이거나 여자한테 질렸다거나 둘중하나 아님?

  • 오랄을받으라 2018.04.17 14:45:44

    상황자체는 좀 키고시픈 스토린디?

  • 고장난선풍기 2018.04.17 14:46:09

    게이아님??

  • TOE 2018.04.17 14:50:59

    금발 태닝 옆집양아치....켜고싶다

  • 고소충 2018.04.17 14:59:26

    매너리즘 아니냐?

  • 화장실변기열어보는기분 2018.04.17 14:59:55

    딴 여자 생겼거나 다른 문제가 생겼거나 둘이 진지하게 대화 한번 해야할듯

  • 트라이앵글 블루 2018.04.17 15:00:10

    가족끼리 하는거 아님

  • 닉변충 2018.04.17 15:01:06

    혼후순결

  • 카마솥 2018.04.17 15:02:24

    응 가족끼리 이러는거 아냐~

  • 번째삽질 2018.04.17 15:04:09

    3개월인데 저러는건 연애기간이 길던가 남자에게 뭔가 말못할 충격적인게 있을듯 냄새라든지 출산이라던지 자식계획 없이 콘돔이라든지 뭔가 이유가 있긴 할듯

  • 재잘재잘 2018.04.17 15:08:49

    피곤해서 혹은 남자가 색다른걸 혼자 생각해서 혹은 남자가 게이

  • 그릇째뚝딱 2018.04.17 15:14:44

    남자는 30 넘으면 확 꺽이지 않냐? 아 10대 때 짐승 같은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 황희 2018.04.17 15:17:12

    여러번이 힘들어

  • 프레디 2018.04.18 06:19:48

    시간있음 돈없고 돈있음 시간없는것처럼 10대에는 성욕이 넘쳤는데 여자가없었고... 인생 존나 아쉽네 시발

  • 똥이랑은말안섞어요 2018.04.17 15:15:51

    좀 그런게 있더라 같은 집에서 오래 살다보면 성적매력이 너무 감소해지는.. 그래서 결혼 후에도 서로 방구 안트고 불알 덜렁덜렁 옷 다벗고 다니지 않고 선을 지키는게 결혼 생활에 장기적으로 좋대

  • 황희 2018.04.17 15:17:52

    신혼인 친구 얘기로는 자기가 뭔 말을 했던거에 남편이 되게 충격받아서 잘 안된다고 자신이 없어졌다고 자주 안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대드라

  • 지금잠이오니 2018.04.18 03:28:07

    맞아 남자는 자신감인데

  • 몇번째허세 2018.04.17 15:23:14

    너무 쉽게 할수 있으니 결국 질린다. AV에서 할수 있는거 마눌에게 하자고 했다가 빰맞음. 시무룩

  • 미르가온 2018.04.18 10:46:53

    아재요 ㅋㅋㅋㅋ

  • 인생한방게임 2018.04.17 15:25:25

    그냥 귀찮아서 안하게되는걸수도있지

  • 대두콩 2018.04.17 15:25:53

    윗윗댓 말대로 뭔가 상처 받았다던지 그런 게 있을 수도 있음. 평소 애정행각 정상이면 이쪽일 가능성이..

  • 코드제로 2018.04.17 15:25:55

    여자들 존나 이기적인게, 20대 남자들 팔팔할때는 자기들 부끄러워서든 뭐여서든 하자그러면 존나 빼다가 막상 남자들 30대 되고 40대 되면서 시들해지고 여자들 존나 달아오를때 돼서 남자들이 빼면 존나지랄함. 개빡침.

  • 냐옹아멍해봐 2018.04.17 15:52:09

    ㅋㅋㅋㅋㅋ 왜 혼자 갑자기 쉐도우 복싱하냐 ㅋㅋㅋㅋㅋ

  • 드립은내가친다 2018.04.17 16:58:07

    그래서 40대냐?

  • ANG대 2018.04.17 19:47:29

    시들해졌구나.....

  • 도널드트럼프 2018.04.18 02:35:57

    ㅇㄱㄹㅇ

  • 사노라면 2018.04.18 07:45:19

    맞음. 나중에는 지가 잡고서 집어 넣음.

  • 내여자친구는구더기 2018.04.17 15:55:38

    혹시 ㅂㅈㅇ ㄴㅅ가 심한거 아닐까?

  • 괴룡 2018.04.17 15:56:12

    여자가 할때 쿠사리 주는 타입 아님? 더 움직여 더 버텨 이렇게

  •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2018.04.17 16:00:06

    이 포상에서는 업계입니다

  • Gqphdfbi 2018.04.17 16:10:09

    30넘어가면 귀찮어ㅋㅋ 남자 이해된다

  • 불혹아재 2018.04.17 16:17:34

    나도 연애할땐 진짜 ㅋㅋㅋ 결혼하니 그닥..

  • 년차 설명충 2018.04.17 17:26:37

    22222222 ㅋㅋㅋ 이게 정답.

  • 드립은내가친다 2018.04.17 16:55:42

    신혼여행갔다오는순간 성욕이 사라진다더라

  • 년차 설명충 2018.04.17 17:27:04

    예식장 입장하는 순간 사라질껄. 신행 때 보통 잠만 자고 온다.

  • 아프리카건달 2018.04.18 02:31:07

    아니야, 결혼 3년차인데 아직 존나게 달린다. 이건 케바케지 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고, 사랑스러운 여자가 니 옆에 누워있는데 참을 수 있겠냐 ㅋㅋㅋㅋㅋ, 적어도 난 아니라서 체력 닿는데까지 함.

  • 밉둥이 2018.04.18 03:07:21

    가족끼린 그러는거 아니라던데 아직 가족이 아닌가봄

  • 아프리카건달 2018.04.18 03:08:10

    이드립 다른 사이트에서 하면 존나 욕쳐먹는데, 여긴 아직 괜찮나보네.

  • 심각심각열매 2018.04.17 17:21:59

    손만잡아도 서는 진짜 사랑하는 여자랑 결혼해야된다 나이는 차는데 불안하고 그러다 결혼하면 저꼴남

  • 차임 2018.04.17 17:54:26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냐..

  • 서아거 2018.04.17 18:24:29

    아 빨리 다음편

  • 대전사는리버풀팬 2018.04.17 18:44:42

    본인 몸매자랑으로 읽으면 되나요

  • 노리꾼 2018.04.17 18:59:58

    이건 진짜 여자성향도 중요함.. 내 전여친이 딱 그랬는데 숏타임을 되게싫어해서 한번하면 애무 한 십-이십분에 삽입도 자세바꿔가면서 30분이상을 해야했음. 조절도하고 중간에 애무도 좀하고.. 그렇게 한시간하고 나면 진짜녹초가 됨. 20대초반애들은 모르겠지만 나처럼 30대초반이 되면 녹초가돼서 즐겼다란 느낌보다는 힘들었다라는 인식이 강하게 남음. 그러다보니 그 애랑도 자주 하기싫어지더라. 좋자고 하는건데 너무 힘드니까.

  • 유킬유다이 2018.04.18 02:31:20

    결혼해서가 아니라 이제 슬슬 나이가 들어서가 아닐까 싶은...

  • allday 2018.04.18 02:32:53

    20대 후반만 돼도 힘듦.. 결혼까지 가지 않아도 오래 만나는 연인 중 섹스리스인 커플이 생각보다 많을 수도 있다. 나도 분명 여친이 너무 좋고 얼굴도 몸매도 이뻐서 초반엔 많이 했는데 2년 지나니 그냥 귀찮고 힘들다. 차라리 가끔 딸치는 게 편하다고 생각들 때도 있음.

  • 丫㐃 2018.04.18 02:38:18

    30넘으면 한번하면 일주일동안 골골거림.

  • 뭣이중한디 2018.04.18 02:42:09

    이새끼들아 결혼해봐라 한달에 한번 하는것도 귀찮다

  • 아프리카건달 2018.04.18 03:06:20

    그건 니가 못생긴여자랑 결혼해서 그렇지...

  • 뭣이중한디 2018.04.18 03:11:03

    염병하네 ㅋㅋㅋㅋ

  • 노리꾼 2018.04.18 03:19:19

    근데 솔직히 못생긴 여자랑 결혼한건 ㅇㅈ?

  • 뭣이중한디 2018.04.18 03:23:03

    응 아니야~ 결혼한 친구들이 외갓여자랑 얘기만하고 있어도 좋다고 그랬던게 왜 그랬었는지 알게됐다 너도 해봐라 ㅋㅋ 아 일단 연애부터 ㅋㅋㅋㅋ

  • 옆집쫑이 2018.04.18 03:34:54

    ㅋㅋㅋㅋㅋ 쪼꼬미들 10년후에 결혼하면 뼈져리게 느끼겠지ㅋㅋㅋ

  • 땎씩 2018.04.18 04:06:46

    레알 결혼하면 느껴봐라

  • 노리꾼 2018.04.18 04:17:16

    아니 나도 결혼하면 ㅅㅅ하기싫어지는건 알겠는데 ㅎㅎ 너 마누라가 얼굴이 이쁜건 아니자너 ㅎㅎ

  • 뭣이중한디 2018.04.18 05:31:03

    너네.엄마 젊었을때보단 이쁠걸? ㅎㅎ

  • 노리꾼 2018.04.18 05:32:41

    ㅇㅋㅇㅋ ㅋㅋㅋㅋㅋㅋ 이쁜지 안이쁜진 너 스스로만 알겠지 ㅎㅎㅎㅎㅎㅎㅎ 예쁜 사랑하세요^^

  • 개의군만두 2018.04.18 04:26:25

    외간여자 아니냐

  • 뭣이중한디 2018.04.18 05:31:23

    아 기냐 미안 ㅋㅋ

  • 개의군만두 2018.04.18 06:20:41

    미안할거까지야 ㅎㅎ 귀신이 고칼로리/괴자번호/왜승모/힘들면 시험시험해 급 빌런은 아니잖아여 괜찮아여

  • AZ 2018.04.18 07:15:49

    일해라 절해라...ㅠㅠ

  • 팩트폭격 2018.04.18 08:05:19

    나는... 이말에... 공감....아, 아닙니다

  • 개똥꼬소똥꼬 2018.04.18 03:35:30

    난 연애해도 많아도 일주일에 한번이상 하기 힘들던데...

  • 아인센세 2018.04.18 07:41:12

    어휴 모솔아다놈들 심보 보소..결혼했다니까 시비부터 거는거봐 ㅋㅋㅋㅋㅋ 너가 이해해라..

  • 아프리카건달 2018.04.18 09:34:54

    나도 결혼했어 ㅋㅋ 지들이 못생겨서 못생긴 여자랑 결혼해서 섹스 안하면서 꼴값 떠는것들 존나 꼴뵈기 싫음 ㅋㅋㅋ

  • 작작해라좀 2018.04.18 13:34:33

    앞 페이지 댓글엔 케바케라 해놓고 왜 여기다가는 섹스안함=못생긴여자랑 결혼 이라는 논리 펼치고 있냐

  • 아프리카건달 2018.04.18 13:36:00

    정력 약하다고 놀리는거 보다는 이쪽을 좋아하더라

  • 가랑이사이드래곤소드 2018.04.18 02:50:04

    장모님 딸하고 그런 거 하는 거 아니다.

  • 최저시급인생 2018.04.18 02:59:40

    내가봤을때 여자애쪽이 구멍이커서 남자가하기싫어하는듯 그이유는 존나게박아도 느낌이없어!! 살려줘

  • merryworse 2018.04.18 03:01:49

    의무방어전 안하면 이혼당해...

  • 마게 2018.04.18 03:02:32

    신혼 3개월이면 눈만맞아도 불붙을때인데 저러는건 확실히 문제가 있긴 한거지...

  • 루져 2018.04.18 03:05:39

    난 결혼은 안했지만 전여자친구들한테 한번씩은 들은 얘기다. 난 왜케 섹스가 귀찮지....끝나고 같이있는 느낌도 별로고

  • 하쿠나마탓타 2018.04.18 03:06:02

    다들 이렇게 시작하는 거지... 초읍읍

  • 동정꼬꼬마 2018.04.18 03:35:44

    남자의 성적판타지를 채워준다던가 자신감을 세워주면 알아서 설텐데

  • 메콩강 2018.04.18 03:39:35

    흠터레스팅

  • 개똥꼬소똥꼬 2018.04.18 03:40:54

    진짜 개 조옷같다 저게 대체 왜 문제가되냐?? 와이프가 하자고 하면 남편도 하잖아??? 뭐가 문제냐??? 보니까 남편이 와이프를 사랑 안하는것도 아니네 스킨십도 자주하고 데이트도 잘하고 하면 아주 사랑꾼이네 사랑꾼이야 근데 쎾쓰 안하는게 문제라고?? 아니 씨@팔 해달라면 하잖어!!!! 남편이 '먼저 하자고 말 안 한게 문제'라는 건데 시@팔 아니 남자가 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 그냥 하고싶은 사람이 먼저 하자고 하면 되는거 아냐??? 씨@팔 진짜 죳같네 대체 왜 와이프 기분에 맞춰서 눈치봐서 남편이 하자고 해야하냐 물론 둘다 원해서 자연스레 하는게 제일 좋지만 누군가가 하고 싶다고 원할 때 그 기분에 맞춰 나도 괜찮다 싶으면 하는거지 그냥 말안해도 눈치껏 알아서 밥상차려서 떠멕여 줘야돼??? 애기들도 밥먹고 싶으면 밥달라고하고 개고양이 금수들도 밥먹고 싶으면 밥달라고 한다 대체 언제까지 눈치주고 눈치받고 해야하냐??? 하고싶으면 말을 하라고 씨이이이이팔 진짜 후 흥분해서 미안하다 너무 남편한테 공감이가서...

  • 번죽은 배틀필드1 2018.04.18 03:58:26

    ㅠㅠ 힘내

  • 개드립은새끼일베 2018.04.18 07:24:55

    정답

  • 하기나해 2018.04.18 07:54:02

    ㅇㅈ

  • 작곡가 2018.04.18 03:42:07

    난 결혼 5년차에 애 둘인데, 틈만 나면 해서 셋째 생길까봐 맨날 걱정이다.. 매일 밤 애들 잠들기만을 기다리고 주말이면 낮에도 애들 헬로카봇 집중할때 작은방 와서 빠르게 해치우기도 하고.. 묶을까 생각도 많이 했는데 돈 더 많이 벌게되면 넷째까지 낳을 생각이라 보류중임..근데 이건 나만 생각하는거 키키

  • 팡세 2018.04.18 03:49:27

    아니 피임약을 먹으면 되잖아요 뭘 어렵게 생각함

  • 작곡가 2018.04.18 03:52:31

    호르몬제 몸에 안좋음

  • 외출금지 2018.04.18 04:09:14

    유방암도 예방되고 여드름도 줄어용... 그거편견임..

  • 냐옹아멍해봐 2018.04.18 05:15:44

    아냐 경구피임약은 유방암 걸릴 확률 높여줘

  • 외출금지 2018.04.18 05:20:52

    아맞다맞다 헷갈림 바로 고쳐줘서고마워 2년이상 장기복용함ᆢㄱㄴ 확률높아진데 근데 6개월휴약기 가지면 ㄱㅊ다고 의사쌤이그러더라 선생님도 야즈드신다고그랬었어

  • 냐옹아멍해봐 2018.04.18 05:28:49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휴약기 가진다해도 사람마다 체질이 달라서 그 조금 높아진 가능성 때문에 안 걸릴꺼 걸리고 0기에서 끝날꺼 2~3기로 갈 수도 있는거라 경구피임약은 별루인거 같아 임신과 유방암 사이에서 득실을 고민해야 하는 약 같아

  • 외출금지 2018.04.18 05:32:37

    30살전에만 끊으면 된다고 하시던데 30이후가 확률높아진다고.. 근데 유방암통계도 나이대있는여성대상으로 한거던데.. 난 의사가 아니라 잘모르겠당ㅋㅋ

  • 팡세 2018.04.18 04:13:07

    여자가 담배피거나 혈전증과 관련된 병이 있으면 문제가 있지만, 그런게 아니면 상관없음 불임이 걱정되는거라면 2년 6개월 정도 먹다가 6개월정도 휴약기 가져주면 난소운동도 다시 잘 함. 가끔 가다가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있는거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별문제없음.

  • 노리꾼 2018.04.18 04:18:59

    꼭 못 사는 집이 부부금룰이 좋고 싸지르긴 엄청 싸지르더라.. 가계도 좀 생각하고 애 좀 낳아요. 개드립에 가끔 애들 존나 고생하면서 사는거 보고도 그러고 싶을까.. 애들 불쌍

  • Connie 2018.04.18 07:27:11

    콘돔쓰면되잖아

  • 작작해라좀 2018.04.18 13:31:09

    남자는 묶어도 원하면 또 풀 수 있는데 일단 묶어놓고 나중에 풀지

  • 작곡가 2018.04.18 14:37:48

    푸는게 쉽지 않다더라 비용도 묶을때보다 거진 10배 가까이 들고 확실히 풀린다는 보장도 없고 수술 난이도도 비교 안되게 어렵다함

  • 작작해라좀 2018.04.18 14:52:59

    여자쪽 난관 묶는거보다 남자 정관 묶는게 훨씬 편하고 간단한데 누구한테 물어본거임?

  • 팡세 2018.04.18 03:48:54

    혼후순결주의자인가보네 ㅋㅋ

  • 슁슁 2018.04.18 03:55:21

    삼십중반 아잰데 나도 이렇게 될줄 몰랐건만 이렇게 되었다. 초등학교때부터 인기가 존나 많아서 여자들이 항상 줄을서서 섹스란섹스는 다하고다녔다. 20대 후반까지 군생활 2년빼면 섹스안한기간 일주일 넘은적이 없었다. 가끔 올라오는 여자들이 오빠 뭐해 술한잔해 카톡이 존나 몰려오는 생활이 일상이었고, 존나 예쁜 모델하던 애들도 섹스 안맞으면 빠꾸먹이고 했다. 난 평생 섹스를 즐기며 즐겁게 살아야지 생각했는데 29살 되면서 만난 지금와이프랑 4년을 넘게 만나고 결혼하니 아예 섹스생각이 없다. 진짜 좆만큼도 없다. 20대 초반부터 유지해온 존나 멋진 식스팩과 내 근육들도 다 소용없어져버린느낌이 들어서 운동도 때려칠까 생각중이다. 외모 가꾸는것도 귀찮아지고 이걸 가꿔봐야 어디 어필할데가 없다는 생각이 들면서게을러진다. 그렇다고 위에 빙신들 적은거처럼 여자가 못나고 그런것도 아니다. 예쁘고 몸매좋고 능력도 좋다. 다 좋은데 그냥 내가 생각이 없다. 나도 존나 아재가 되어가는구나 싶어서 슬프기도 하다. 그리고 중요한건 처음보는 여자가 제일 예쁘다. 그게 진리인거같다.

  • Marshmallow 2018.04.18 04:00:26

    아무말대잔치

  • 팡세 2018.04.18 04:06:32

    남자에게 제일 매력적인 여자는 처음보는 예쁜 여자

  • 위등극 2018.04.18 05:04:15

    ㅇㄱㄹㅇ

  • 이과수학 2018.04.18 11:37:40

    흑흑 아재의 말씀을 받들겠습니다. 3년밖에안남았네 씹분발해서 남은 라이프 즐겨야겠다

  • 프레디 2018.04.18 06:20:44

    아 이거보니까 결혼하기 무섭네 시발

  • 알럽송 2018.04.18 06:33:00

    야동만 봐도 졷나 예쁜 배우라도 좀 지나면 감흥 사라짐ㅋ 마찬가지로 여친도 졷나 예뻐봤자 좀 지나면 감흥 사라짐. 주변에서 여친 외모칭찬 졷나 해줘도 좀 뿌듯하고 끝. 진짜 외모는 중간만 가면 되고 ㄹㅇ 유머코드나 가치관 기타 등등 성격이 맞아야 개꿀~

  • 나무그루터기 2018.04.18 12:13:05

    ㅇㄱㄹㅇ

  • 연쇄관광버스 2018.04.18 07:13:51

    잡은 고기는 밥안주는게 인지 상정

  • 고라파독 2018.04.18 07:16:48

    나도 총각때는 절대 이해 못하던 말들 중에 하나였다. 바람난 것도 아니고 사랑이 식은 것도 아닌데 그냥 뭐랄까 남사스러운 느낌에 가깝다고 해야 하나,,,

  • 반건코딱지 2018.04.18 07:33:58

    씨발 하자고 해도 지랄 안해도 지랄

  • 00원짜리 2018.04.18 08:10:14

    방치플해서 우는거 볼려는거임

  • 두근두근백마천국 2018.04.18 08:56:37

    가족과 연인의 차이아닐까 ㅋㅋㅋ

  • Stormrage 2018.04.18 09:48:29

    결혼안해보고 답글 다는 애들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잉그거잉여 2018.04.18 13:30:03

    애초에 했거나 똑똑하면 그딴썰들만 보고 결혼안해야지 같은소린 안하지

  • 하루나기 2018.04.18 09:54:51

    결혼 하니까 여동생 같이 느껴진다던 놈 생각나네

  • 개의심장 2018.04.18 10:02:06

    난...가?

  • 풀발한 사춘기 2018.04.18 10:48:07

    이젠 가족이 되버렸자너..

  • 박제 2018.04.18 11:03:50

    나도 비슷한데 그냥 남자가 성욕이 별로 심하지 않은 사람일 수도 있음.한번 할 땐 제대로 하고 ㅋㅋㅋ

  • 가자자연으로 2018.04.18 11:28:39

    매형이 그러더군 가족끼리 뭐하는짓이냐고 이쁘고 매력있고 떠나서 가족끼리 하는거 아니라고 함

  • 야생화 2018.04.18 18:50:14

    그럼 누구랑해 ㅅㅂ

  • 화끈하게 2018.04.18 11:58:58

    남자가 이제 성욕이 많이 죽었나보네. 나이가 먹은 거지. 별 거 없다. 나 대학생인데도 술, 담배 많이 하고 운동 안 하는 애들은 벌써부터 성욕 없다고 얘기함. 이 얘기하면서도 술 또 마시고 담배 핌ㅋㅋㅋ

  • 키키오 2018.04.18 12:03:56

    가족이랑 섹스하는거 아니다

  • 쿵콩쾅콩쿵 2018.04.18 12:14:50

    성욕 많고 즐기고 자주 오래 하는 편인데 이번에 사귀는 여친이 섹스를 잘 못함. 필라테스 오래 해서 몸매고 좋고 가슴고 꽉찬 a 생리할때되면 b컵임 오럴좀 해달라하면 못허겠다 뒤로도 목헌다 여성상위도못하겠다 오직 정상위만 고집하고 애무도 가슴이랑 유두만 받으려고해. 이나이 먹도록 내가 처음이랜다. 그래서 섹스에 흥미 잃었고 별로 하고싶지 않은 마음이 큼. 근데 내가 매력이 없냐 이제 사랑이 식었냐 이러는 통에 아주 가끔 의무적으로 해줌. 그래서 두사람 얘기를 들어봐야함

  • 작작해라좀 2018.04.18 13:28:39

    장모님 딸하고 하는거 아님

  • 조말론 2018.04.18 13:36:17

    나는 속궁합이라는말 그냥 안맞으면 맞춰가려고 노력하면 되는거라고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는데 정말 안맞는 사람을 만나보니까 왜 사람들이 속궁합 안맞는걸 고민으로 여기는지 알겠더라ㅋㅋ 자기가 직접 겪어봐야만 이해가 되는 문제임 대게 보면 어떤일이든 좀 수동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사람들이랑 잘 안맞더라고 결혼해서도 50넘어서까지 성생활 지속적으로 하는 부부들 꽤 많은거 보면 결혼한다고 전부 다 저렇게 된다는건 좀 억측이고 그냥 잘 안맞는 사람들은 저렇게 될 수 있다고 봄 저건 몸매 문제가 아니라 그냥 서로 합이 잘 안맞아서 저럴수도 있겠다 싶음

  • 차선 도로 2018.04.18 15:01:05

    어허~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다

  • 너구리대왕 2018.04.18 15:31:53

    신혼 1년차다.. 일주일에 한번도 비정상이냐.. 퇴근하고오면 힘없다

  • 안양시88년생변우성 2018.04.18 16:12:43

    나도 이제 1년차인데... 한달에 2번?3정도 한다 피곤해..

  • 번뇌의 Dance 2018.04.18 15:51:46

    27부터 4년째 주욱 솔로인데. 아버지가 나보고 결혼 안해도 되니깐 애인좀 만들라고 좋은날 다간다고 한탄만 하신다. 정말 한숨을 땅이 꺼져라 쉬신다. 아마 3년 뒤쯤 깨닫을거같다. 그 의미를.

  • 안양시88년생변우성 2018.04.18 16:11:40

    나도 결혼하니까 딱히 생각이 안들더라... 집안일하고 피곤한데 섹스할 시간에 배그나 한 번 더 돌리고싶음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