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간 인성..... 작성일 2018-04-26 멍뭉이와친구들 | 조회 2004 |

자유게시판


i16654633876.gif : ㅈ간 인성.....

나라도 발로 까겠다


#인성

댓글(114)

  • 조선왕조씰룩 2018.04.26 00:36:32

    찍는사람도 판타스틱하다

  • 뭉치맨 2018.04.26 00:36:39

    좆냥이는 살처분하고 부모는 콩밥 먹여야겠네

  • 새드립이얌 2018.04.26 00:38:05

    나 같음 꼬리 잡고 울음소리 안날때까지 돌릴듯 진짜 ㅈ냥이 후.. 보는 내가 다 ㅂㄷㅂㄷ 거리네

  • 파리모기끼융끼융 2018.04.26 00:40:05

    ㅗㅜㅑ 교육자

  • 살 대학원생 2018.04.26 01:18:20

    그럼 가죽만 남기고 알맹이 쏘옥빠짐?

  • 지크르와인 2018.04.26 00:38:53

    여러분 이래서 좆냥이는 키우면 안됩니다..

  • 黒江猛烈 2018.04.26 00:39:06

    비상백려?

  • 컬링 2018.04.26 00:39:51

    물 끓여라

  • 은신왕클로킹 2018.04.26 00:47:27

    좆간새끼가 먼저 풀싸닥션 날려서 정당방위인데

  • Corazon 2018.04.26 00:53:48

    자신을 키워주는 인간이 자기보다 서열이 높더는 걸 알았다면 저 딴 짓 못하겠지 짐승은 때려패서라도 서열 정리 해야됨 한번 서열 정리되면 절대 해코지 못 한다

  • 켄트지 2018.04.26 04:46:29

    우선, 개에겐 인간과 같은 서열 개념이 없다. 학계에서는 1990년대부터 부정되어오고있음. 그리고 고양이는 집단생활을 하는 동물이 아니고, 독립해서 생활하는 짐승이고, 영역 생물이다. 늑대나 개와는 한참 다르다는 얘기. 백번 양보해서 개는 몰라도 고양이의 서열을 정리 할 수는 없다. 그런 개념 자체가 전혀 없기 때문. 건드리면 위험한 생물로 간주하고 경계하게 만들수는 있겠다.

  • 파브리스 2018.04.26 00:56:50

    첫째 잘못은 애 교육도 안하고 동영상만 찍고있는 부모 그다음 애와 고양이

  •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2018.04.26 01:04:53

    그 와중에 고양이는 스무스하게 피한다.

  • 아스모데우스 2018.04.26 01:05:03

    애는 고양이가 무서워서 그러는거고, 고양이는 쳐맞았는데 짐승새끼니까 당연히 애새기건뭐건 반격하는거고, 가장 큰 문제는 애가 무서워하는데 방치하면서 찍은 부모인듯. 아마 개였으면 상황이 좀 달랐겠거니 싶지만, 개도 성질더러운 소형견이면 위험한건 똑같으니 애와 동물은 좀 격리하도록 하자.

  • 용허니잼 2018.04.26 04:56:01

    쳐 빠개면서 후리는데 무서워서?

  • 아스모데우스 2018.04.26 04:58:21

    애 표정이 빠개는 표정은 아닌거같은데... 아무리봐도 좀 겁에 질린표정이지;

  • 용허니잼 2018.04.26 05:00:43

    짤 첫부분에서 렉걸렸는데 존나 환하게 웃고있음

  • 아스모데우스 2018.04.26 05:33:38

    이제보니 좀 웃는거같긴 하네; 역시 애들이 제일 사악한듯

  • 네네당 2018.04.26 05:13:27

    개소름돋네 저표정이 무서워서 때린다고 생각을할수가있나 싸이코패스들이 보통 이런다던데..

  • 아스모데우스 2018.04.26 05:32:03

    저 표정이라는게 컴으로봐서 빨리지나가 어떻게보이는지 잘 못봤는데 뭔 싸이코패스니 뭐니 난리났네; 난 좀 겁먹은 표정으로 보였을뿐임. 애기들은 무서우면 때리는경우가 많다 그리고, 뭘 알고 쓰도록 하자. 내가보기엔 진성 냥빠들이 더 싸이코패스같다. 궹이새기한테 간쓸개 다 가져다 바칠놈들은 보통 사람위에 고양이가있더라고 ^^

  • 또치 2018.04.26 13:47:56

    아냐 무서운건지 불안해하는건지 어쨋든 웃는건아니고 일그러진거같음. 애들은 지 승질나면 물건 던지고 부수고 때리려는 습성이 있는데(좀 못배웠거나, 성격자체가 더러운경우 ) 고양이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고양이한테 화풀이하려다가 되려 처맞은꼴인거같음 착한인간 제조기 냥이 ㅇㅈ 어쨋든 뭘해도 부모가 문제

  • 개드립계정 2018.04.26 01:05:20

    꼬마애가 뭔가를 배우는 과정이지만 상대가 고양이라서 조금 위험했다

  • 멍뭉이와친구들 2018.04.26 01:06:14

    소형견이면 ㅈㄴ 물렸을테고 대형견이면 얼굴 반 사라짐

  • 사노라면 2018.04.26 08:35:37

    얼마전에 부부가 오랫동안 키운 개가 아이를 물어죽였더라

  • 뿍치기빡치기 2018.04.26 01:09:03

    이건 부모가 개 ㅂㅅ인데

  • 우주파괴자 2018.04.26 01:31:51

    걍 부모가 미친걸로

  • 타리릭 2018.04.26 01:34:47

    부모가 ㅂㅅ이라고 사람공격하는 죶고양이가 ㅂㅅ이 아닌건 아님

  • 아메지 2018.04.26 03:39:33

    아기가 먼저쳤는데 왜 가만히 쳐맞고 있을꺼라고 생각하냐? 저 고양이가 길러주는 주인과 그 자식에 대한 이해를 하고 "아 저 어린 아기는 때리면 안되겠구나?" 할까? 아니면 인간이 뭐 얼마나 위대한 존재라고 동물들이 알아서 새끼한테도 설설 기어다닐꺼라 생각하냐?

  • 타리릭 2018.04.26 11:34:24

    인간이 먼저 장난쳤을때 인간 공격하는데 잘한거라고ㅋㅋ? 옘병ㄴㄴ

  • 아메지 2018.04.26 11:41:32

    저게 장난으로 보이냐? 누가 봐도 엉엉울면서 후려치는데 공격이지. 눈까사시 옘병 ㄴㄴ

  • 타리릭 2018.04.26 11:44:06

    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애가 장난치는거 맞는데 쳐우길껄 우겨 니 역겨운 고양이새끼는 짐승새끼니까 사람처럼 생각하지도 말고

  • 아메지 2018.04.26 11:46:39

    병신인가 진짜... 애기가 저 속도로 팔을 휘두르는데 그게 장난이냐? 그리고 고양이는 말그대로 짐승새끼인데 사람새끼가 장난을 하는지 공격을 하는지 쳐맞는데 당연히 공격이라고 생각하지 고양이가 애기가 장난치는거라고 생각할 정도의 지능이 있었으면 니 새끼 내다버리고 고양이키우셨을듯

  • 타리릭 2018.04.26 11:50:00

    사람이 습성을 이해하고 존중해야할건 다른사람밖에 없다고 병신 빡대갈새꺄ㅋㅋ 이유가 어떻든 사람 공격한순간 짐승새끼는 뒤지는게 당연한거고 애새끼를 버린다면 짐승새끼에 미쳐서 지 부모 꼴통이라고 홍보하는 너같은 병신새끼가 버릴새끼 1순위 아닐까?

  • 아메지 2018.04.26 11:57:59

    니 새끼 지능이 고양이 이하라는 우회적인 표현이였는데 너무 어려웠나보구나 ㅉㅉ. 이유가 어떻든은 인간의 오만이고 병신아... 밑에 어잿밤에 적어놓은 내 댓글 보면 잘못한것 찍고있는 애미뒤진 병신새끼고 고양이와 애기는 둘다 잘못 없다는게 내 생각인데. 넌 시발 병신새끼야 무슨 인간이 신도아니고 모든 동물이 인간은 숭배하고 무슨짓을 당하던 공격하면 안된다고 세뇌당한 동물만이 살아야한다고 여기는 광신도같은 새끼야.

  • 타리릭 2018.04.26 12:03:14

    광십도같은게 아니고 당연한거임 빡통 짐승새끼야 ㅋㅋ 시골 놀러가서 니 부모 들개가 공격해서 물어뜯어도 부모 병신새끼가 개들의 습성을 모르고 방치해서 생긴거라고 우길 불효새끼ㅋㅋㅋ

  • 아메지 2018.04.26 12:09:17

    머가리 진짜 오졌따리 위혐하다고 만나면 도망가라고 사회에 약속되어있는 들개나 맷돼지같은 야생동물과 애완동물과의 공격성이 같다고 생각하냐? 걔들은 시발 니그 부모가 아무짓안해도 공격당할수 있으니 안전을 위해 배척하는거고 머가리새끼야. 비유도 좆같은걸 들고오네 무식한 새끼가.

  • 난메탈돼지 2018.04.26 01:36:03

    소형견이든 대형견이든 교육제대로안된개나그렇지 훈련시키면 애기절대안건드림 근데강형욱님말처럼 굉장히위태하고위험함 난고양이키워본적없는데 발톱날카롭지않냐?눈이나이런데위험할꺼같은데;;고양이는정이잘안감

  • 이게뭐라고터지지 2018.04.26 01:57:35

    고양이가 주인이고 뭐고가 어딨냐 선빵치면 지 공격하는거니까 당연히 저렇지 특히 고양이한테 위협적인 소리내거나 자극하는 행동하는 새끼들은 고양이 안키웠음 좋겠다 냥이 의식안하고 괜히 어그로끌어서 쳐맞고 물끓이니 마니 하는 새끼들은 지능이 딸리는듯

  • 외않됀대 2018.04.26 02:00:28

    고양이는 진짜 순한새끼들은 없는듯 대드는건 모든 고양이들의 기본인듯 이쁘긴 이쁜데..

  • 미운오리 2018.04.26 02:30:24

    선빵맞고 반격하는게 죄냐 딱봐도 방치한 부모새끼 잘못인데 좆간수준;;;; 애초에 고양이가 진심으로 물어뜯으면 피 철철난다 애기라고 존나 봐줬네

  • ᅚᅚ 2018.04.26 03:14:12

    잘했다 야옹아

  • 새로운메모장 2018.04.26 03:16:12

    애기도 장난이 아니라 풀싸닥션 갈기고 있는데 덩치가 작은 동물 입장에선 공격받았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함 애가 저렇게 때리려고 하면 찍고만 있지말고 떼놨어야지

  • Atlas 2018.04.26 03:34:16

    저거 발톱 세워서 긁으면 애 얼굴 씹창나는거 아님?ㄷㄷ

  • 아메지 2018.04.26 03:41:38

    찍고 있는 애미뒤진 새끼 빼고 아무도 잘못 없음 ㅇㅇㅇ 애기가 고양이가 무서워서 울수 있고 울면서 거부반응을 보일수 있으며 고양이 또한 공격 받았다고 생각하고 반격할 수 있음

  • 다현채영 2018.04.26 03:59:32

    먼저 시비만안걸면 잘지내는데 왜저럴까 ㅉㅉ

  • 기니디리미비시 2018.04.26 04:04:28

    고양이는 진짜 매번 느끼지만 인간의 외모지상주의 결정체인 거 같음 성격이 하나같이 졸라리 지랄맞고 길들여지지도 않는데도 얼굴 하나 이쁘다고 떠받들고 키워줌 진짜 막 못생긴 것까진 아니더라도 다른 동물정도로만 생겼으면 진작에 기피동물로 여겨졌을 듯 나도 고양이 막상보면 너무 이쁘고 사람 손 타서 안 도망가는 애들은 한참 쓰다듬어주고 그러는데 이쁜 걸 보고 좋아하는 건 어쩔 수 없다 싶음 근데 키우면서 정은 많이 안 붙을 거 같음

  • 켄트지 2018.04.26 04:40:12

    고양이 말고도 귀여운 동물 많은데. 소형돼지도 실제로 보면 존나 귀엽고 설치류들도 귀여운 애들 많음. 고슴도치. 기니피그. 햄스터 등등... 귀엽게 생긴것도 생긴거지만 개랑 비교해서 독립적인 면이 강조되어서 그렇지, 키워보면 되게 사람한테 의존하고 정 많은 동물임. 키우기도 편하고.

  • 기니디리미비시 2018.04.26 05:05:58

    귀여운 동물은 많지만 저렇게 이쁜 동물은 많지 않지 고양이 성격은 사실 내가 키워본 적 없지만 주인의식도 없고 사람에 대한 정 자체가 없는 거 같아보임 기본적인 베이스가 까칠하고 시크하고 나도 딱히 고양이한테 특별하게 정이 갈 거 같진 않고 실제로도 키워본 사람한테 개랑 다르게 고양이들은 한번 집 나가면 안 돌아온다는 말을 듣기도 했고 유튜브에도 물고기 잡아서 길냥이들 주는 사람이 주변에 고양이들이 어릴 땐 먹을 거 때문에 날마다 찾아오고 아예 제집처럼 살다시피하지만 성체 되면 전부 떠나서 다신 안 온다고도 하고. 그래서 일부러 정 안 준다더라 괜히 맘 고생하니까 무엇보다 애완동물을 마치 상전 모시듯 시크하고 지랄같은 성격 다 받아주고 그렇게 떠받들면서까지 키우는 게 난 이해가 안 됨 사람들이 그럼에도 냥이를 키우는 건 예쁜 외모 때문이지 외모가 이쁘지 않다면 그래서 절대 사람들이 안 키울 거 같다고생각하는 거임

  • 도오 2018.04.26 08:43:47

    제발 키워보고나 말하자~ 그리고 고양이들은 원래 영역동물이라 새끼들 독립할때 되면 어미가 영역 물려주고 혼자 떠나거나 새끼들이 떠나거나 한다 그리고 니 지인은 동물들 잃어버리고도 존내 뻔뻔하네 '고양이' 라 안돌아왔다ㄷㄷ

  • 기니디리미비시 2018.04.26 14:14:03

    이상한 데서 시비거네 ㅋㅋㅋ 그 지인이 잃어버린 게 아니라 고양이에 관심이 많아서 평소 고양이 얘기 종종 하는 형이엿음 지금은 안 키우지만 저 말 들을 때도 샴인가 그거 잘 키우고 있었고 그리고 ~헤서 원래 그렇다~ 이러는데 그러니까 원래 그렇다는 거 아님?ㅋㅋㅋㅋ 그래 그니까 주인의식이나 정이 없다고 뭔 말을 하고싶은 거야 얘는

  • 미운오리 2018.04.26 06:06:47

    고양이 4년째 키우고있는데 존나 앵긴다; 하루 3번 무릎에 올라오고 놀아달라고 계속 따라다님 나갔다오면 서럽게 울면서 다리에 부비적거리고....정이 안갈수가 없음

  • 사노라면 2018.04.26 08:39:07

    울집 고양이도 엄청앵긴다. 귀찮을 정도로 ㅠ ㅠ

  • 기니디리미비시 2018.04.26 14:28:16

    무슨 종임? (시비아님 개냥이 나중에 키워보고 싶어서)

  • 미운오리 2018.04.26 15:00:01

    걍 새끼때 길에서 주워온 똥고양이임. 5개월~2살까지가 존나 말안듣고 뛰댕기는 질풍노도의 시긴데 이때만 지나면 대체로 애교 많고 평화로워지는듯ㅋㅋ

  • 기니디리미비시 2018.04.26 15:23:08

    헐 걍 길냥이도 애교가 많냐 난 냥이 키우는 집 가면 종불문 대부분이 시크하던데 성격이 결국 걍 케바케인가

  • 미운오리 2018.04.26 15:25:34

    거야 당연히 남의집 냥이니까;;; 얘도 가족들한테만 앵기지 낯선 사람 보면 경계함

  • 고라파독 2018.04.26 06:07:20

    고양이도 키워보고 지금 개 두마리 키우지만 고양이의 최대 장점은 독립성과 배변습관이지. 개처럼 함께 부대끼면서 살 수 있는동물중에 그나마 사고 안치고 배변 가릴 수 있는 동물이 몇이나 됌? 난 개 키우면서도 가끔 퇴근 늦고 집 비울때마다 집 상태며 배변판이며 엄청 신경 쓰이는데 고양이 키울땐 좀 덜했다

  • 벗지마찢게 2018.04.26 10:06:07

    고양이는 걍 현대인이 키우기쉬워서 그래

  • 뭣이중한디 2018.04.26 04:09:28

    저렇게 때리면 고양이가 아니고 개라도 물지 무슨 좆냥이 타령하고있어 ㅋㅋㅋㅋ 동물은 본능적으로 방어하는건데

  • 핵사과 2018.04.26 04:09:35

    부모 ㅂㅅ인증

  • 바비킴이밥익힘 2018.04.26 04:11:33

    부모가 노답인데 애 흉터 오지겠네 ㅋ

  • 1080ti11G 2018.04.26 04:13:58

    샹크스가 되어있겠굿

  • 개르리퍼 2018.04.26 04:15:00

    재밌네 염병이라ㅋㅋ

  • Quantomn 2018.04.26 04:17:02

    아니 저걸 찍고 있다고? 그러고 올렸어? 적어도 하악질 하면 반사적으로 막아야지 카메라도 천천히 내려 놓는걸 보니 급하지도 않았나

  • 만원벌었다 2018.04.26 04:31:58

    애 가질일도없는 개드리퍼가 감정이입하네

  • Adkdoe 2018.04.26 04:37:32

    저걸 계속 찍고있네 씨발ㅋㅋㅋㅋ 아 목이나 얼굴에 긁혔으면 어쩔건데 저 고양이는 애를 지서열 이하로 보니 사고치기전에 살처분하거나 내보내야되고

  • 혼모노 2018.04.26 04:55:14

    미친 까진부분 시뻘겋네

  • 개드립서버하타치 2018.04.26 05:15:03

    댕댕이였어봐라 도망가지 졷냥이 멸종시급

  • 랄마스터 2018.04.26 05:47:09

    애새끼도 어릴때 저런거 냅두면 커서도 저런다 고양이가 예의범절을 가르쳐줄뿐

  • 단발숏컷보이쉬 2018.04.26 05:56:47

    고양이가 부모대신 참교육시켜줬네

  • 어디에서왔을까? 2018.04.26 06:11:00

    좆냥이새끼 몽둥이로 후두려패서 교육시키면 애새끼 손만 올라가도 오줌 질질쌀건데 부모가 잘못했네

  • 또뜨또뜨 2018.04.26 06:41:57

    https://youtube.com/watch?v=XMIhL63KPxw 근데 고양이가 애기를 물더라

  • 없다 2018.04.26 07:20:32

    뭐야 시발 고양이가 먼저 물어서 울자나

  • 멍청멍청열매소유자 2018.04.26 08:35:47

    좆냥이 새끼가 잘못했네 나비탕 가자

  • 이림 2018.04.26 06:54:34

    사람무는 좆냥이는 나비탕으로 끓여버려야지 저걸그냥 냅두네

  • 프레디 2018.04.26 07:09:04

    아무리그래도 동물새끼주제에

  • 부왘키오사우루스 2018.04.26 08:18:30

    왠지 그말 중국놈들이 우리가 뭐하면 우리속국주제에 라고 말하는거 같음

  • 맏춤뻡빌런 2018.04.26 09:00:16

    ㄷㄷ 지능이 높은개체면 지능이 낮은개체는 천대해도 되는건가요?

  • 프레디 2018.04.26 09:09:31

    내가천대하라고 썻나

  • 맏춤뻡빌런 2018.04.26 09:18:39

    아무리 그래도 ~새끼주제에 아무라 그래도 청소부새끼 주제에 아무리 그래도 천민새끼 주제에 아무리 그래도 개돼지새기 주제에 누가봐도 업신여기는 말투 아닌 데스?

  • 프레디 2018.04.26 09:35:04

    천대한적없는데 천대했다고하고 와 고양이한테도 새끼 붙이면안돼 ? 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비약이 너무 심하네

  • 문레기 2018.04.26 09:49:21

    우기지말고 패배를 인정해 ㅋㅋㅋㅋㅋ

  • 유해동물퇴치빌런 2018.04.26 09:54:41

    좆냥이는 천대해도 되는 생명체인데요?

  • 우월군 2018.04.26 11:50:29

    현실 커뮤가리지않고 많이쓰는 논리가 바로저거임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그런뉘앙스, 의미를 내포하고있는 말을 해놓고 그걸 함축하는 단어를 사용하면 '난 그런말한적없는데?' 이지랄ㅋㅋㅋㅋㅋㅋ 그런단어를 안썼을뿐이지 담고있는의미는 걍 그거이상이하도아닌데 그 단어만 안썼다고 구관조마냥 그말만 반복함 ㅋㅋㅋㅋㅋ 물론 아기공격하는 씨발냥도 답이없지만 저딴 화술개같아서 답글담

  • hijklnopqrst 2018.04.26 10:43:12

    너는 앞으로 돼지고기 소고기 풀 기타등등 다 처먹지 말고 숨만 쉬고 살아라

  • 맏춤뻡빌런 2018.04.26 11:07:50

    그거랑 이거랑 상관없는대요?

  • 맏춤뻡빌런 2018.04.26 11:08:59

    위에 새끼는 같이 사는 동물로서 고양이로 정햇다는 가정에서도 한낱 고양이 주제에라고 천대하는거고 먹는거는 다른거지 바보임?

  • hijklnopqrst 2018.04.26 11:11:02

    어이구 그러면 천대가 아니면 존중인데 존중하는 걸 잘도 처먹네

  • 찡론타 2018.04.26 11:23:31

    누구맘대로 천대아니면 존중임?

  • hijklnopqrst 2018.04.26 11:26:05

    저 병신새끼 맘대로 가치판단이 아닌 말인데 멋대로 천대라고 정의한거보면 저새낀 중립이 없음

  • 뒷짐진강아지 2018.04.26 07:35:47

    역시 좆간, 좆냥이는 답이 없다 짤만봐도 왜 댕댕이가 갓댕이라는걸 알수있음

  • 겅찰아저씨 2018.04.26 07:39:46

    ㅋㅋㅋㅋㅋ 애기가 잘못했네 이건 말 못하는 짐승이 뭘 알겠어, 하지만 다음부터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인간을 공격하면 조건반사적으로 두드려 맞는다.' 라는 선례를 고양이한테 보여줘야겠지

  • 프레디 2018.04.26 09:10:24

    저나이면 애도 짐승이다

  • 잉그거잉여 2018.04.26 10:30:53

    위에 원본영상 링크 있는데 아무말 대잔치하시는 님도?

  • 프레디 2018.04.26 10:34:46

    먼소리야 ?

  • 프레디 2018.04.26 10:35:38

    아 아랫댓글 읽었어 난 그냥 말 못하는 짐승 = 고양이라길래 저정도 어린애면 애도 말못하는 짐승이지 이런건데 이게 아무말?

  • 유해동물퇴치빌런 2018.04.26 09:28:28

    이영상 첨부터 봐야함 애기가 누워있는데 고양이가 계속 가서 할퀴고 물고 괴롭힘 애기 울면서 때리는데 고양이가 공격하는 장면임 일단 제일 개새끼는 그걸 쳐찍고있는 부모고 그다음은 좆냥이새끼임 애기는 아무 잘못없다.

  • 씼빴쌨낐 2018.04.26 08:40:43

    어딜 좆간이 신성한 떼껄룩을 ㅡㅡ

  • 분노조절잘해인 2018.04.26 08:52:04

    이래서 애새기가 시러

  • cactus 2018.04.26 09:00:33

    애도 애 나름이다 아주 어릴때부터 인성이나 지능이 보임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건 최대한 조심히 다루는 애가 있고 그냥 좆대로 만지거나 때려부수는 애가 있음. 교육의 영향도 크지만 솔직히 유전이 제일 큰 요인인듯

  • 씹노잼으로만드는능력 2018.04.26 09:52:52

    아바투르냐?

  • GGANG 2018.04.26 10:33:26

    좆냥이새끼가 먼저 ㅈㄴ공격하는데요?

  • 00원짜리 2018.04.26 10:40:03

    고양이 말하는거 아니냐?

  • 벗지마찢게 2018.04.26 10:02:15

    꺼어어어어ㅓㅓㅓㅓㅓ억

  • 작성자 존슨 2018.04.26 10:29:13

    좆냥이 새끼 좆성 어디 안가요.. (https://youtube.com/watch?v=XMIhL63KPxw영상보니까 좆냥이 새끼가 선빵쳤음)

  • EricL 2018.04.26 11:20:18

    엄마가 좆간이네 저걸 보고있어?

  • 헛소리전문가 2018.04.26 11:23:10

    부모가 정말 참부모네. 저때 무턱대고 고양이를 말렸으면 애새끼가 아 이거 폭력 이거 아무것도 아니구나 하게 되어서 자라서 폭행범으로 교도소에 수감되게 되지만 이렇게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이 있다는 사실을 체험케 함으로써 아동은 바른 인격체로 성장하게 된다.

  • 또치 2018.04.26 13:44:18

    왜 닉하고 일치하지않는거야!

  • XX XXXX 2018.04.26 16:15:35

    이세상 맞는소리하면 헛소리취급하니까ㅠ

  • 진지충 2018.04.26 11:34:41

    이래서 좆냥이가 싫어

  • 작작해라좀 2018.04.26 11:43:28

    부모조무사가 이걸 또 ㄷ 나같으면 좆냥이 안락사 시켰다

  • 문 스왈로워 2018.04.26 13:10:13

    금수빠는 새끼들 특 = 보댕이거나 보팔럼

  • 또치 2018.04.26 13:44:42

    고양이 파이팅 잘했어

  • 잉모탈 2018.04.26 14:33:38

    고양이 새끼들 아이들은 안건든다고 하지 않았냐?ㅋㅋㅋ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