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바스티온.jpg 작성일 2018-04-26 당구대 | 조회 1610 |

자유게시판


Screenshot_20180426-015754.jpg : 국민대 바스티온.jpg

.


#국민대 #바스티온 #국민대 바스티온

댓글(39)

  • 닉으로드립치고싶냐 2018.04.26 01:59:08

    이제 조종당하는 일만 남았군

  • 비교하지않는삶 2018.04.26 01:59:33

    생긴게 누가 키유는거같은데 비싸보임

  • 어디서봤던가 2018.04.26 02:05:16

    깨어나라 바스티온... 너의 사명을 완수해라...

  • 화이트 2018.04.26 02:08:32

    갈망 부식 열일곱 새벽 용광로 아홉 상냥 귀향 하나 화물칸 ... 솔져?

  • 어디서봤던가 2018.04.26 02:16:37

    한조를 픽하겠습니다.

  • 욘두 2018.04.26 02:25:15

    한조 대기중이라고 해야지 렙값못하네

  • 붉은제로 2018.04.26 03:03:08

    한조 대게중

  • 오뎅랜드 2018.04.26 04:27:39

    한조 킹크랩대

  • 조홍감 2018.04.26 02:13:49

    주인 있을듯 ㅋㅋ신기하네

  • 개또라이 2018.04.26 02:31:15

    앵무새는 아무어깨에나 잘 올라가있음

  • 픽앤팝콘 2018.04.26 02:39:55

    #정진운은 머임

  • 칠리나쵸 2018.04.26 02:45:21

    가니메Death

  • 껌쫙쫙침칵퉤 2018.04.26 02:47:24

    모란앵무 귀여웡

  • eve 2018.04.26 02:53:50

    로브루치ㅋㅋㅋㅋㅋㅋ

  • 붉은제로 2018.04.26 03:02:43

    기관총으로 주변 초토화시켜도 어깨에 올라오면 바스티온 ㅇㅈ

  • 드림라이너 2018.04.26 03:03:10

    호에에에에에엥 넘 귀엽자너

  • 도화상 2018.04.26 03:14:33

    KILL THEM ALL

  • 개리띠 2018.04.26 03:14:59

    바스티온 ㅋㅋㅋㅋㅋㅋㅋ

  • 뾰로롱꼬마년 2018.04.26 04:39:50

    로보루치!!

  • 중갑옷빌런 2018.04.26 05:02:59

    커여엉

  • 김늑대 2018.04.26 06:35:02

    와 이쁘네

  • 함무봐라법전 2018.04.26 07:04:11

    저런 경험을 하다니

  • 프레디 2018.04.26 07:24:59

    엄청 힐링될듯

  • 메갈의엑스자지팬티향기 2018.04.26 07:20:28

    모란앵무인가

  • 번죽다살아남 2018.04.26 07:48:42

    윙컷도 안되어 있어서 충분히 날아갈 수 있었는데 간택이네

  • 유한매트 2018.04.26 07:56:50

    커여웡ㅋㅋㅋ

  • 이카chlgn 2018.04.26 08:24:42

    진심 너무 귀엽다... 난 그 애니에서 보면 공원 벤치에 앉아 책 읽고 있는 사람 어깨랑 머리 위에 새들이 앉아서 쉬고 있는거보면 그렇게 부러울수가 없음.. 뭔가 자연과 조화하는 느낌.. 인간을 넘어선 느낌이다

  • 눈탱이밤탱이 2018.04.26 09:42:31

    그새끼도 비둘기가 위에 앉아 있으면 어 씨발 깜짝이야 이거 뭐야 함

  • 이카chlgn 2018.04.26 12:55:56

    컬투쇼 사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 렙뚝배기 2018.04.26 08:38:52

    어깨에 올려두면 참 행복한데 똥을 조절 못해서 아차하면 똥밭됨

  • 벗지마찢게 2018.04.26 10:10:11

    친척집 앵무새가 옷속으로 들어가서 머리만 빼꼼 내밀고있는거 좋아하는데 안에서 똥싸면..ㅋㅋ..시발

  • 닉네임은2 2018.04.26 09:46:46

    저정도로따르면 주인이라고 나오는사람없으면걍키우겠다.. 애완동물금지 원룸이라도새정도는키울수있으니...

  • 아니그니까그게아니고 2018.04.26 10:18:47

    조종당해서 살인기계가 되는게 무서운게 아닐까

  • 그러든지 2018.04.26 10:35:18

    앵무새도 거의 개과라 애정결핍되면 자해하다가 죽는대;; 즉 혼자살면서 출퇴근시 데리고 다니지 못한다면 키울만한건 고양이밖에 없는거임..

  • 닉네임은2 2018.04.26 11:23:10

    십자매한마리 더들이면 되지;;;;

  • 중복무새 2018.04.26 12:51:25

    거의 개과는 뭐냐 씨발ㅋㅋㅋㅋㅋ

  • 왜날뷁 2018.04.26 10:32:08

    손노리개라고 부화하자마자 사람 손 태운 애들임. 손노리개가 아닌 새들은 자꾸만지면 스트레스로 죽지만 손노리개가 된 새들은 안 만져주면 스트레스 받음. 인간의 손길이 아니면 만족하지 몸이 되어버렷~!

  • SNS 2018.04.26 11:12:32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르헨 2018.04.26 12:35:16

    아저씨 어깨위에 그 새 키우는거에요? 아 씨발 깜짝이야

목록

저작권 안내 Copyrightⓒsince2016 UUUMOR.COM All rights reserved 문의(삭제요청)