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타는 중국녀들 작성일 2018-04-17 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ᅚ | 조회 4257 |

자유게시판


332c22bf5cff90eb3ba1e0434e10c98f134326.gif.



















asdd.jpg

?!




#오토바이 #타는 #중국녀들 #오토바이 타는 #타는 중국녀들

댓글(45)

  • 맥북왜씀가성비똥망인데 2018.04.17 15:04:54

    0_0

  • 초록나무 2018.04.17 15:05:33

    @[email protected]

  • 어그로평가 2018.04.17 15:06:00

    노잼짱깨

  • Pro딸쟁이 2018.04.17 15:06:52

    짱깨들은 모든지 다 노잼이냐 개새끼들

  • lefthook 2018.04.17 21:57:02

    ㅋㅋㅋㅋㅋㅋㅋ 뭐냐 이런 반응은

  • 고하나 2018.04.17 15:06:54

    진짜 달리는것같다

  • 고독한미식가 2018.04.17 15:07:45

    이건 참신했다

  • 너굴맨 2018.04.17 15:08:25

    이건 신기한데 ㅋㅋㅋㅋ

  • 똥이랑은말안섞어요 2018.04.17 15:09:25

    예상이 딱 가버리네 제 점수는 이니스프리 가로숲길점 드립니다

  • 히토미 2018.04.17 17:34:20

  • 낙지맛 2018.04.17 15:12:42

    ㅋㅋㅋㅋ웃긴데 트럭같은데 타고있을줄

  • 번째삽질 2018.04.17 15:13:06

    옛날 일밤에서 말타던 장면 있었는데

  • NickNickNi 2018.04.17 15:13:36

    나도 이건 재밌는데 ㅋㅋㅋㅋ 추천

  • 응이엄마 2018.04.17 15:15:12

    이건 참신 ㅇㅈ

  • 더블피스메이커 2018.04.17 15:15:44

    ㅈ지하철 치한물도 이런식 아니냐?

  • D0GDR1P 2018.04.17 15:19:32

    나무가 존나 기울었어ㅋㅋㅋㅋㅋ

  • mn 2018.04.17 15:20:40

    ㅋㅋㅋ이번껀 재밌는데 좋짱이아니네

  • colorfuxx 2018.04.17 15:23:50

    앞에여자 좀이쁘네

  • 이진비 2018.04.17 15:33:14

    저 헤어에 선글라스면 사실상 가면쓴거나 마찬가지임... 국주정도 아니면 커버가능한코디야

  • 돌려깍기 2018.04.17 17:45:45

    국주가 아닌데 커버가 안되는사람을 본 나는!!! 내눈은!!!

  • 급식워치 2018.04.17 15:32:30

    오토바이 타는 장면을 저렇게 찍는다던대 근데

  • Basileus 2018.04.17 15:36:27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온세상이개씨팔새끼들 2018.04.17 15:36: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신 ㅇㅈ

  • ㅋㅋㅎ 2018.04.17 15:37:02

    평범한 촬영기법이잖아.

  • 13만원렌즈잃어버림 2018.04.17 15:49:43

    아하..그렇군요..

  • 죠나단 죠스타 2018.04.17 15:37:29

    ㅋㅋㄱㅋㅋ 솔직히 눈치 못챔

  • 프레디 2018.04.17 15:38:16

    괜찮기만한데 중국이했다하면 무조건 잼없다 어쩐다 이지랄

  • 개의군만두 2018.04.17 15:38:36

    지금까지 본 중국발 동영상 중에 제일 웃겨서 ㅊㅊ준다

  • starrelic 2018.04.17 15:39:06

    웃긴데 ㅋㅋㅋ

  • 섹무새 2018.04.17 15:41:10

    짱깨

  • 괴룡 2018.04.17 15:45:09

    이건 속았다 ㅇㅈ ㅋㅋㅋㅋ

  • 오버헤븐 2018.04.17 15:54:04

    나 속음 ㅋㅋㅋ

  • 그럼그렇지 2018.04.17 15:55:37

    그럴싸하네

  • 파프리카 칩스 2018.04.17 16:08:31

    요새 중국 영상 많이 뜨긴하는데... 뭘 할지가 다 예상이됨 그리고 너무 각본대로 짜여진 로봇 같음

  • 아니그니까그게아니고 2018.04.17 16:13:14

    존나 진-한 싼맛이네

  • 장고자 2018.04.17 16:42:20

    취앤궈 쭈이따더 메이뉘 뤄롄지에따이쫑신 샹시앤라~~

  • 쥐쥬레겐 2018.04.17 17:30:27

    응 주작

  • 멍청이들한테만댓담 2018.04.18 00:35:28

    주작하고 연출을 모르는 등신이 여기또..

  • 닉까프 2018.04.17 17:36:10

    짱개유머 존나재미없어 90년대 보는수준

  • 냐아옹 2018.04.17 18:00:19

    그래서 언제 터지는데?

  • 발부르 2018.04.17 20:06:13

    엑셀 땡기는 꼬라지에서 이미 주작인거 들킴

  • 박정수 2018.04.17 20:09:34

    엌ㅋㅋ 중국거 치고 꿀잼이네

  • 우히히힣 2018.04.17 21:09:16

    차 위에서 연기한다고 생각했는데 ㅅㅂ ㅋㅋ

  • 머뚠머뚠 2018.04.17 21:21:00

    안터지는거보니까 중국아니네

  • 키키오 2018.04.18 12:24:35

    촬영기술인가여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