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그림과제인데 친구가보고 개빠겠음 작성일 2018-04-26 겨드랑이킁가킁가 | 조회 211 |

자유게시판


발표과제.jpg


게임 창작 일러스트인데 보여주니까 진짜 숨안쉬면서 웃던데 그렇게 못그림? 

참고로 미대생인데 게임장르는 공포게임



#학교 #그림과제인데 #친구가보고 #개빠겠음 #학교 그림과제인데 #그림과제인데 친구가보고 #친구가보고 개빠겠음

댓글(135)

  • 캔디 2018.04.26 00:05:01

    너도 뭐가 문젠지 알면서 그런거잖아

  • 번째병신탐지기 2018.04.26 00:05:04

    scp 그리셨나

  • 이런것도 글이라고 2018.04.26 00:05:38

    존나 심오하네 친구가 심알못인듯

  • totototolk 2018.04.26 00:05:44

    컨셉은 내가 뭐라 할 건 아니고 좀 더 다듬어봐 너무 그림판같잖아

  • 살먹고개드립중 2018.04.26 00:05:48

    미대생이였어???

  • 햄치즈베이글 2018.04.26 00:05:53

    컴공이 아니라 미대생이라고?

  • 더블피스메이커 2018.04.26 00:06:01

    아무말 하지 않겠습니다. 누가 뭐라 하지않더라도 본인이 가장 잘 알고있기에....

  • 착한어른이 2018.04.26 00:06:03

    미대생?

  • 발싸개 2018.04.26 00:06:27

    구라치지마라

  • 백탁 2018.04.26 00:06:34

    illosion은 뭐임?

  • 라이딩 2018.04.26 00:07:46

    스펠링은 일부러 바꾼거지..?

  • 심술맨 2018.04.26 00:08:03

    미대생은 솔직히 구라지??

  • 겨드랑이킁가킁가 2018.04.26 00:09:22

    미대 복학생임 2학년 ㅎㅎ

  • 조선왕조씰룩 2018.04.26 00:0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기있었군 심청이 2018.04.26 00:08:40

    박제추

  • MayCherry 2018.04.26 00:08:50

    ILLOSION은 대체 뭐야? 벽에 물고기는 왜 그려놓은거야, 비둘기가 물고기 잡아먹는 게임이야?

  • 천체 2018.04.26 00:09:08

    이루죵

  • D0GDR1P 2018.04.26 00:10:23

    무슨컨셉인지는 알겠는데.. 이건 그냥 그림판에 마우스로 그린거같음

  • bgmaker 2018.04.26 00: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n3road 2018.04.26 00:12:51

    입시미술은 어떻게 했냐....

  • 렙 빛나래가 가요 2018.04.26 00:13:12

    진짜 내가 그려도 이것보단 잘그릴듯 ㅋㅋㅋㅋㅋㅋㅋ

  • 더보자 2018.04.26 01:22:14

    발로그리는거 잊지말고

  • 칡꽃 2018.04.26 00:13:24

    조금은 더 잘그리는척 했으면 좋았을텐데 왜 일부로 못하는척 함?

  • howo 2018.04.26 00:13:28

    이거 보고 공포 느끼면 그 뭐냐 조현병인가 뭔가 있는거 아니냐?

  • 조현병자아님 2018.04.26 02:00:31

    응 아님

  • 병신을보면우는새 2018.04.26 00:14:02

    플래시게임에 딱인데

  • 버락 오바마 2018.04.26 00:15:39

    미대 ...생? 미가 혹시 맛 미 인가요?

  • 명란파스타 2018.04.26 01:23:06

    미미!!!

  • Cellsty 2018.04.26 00:16:54

    솔직히 말하자면 이런그림 그려서 미대 어떻게 들어갔나 싶음

  • 파수병 2018.04.26 00:16:57

    카연갤에 올라오는 삐뚤뺴뚤한 만화그림같음

  • 4연속홈런 2018.04.26 00:20:17

    아가리 터는 실력이 강동6주 서희급인가... 자신감 넘치네

  • 병신을보면우는새 2018.04.26 01:18:19

    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 자네이런걸본적이있나 2018.04.26 00:25:08

    영어도 못해 미술도 못해

  • ONE화가 2018.04.26 00:28:48

    이 실력으로 미대 갈 생각한것부터 큰일인데 실기 안보는데 갔냐? 홍대 겜그말고 실기 안보는데가 또 있나

  • 겨드랑이킁가킁가 2018.04.26 00:30:25

    게임학과는 아니고 게임수업이 있더라고

  • ONE화가 2018.04.26 00:31:25

    근데 이 실력으로 미대 왜 갔냐고 싀바라

  • 겨드랑이킁가킁가 2018.04.26 00:35:13

    합격이래자나

  • soho 2018.04.26 00:30:31

    이야 이분 현대미술 마스터시네 정말 뭘 표현하고자 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ㅎㅎ

  • 중갑옷빌런 2018.04.26 00:34:42

    현대미술임?

  • 우리힘내요 2018.04.26 00:35:00

    미대생이요 ? ㅋㅋㅋ

  • 이늬야 2018.04.26 00:36:55

    진짜 미대생이냐 아니면 미술 까려고 주작글 쓴거냐?? 뭘 표현하려고 한건진 알겠는데 너무 대충 그린거 아니냐

  • 번째삽질 2018.04.26 00:38:43

    미대는 어떻게 들어간거냐? 존나 궁금하넼ㅋㅋㅋㅋㅋㅋㅋ

  • 명의동정 2018.04.26 00:40:07

    일루전....야겜...

  • Quintillion 2018.04.26 00:41:07

    시발 ㅋㅋㅋ 너는 디자이너 하려면 엄청 노력해야되겠다

  • 에궁님 2018.04.26 00:42:03

    친구만 빠개기는 아까워서 우리도 빠개라고 올렷구나 ㅋㅋㅋㅋ

  • 이새끼는뭐라는거야 2018.04.26 01:02:28

    그림판+마우스면 인정 타블릿이면 자살추천

  • Gintama 2018.04.26 01:03:18

    솔직히 말해봐 왼손으로 그렸지? 그럼 미대생 맞네 ㅈㄴ 잘 그린듯

  • 스틸리젼2 2018.04.26 01:09:54

    니 머리도 빠개야될듯

  • 메이 2018.04.26 01:10:02

    나도 쪼개도 되냐?

  • 파반느 2018.04.26 01:11:30

    IL...? 일은 빼주시죠?

  • 찐ㅁ새 2018.04.26 01:11:41

    당신이 미대생이라는 부분에서 엄청난 공포를 느꼈습니다. 재능이 엄청나군요....

  • IS9 2018.04.26 01:12:02

    난 느낌 있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맘에 듬 ㅊㅊ

  • 갈증엔쥐약 2018.04.26 01:12:34

    캬 이런게 현대미술이지

  • 코드블루 2018.04.26 01:12:49

    솔직히 자기도 웃긴거 알아서 여기 올렷을듯

  • 목사왕마틴루터킹 2018.04.26 01:13:30

    치삼이야?

  • 인분제육볶음 2018.04.26 01:14:04

    ryona 겜에서 나오는 b급공포느낌같다

  • 미니미니자궁맨 2018.04.26 01:51:38

    ㄹㅇ데모노포비아인줄

  • 대두콩 2018.04.26 01:16:01

    너 혹시 96년생에 전문대 다니다가 들어옴?

  • 픽앤팝콘 2018.04.26 01:16:14

    그림실력보다 저 글씨체+그림자 준게 더 공포야

  • 열등신 2018.04.26 01:16:29

    ......진심이냐?

  • 주사랑예수 2018.04.26 01:16:46

    눈깔 맥아리없네 ㅋㅋ

  • 서양귤 2018.04.26 01:22:03

    친구 일상생활 가능하냐...? 눈깔을 다른걸로 생각한거 같은데

  • 야식왕치킹 2018.04.26 01:22:48

    ???????

  • 아재드립달고싶다 2018.04.26 03:31:17

    질 lotion

  • 왜날뷁 2018.04.26 01:23:48

    스펠링 때매 웃은 듯

  • 유적발굴단 2018.04.26 01:24:51

    귀귀?

  • 휘바 2018.04.26 01:26:02

    배제대 미대생인가요?

  • 미르가온 2018.04.26 01:26:38

    이거말고 다른거 존나 잘그린 그림을 힘숨찐 하고있는거아니냐 다른것도 올려봐 비교해보게

  • 개충 2018.04.26 01:29:36

    그림이 아니라 스펠 때메 웃은거 아님?

  • 다현채영 2018.04.26 01:30:58

    얼굴도 그냥 눈크게 하나그리던가...

  • 잡지 2018.04.26 01:32:47

    미대생? 미대생 실력이 이따구냐;

  • Arthas 2018.04.26 01:33:08

    음... 미대... 어디 미대..? 나 중학생때도 저거보다 잘그린거같은데

  • 해머가져와 2018.04.26 01:34:44

    미대생..???

  • 미쳐버레갓다 2018.04.26 01:34:46

    공포게임인데 주인공이 무슨 미국갱스터 or 조폭같은 느낌이냐... 겁하나도 안먹을듯.

  • 년전그사건 2018.04.26 01:35:35

    밝은하늘색은 공포에 안어울리는 색깔인거같아

  • 앰창공시생백수 2018.04.26 01:42:16

    창판 많이 놀러오세요

  • 핵사과 2018.04.26 01:42:51

    뭐야 하다가 illosion에서 뜬금없이 뿜었네 ㅋㅋㅋㅋ 저거 그냥 약간 변형해서 이름 지은거지? 그림이랑 갑자기 터지자너 ㅋㅋ

  • 가각가 2018.04.26 01:43:17

    게임이 공포인게 아니라 미대생이 이정도 수준인게 공포인데, 혹시 의도하신 부분이신지?

  • 표범 2018.04.26 01:44:23

    아 나 이거 알아 이거 블랙코미디인가 그거잖아

  • ᅚᅚ 2018.04.26 01:46:25

    ㅋㅋ일부러 못그리는척 하는거지

  • 환정보뇌 2018.04.26 01:51:20

    눈대신 ㄲㅊ랑 ㅂㅈ를그려넣엇다면 더 기과하고 좋았을듯

  • 파프리카 칩스 2018.04.26 01:53:45

    캬 현대미술 인정합니다

  • 먹킷리스트 2018.04.26 01:53:52

    그림판으로 연습중이야?

  • 아스모데우스 2018.04.26 01:54:04

    주인공 표정이 삐진거같아보임 ㅋㅋㅋ

  • 씨부엉 2018.04.26 01:55:56

    와 대학 어떻게갓냐....

  • 여행지추천받는다 2018.04.26 02:00:07

    정시로

  • 시에 만나 2018.04.26 02:01:32

    힘내 인마

  • 그러지마8ㅅ8 2018.04.26 02:04:40

    정시라고? 입시미술 거친거 맞아?

  • 맥도날드치즈버거 2018.04.26 02:05:15

    난 이거보고 바로 기분나빠졌는데..??

  • 초징 2018.04.26 02:16:08

    그럼 성공한거 아닐까?

  • 맥도날드치즈버거 2018.04.26 02:17:24

    잘그렸다는 뜻임

  • 어그로끝판 2018.04.26 02:13:59

    느낌있음 그대로 진행해도 될듯

  • 블루윙 2018.04.26 02:17:43

    2000년대 초반 아마추어 인디게임 타이틀 느낌난다

  • 하실 2018.04.26 02:22:15

    멀 그리고 싶어하는거지

  • ㄹㅇㄹㅇㄹㄷ 2018.04.26 02:24:50

    진심으로 물어보는거임?... 그것보다 스펠링은 뭔데... 컨셉이지? 아니면 딴 길 알아봐

  • 각설탕맛탕 2018.04.26 02:31:07

    게임 이름이라 바꾼거라 믿고싶네

  • 탈퇴회원 2018.04.26 02:59:16

    나름대로 느낌 있는데 취향 아닌 사람들이 많나보네

  • 셜록 호모즈 2018.04.26 03:13:12

    글씨만 존나 진지하네

  • 검사 2018.04.26 03:19:05

    일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짬뽕 2018.04.26 03:24:03

    현대미술게이 등판해서 설명하세요

  • 아재드립달고싶다 2018.04.26 03:30:04

    미대 원래 그림못그리는사람들 많이가자너

  • 아젙나뽝치네 2018.04.26 04:37:05

    드립이지?

  • 아재드립달고싶다 2018.04.26 05:29:56

    ㄴㄴ ㄹㅇ 생각보다 많음

  • 이산사 2018.04.26 07:40:49

    홍대라던가....

  • 락앤롤 2018.04.26 07:57:50

    진짜 하는 소린가? 그럼 입시 미술이 왜있냐;;

  • YOJI 2018.04.26 08:10:57

    홍대 나 미대준비할때 입시 사라졌었는데 이유가 애들이 너무 기계적으로 그린다고 실기없애고 학생부로만 평가하게 바뀜. 공부잘하는놈들이 그림실력도 금방 는다나 뭐라나

  • YOJI 2018.04.26 08:11:54

    미대입시 안해본 놈들이 좀더 창의적으로 그린다고 ㅇㅇ

  • xㅁ 2018.04.26 03:32:55

    1. 눈 모양이 다 달라서 무슨 의미인지 혼동됨 2. 스펠링 좀.. 나머지는 마음에 듬 약간 Mr.scruff 앨범아트 느낌도 나고

  • 대현자 2018.04.26 03:38:54

    나는 스팀에서 겜 살때 사용자 평가 높은거랑 플레이 영상같은거 보고 사는데 이건 그림만 봐도 거를거같음.. 제목도 뭔뜻인지 모르겠고 그림판으로 그린거같은 그림에 뭐하는 겜인지도 모호해 보이고 눈알인지도 애매한데 저게 뭘 암시하는지 모르겠음 누가 쳐다본다는거임? 근데 쫄지도 않고 쿨하게 주머니에 손넣고 있넹

  • 팡쯔 2018.04.26 04:02:25

    글씨체랑 레이아웃좀 맞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양화전공했냐ㅋㅋㅋㅋ 울퉁불퉁한 글씨체로 우상단이나 좌하단 넣어도 좋은데.. 애초에 레이아웃이 단편영화포스터같네.. 것보다 겜일러스트면 가로가 기본 아니냐? 컨셉아트랑 헷갈리는것같은데? 캐릭터가 밍숭맹숭한게 컨셉이면 배경에 디테일을 줘.. 눈깔들 주름좀 이빠이 주고.징그럽게. 글고 배경 투시를 왜 가운데다 줬냐....풍경화같이 단조롭잖아. 인물뒷쪽으로 과감하게 빼던가.. 좀 틀던가.. 일루전에 빨려들어가는 느낌으로.. 플렛한게 좋으면 아예 빼도 되고.. 캐릭터 느낌은 정말좋다. 인디게임느낌남.

  • ONE화가 2018.04.26 08:52:52

    지랄한다 ㅂㅅ ㅋㅋㅋ

  • 노오오력충 2018.04.26 04:36: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비킴이밥익힘 2018.04.26 04:41:50

    뭔가 대충 빠르게 그린거같음

  • 오예스몽쉘 2018.04.26 04:49:06

    미대 왜 갔냐?

  • 혼모노 2018.04.26 05: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ㄹㅇ 2018.04.26 05:29:26

    노력하믄된다 친구야

  • 야생화 2018.04.26 06:05:58

    미대생이 미국대학생이라는 뜻이지?

  • 고위 2018.04.26 06:10:05

    초현실주의 작가인거지?

  • 래오래먹을오레오사오래요 2018.04.26 06:33:38

    공포게임이면 좀 은은한맛이 있던가 아니면 대놓고 무섭던가해야할듯..

  • 반건코딱지 2018.04.26 07:20:55

    지잡인증 무엇?

  • 다단계할아버지 2018.04.26 07:26:59

    눈이랑 폰트가 압권이네

  • 구리네스 2018.04.26 07:29:40

    미대생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늦었네늦었어 2018.04.26 07:43:34

    근데 저사람 콧물 왜 나옴

  • 팔계 2018.04.26 07:43:52

    흠 ..

  • 위시헌터 2018.04.26 08:01:47

    웃은거 오타땜에 웃은거 아님?

  • ㅁㄴㅇㄻㅇㄹ 2018.04.26 08:19:09

    미대가 웃음포인트

  • 위험한생각 2018.04.26 08:22:49

    헬싱 좀 봤니?

  • 그럼그렇지 2018.04.26 08:35:04

    저기있는 영어 철자 쪼가리는 뭐야? 겜이름이 저따구야?

  • 동작구박효신 2018.04.26 10:38:36

    NO IS 0771을 뒤집은 거라던데...

  • 맏춤뻡빌런 2018.04.26 09:04:20

    잘못그린게 문제네 느낌이 이상하다는게아니고 그냥 잘 못그렷어

  • 룰루남친 2018.04.26 09:20:10

    내가 존나 싫어했던 교수 있었는데 의도적으로 엿맥일려고 저렇게 비슷하게 그린적은 있었음

  • 헐리업 2018.04.26 09:22:51

    컨샙은 좋음 ㅋㅋㅋ

  • 어으음 2018.04.26 12:06:25

    분위기는 있거든? 근데 그림퀄이 너무 안좋음

  • 류하므 2018.04.26 12:29:19

    컨셉 좋음 ㅇㅇ 이걸로 가라

  • 재잘재잘 2018.04.26 12:36:20

    http://www.dogdrip.net/161517872 내가 만들어봄 니 친구거랑 합쳐서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